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야오 베이나는 거침없이 사랑하고 어쩌면 투구하는 내일을
야오 베이나는 거침없이 사랑하고 어쩌면 투구하는 내일을
난이도는 '어쩌면 내일'보다 '뒤돌아보지 않는 사랑'이 높다. 어려움은 리듬, 범위, 고음역의 연속 조음에 있습니다. 게다가 이 세 가지 점 때문에 원곡 반주를 라이브 커버로 연주하는 것이 극도로 어려워집니다. 우선 리듬면에서 '뒤돌아보지 않는 사랑'은 다양한 리듬을 갖고 있어 가수의 문장분할과 호흡조절에 대한 요구가 높다. 스팬 면에서 이 곡은 주로 중저음이지만 마지막 카덴차는 G5만큼 높습니다(D5의 큰 장음에 비브라토를 더한 후 순수 4도의 갑작스러운 점프로 달성). 중저음 능력, 고음 조절, 음정, 성대, 근지구력, 폭발력을 동시에 갖췄습니다. 고음역에서 단어를 연속적으로 발음하는 능력은 같은 음조의 단어를 길게 발음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데, 그 어려움은 입 모양의 변화와 조음의 변화로 인한 가창점의 반복적 재구성에 있으며, 이는 완전한 붕괴로 이어집니다. 예를 들어, Yao Beina가 긴 음으로 노래하는 것은 같은 음조의 연속 발음보다 확실히 더 강렬합니다. 구체적으로 "경고 이야기"와 "뒤를 돌아보지 않는 사랑"과 "아마도"의 연속 발음의 품질을 비교해 보십시오. "Tomorrow"에서도 같은 음조로요. 구체적인 이유는 중저음 가수로서는 사실상 고음역에서 우위가 없기 때문이다. 이 격차를 메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음역의 아티큘레이션을 줄이고 겉보기에 강력한 트리플의 능력을 활용하는 것이다. 리터 또는 긴 음표로 노래의 폭을 보충하면 큰 문제가 되지 않으며 성대의 피로도 줄어듭니다. 마지막으로 '3연속 상승'과 '순4도약'의 난이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같은 최고음과 비슷한 지속시간을 이야기한다면 '3연속 상승'은 선두음이 존재하기 때문에 가수에게만 필요한 것이다. 동일한 모음과 입 모양을 유지하면서 올바른 보컬 톤을 찾기 위한 노력을 점차적으로 늘리면 됩니다. "순수한 네 번째 점프"는 종종 운율 변경의 문제를 수반하므로 선두 사운드의 운율 위치는 후속 고음 점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가수가 운율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고 강도가 갑자기 폭발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쉰 목소리, 가출, 노래 불능 등의 문제를 야기합니다. 따라서 고음 실력에 있어서는 '3연속 오르기'가 같은 가수에게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매력적인 방법인 반면, '순수 4도 점프'는 가수의 현장 테크닉과 능력을 더 시험할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 기술은 높은 범위에서 종종 실패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