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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큐리 레코드의 발전 역사
1947년에 막 머큐리에 합류한 Mr. Hammoud는 재발행을 위해 오래된 78rpm(SP) 레코드 중 일부를 LP(33.3rpm) LP 레코드로 변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녹음에는 스트라빈스키가 직접 지휘한 "Dumbarton Oaks" 협주곡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뜻밖에도 머큐리 상표로 재발매된 이 오래된 녹음은 1948년에 판매되자마자 좋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녹음 평론가 홀이 새로 설립된 클래식 부서를 운영하게 되었고, 곧 미국에서 제2차 세계 대전 중 독일 녹음에 대한 에이전시 권한을 얻었습니다. 이 녹음의 대부분은 라디오에서 녹음되었으며, 앨범의 내용은 매우 상세했습니다. 신선하고 좋은 판매 실적을 거뒀다.
머큐리를 정말 유명하게 만든 것은 1950년에 발표된 러시아 작곡가 하차투리안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세계 초연한 음반이었다. 이번 콘서트는 전설적인 바이올린인 구소련에서 개최됐다. 당시의 솔리스트는 마스터 다비드 오이스트라흐(David Oistrakh)였으며, 러시아 측에서는 오랫동안 서방에 의해 제거된 열악한 녹음 장비를 사용했기 때문에 마스터링 효과가 매우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발매권을 받은 후 마스터 테이프는 녹음에 넘겨졌습니다. 당시 그가 주최한 Reeves Sound Studio는 Mercury의 녹음 작업을 주로 담당했으며, Robert Fine은 그의 기대에 부응하여 완전히 재탄생한 효과로 프로젝트를 저장했습니다. 이 음반의 출시로 머큐리는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전례 없는 시장 반응은 머큐리를 더욱 고무시켰고, 비즈니스 상황이 개선됨에 따라 머큐리는 로버트와 장기적이고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Faun은 194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Mercury의 가장 중요한 녹음 프로젝트를 담당했습니다. 이 세션은 나중에 녹음되었습니다. 전설적인 "결혼"은 Fawn이 Mercury의 직원이 된 적이 없지만 Mercury의 독특한 녹음 특성을 확립했습니다. Fawn은 Mercury 녹음의 눈길을 끄는 톤과 풍부한 질감의 대명사이며, Mercury 녹음에 깊이 매료된 선구적인 인물입니다. 실제로 Fine은 1950년대 초에 Reeves Sound Studio를 떠나 자신의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영화, TV 및 관련 녹음 기술의 연구 개발에 참여하기 위해 자체 회사를 설립했으며 Mercury의 녹음 책임을 맡은 후 독특한 녹음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Telefunken U-47을 사용한 세계 최초의 엔지니어였습니다. 높은 감도와 넓은 주파수 응답으로 인해 이 진공관 콘덴서 마이크는 그의 이상적인 오케스트라 톤과 매우 일치했으며 나중에 이 마이크는 시카고 심포니와의 첫 번째 협업에서 Mercury의 "Living Presence" 녹음에 없어서는 안될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오케스트라, Fine은 간단하고 효과적인 녹음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단 하나의 마이크를 사용하여 Mussorgsky의 "전람회의 그림"을 녹음했습니다. 이 녹음은 1951년 4월에 Kubelik이 지휘자로 U-47 마이크를 걸었습니다. 이 포지션은 오케스트라 리허설 중에 결정되었는데, 그는 "Tomb"의 부드러움부터 "Kiev Gate"의 격렬한 클라이막스까지, 이번 녹음의 다이나믹스를 전체 곡에서 가장 폭발적인 부분으로 사용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가공되지 않고 어떠한 첨가나 압축도 없이 지휘자가 요구하는 음색을 충실히 전달하고 있다. 뉴욕타임즈의 유명한 음악평론가 터브먼은 이 역사적인 녹음을 듣고 다음과 같이 감탄했다. "Living Presence!" 머큐리는 터브먼의 논평에 매우 기뻐하여 그의 리뷰에서 일련의 음반의 부제목으로 즉시 이 단어를 선택했으며, 한동안 머큐리의 "Living Presence" 음반은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사운드의 팩시밀리 재생을 위해 노력했지만 음악 평론가와 오디오 애호가들로부터 만장일치의 박수를 받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디오 애호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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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e이 설립한 싱글 포인트 녹음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후 Mercury의 녹음은 1955년부터 완전한 스테레오포닉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Fine의 영화 경험을 바탕으로 1/4인치 Ampex 장비를 사용했습니다. 는 Ampex Factory에 특수한 1/2인치, 3트랙 레코더 제작을 요청했습니다. 이 장비는 클래식 음악 녹음에 매우 적합하며 놀라운 스테레오 포지셔닝 및 음장 재생 기능을 갖추고 있어 결국 이 장비는 Mercury의 표준 장비가 되었습니다. "Living Presence" 녹음은 사운드 밸런스 측면에서 여전히 대부분의 마이크를 사용하여 녹음됩니다. 때로는 입체적인 오디오 및 비디오의 표현력을 높이기 위해 녹음 전에 양쪽에 마이크 2개를 추가합니다. 시작하고 팬은 소리의 초점을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일 것이며, 각각의 마이크가 투사된 빛처럼 오케스트라를 겹쳐서 비추고, 마침내 최고의 사운드를 Ampex의 3트랙 레코더에 녹음하게 될 것입니다.
Robert Fine이 Mercury에 가져온 또 다른 주요 공헌은 Living Presence 시리즈의 후기에 널리 사용된 35mm 필름 녹화 기술을 사용한 것입니다. 실제로 35mm 필름 필름은 더 선명하고 선명합니다. 기존 오디오 테이프보다 음질이 뛰어나고 일시적인 응답이 더 선명하며 히스 노이즈가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장점은 Mercury의 역사적인 컬렉션에 반영됩니다. 미국 남북 전쟁의 원래 음악과 전장 음향 효과는 "The Civil War"(영화 번호)에 크게 반영됩니다. : MERCURY 432591-2), 전쟁 장면의 끔찍하고 웅장한 음향 효과가 생생하게 재현됩니다. 1960년대 초기에는 Westrex 영화 녹음 장비가 공식적으로 Mercury의 녹음 라인업에 합류하여 런던 녹음과 모스크바 탐험에도 참여했습니다. .
머큐리 피버 티앤디쉬(Mercury Fever Tiandish)의 녹음 역사에는 사운드 엔지니어 파운(Faun) 외에 그의 이름과 연관된 또 다른 여성 영웅이 언급되지 않을 수 없다. 그녀는 미시시피 출신의 음악 관리자인 윌마 코자트(Wilma Cozart)이다. 1950년에 머큐리 클래식부로 창설되어 탄탄한 레퍼토리와 예술적인 컨셉을 갖고 있는 코자트는 댈러스, 미니애폴리스 등 오케스트라에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 오케스트라의 장단점을 잘 이해하고 재빠르게 작품을 제안했다. 그녀의 도움으로 머큐리는 먼저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력했고, 이후 두라티가 이끄는 미니애폴리스 오케스트라와 패리가 이끄는 디트리히 심포니 오케스트라도 자주 참여했다. 녹음 계획.
1952년 이스트만 음대 회장이었던 한센은 머큐리와 전속 계약을 맺고 미국 음악가들의 작품을 녹음하게 되었고, 이후 펜넬과 이스트만 더로 녹음 계획이 확대됐다. 그가 프로듀싱에 많이 참여한 브라스 밴드의 음반은 여전히 TAS 목록에 있으며, 진정한 천상의 디스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코자르트의 재능은 클래식 음악 시장에서 머큐리의 입지를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었습니다.
1954년 머큐리 컴퍼니는 차이콥스키의 오리지널 오케스트라 원고를 기반으로 한 "1812 서곡"을 녹음하는 전례 없는 대규모 녹음 프로젝트에 착수했습니다. 이 녹음은 다음을 포함한 세 곳의 장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예일대학교의 기념탑과 웨스트포인트 육군사관학교의 함성소리를 들으며 이 음반의 출시는 당시 오디오 및 녹음계에서 머큐리의 입지를 확고히 했으며, 당시 새로운 오디오 장비를 선보이기 위해 꼭 플레이해야 할 데모 디스크가 되었습니다. /p>
1950년부터 Cozart는 Mercury의 녹음 팀을 런던, 비엔나, 파리, 모스크바로 자주 이끌고 유럽 오케스트라 및 음악가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엄선된 녹음 장소 외에도 레퍼토리를 획기적으로 확장했습니다. 또한 머큐리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에 머큐리의 녹음이 어디에 있든 일관되게 뛰어난 음향 효과를 유지할 수 있도록 특수 녹음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Mercury의 음반에는 Barbirolli, Richter, Dupre, Puyana, Bashar, Guinness 및 Starck와 같은 세계 최고의 음악 거장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골든 파트너로서 포스트 프로덕션 기간에 3개의 트랙을 2개의 트랙으로 변환하는 마스터링 작업을 담당한 그녀의 뛰어난 예술적 성취와 전체 녹음 과정에 참여하여 마스터 테이프를 제작했으며 레코드 마스터도 할 수 있습니다. 원래 3트랙 녹음의 정확한 위치와 거대한 역동성을 유지하고 Faun이 설립한 Mercury 녹음 철학을 구현합니다. 오랜 사랑으로 인해 그녀는 1957년 Faun과 결혼했습니다. 마침내 작업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후 Cozart는 1950년대 후반에 Mercury의 부사장이 되었습니다. 그는 가족 운영에 집중하기 위해 1964년에 사임했습니다.
1961년에 Mercury는 전자 대기업의 Philips 레코드 회사에 인수되었습니다. 필립스는 미국 지사를 인수해 폴리그램 유니버설 뮤직 그룹(Polygram Universal Music Group)의 일원이 되어 미국 내 필립스 클래식 음악 유통 사업을 총괄했다.
1967년, 마지막 Living Presence 시리즈의 녹음이 완료되었고 그 내용은 기타 거장 로메로의 로드리고 기타 협주곡이었습니다. 머큐리의 가장 영광스러운 시대는 한참 뒤떨어져 있지만,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음질과 독특한 트랙은 녹음 역사상 부러워할 만한 고전이 되었으며 지금도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오늘날 오디오 애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Decca와 RCA가 남긴 뛰어난 녹음과 마찬가지로 Mercury의 Living Presence는 매우 균형 잡힌 사운드 범위, 매우 넓고 깊은 음장, 매우 선명한 다이내믹 및 매우 3차원적이고 계층적인 악기 위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약간 차이점은 머큐리의 녹음 이미지가 더 선명해지고, 악기 질감이 더 강하고, 음색이 더 생생하고, 살짝 거친 사운드 라인이 미국인들의 대담한 사운드 미학 컨셉을 더 잘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는 것입니다.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