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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타나베 준이치 소개

와타나베 준이치

와타나베 준이치 (1933년 10월 24일 ~) 일본 사랑의 대가로 알려진 일본의 소설가. 일본 홋카이도에서 태어나 삿포로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모교에서 성형외과 강사를 역임했다. 10년 동안 외과 의사로 일한 후 전문적인 문학 창작에 전념했으며, 50권이 넘는 소설과 수많은 수필집을 집필했습니다. 그는 오늘날 일본 문학계의 문학 거장입니다. 그의 초기 작품은 의학적인 주제를 중심으로 점차 역사소설과 전기소설로 확장되었다. 특히 의학적 지식과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남성과 여성의 본질을 파고드는 와타나베 준이치의 다채로운 사랑소설은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본 현대 로맨스 소설의 유명 작가로서 현재도 문단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130여 편의 작품을 발표했다.

중국 이름: 와타나베 준이치

국적: 일본

민족: 야마토

출생지: 홋카이도

날짜 출생: 1933.10.24

직업: 의사, 작가

대학원: 삿포로 의과대학

주요 업적: "데스 메이크업"으로 1966년 유행 판진 대상 수상 수상

주요 성과: "먼 노을"이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을 수상

"빛과 그림자"가 1970년 나오키상을 수상

2003년 출판에서 일본 수상 대상 기쿠치 간상

대표작: "Paradise Lost", "Shadowless Lamp", "Light and Shadow", "Insensitive Power" 및 "Distant Sunset"

일본 가명:わたなべじゅんいち

로마어 발음: 와타나베 준이치

성좌: 전갈자리

목차

캐릭터 프로필

작품 목록

개인 명예

일부 작품 소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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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소개

출생 환경

와타나베 준이치 [1]는 1933년 10월 24일 일본 홋카이도 가미사가와 마을에서 태어났다. 누나와 남동생이 있다. 아버지

와타나베 준이치

테츠지로는 탄광 출신이며 성공적인 고등학교 수학 교사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형제가 없기 때문에. , 두 자매는 다시 누군가와 웅변을 터뜨려 새로운 아내를 모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즉, 와타나베 준이치는 어머니의 성을 따랐다. 그는 한때 “부모님 모두 메이지 40년(1907)에 태어났다. 어머니는 활발하고 사교적이었다. 그에 비해 아버지는 절제되고 차분한 분이셨다. 고대전쟁 이전에 아버지가 아내의 사위 역할을 해야 했던 참으로 비뚤어진 심정이었지만, 할머니(어머니)가 시골 땅을 포기한 기억이 난다.

와타나베 준이치와 그의 부모님

대부분은 아버지 세대를 건너뛰고 할머니가 돌아가신 후 집주인이 되었고, 아버지는 땅값을 받기 위해 시골로 나가야 했습니다. 대학교 4학년 때 한 번 시골에 가서 '근면의사협회 병원'(노동병원에 해당)에 근무하고 있었는데, 병원 입구에서 아버지를 만났습니다. 돈을 모으려고 했더니 잠시 당황하더니 곧바로 무표정한 표정을 지으며 걸어가기 시작했다.” 아버지 와타나베 준이치는 어머니를 항상 자신을 어린아이처럼 대하는 강인하고 수다스러운 여성으로 묘사했습니다. “한번은 병원에 오셔서 제가 흰 가운을 입은 것을 보고 많이 놀라셨어요. 그 표정은 마치 누군가가 치료를 받으러 온 것 같았어요. 그 후 한동안 저는 어머니의 불평을 방송을 하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했는데, 그래도 오래 참지는 못해요. 내가 밖에 살 때 나는 그녀를 위해 할 수 있습니다. 응답하지 않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신문을 읽으면서 고개를 끄덕입니다.

이때, 그때의 아버지가 생각날 것입니다. 그 분도 지금 나와 같은 마음이실까요? ”

학업

와타나베 준이치가 삿포로 중학교 1학년이었을 때, 수요일에 중국어 교사 나카야마에게 일본 고전 문학 읽기를 가르쳤습니다.

와타나베 준이치

예를 들어 『다엽집』 등의 작품에서도 그는 단가를 작곡하도록 지도했다. 단가"는 수년 후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의 문체는 여전히 영향력이 있습니다. 와타나베 준이치는 중학교와 고등학교 6년 동안 가와바타 야스나리, 다자이 오사무, 미시마 유키오 등의 일본 소설을 많이 읽었습니다. , 소위 "전후 제 3의 신인"에 이르기까지 그는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아름다움과 정의를 사랑했지만 아쿠타가와 류노스케는 항상 자신을 평범한 독자로 여겼습니다. 신입생인 그는 인문대학의 '문학 청년'을 매우 부러워했습니다. 그는 연구실에 앉아 온 힘을 다해 문학을 공부할 기회가 없다고 느꼈고, 그 동안 지루한 물리학과 화학 교과서만 읽을 수 있었습니다. 1학년과 2학년 때 헤밍웨이, 하르디고예(2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조숙한 프랑스 작가), 카뮈 등 그 중 카뮈의 간결한 문체는 그가 세 권이나 읽은 유일한 작품이다. 와타나베 준이치는 홋카이도 대학에서 소위 '교육 과정'을 2년 수료한 후 삿포로 의과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프랑스 작가 사르트르(1740-1814)의 작품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깊은 첫사랑

고교 2학년 때의 깊은 첫사랑은 와타나베 준이치가 문학창작에 나서는 계기가 됐다. 회상: 카세이 준코의 눈은 매우 아름다웠고, 우리가 키스할 때의 그 눈빛을 나는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나는 생일날 러브레터를 받고 그녀와 사랑에 빠져 종종 도서관에 초대받았다. , 밤에는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셨고, 삿포로의 찻집과 바에는 예술가들이 자주 방문했고, 고등학교 3학년 초봄에 나는 갑자기 성숙해졌음을 느꼈다. 전날 밤, 그녀는 나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것처럼 빨간 카네이션 꽃다발을 남겨 두었습니다. 당시에는 그녀가 나에게 매우 특별한 감정을 갖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그 사람은 나와 사귀면서 남자친구가 5명이나 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다 그 사람한테 카네이션을 받았다는 걸 알게 됐어요. 그녀는 우리를 사랑하지 않고 자기 자신을 가장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공연을 좋아했고, 마치 그래야만 우리가 예술을 볼 수 있다고 말하는 것처럼 주도적으로 일부 도덕적 개념을 깨뜨렸습니다. 소설 '아한의 부서진 영혼'.

의학을 버리고 문학을 추구

와타나베 준이치는 1958년 삿포로 의과대학을 졸업했다. 1964년 모교 성형외과에서 강의를 했고, 광부공장에서 개업했다. 병원. 10년간의 의료 경험을 통해 그는 사랑의 힘을 알게 되었습니다. "죽어가는 환자 앞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어 그의 손을 꼭 잡아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랑만이 싸울 수 있습니다.

와타나베 춘이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성공했다. 1956년 동료 잡지 '쿨리마'에 입사해 작품을 자주 발표했다. 1965년에는 뇌 수술을 묘사한 1인칭 심리 분석 소설 '데스 메이크업'이 트렌디 동료 매거진 상을 수상했다. 1969년 의료 기록 오류로 전혀 다른 운명을 맞이하게 된 두 군인을 그린 『빛과 그림자』는 나오키 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해 와타나베 준이치의 대학병원을 일본 최초의 심장으로 인정받았다. 이식 수술이 진행 중입니다. 당시 와타나베 준이치는 심장을 적출한 환자가 진짜 뇌사자가 아닐 것이라고 의심해 자신이 근무하던 병원을 비난했다. 35세에 불과했던 와타나베 준이치는 더 이상 병원에서 일할 수 없게 되었고, 결국 사임하고 전문적인 소설가 생활을 시작하기 위해 도쿄로 왔습니다.

1969년 일본 최초의 여의사 엔코 디예를 그린 전기소설 '꽃매장'을 출간했다.

1980년 『먼 노을』은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을 수상했다. 이 작품은 세계적인 세균학자 노구치 히데요에 관한 작품으로, 치밀한 연구와 집필 능력으로 세계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1968년 『두 개의 하트』, 1969년 소설 『심장 이식』, 『유리 수정』 등의 작품에서 와타나베 준이치는 의사의 독특한 시각을 통해 인간의 본성을 분석하여 와타나베 준이치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1995년 9월 1일부터 『니혼게이자이 신문』에 순애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장편소설 『잃어버린 낙원』을 연재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연달아 TV시리즈와 영화화되어 『낙원』을 연재했다. 일본에서는 로스트(Lost).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가 뜨겁다. 이 소설은 일본에서 260만 부가 팔렸고, 제목은 1997년 일본 인기 단어상을 수상했습니다.

계속 집필을 하고 있다

와타나베 준이치는 50권이 넘는 소설과 다수의 에세이, 전기를 포함해 130편이 넘는 작품을 출간했고, 지금도 계속해서 집필을 이어가고 있으며, 남다른 재능과 풍부한 창의력을 보여주고 있다. 일본에서 폭넓고 지속적인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본 언론은

와타나베 준이치

를 "'중간문학'의 첫 번째 인물", "현대인의 대변자", "일본 근대 사랑문학의 거장" 등으로 불렀다. 모든 관심이나 평가, 칭찬이나 논란은 사실 그가 창작한 중년의 감정적 얽힘을 표현한 일련의 소설들에 기인한다. 소위 '중간문학'은 일본 문학의 독특한 변종으로, 무명의 순수문학과 직설적인 대중문학 사이의 문학적 형식을 가리킨다. 와타나베 준이치는 소설이 표현하고 탐구하려는 공간으로 중세의 정서적 위기를 선택했다. 또한, 와타나베 준이치의 문체는 매우 섬세하고 화려하며, 그의 배경은 완벽하다. 정신과 의사가 종종 그를 책에 등장시키므로 생각을 자극하고 심지어 정신분석학의 치료적 중요성을 지닌 토론에 삽입되므로 그의 작품이 베스트셀러가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는 “연애소설은 가장 보편적인 의미를 갖고 있으며 시대가 변해도 퇴색하지 않을 것”이라며 “미·소 냉전 당시 스파이를 다룬 소설은 전쟁이 끝나면서 그 의미를 잃었다”고 자랑했다. , 그리고 지금은 그것을 읽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남녀의 사랑은 국경과 시간을 초월합니다."

70대에도 와타나베 준이치는 여전히 강한 창작 열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맥주 한잔과 함께 그는 평소 사용하는 4B 연필을 사용하여 집에서 만든 400 단어 원고 용지에 세로로 썼습니다. 와타나베는 골프를 좋아하며 레스토랑에서 열리는 '기모노 파티'에 자주 참석하기 위해 우아한 기모노를 입습니다. 그는 또한 일본 최고의 기모노 드레스 상과 베스트 아이웨어 매칭 상을 수상했습니다. “아무리 나이를 먹어도 생각과 걱정, 혼란이 너무 많아요. 이를 잃고 현 상태에 만족한다면 진정한 의미의 청춘은 끝이니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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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목록

"메이크업"

"여배우"

"얼음 패턴 "

"눈물 주전자"

"욕망의 교훈" 와타나베 준이치(20장)

"실낙원"

" 블런트 감성'

'데드 메이크업'

'빛과 그림자'

'화이트 헌터'

'성숙 혁명'

'호쿠토 이야기'

'벚꽃나무 아래'

'상식에 반하는 강의'

'행복의 배신'

"사랑의 추방"

"남자의 이 것"

"수국 일기"

"라일락 콜드 스트리트"

"나가사키 러시아 여행가"

"여성의 해부학적 이론"

"파리행 마지막 비행"

"나도 슬프다" "인생의 여정"

"꽃의 지나가는 길", 일명 "꽃장례"

"밤의 꿈", 일명 "비정상 임신"

"유빙 위의 여행" ""얼음 사랑"으로도 알려져 있음

"아름다운 하얀 뼈들", "아름다운 뼈들"로도 알려져 있음

"So What", " 회복의 천국'

'무영등불'은 '백색의 이상'으로도 알려져 있다

'기러기가 붉게 온다'는 '붉은 꽃', '붉은'으로도 알려져 있다.

'화신'은 '사랑의 변화', '첩'으로도 알려져 있다"

'가을의 추위'는 '야생쑥원', '가을이 남는다'라고도 알려져 있다

"Bubble"은 "Dream" 및 "Bubble and Foam"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A Piece of Snow"는 "Falling Snow" 및 "Snowflakes"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먼 일몰"은 "먼 일몰"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떠 있는"은 "핑", "물", "인스턴트 뷰티"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The 마지막 사랑'은 '사랑은 이렇다', '이런 사랑'으로도 알려져 있다.

'헤어지지 않는 이유'는 '헤어지지 않는 이유', 'The Affair'로도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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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한에서 영혼이 죽다'는 '차가운 호수에 꿈이 깬다', '영혼이 아한에게 돌아간다'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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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상

1965년(쇼와 40년) 제12회 뉴 웨이브 팬 매거진 대상 '데스 메이크업'

1970년(쇼와 45년) 제63회 나오키상 '빛과 그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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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9(쇼와 54) 제14회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먼 노을', '나가사키 러시아 여행 소녀'

1983(쇼와 58) 제48회 문학·예술 봄, 가을 평론가상 - '침묵의 소리 - 노기 노조리 부인의 경력'

2003년(헤이세이 15년) 일본 출판 그랑프리 키쿠치 상을 수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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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소개

'헤어지지 않는 이유'

풍부한 수입과 안정된 삶을 누리는 현대 도시의 전형적인 중산층 부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 점점 창백해지는 결혼생활 속에서 그들은 모두 혼외정사를 선택했다. 그들은 각각 사랑의 달콤함과 내면의 자책을 경험했고, 두 사람 모두 모든 것을 버리고 가족에게 돌아가기로 결정했을 때 더 이상 원래의 열정을 찾을 수 없고 더 이상 서로의 마음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설 속 남자 주인공 슈헤이는 자신의 청춘에서 멀어진 것에 대한 깊은 슬픔과 두려움을 갖고 있다. “슈헤이는 지난 몇 년 동안 타오르는 불꽃 같은 사랑을 갈망해 왔다. 평생 상실감을 안고 살게 될 것”이라며 “그에게 애인이 있었고, 나중에 아내에게도 애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지만, 10년 넘게 지속된 가족 분위기를 두 사람 모두 거부하지 않았다. 그들은 계속 같은 집에 살며 당황스러움 속에서 새로운 심리적 균형을 찾는다. '눈물항아리'는 사랑하는 아내를 잃은 유스케라는 남자가 아내를 기억하고 평생 함께하기 위해 아내의 지시에 따라 아내의 재로 아름다운 주전자를 만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 후 유스케는 아사코와 토모다이라는 두 명의 여성을 만나 친밀한 관계를 맺게 된다.

그가 쓰는 열정은 어떤 외설적인 의미도 없이 순수하고 아름답다. 현대인의 감정 스타일은 과거와 다릅니다. 현대 사회의 다양한 유혹과 압박에 직면한 사람들의 감정 반전과 파울은 오래 전부터 과거의 단순한 감정 영역을 넘어 우둔함과의 싸움이 되었습니다. 침식에 맞서, 즉 현실에 대한 배신. 가족과의 권태는 그들이 일상에 저항하기 위한 투쟁의 수단일 뿐이며, 삶의 천박함과 권태의 타락은 자신을 방어할 줄 모르는 자기방어이자 야망의 퇴각이다.” >

"많은 일들은 반대편의 어려움과 위험을 봐야만 해결될 수 있습니다. 특히 주변의 조화롭고 안전한 삶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이때만이 인생의 우여곡절과 대가가 있습니다. 가장 소중한 의미는 이 소설이 정말 가치 있고 무게 있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와타나베 준이치는 그것을 믿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가 완전한 자유를 누리는 것은 사랑과 섹스가 사회의 전통적인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먼 일몰"

"먼 일몰"

는 와타나베 준이치의 작품 중 가장 길고 몰입도가 높은 작품으로, 가장 에너지가 넘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와타나베 준이치는 노구치 히데요의 인품적인 매력에 깊이 매료되어 8년에 걸쳐 주인공의 발자취를 추적하고, 가난과 왼손 장애라는 불리한 점을 극복하고 의사의 길을 가기로 결심한 모습을 가감 없이 재현했다. 그리고 "Treponema pallidum"을 사용하여 질병에 맞서 싸웠습니다. 그의 연구 결과는 세계 의료계에서 그의 입지와 그의 인생 궤적을 확립했습니다. 이 책은 1980년 일본 제14회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을 수상했다. 와타나베 준이치는 험난한 운명을 짊어진 사람들의 삶을 잘 그려내는데, 삶의 철학과 죽음의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가 극히 섬세하고 절묘하다.

'버블'

남자 주인공 안이 타카유키는 전문 작가이다. 예로부터 재능 있는 사람들은 이렇게 열정적인 작가는 물론이고 <버블>이라는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붉은 소매에 향기를 더해야 한다.

당연히 가난한 아내는 더 이상 열정이 전혀 없기 때문에 우아하고 열정적 인 기모노 디자이너 아사미 소코가 등장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는 기쁨 중 하나는 자신의 힘으로 그녀를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실제로 느끼는 것입니다.”조자는 원래 평화로운 아내이자 어머니이자 직장 여성이었습니다. 기다리던 작가 안이의 잠든 마음 속 사랑은 참기 힘든 예상치 못한 화산 같았다. "여자는 왜 남자를 사랑하는지 늘 이해하지 못한다. 남자의 힘이 변하는 것을 느꼈다." 여자지만 지지의 사랑... 불이 붙은 낡은 집처럼 절망적이다. 그리하여 두 사람은 가족을 버리는 대가를 치르며 한걸음 한걸음 음욕의 소용돌이에 빠져들게 된다. 불행하게도 가족을 버리고 서로에게 매달리던 아키와 소코는 문득 이 모든 것이 물거품처럼 깨지기 쉽고 무상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눈 위에 비치는 마지막 햇살을 바라보며 주인공은 이렇게 생각했다. 인생은 물거품처럼 무상하기 때문에 이 순간을 마음껏 불태워야 한다.

'핑수'

감동적이고 애절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주인공 쿠가는 프리랜스 작가이고, 여주인공 아즈사는 기모노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평수"

옷 입히기와 꽃꽂이를 가르치는 매우 여성스러운 교사. 두 사람은 한때 연인이었습니다. 지우워가 미국에 임명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14년 동안 연락이 끊겼고, 그 기간 동안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았습니다. 우연히 옛 사랑이 되살아났습니다. 와타나베가 이야기를 시작했을 때 그들의 관계는 8년 더 지속되었습니다. 연애 후 지우가는 갑자기 거울을 바라보며 "내 눈이 이상해 보여?"라고 물었다. 의사도 아닌 지우가는 당연히 알 수 없었고, 또 지우가가 흥분해서 요염하게 행동하는 줄 알았다. "예쁘다"고 말했어요. 하지만 사실 지우가는 오랫동안 눈병의 고통을 괴로워해 왔고, 이를 반대하는 지우가를 보며 조금 화가 났다. 이것이 바로 혼외정사 당사자 중 한 사람이 갑자기 병에 걸렸을 때 일어나는 일인 '평수'의 진입점이다.

'사랑은 이렇다'

두 세계의 최고는 없다고 말합니다. 연인과 아내는 작가의 스타일을 흔들게 만든다. 그는 자신이 영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세상적인 즐거움을 포기하기를 거부합니다.

강한 생존 압력 속에서 일본 남성들의 내면의 고통과 이성적 모순이 드러난다. 이 뒤틀린 세상에서 진정으로 이성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와타나베는 일본 남성뿐만 아니라 남성이 견뎌야 하는 정서적 고통과 고문에 대해서도 글을 쓴다.

'기러기가 붉게 온다'

'기러기가 붉게 온다'

현대 남성과 여성의 비정상적인 성적 관계를 그린 소설. 여주인공은 수술사고로 인해 신체적 트라우마를 겪었고, 자신이 더 이상 여자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우울하고 혼란스러워서 이야기하고 싶은 고민이 끝도 없이 많았던 것 같고, 이로 인해 성적 지향도 바뀌게 되었다. 그러나 1년 후 기러기가 돌아오자, 화정홍이 꽃을 피우던 황금빛 가을밤, 그녀는 갑자기 예전처럼 회복되었으나 그 이유를 알지 못했는데... 남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섹스에서 자신을 해방하고 해방시키려는 필사적인 태도는 인간의 기본 구조에서 성적 욕망의 중요성을 과장합니다. 동시에 현대문화가 인간의 원시적 생명력을 억압하고 있음을 비판한다. 후유코는 결국 타카시가 원하는 대로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장이라도 만지고 싶지는 않았고, 적어도 한동안은 그 상태를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맨틀 애인'

주인공 슈지는 젊고 아름답고 똑똑하고 능력이 있지만 감정적으로는 결혼을 하기보다는 '맨틀' 애인이 되고 싶다. 아내가 되어 남자에게 의존하는 삶을 살아간다. 맨틀즈(Mantles)는 프랑스어로 연인을 뜻하며, 경제적 안정감과 독립심을 갖고 있는 여성 연인을 뜻한다. 슈코와 수년간 인연을 이어온 토노는 성공적인 경력과 아내, 딸을 둔 중년 남성이다. 혼외정사가 가져다 준 기쁨으로 인해 토노는 점점 슈지에 집착하게 되었고, 결국 헤어나올 수 없을 정도로 발전하게 되는데…

'밤잠재몽'

혼란스러운 이름입니다. 밤에 슬며시 찾아오는 꿈은 어떤 모습일까요? 와타나베 준이치는 플래시백 기법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면서 서스펜스를 높이고 혼란스러운 이야기로 안내합니다. 혼외 임신은 기괴한 이야기로 이어진다. 이 소설은 부잣집에 거꾸로 들어간 중년 남자가 여주인공 동자를 만나 혼외 정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러나 동자는 자신이 임신했다고 주장했고 온갖 추측과 추측, 당황함과 낙태를 시도한 끝에 동자가 거짓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실제로 동자는 결혼 후에도 불임에 시달려 고통스러운 상황에 처해 있다. 이야기 자체는 아름답지 않고, 조금은 잔인하기도 하지만, 작가는 아름다운 글쓰기를 통해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든다. 기사에는 여러 가지 의학적 문제가 나와 있어 다소 지루해 보이지만, 의학을 연구하는 저자는 의학 용어와 일련의 신체 검사 및 치료 플롯을 사용하여 동자의 거대한 마음을 애절하고 슬픈 방식으로 과장합니다. 고통으로 인해 사람들은 그를 불쌍히 여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상식에 반하는 강의"

재미있는 주제, 합리적인 추론, 심오한 관찰, 전문적인 눈을 사용하는 와타나베 준이치의 최신 에세이 모음입니다.

'상식에 반하는 강연'

라이트는 우스꽝스럽고 귀여운 인간과 그들의 설명할 수 없는 상식을 비판한다. 그는 소위 비상식이란 상식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고, 반상식이란 상식을 이해하는 것에 기초하여 도전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는 상식이라는 것이 무수히 많고, 지배적이고 난무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수국 일기'

가와시마 쇼고와 시마코는 일본의 전형적인 중산층 부부로, 남편은 개인 병원을 운영하고 아내는 귀족 공동체에 살고 있다. 집에 있어요. 저는 결혼한 지 15년이 되었고 아들과 딸이 있습니다. 평화로워 보이던 삶은 남편이 아내의 침실에서 우연히 발견한 일기장으로 인해 완전히 무너졌다. 이 일기에는 아내가 남편의 불륜을 여성의 세심함과 배려심에 대해 관찰한 내용이 자세히 기록되어 있지만, 일상생활에서는 한 번도 언급한 적이 없다. 그 결과, 부부 사이에 '비밀의 전쟁'이 시작되어 양측 모두에게 깊은 상처를 안겼다.

'비밀전'은 결국 정면 대결로 바뀌었고, 아내는 남편 애인의 아파트로 달려가기까지 했다. 양측 모두 이혼도 생각했지만 생활의 타성과 자녀, 남편의 타협으로 인해 결혼 생활이 위태로워졌습니다.

쇼고는 여전히 아내의 내면 활동을 이해하기 위해 아내의 일기를 엿보는 데 의존하고 있다.

이 갈등 이후에 그는 아내가 이미 자신에게 환멸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을 서서히 알게 되었다. 더욱 그를 놀라게 한 것은 그의 아내가 몇 년 전 대학에 다니던 교수와 데이트를 시작했다는 사실이었다...

수국 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