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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산 개요

신사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멀리서 친구가 와줘서 좋아요!" 우선, 태산인을 대표하여 태산의 귀빈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 서비스가 귀하를 만족시킬 수 있기를 바라며, 진심으로 협력하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이제 세계문화유산인 태산과 중국의 뛰어난 관광도시인 태안의 기본상황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태산은 화북평원 동쪽, 산둥성 중앙에 위치하며 총 면적은 약 2000평방킬로미터이다. 풍경구의 면적은 426 평방 킬로미터입니다. 주봉은 옥황정(玉皇丁)으로 해발 1,545m이다. 태산은 동쪽으로 바다, 서쪽으로 황하, 남쪽으로 공자의 고향인 곡부, 북쪽으로 봄의 도시 지난과 마주하고 있는 독특한 지리적 환경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Jinan), 타이안(Tai'an), 취푸(Qufu)는 국가 관광 핫라인인 "Landscape Sage" 관광 라인을 형성하고 있으며, 타이산은 이 핫라인의 중심에 있습니다.

태산은 '오대산 중 첫 번째 산'이자 '오대산 중 유일한 산'으로 알려져 있으며, 웅장하고 아름다우며 오랜 역사를 갖고 있고 수많은 문화 유적을 보유하고 있는 산입니다. 중국 민족의 상징이자 중국 역사와 문화의 축소판이기도 합니다. 1982년 국무원에서 제1차 국가중점명승지로 지정하였고, 1988년 유네스코에서 세계자연문화유산으로 지정하였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태산은 심오하고 매우 풍부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진정한 가치는 무엇입니까? 한마디로 태산은 중요한 지질학적 가치, 독특한 미적 가치, 귀중한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태산은 25억년 전 고대에도 여전히 바닷물에 덮여 있었는데, 그 후 3천만년 전 신생대 중반이 되어서야 점차 바다 위로 솟아올랐다. 태산은 히말라야 운동의 영향을 받아 현재의 모습을 이루었습니다. 따라서 태산석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암석 중 하나이며, 태산산은 세계에서 가장 어린 산으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연간 0.05mm씩 자라고 있습니다.

태산의 아름다움은 자연경관과 문화경관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데 있다. 태산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은 산의 높이와 그 이미지의 웅장함에 있습니다. 주봉이 뾰족하고 산이 가파르며 산들이 겹겹이 쌓여 있어 주변의 강, 바다, 평야와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모든 산과 작은 산을 한 눈에 본다'는 높고 광대한 기세를 이루고 있다. ". 태산 산맥은 200km 이상 뻗어 있으며 기초가 넓고 모양이 집중되어 사람들에게 안정감과 무게감을 부여하여 "태산만큼 안정적", "태산만큼 무겁다"는 심리적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줍니다.

태산의 문화경관은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레이아웃의 초점은 사람들이 산기슭의 땅을 숭배하는 서수산(Sheshou Mountain)에서 시작하여 도시 지역을 통과하고 구불구불한 등산로를 따라 직진하여 옥황상 정상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산과 자연공간의 전체적인 구상이 이루어집니다. 이 경관 벨트는 대략 3개 공간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는 태성을 중심으로 한 번화한 인간 도시이고, 두 번째는 "저승"인 도시의 내허(Naihe)에서 하오리산(Haoli Mountain)까지의 지역이며, 세 번째는 도시 북쪽의 대종(Daizong)입니다. 팡팡(Fangfang)에서 시작하여 6,000개가 넘는 계단이 있는 "구름 사다리"를 따라 다이딩 정상의 "천국"에 도달합니다.

태산은 뛰어난 지리적 환경으로 인해 고대 인류가 번성했던 주요 지역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고대인의 마음 속에 가장 높고 가장 큰 산이며 5,000년 이상의 역사를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화적 축적. 태산 양에서는 5000여년 전의 대원구 문화유적이 출토되었고, 태산 음에서는 4000년 전의 용산문화유적이 출토되었습니다. 이는 모계 사회에서 가부장 사회로의 전환, 국가의 부상, 문명의 기원을 연구하는 데 상세하고 풍부한 역사적 자료를 제공합니다.

고대인의 문화 축적으로 인해 고대인들은 태산을 보라색 에너지의 원천, 상서로운 곳, 신의 고향, 만물이 발전하는 곳으로 여겼습니다.

고대인들은 '하늘은 높음을 존경하고 땅은 두께를 존경한다', '하늘이 너무 높아 태산에 닿을 수 없다'고 믿었다. 그래서 소위 '하늘의 명령'을 받은 모든 황제들은 이렇게 표현했다. “당신의 자비를 베풀기 위해서는 하늘에 가까운 태산 꼭대기에 가서 흙으로 제단을 쌓아야 하며, 이는 태산의 높이를 높여 예배를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태산 앞 땅에 가까운 작은 언덕에 가서 땅에 제사를 지내는 것이 바로 태산선의 추구였습니다. 한 세대의 황제가 태산에 오를 수 있다면, 그것은 세계 사람들에게 국가 번영과 세계 평화의 상징으로 여겨질 것입니다. 황제 자신이 "진정한 용제"가 될 것입니다. 하늘이 물려준 것입니다."

그리하여 태산은 끊임없는 제사활동으로 인해 하늘과 같은 신성한 높이로 솟아올랐다.

선종의 성립과 함께 태산종교도 속속 등장해 태산에는 고대 사찰과 수많은 궁궐이 산재해 있었다. 그 후, 유명 인사와 유학자들이 잇달아 이 산을 방문하여 수많은 시, 노래, 대련, 비문을 남겨 태산 문화의 의미를 지속적으로 풍부하게 했습니다.

여기에는 고대 주나라의 황제가 태산을 순찰하고 제후들과 동맹을 맺었던 주명당 유적과 춘추시대 중국 최초의 군사 방어선인 태산이 있습니다. 제나라 만리장성은 역대 황제들이 제사를 지낸 곳이기도 합니다. 정상에는 비석 중 가장 오래된 조각석인 태산진(泰山秦)의 조각석도 있고, 경석우가 쓴 금강경도 있습니다. 큰 글자의 창시자이자 세계에서 가장 멋진 광경의 비문, 즉 당나라 현종 황제의 태산 비문이기도 합니다.

5천년의 문화 축적으로 태산은 국내외에서 자연사 박물관이자 유명한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동양학자 기선림(吉玄lin)은 “태산은 중국 문화의 주요 발상지 중 하나이다. 중국 문화를 보급하려면 먼저 태산 문화를 보급해야 한다”고 말했다.

태산(Taishan)과 태안(Ta'an)은 산이자 도시이다. 태안(Tai'an)은 '나라가 평화롭고 백성이 안전하다'는 뜻으로 '태산이 평화롭다는 것은 세상이 안전하다는 뜻이다'라는 뜻이다. 태안시는 관광을 핵심 산업으로 하는 신흥 관광 도시입니다. 태산구, 다이웨구, 신타이시, 페이청시, 닝양현, 둥핑현 등 6개 현과 시가 관할됩니다. .인구: 536만명. 타이안은 경제가 발전하고 사회가 안정되며 교통이 편리하고 천연자원이 풍부합니다. 교통과 자원면에서 경내에 4개의 국도와 12개의 지방도로가 있습니다. 지하 광물 매장지는 50여 종에 달하며 그 중 석고와 천연 유황은 전국 최대 규모의 소금 광산 중 하나이며 태산 홍, 태산 꽃 및 기타 화강암 석판이 유명합니다. 국내외에서. 농산품과 약재 면에서는 호두, 밤, 살찐 복숭아, 대추, 영지, 다국화 등이 풍부합니다. 그 중 도원진은 국가에서 “중국 불교 복숭아의 고향”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국무원과 Taishan Red Ganoderma 및 Polygonum multiflorum은 중국 전통 의학 협회에서 개발한 다양한 건강 의약품입니다.

친구 여러분, 이곳에 오기가 쉽지 않습니다. 태산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세요. 쓰촨성을 떠나는 것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태산의 명승지와 유적지

오늘은 태산의 명승지와 문화유적을 소개하겠습니다. 수천년 동안 황제의 제사와 희생으로 태산은 산, 바위, 나무, 새와 동물, 자연 경관과 문화 경관이 하나로 통합되어 하늘과 땅이 조화로운 일체를 이루는 산악 공원을 형성했습니다. 그리고 인류. 레이아웃은 태산 주봉을 중심으로 방사형 패턴으로 바깥쪽으로 확장됩니다. 태산(Taishan Mountain)에는 험준한 산, 교차하는 계곡, 울창한 소나무와 편백나무, 우뚝 솟은 정자가 있습니다. 명승지와 문화 유적은 주로 Daimiao, Dailu, Hongmen Road, Tianwaicun Road, Daiding, Daiyin, Lingyan Temple, Shentong Temple, Loujingdong Mountain, Cuilai Mountain 등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전체 지역에는 300개 이상의 봉우리와 절벽, 260개 이상의 계곡과 폭포, 20,000개 이상의 고대 및 유명 나무, 34개 고대 사원, 110개 이상의 고대 유적, 2,500개 이상의 비문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시생 캄브리아기 국제 지질 단면 지층뿐만 아니라 지질학의 새로운 발견인 소용돌이 기둥 구조와 중력 미끄럼 구조도 있습니다. 중국 5대 식용 어류 중 하나인 붉은 비늘 물고기뿐만 아니라 유명한 태산도 있습니다. 삼미-배추, 두부, 물, 주명당(周命堂), 고대 주나라 황제가 태산(泰山)을 순찰하고 제후들과 동맹을 맺은 곳, 춘추시대 중국 최초의 군사 방어선이 있는 곳. - 태산 만리장성에는 역대 황제들이 제사를 지내고 제사를 지냈던 곳이 있으며, 봉인 기간이 끝나면 중국 최초의 군사적 업적을 기념하는 비석인 진태산(秦泰山)이 새겨져 있습니다. 돌에는 한자의 시조인 시우가 새긴 금강경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의 명문, 즉 당나라 현종의 비문이 현존하는 최초의 비문도 있습니다. 중국에는 지상에 4문의 석탑이 세워져 있고, 고대 중국 3대 궁궐식 건물 중 하나인 송나라의 천광당이 있고, 영암사(靈延寺)가 있는데, 이는 최초의 사찰로 알려져 있다. 당나라 이후의 "지역 4대 불가사의"와 최고 수준의 동월 신궁 - 다이 사원은 최고의 도교인 "태산 신의 깨달음과 귀환"뿐만 아니라; 벽화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의 유명한 조각품 - 영암사 아라한 색 조각품도 있습니다. 청나라 황제의 황실 선물도 있습니다. 진산의 세 가지 보물 - 침향나무 사자, 온냉옥계, 황자 유약 조롱박 등 ., 장엄한 타이 산을 보완합니다.

다이 사원

친구 여러분, 오늘 우리가 방문한 관심 장소는 동웨 신푸 다이 사원입니다. 다이 사원은 이전에 "동웨 사원"으로 알려졌으며 일반적으로 "타이 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태산에서 가장 크고 가장 완벽한 고대 건축물 단지이며, 중국 명산의 첫 번째 사원으로, 고대 황제들이 태산의 신을 숭배했던 곳입니다. 옛날 태산 사람들은 음력 3월 28일 동월대왕의 성탄절에 대사(大寺)에서 사찰 박람회를 열었습니다. 동악사 박람회를 언급하면 ​​누구나 '수호전 74화'에 나오는 방탕한 안청의 싸움 이야기를 떠올릴 것이다. 전 세계의 사부들이 동웨사에 모였고, 방탕한 안청은 치열한 전투 끝에 마침내 양산의 패배한 영웅이 되어 태안주에 돌풍을 일으켰다.

대사(大寺)는 태안시 북부, 태산 남쪽 기슭에 위치하며, 남쪽으로는 옛 태성 남문에서 시작하여 정확히 축에 위치한다. 북쪽의 대정난천문에 이르러 산과 도시를 조화롭게 연결한다. 다이묘(Dai Temple)는 중국 건축 역사상 가장 높은 수준의 황궁 형태에 따라 건축되었습니다. 높은 성벽, 장엄한 사원, 엄격한 구조, 겹치는 궁전, 조각된 기둥 및 채색된 건물을 갖추고 있으며 총 면적이 96,600제곱미터가 넘을 정도로 웅장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중심축을 중심으로 많은 중요한 건물들을 순차적으로 배치하고, 좌우 대칭을 이루는 다른 건물들도 축의 깊이에 따라 점차적으로 전개되는 것이다. 사찰 앞에는 요신각(Yaoshen Pavilion)과 대묘방(Da Miaofang)이 있고, 사찰의 남북 축은 정양문(Zhengyang Gate), 페이텐문(Peitian Gate), 인안문(Ren'an Gate), 천광전(Tiankuang Hall), 허우 침실(Hou Bedroom)을 통과하고 동쪽은 호자이문(Houzai Gate)입니다. 한백 정원과 동왕위, 종탑, 동방, 동도교 마당이 서쪽에 있으며, 서쪽에는 연희당, 환용각, 고루, 서방, 위화도교 마당이 있습니다.

대사는 서한 시대에 건립되어 당송 시대에 확장되었으며,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에도 여러 번 개조되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광채를 되찾았습니다.

요심각(Yao Shen Pavilion): 다이묘(Dai Temple)를 방문할 때는 먼저 다이묘(Dai Temple)의 현관인 야오심각(Yao Shen Pavilion)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고대 황제들은 다이종과 관련이 있을 때마다 먼저 돈을 지불했습니다. 여기를 방문하고 상서로운 날을 선택하여 방문하세요. 그런 다음 사원에 들어가 신을 숭배하세요. 정자 앞에는 돌로 된 아치형 입구가 있는데, 청나라 건륭 35년(서기 1770년)에 건립되었으며 4개의 기둥과 3개의 만이 있으며 솟아오른 기둥형 아치형 입구입니다. 꼭대기에는 이마에 "Yao Shen Pavilion"이라는 글자가 쓰여진 "하늘을 바라보며 포효하는"돌 짐승이 서 있습니다. 광장 좌우에는 철사자가 쪼그리고 앉아 있고, 깃대는 높이 솟아 있었다.

광장 앞에는 청나라 광서 6년(1880년)에 발굴된 '솽룽 연못'이 있는데, 사각형 돌로 지어졌으며 옥 난간으로 둘러싸여 있다. 여왕 어머니 연못의 물은 다이 사원을 둘러싸고 연못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연못의 북서쪽과 남동쪽 모퉁이에는 돌로 조각한 수도꼭지가 있는데 특별히 물에 들어가고 나가는 데 사용된다고 하여 연못 북쪽에 4개가 있습니다. 중국어 판에는 "Dragon Yue Tianchi"라는 단어가 적혀 있습니다. 쌍룡 연못은 당시 새로운 명소를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옛 태성 주민들의 식수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수영장 앞에는 통천거리(Tongtian Street)가 있고, 남쪽 끝에는 구타이시 남문이 있다. 고대에는 방문객들이 남문에 들어서자마자 "태산에 오르는 것은 천국에 오르는 것과 같다"는 엄숙한 분위기에 잠겨 있었습니다. 황제를 환영하는 거리.

수영장 옆에는 나무 그늘이 있고, 수영장 뒤편에는 '진안 5·3 학살 기념비'가 서 있다. 중화민국 17년인 1928년 5월 3일 일본군은 지난(濟南)을 침략하여 5,000여 명의 우리 군인과 민간인을 학살했다. 국민당 산동성 정부는 이듬해 태안으로 강제 이주했다. 기념일 모임에서 타이안 주민들은 돈을 기부하고 국가의 굴욕을 기억하는 기념비를 세웠습니다. 비석의 기단은 정사각형이고 그 위에 '민국 18년 5월 건립'이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는데, 비석의 네 모서리는 마치 허공을 찌르는 성난 칼처럼 위로 잘려져 있다. 진안 군인과 민간인이 세운 '5·3학살 기념비'와도 같다.

야오신정(Yao Shen Pavilion)은 통천황도(Tongtian Imperial Road)에서 다이묘(Dai Temple)까지의 축을 따라 산문, 마개문, 본당, 광장정자, 후문이 차례로 배치되어 있는 2개의 출입구가 있는 안뜰입니다. 산문 안의 기단에는 5개의 본당이 있으며, 전면과 후면 복도는 노란색 유약 타일로 덮여 있습니다. 홀은 양쪽에 3개의 보조 건물이 있습니다. 안뜰에 있는 왕후와 눈길을 끄는 할머니를 모시는 홀; 청나라 강희제 59년(1720년)에 태안 태수 장치팡(張球峰)이 '희생을 금하는 비'를 세웠습니다. 순례자들에게 다이딩 제물 절벽에서 자신을 희생하지 말라고 조언하세요. 그 기사에는 “자신의 몸을 파괴하고 친척을 모욕하는 대신 어떻게 몸을 얻어 친척을 부양할 수 있는가? 자기 몸을 죽이고 불멸을 추구하는 대신 어떻게 자신의 삶을 살며 선행을 쌓을 수 있는가?”라고 나와 있습니다. 뒷뜰에는 4개의 기둥과 첨탑이 있는 정육면체가 있고, 북동쪽에는 일본 서예가 야순운(Yasuun Yanagida) 씨가 새겨져 있으며, 북서쪽에는 1990년에 은행나무가 새겨져 있습니다. 우뚝 솟았고, 구름이 하늘에 닿았습니다.

현재의 Yaoshen Pavilion은 기본적으로 명나라 말기의 레이아웃입니다. 작은 규모와 좁은 공간은 다이 사원과 대조됩니다. 작은 것에서 큰 것까지, 낮은 것에서 높은 것까지, 얕은 것에서 깊은 것까지 이 표현 기법은 다이사를 더욱 웅장하고 웅장하게 만듭니다.

Dai Miao Fang: Yaoshen Pavilion과 Dai Temple 사이에는 Linglong Fang으로도 알려진 Dai Miao Fang이 있습니다. 이는 청나라 강희 통치 11년, 즉 서기 1672년에 지어졌습니다. 4개의 기둥과 3개의 칸이 있는 3층 아치형 통로로, 높이가 엇갈리고, 전체가 부조되어 있으며, 장엄한 모양과 세심한 기술이 돋보이는 청나라 석조 건축물의 보물입니다.

광장의 꼭대기는 산을 연상시키는 모조 목재 구조물로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치 키스, 겹겹이 쌓인 괄호, 날아다니는 처마와 모서리, 그리고 질주하려는 등뼈 위의 짐승들이 있다. 주 척추에는 보물 꽃병이 세워져 있으며 양쪽에 4개의 다이아몬드 풀러가 있어 이를 강화합니다. 중앙 기둥의 작은 이마 사각형에는 두 마리의 용이 진주를 가지고 노는 모습이 투각되어 있고, 용문 사각형에는 붉은 봉황과 떠오르는 태양이 양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광장 기슭에는 네모난 돌좌를 세웠고, 그 자리에는 기둥 2개가 세워져 있으며, 기둥 아래쪽에는 구르는 돌이 있고, 그 돌 위에는 앞뒤로 두 쌍의 쪼그려 앉은 사자가 있다. 수컷은 수국을 가지고 놀고 있고, 암컷은 새끼 사자와 함께 놀고 있습니다. 자세가 다르고 활기차고 귀엽습니다. 정자의 대들보, 기둥, 이마판, 구르는 돌에는 첫 번째 제목 고리, 태양으로 떠오르는 봉황, 구슬을 가지고 노는 두 용, 연꽃을 만드는 학, 날아다니는 말 등 30여 점의 실물과 같은 길조 그림이 새겨져 있습니다. 공중에는 신성한 황소들이 싸우고, 유니콘들이 보물을 배달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패턴 디자인은 대칭 기법을 채택하고 구성과 조각 기법이 다양하여 예술적 매력이 강합니다.

광장 내부 기둥의 음양면에는 쌍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남쪽에는 당시 산동제독의 시조이자 특사였던 석천의(十泉)가 "하늘만큼 높고 몸의 변화와 만물의 창조를 찬탄하니 황제가 놀라서 큰 소리는 동쪽에서 나느니라." 이는 높은 태산이 하늘과 같고, 하늘과 땅을 도우며 만물을 변화시킨다는 뜻이며, 우주를 다스리는 신인 태산은 위협하는 강력한 기운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동쪽. 북쪽에는 산둥성 총독의 우익 신하인 조향흥(趙各興)이 쓴 한 쌍의 글이 있다. 모든 신 중에서 큐슈가 대기하고 공덕이 있는 사람과 북경이 대기하고 있다." 주요 사상은 태산은 오산의 조상이다. 전국 각지에서 사람들이 그 위엄을 감상하러 온다. 누가 그 덕을 능가할 수 있는가이다. 그리고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태산의 신은 신과 불멸의 세계를 다스리며, 세상의 모든 사람은 그의 명령에 복종합니다. 그가 서민을 보호하는 데 기여한 바는 그 누가 비교할 수 있겠습니까? 이 대련은 태산의 힘을 훌륭하게 요약하고 있습니다.

정양문: 친구 여러분, 이곳은 8개의 문이 있는 대묘궁성입니다. 남쪽을 향한 5개의 문은 중앙에 있는 '정양문'으로 대묘의 정문이자 황제의 문이다. "정양문은 남쪽의 태양 중심 에너지를 상징한다." 양쪽의 작은 문은 예멘이고 동쪽은 "높이를 올리는 것"이고 서쪽은 "큰 것을 보는 것"입니다. 이는 산 아래에서 보면 타이 산이 더 높다는 의미입니다. 올려다 보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사원의 동쪽에는 "청양"이라고도 알려진 "동화문"이 있고 서쪽에는 "수징"이라고도 알려진 "서화문"이 있습니다. 그들은 청나라 황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동쪽은 백제(白皇), 서쪽은 백제(白皇). 북문은 '호자이'라 불리며 땅이 구제의 덕을 담을 수 있다는 뜻이다. '태산 바위, 노방이 바라보는 것'에서 따온 이름이기도 하다. 노주(魯國) 사람들의 이름인 『시서·여송』. 당신이 우러러보는 것은 대대(大大) 정상에 있는 잔루대(篇岐座)를 연상시킨다. 이 8개의 문 위에는 문탑이 있고, 팔괘에 따르면 사찰 네 모퉁이에 정교한 포탑이 세워져 있지만, 모두 중화민국 전쟁 중에 파괴되었습니다. 개혁개방 이후 태산관리부는 정양문 우봉탑, 호재문 왕월탑, 성벽 북동쪽 모퉁이의 겐탑, 남동쪽 모퉁이 순탑을 잇달아 재건했으며, 북서쪽 모퉁이에 Qian Tower가 있고 모퉁이에 남서쪽 모퉁이에 Kun Tower가 있습니다. 성벽에 높게 걸려 있는 다락방을 감상해 보세요. 괄호가 세 각도로 튀어나와 있고, 채색된 금빛 날아다니는 용이 웅장하고 웅장하게 하늘을 나는 것 같습니다.

저를 따라 정양문으로 들어가주세요.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축의 두 번째 문인 페이티안(Peitian)은 공자의 말대로 "덕이 하늘과 땅과 일치한다"는 뜻입니다. 페이티안 정면은 폭이 5개, 깊이가 3개이며 산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으며 전면 및 후면 복도가 홀을 통과합니다. 예전에는 청룡(靑龍), 백호(白虎), 주자쿠(宇左), 현무(玄吳) 등 사방의 토성별 조각상이 있었는데, 민국 때 소실되었습니다. 양쪽에는 보조 전당이 있고 동쪽에는 주 왕조의 훈계자인 당진, 게용, 주무를 모시는 산링허우 전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송나라의 진종이 동쪽의 태산을 방문했을 때 대정난천문에서 이 세 신을 보았다고 하여 '삼신후작'이라는 이름을 얻었고 후에 이곳에 예배를 드리기 위해 이 전당을 지었다고 합니다. 서쪽 홀은 태위당(Taiwei Hall)이라고 불리며 당나라의 유명한 인물인 두총(Du Chong)을 모시는 곳입니다. 이 사람은 당나라 무종 회창때 중서부장관으로 임명되었다. 1968년에 동측과 서측 홀을 모두 철거하고 평지붕 전시실로 개조하였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홀은 1998년에 재건축한 것입니다.

길 동쪽에 자라는 이 오래된 편백나무는 키가 크고 무성한 가지와 무성한 잎을 가진 한 편백나무라고 합니다.

원줄기와 옆가지가 만나는 부분에 이상한 나무 종양이 자라고 있는데, 보면 볼수록 원숭이 머리와 원숭이 머리 속에 둥글고 네모난 표시가 걸려 있는 장난꾸러기 원숭이처럼 보인다. 가슴, 이것은 물개 물개 (원숭이) 인 다이 사원의 8 개 명승 중 하나입니다. 또한 '관운창이 인장을 걸어 후작이 된다'는 이야기를 떠올리게 한다.

뜰 안을 보면 동쪽과 서쪽에 20개가 넘는 돌판이 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남동쪽의 "송나라 현허 재건 동웨사 비"와 남서쪽의 "송나라 동월 천계인 성제 비"이며 동쪽에서 두 기념물이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서쪽으로는 키가 크고 웅장하며, 머리 위에 거북이가 웅크려 있고 기세도 대단합니다.

'선허비'는 선허 6년, 즉 서기 1124년에 송나라 휘종 황제가 세운 황실 비석이다. 기념비의 높이는 9.25미터, 너비는 2.1미터입니다. 거대한 청석 거북 받침대만 해도 7입방미터이고 무게는 40,000킬로그램이 넘습니다. 여기에도 마법 같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송나라 희종 황제가 현허 시대에 대사를 재건한 후 이를 기념하기 위해 비석을 세우고 대사에 있는 모든 석비를 능가하는 크기를 정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세계의 모든 유명한 장인들에게 제한 시간 내에 완성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이를 위반하는 사람들은 처형될 것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비석을 만들 재료를 구했지만 석공들은 모두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때 수석 석공은 꿈에서 대원강 해변에 있는 거대한 돌을 보고 다음날 장인들을 이끌고 해변을 파게 되었는데 그 결과는 꿈과 일치했다. 거북 받침대가 절단된 후 사찰 문으로 이동할 수 없어 모두가 다시 당황했습니다. 그러자 장인은 돌거북에게 세 번 절하며 “산신이 나타났으니 끝까지 사람을 구해 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영시는 역시 “모든 사람을 구하려면 먼저 자기 자신을 잃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인이 신이 나서 거듭 절을 하며 말했습니다. “당신들이 성전 문에 들어오기만 하면 나는 산산조각이 날 것입니다!” 말을 마치자마자 큰 소리가 나고 성전 문에서 상인방이 떨어졌습니다. 장인의 다리를 부러뜨리는 것. 돌거북이 문으로 들어와 모두를 구원한 장인의 희생 정신은 오늘날에도 기억되고 있다.

'선화비'는 한림학자 위문취중(玉文絲忠)이 썼고, 비석 이마에는 조산의사 장충(張宗)이 전서로 새겼다. 비문에는 태산 숭배의 역사를 추적하여 평화와 번영의 시대를 하얗게 칠하고, 송나라 희종이 서기 21년 동안 "반복적으로 칙령을 내려 궁궐의 수를 늘린" 상황을 기술하고 있습니다. Jingguo 창립 원년, 즉 서기 1101년부터 Xuanhe 4년까지입니다. 비석 뒷면에는 명나라 만리 16년, 즉 1588년 산동성 관찰자 이대(Li Dai)와 조사관 우용정(Wu Longzheng)이 쓴 "만대이 경의"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비석을 보면 대묘는 북송 말기에 다양한 유형의 건물이 총 813채로 오늘날 180채가 넘는 매우 큰 규모로 발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대송 제인성제비'는 향복 6년, 즉 서기 1013년에 송나라 진종황제가 건립한 것으로 흔히 알려져 있다. "샹푸 비석". 비석의 높이는 8.2미터, 너비는 2.3미터이며, 한림서원의 학자인 조경이 썼고, 조산의 의사인 은희가 이마와 비문에 고대 인서를 썼다. 비문은 먼저 태산의 신력에 의지하여 북송을 칭송한 내용으로, 송나라의 진종이 대종상복 1년과 4년에 어떻게 계속해서 태산신이라는 칭호를 부여했는지를 서술하고 있다. Heng은 "천국의 책"에 감사하기 위해 태산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전쟁에서 승리하고 배상금을 지불한 '선원 동맹' 이후에 나타난 일시적인 안정을 풍찬의 공로로 여겼습니다. 비석 뒷면에는 명나라 만리 24년인 1596년에 태수 장윤기와 검사 왕리현이 새긴 4자 '오산 고유종'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동쪽에는 '대원태사 태안무목왕신도비', '동월재건비문'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오리산 사당', '주학창시자 칠십인 비문', 서쪽에는 '태산 찬양비', '선택 가능한 별비' 등도 있습니다. "신도비"는 원나라 연유 4년, 즉 서기 1317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비석의 높이는 7.3m, 너비는 1.78m입니다. 비문에는 주로 원나라의 중요 대신인 태안무목왕 만우백악관의 생애와 공덕이 소개되어 있다. "호오리비"는 원나라 21년, 즉 서기 1284년에 동월도전 감독이자 동평로 도교 교사인 장지춘이 하오리산 사당을 재건하여 건립한 것입니다. 한린문학학원 계현학자, 태안현 관찰사 서여가수단. 비문은 주로 태산의 삶과 죽음의 힘을 설명하고 있으며, 태산이 명계임을 증명하는 역사적 자료이다. 후세에서는 죽은 사람의 영혼이 쑥으로 돌아간다고 믿었고, 산에는 신들이 있어 75개 반을 세워 ​​죽음과 삶의 장소에 드나들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사람이 죽으면 그의 영혼이 쑥에 갇혀 있다고 말합니다.

장수칠십인자비(長樹縣七十孫碑)는 원나라 지정9년(1349년)에 태안현 유학자 장충인(張宗仁)이 지은 것이다. 비문에는 먼저 "삼대 추기경과 오불변치"라는 봉건 윤리를 장려한 다음, "대성 최고 성인 문현왕"의 52대 손자 공지연이 칠십인 동상을 만든 이유와 과정을 추적합니다. " 그가 타이안현의 판사였을 때였습니다. 남서쪽에 있는 '태산찬양비'는 청나라 건륭 40년(1775년)에 건립된 것으로, 앞면에는 태안현주 주샤오춘(朱孝春)이 쓴 서문과 비문이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비문이 새겨져 있다. 비석은 태산(泰山)을 선으로 새긴 그림이다.

편백나무 벽으로 둘러싸인 페이티안 게이트 앞과 뒤 사이에는 꽃과 나무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등이 차례차례 꽃을 피우며 아름다움을 겨루고 있습니다. 특히 노동절 축제 무렵에는 꽃 사이에 여러 그루의 짙은 붉은 색과 화려한 녹색 복숭아나무가 짙은 화장을 한 한 쌍의 여인처럼 화려한 모란 화단에 우아하게 서 있어 이 희귀한 계절과 진귀한 풍경이 관광객들을 다채롭게 유혹합니다. 그리고 꽃.

보시다시피 페이전문 뒤에는 런안문이 있는데, 이는 공자가 말한 '인자(仁仁)'라는 뜻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 사원은 원래 하늘의 귀머거리 신과 땅의 벙어리 신을 모시는 곳이었고, 그 옆에는 동쪽과 서쪽 문신이 있었습니다. 페이티안(Peitian)과 런안문(Ren'an Gate)은 통로로 연결되어 있으며 앞에는 청동 사자가 웅크려 있고 뒤쪽에는 돌사자가 있어 사원의 신성한 위엄을 더해줍니다.

Tiankuang Hall : 친구 여러분, Ren'an Gate에서 나와 Tiankuang Hall 안뜰에 들어섰습니다. 우리 앞에는 작고 아름다운 돌 난간으로 둘러싸인 Ge Lao 연못이 있습니다. 연못 안팎에는 9개의 아름다운 돌이 흩어져 있는데, 이는 진나라 다안 원년, 즉 서기 1209년에 풍부현 오칸펑의 시어머니 왕이 선물한 것입니다. 해저 퇴적에 의해 형성된 이 석회암은 모두 투명하고, 노출되어 있으며, 얇고, 더럽고, 보기 흉하고, 그 자세가 이상하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더욱 이상한 점은 게라오 연못 동쪽에 고대 노송나무가 있다는 것입니다. 나무 줄기에는 상서로운 짐승 기린이 올려다보는 것처럼 보이는 둥근 나무 흉터도 있습니다. 오른쪽 위는 자연 지형입니다. 대묘팔경 중 또 다른 곳은 달을 바라보는 기린입니다. 연못 북쪽 길 동쪽에 또 죽은 노송나무가 있는데 그 몸이 시계방향으로 휘어져 위쪽으로 휘어져 있는데, 질감이 맑고 섬세하여 특히 기이하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충신의 화신이라고 하는데, 그는 황제와 함께 태산을 숭배할 때 막대한 비용에 불만이 있어 황제의 조언을 막았고, 이로 인해 황제는 죽음에서 구해졌습니다. 신하들의 요청에 따라 그는 정직함 때문에 죽지 않게 되었고, 아, 그는 사과를 거부하고 다시 참수형을 당하여 태산의 신에게 불평을 했습니다. Dai Temple의 명승지-그는 항복하느니 차라리 죽기를 원했습니다. 전설은 어디까지나 전설일 뿐이지만, 이 나무의 모양과 특성은 우여곡절의 힘과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일종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신사숙녀 여러분, 이 넓은 안뜰에는 우뚝 솟은 고대 편백나무와 햇빛을 가리는 두꺼운 그늘이 있고, 그 틈새로 웅장하고 찬란한 궁전이 보입니다. 건물은 동웨 황제의 사당인 송천광당(Song Tiankuang Hall)입니다.

본당 본당 남쪽에 작은 테라스가 있는데, 그 위에 눈에 띄는 거대한 돌이 있는데, 이것이 '후소석'이라고도 불린다. 지에시(Jieshi)'는 일반적으로 '혼란의 돌'로 알려져 있습니다. 북쪽으로 14m 떨어진 복도 기슭에 고대 편백나무가 있는데, 당나라의 충신 안진장의 화신이라고 합니다. Wu Zetian이 왕위를 차지한 후 그녀의 막내 아들 Li Dan이 황제의 상속자가되었습니다. 그녀는 그의 아들이 반역자라고 의심하고 그를 죽이려고 신뢰하는 대신들을 보내 안진장과 다른 사람들을 심문했습니다. 안진장은 왕자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내 말을 믿지 않는다면, 황제가 반역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심장을 자르십시오"라고 외쳤다. 그리고 나서 그는 세이버로 복부를 찔러 다섯 개의 내장이 모두 나왔다. , 그는 숨을 쉬지 않고 땅에 쓰러졌고 황실 의사에 의해 구출 된 후 살아 남았습니다. 이후 당나라 현종이 왕위를 계승한 후 안진장의 충성을 기리기 위해 특별히 '대국공'이라는 칭호를 주고 산 정상에 있는 대관봉에 '안진장' 세 글자를 새기도록 명령했다. 타이 산. 안진장이 죽은 후 그는 사후에 "군부장관"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안진장(An Jinzang)의 영혼이 태산신(Tashan God)에게 와서 아들의 죽음에 대해 오측천(Wu Zetian)에게 불평을 하였고, 그 이름 때문에 대팔경 중 하나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사원-Gubai Pizhong. 손수건으로 눈을 가리고 후소석 주위를 세 번 왕복한 후 고대 편백나무 남쪽 중앙에 있는 흉터를 만지면 산신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고도 합니다.

본당은 대중향부 2년, 즉 서기 1009년에 송나라 진종황제가 '천서'를 주신 천황에게 감사하기 위해 지은 것입니다. 원나라 때 개조되었을 때 "런안 홀"로 이름이 바뀌었고, 민국 초기에는 "준지 홀"이 "천광 홀"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황제의 '9차 5개년 계획' 체계에 따라 설계되었으며, 즉 너비가 9칸, 깊이가 5칸입니다. 이는 《주역》에 언급된 '구오비룡이 하늘에 있다'는 의미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지붕은 겹처마의 툇마루 형식이고, 하부는 괄호로 받쳐져 있으며, 지붕은 기와로 덮여 있다. 홀 전체는 높이 2.65미터, 면적 800제곱미터가 넘는 2층 무대로 웅장하고 웅장하며 왕권의 양식을 보여줍니다. 베이징 자금성의 태화전, 취푸 공자묘 대성전과 함께 중국 3대 궁궐 건축물로 꼽힌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다이묘의 천광당은 황궁의 진루안당과 동일하며 벽돌 세 개만 짧고, 취푸의 대성당은 천광당보다 벽돌 세 개 더 짧습니다. 북송 경덕 원년(서기 1004년), 요국의 소태후와 성종이 군대를 이끌고 송나라 영토를 침공했다. 송진종은 적을 두려워하여 재상 왕진약(王秦皇), 진요수(陳姚)와 함께 도읍을 옮기고 남하하자고 공모하였다. 고준(君翔) 총리가 본전을 고집하자 송진종은 현재의 찬원(河源)전투를 감독하기로 결정하였다. 부양, 하남 등이 요군을 상대로 대승을 거두었다. Zhenzong은 항상 평화 옹호자였습니다. 그는 Liao 왕국과 굴욕적인 평화 조약을 체결하여 매년 은화 100,000냥과 비단 200,000조각을 잃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Chanyuan Alliance"입니다. 송진종은 국내외에 곤경에 빠졌을 때 '왕권신권'의 도움으로 자신의 통치를 유지하기 위해 왕진약 등 신하들과 함께 희극을 벌여 '천서'를 내려보냈다. 이것을 사용하여 태산을 봉쇄했습니다.

본당에는 높이 4.4m의 토우 동월황제 좌상이 모셔져 있으며, 그 아래에는 높이 1.6m의 쉬미 띠 사각 돌받침이 있다. 머리 꼭대기에는 왕관이 있고 앞에는 12개의 머리핀이 달려 있어 황제가 모든 것을 알고 있음을 상기시켜 줍니다. 왕관 양쪽에는 황제가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반역자들의 탐욕스러운 말에 귀를 닫았습니다. 공의(功衣)를 입고 황제가 준 녹옥비(玉玉)를 들고 있으며, 윗면에는 해와 달과 별이 새겨져 있고, 아랫부분에는 산과 바다가 새겨져 있어 태산신이 권능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하늘과 땅, 삶과 죽음을 다스리는 것입니다. 조각상은 정교하게 제작되었으며 엄숙하고 위엄이 있으며 실물과 같으며 마치 황제처럼 보입니다. 사당 높이에는 청나라 강희제 23년(서기 1684년)에 태산신을 모실 때 쓴 '배천좌진'이라는 명패가 걸려 있습니다. 덕(德)'은 건륭 13년(서기 1748년)에 새겨졌다. '성'이라고 적힌 거대한 명판이 있다. 동상 앞에는 명나라 황제와 호위병들이 바친 금참외, 달도끼, 하늘을 향한 달도끼, 용머리 목발 등 5개의 동제물이 전시되어 있다.

동월제는 태산의 신이다. 모든 왕조의 황제들은 자신의 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태산신에게 칭호와 칭호를 부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그를 지극한 정성으로 숭배했습니다. 산신은 본래 칭호가 없었습니다. 개원 13년(725년) 당나라 현종 황제가 그에게 "천계왕"이라는 칭호를 주었고, 송나라 조형동 황제가 그에게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천계왕"은 "천계인성왕"으로 승격되었고, 부왕 4년에 원나라의 창건자인 "성제 천계인"이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원 왕조 28년(AD 1291)에 다시 "성제 인성천기대성"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습니다. 명나라 태조 주원장(Taizu Zhu Yuanzhang)이 왕위에 오른 후, 태산의 신들에게 칭호를 붙이는 것이 '모독'이라고 생각하여 모든 칭호를 없애고 이름을 '동월 태산신'으로 바꾸었습니다. .

본당 동서북벽에는 '태극산신과 루안귀환' 그림이 그려져 있다. 그림은 뒷문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동쪽에는 "Qiqi", 서쪽에는 "Huiluan"이 있으며 길이는 62m, 높이는 3.3m입니다. 보시다시피 금란전 앞에는 호위병들이 있고 그 뒤에는 왕비와 후궁들이 지켜보고 있으며 금수교에는 제18대 학자들이 그를 배웅하고 있습니다. 3층에는 6마리의 녹색 말이 달리고 있고, 그 앞에는 수백 명의 문무관들이 환호하는 가마 두 대와 빙링왕이 있다. 왼쪽에는 Yanxi Zhenren이 있고 더 앞쪽에는 Luan과 같은 상서로운 짐승이 있고 기사가 대형을 갖추고 있으며 명예의 수호자가 봉사하고 있습니다. 전체 행렬의 선두에는 약샤의 징과 길을 닦는 기린, 일제히 연주되는 궁중 음악이 있고 향상도 수평으로 놓여 있고 18개의 도시 신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쪽의 돌아오는 사진은 나가는 순찰 사진과 기본적으로 동일하지만 약샤 두 대가 추가되어 호랑이 한 마리와 낙타 한 마리에 줄을 들고 동월황제의 사냥 여행이 완전한 성공을 거두었음을 보여줍니다. 전체 그림에는 총 697명의 인물이 등장하며, 상서로운 짐승과 산, 바위, 나무, 궁궐, 다리와 배수구 등이 번갈아 가며 희박하면서도 촘촘하게 그려져 있어 복잡하면서도 복잡하지 않은 중국의 걸작 중 하나이다. 궁전 벽화.

이 벽화는 송나라 진종이 동쪽으로 봉위할 때 그린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특히 1668년에 본당은 여러 차례 화재를 당해 중건됐다. 청나라 강희(康熙) 7년, 중국 동부에서 탄성 지진이 발생하여 태안시에서는 "성벽과 가옥이 거의 파손되지 않았고" "본당의 성벽이 모두 무너졌다". 지진 이후 기존 벽화를 다시 칠했습니다.

벽화를 살펴보면 아래쪽의 주인공, 궁궐, 다리는 모두 중국의 전통 화법인 산점 투시법 또는 소위 평균 투시법, 즉 가깝거나 멀거나 큰 느낌이 없음이 분명합니다. 송나라의 원래 모습은 기본적으로 유지되며 꼭대기의 산, 바위, 나무, 나무 및 건물은 모두 서양 초점 투시법을 사용합니다. 즉, 가까운 쪽은 크고 먼 쪽은 작습니다. 서양화는 청나라 초기에 중국에 소개되었는데, 벽화가들은 그것을 참신하다고 생각하여 그림의 윗부분에 모방하여 상하의 화풍을 전혀 다르게 만들었다. 중화민국 전쟁 당시 손량청은 태안을 점령하고 본당 서쪽 벽 아래에 무대를 세웠으며, 이후 여러 차례 군대를 주둔시켜 다음과 같은 구호를 내걸었습니다. 나무 말뚝을 설치하고 마구간을 설치하고 홀의 여러 곳에 포격을가했습니다. 1931년 타이안 문화 유명인 조신루(Zhao Xinru)가 이를 수리하고 철 울타리를 설치하여 보호했습니다. 벽화는 노후화로 인해 곳곳이 침식되었으며, 특히 하반부는 훼손되었으므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전당 동쪽 방에는 직경 1.31m의 명나라 청동 '조요보경'이 있다. 이 귀중한 거울은 원래 파빌리온의 벽하원군 동상 뒤에 공양되었던 것이었고, 1936년에 이곳으로 옮겨졌습니다.

본당 앞에는 넓고 탁 트인 높은 기단이 있고 그 주위에는 난간이 새겨져 있고 중앙에는 명나라 시대의 대형 철제 향로가 놓여 있고, 향을 피우고 불을 끄기 위해 특별히 준비된 두 개의 큰 철통, 플랫폼 양쪽에는 황실 비석이 있으며 내부에는 건륭 황제가 대사를 방문했을 때 쓴 시비가 있습니다. 일본어로 새겨져 있는 8수는 태산 선제(禪儀式)를 연구하는 데 있어 황제의 자취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변성의 선(禪)제도를 엿볼 수 있는 중요한 사료이다.

고대 황제들은 태산을 숭배하고 먼저 다이묘에서 태산의 신에게 제사를 드린 다음 산에 올라 제사를 지냈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강희제와 건륭제가 이곳에서 3번의 공양, 2번의 절, 6번의 절 등 성대한 제사 활동을 거행했습니다.

고중 편백나무 서쪽 복도 아래에 고대 편백나무가 있는데, 그 위에 죽은 가지가 북쪽을 향하고 있는데 마치 학이 날개를 펴고 날아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는 대사 팔경 중 하나입니다. - 날개를 펼치는 크레인.

본당 양쪽에는 수백 개의 원형 복도가 있으며, 인안문 양쪽에는 동서신의 문이 연결되어 있으며 야마당이 10개 있고 72개가 있습니다. 복도 아래에 구분이 그려져 있으며 동쪽 복도 중앙에 종탑이 있고 서쪽 복도 중앙에 종탑이 있으며 청나라 말기에 고루, 복도 및 탑이 모두 파괴되었습니다. 개장 후 복도와 종소리와 북이 있는 2층이 재건되었습니다.

뜰의 동쪽 복도에는 과거 왕조의 유명한 비석 19개가 남북으로 전시되어 있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청나라의 '진태산 조각석'의 복제품과 ' 한 왕조의 전 웨이웨이 청항복군", "고대 한 왕조의 기념비 구청 창인 링 장준표", "진 왕조 런청시의 지사 부인 태양 가문의 기념비", "전한의 기념비" 당나라 대월사 동상", "당나라 기주 신보사 비문", "당나라 경전 건물" ", "송성원관 칙령비", "오산" 진형비', '태극비', '왕월시비' 등 "Hengfang Stele"과 "Zhang"은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