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동기 휴대폰보다 스위치의 게임 성능이 좋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동기 휴대폰보다 스위치의 게임 성능이 좋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저는 스위치의 열렬한 팬입니다.

1. 프로페셔널이라는 단어에는 프로페셔널이라는 단어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스위치는 프로 게임기이고, 그 안에 들어 있는 게임도 프로 게임기입니다. 당연히 매우 재미있습니다. 휴대폰과 같은 저급 게임과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2. 100년 된 가게에는 당연히 100년 된 가게의 매력이 있다

스위치를 생산하는 회사인 닌텐도는 몇 년 된 가게인가. 그것? 일본에서는 메이지 유신 이후부터 존재해 왔으며, 처음에는 매치메이커였지만 나중에는 주요 게임 제조사가 되었습니다.

라오렌의 나이는 그야말로 할아버지 나이. 그 매력이 모바일 게임과 비교될 수 ​​있을까? Lao Ren이 Haoyue이고 모바일 게임이 Yinghuo라면 그들은 전혀 같은 수준이 아닙니다.

3. 명작이 잦은 닌텐도로서 모든 고전 게임에는 역사적 유산이 있습니다

라오렌은 무엇을 갖고 있나요? 마리오, 포켓몬스터, 젤다, 커비, 파이어엠블렘, 동물의 숲, 그 게임들은 수십년의 역사와 수십년의 축적이 아니다. 가장 오래된 게임인 모바일 게임은 몇 년 동안 품질이 떨어질 수 있나요? 게임 축적과 문화적 의미에 대해 또 무엇을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4. 게임: 섹스는 라오렌의 비장의 카드

라오렌의 상대는 누구? ns의 상대는 말할 것도 없고요? 소니의 PS,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라오렌은 일년 내내 누구와 싸워왔나? 소니 다파(Sony Dafa)와 마이크로소프트. 이들은 모두 신과 같은 적수들인데 어떻게 라오렌이 세계를 지배하고 심지어 최고가 될 수 있습니까?

혁신과 뛰어난 게임플레이가 핵심입니다!

그때 생각해보면 핸드헬드 전쟁과 nds vs. PSP에서 라오렌은 기계 성능이 상대에 크게 뒤쳐졌음에도 불구하고 창의성과 강력한 게임 플레이에 의지하여 소니를 제압했습니다.

모바일 게임이란 무엇인가요? 그걸 게임이라고 부를 수 있나요? 모바일 게임의 전작들에 비해 모바일 게임은 손자 중의 손자다.

위와 같은 이유로 스위치는 모바일 게임을 분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정의가 있을 수 있겠습니까?

실제로 닌텐도 스위치 자체의 성능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다. 탑재된 메인 칩은 엔비디아의 테그라 X1 칩이다. 따라서 이 칩의 강점은 그래픽 성능에 더 적합하다. 게임을 하는데 아무리 강력해도 칩은 수년 전에 만들어졌고 기본적으로 Apple A8X와 같은 수준이지만 오늘날의 Apple A13 및 Snapdragon 865보다 훨씬 나쁩니다. 특정 수준의 게임 성능을 보장합니다.

우선 스위치는 전용 게임 콘솔이기 때문에 어쨌든 구성이자 시스템 플랫폼이므로 해당 게임이 원활하고 플레이 가능해질 때까지 매우 타겟화된 방식으로 최적화될 수 있습니다. 충분한 화질을 제공하므로 우리가 보는 스위치 게임은 모두 특별히 최적화된 작품이며 일반적으로 눈에 띄는 지연 및 기타 현상이 없습니다. 하지만 휴대폰은 다릅니다. 다양한 휴대폰은 구성이 다르며 게임 개발자는 이를 특별히 최적화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지연되고 최적화되지 않은 게임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스위치는 풍부하고 강력한 게임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닌텐도의 명성과 영향력과 함께 많은 대형 게임 개발사들이 더 많은 매출과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스위치로 게임을 출시할 의향이 있습니다. 게임 시장은 크고 여전히 가벼운 게임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게임 개발자들은 모바일 게임을 출시해도 큰 이익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정말 재미있는 게임은 게임 콘솔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이유는 스위치는 게임기(휴대용 게임)로 게임에 특화되어 있는 반면, 모바일은 두 제품의 디자인, 개발, 적용 생태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전화는 스마트 단말기이므로 둘 다 너무 많이 끌립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둘의 디자인 방향은 처음부터 많이 달랐다. 스위치는 크게 걱정할 필요 없이 게임이라는 본업만 잘 하면 된다. 하지만 휴대폰은 다릅니다. 사용자는 전화를 걸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보고, 음악을 듣고, 사진을 찍고, 게임을 하고, 웨이보, 위챗, 틱톡을 확인하는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더 많습니다. 단순한 게임 콘솔보다

닌텐도 스위치 구성

따라서 스위치는 NVIDIA의 심층 맞춤형 Tegra 프로세서를 사용할 수 있어 게임 성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화면의 해상도는 720P이며, 같은 기간 동안 동일한 가격대의 휴대폰 해상도는 기본적으로 1080P 이상이었고 일부 스마트 게이머는 해상도가 더 높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 그래픽 카드, 메모리 등 더 많은 구성이 필요하다는 점은 휴대폰의 측면에서 손실을 입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가격은 일반적으로 2,000위안이 넘습니다

가격은 누구에게나 동일하지만 동일한 비용으로 스위치에 필요한 품목은 휴대폰보다 훨씬 적습니다. 그러니 괜찮습니다. 게임 성능을 위해 가장 핵심적인 부품의 가격을 높이고, 더 비싸고 강력한 부품을 사용하세요. 하지만 휴대폰은 더 많은 부품을 사용하면 있어야 할 기능을 모두 갖출 수는 없습니다. 재료, R&D 및 생산 비용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꼬마 A와 꼬마 B의 월급은 모두 10,000위안이지만, 꼬마 A는 미혼이고 차와 집을 구입한 부유한 아버지가 있습니다. 월급으로는 식비만 충당할 수 없습니다. 매일 식당이 있어서 생활이 편해요 아주; 그리고 꼬마 B는 주택담보대출과 자동차 대출금을 갚아야 할 뿐만 아니라 노인들을 부양하고 아이들을 키우며 한달의 절반을 찐빵을 먹으며 보내고 있습니다. 단단한. 이 비유는 그다지 적절하지는 않지만 거의 이런 의미입니다.

소니 PS3는 원래 블루레이 플레이어보다 가격이 저렴했고, 사용자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손실을 보고 콘솔을 판매했습니다. 이는 콘솔 업계에서 일상적인 작업이었습니다.

휴대폰은 기본적으로 일회성 판매 이후에는 사용자로부터 지속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없지만 게임 콘솔은 Sony나 Microsoft와 같이 수익을 창출합니다. 따라서 게임 수익은 하드웨어 생산에 보조금을 지급하고 게임 콘솔 가격을 낮추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계를 팔고 게임을 돌려받는" 모델입니다. 따라서 게임기가 2,000원에 팔리더라도 실제 가격은 4,000원이 될 수도 있는데, 2,000원에 판매되는 휴대폰의 게임 성능과 비교하면 이렇습니다. 이게 무슨 깡패야? ! !

이는 가장 중요한 점이기도 합니다. 스위치는 Nintendo의 폐쇄형 환경 생태계에서 사용됩니다. 모든 게임 개발자는 스위치 게임을 개발하려면 Nintendo의 개발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왜냐하면 콘솔의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도로 통합되어 매우 잘 적응하며 개발 중에 장치의 성능을 짜내기 위해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사용할 때 부드럽고 화려한 게임 경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게임은 반복적 소비인 반면 휴대폰은 일회성 소비이다

휴대폰의 경우 샤오미, 화웨이, 애플 등 많은 제조사는 물론, 삼성 등 각 회사마다 구성이 다양한데요. 화면은 물론, 앞머리, 구멍, 폭포, 곡면 등 다양한 종류가 있고, 이로 인해 게임 개발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갖게 됩니다. 연구 개발 중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경우 게임 경험을 스위치와 비교할 수 있는지 어떻게 보장할 수 있습니까?

정리하면, 프로페셔널한 일은 프로가 해야 한다는 뜻이다. 같은 가격의 휴대폰보다 게임 콘솔이 더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것은 당연하다. 스위치가 망가지면 교체해야 한다는 뜻이다. 그것을 제거하십시오.

먼저 이 질문에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이 문제에 대해 함께 논의하겠습니다.

스위치의 게임 성능이 동시대 휴대폰에 비해 강력한 이유는 무엇일까? 우선 스위치는 게임기이기 때문에 게임용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는 점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당연히 게임 성능 면에서는 훨씬 더 강력하기 때문에 스위치와 모바일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은 스위치보다 더 많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며 스위치는 게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말을 믿지 못하시면 전화를 걸거나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WeChat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위치 기능은 현재 휴대폰 성능보다 뛰어나지 않고, 게임 위주인 닌텐도로서는 전용 게임의 최적화가 상당히 좋다고 할 수 밖에 없다. cou 성능은 상대적으로 약하고 GPU 성능은 Apple A8x와 맞먹고 Qualcomm Snapdragon은 835~845 사이입니다.

NS 하드웨어는 Sony나 Microsoft에 비해 훨씬 열등합니다. 하지만 Nintendo는 매우 영리합니다. 전문적인 휴대성과 엔터테인먼트의 통합을 강조하면서 탈구 생존과 개발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하드웨어 비용을 합리적으로 통제했습니다. Nintendo의 다년간의 브랜드 축적과 결합되어 유서 깊은 브랜드의 황금 시그니처가 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후속 지원으로 세계 일류 게임 소프트웨어 회사가 자사 플랫폼용 독점/유명 게임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 일류의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게임의 품질과 제품 최적화는 모바일 플랫폼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또한 Nintendo의 콘솔은 Sony 및 Microsoft보다 한정판/번들이 더 좋습니다. 심도 있고 세련된 품질 관리를 통해 자신 만의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Nintendo 성공의 열쇠는 잘못된 개발과 제품 제작 및 최적화에 대한 장인 정신입니다.

720p 사진, 휴대용 모드에서는 540p까지 가능합니다. 그의 프로세서가 강력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그러나 게임 콘솔은 너무 많은 장치를 고려하지 않고도 특별히 최적화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강력한 열 방출과 결합되어 여전히 모바일 개발 환경보다 쉬울 수 있습니다.

순수 성능만 놓고 보면 애플x가 스위치보다 낫다. 하지만 스위치에는 팬이 포함되어 있어 전화기보다 더 빨리 열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더 최적화되었습니다. 게임 그래픽만 놓고 보면 젤다는 평균 수준이다.

스위치의 성능은 크게 뒤떨어질 수 있지만 닌텐도는 게임 전용이고 소프트웨어 생태계도 좋은 편이다. 게시된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드웨어는 낙후되고 소프트웨어는 강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