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어둡고, 복잡하고, 가학적인 일본 드라마나 영화를 찾고 있습니다.

어둡고, 복잡하고, 가학적인 일본 드라마나 영화를 찾고 있습니다.

일본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수십억 개의 별'(아카시 가문 아카시 꽁치 기무라 타쿠야 후카츠 에리 시바사키 유키 카와하루)

방금 리뷰를 봤습니다. 다시 한번, 참으로 어둡고, 뒤엉키고, 가학적이다.

'고등교사'(사나다 히로유키, 사쿠라이 사치코)

반쯤 어두워졌지만 충분히 얽히고설키고 슬프다.

'스마일'(마츠모토 준, 아라가키 유이, 나카이 키이치)

어둡거나 얽힌 느낌은 아니지만 매우 슬프다.

'Love Is Guilty'(호리 키타 마키, 기타가와 유히토, 나리미야 히로키, 우치다 유키, 카시이 유우)

상당히 혼란스럽습니다.

'태양의 계절'(타키자와 히데아키와 치즈루 치즈루)

엉켜있고 반심이 있다.

'불공정'(시노하라 에이타 료코)

마지막에 봤을 때 너무 안타까웠어요.

'와카바의 시대'(도모토 츠요시, 도모토 코이치, 오키나 메구미)

청춘 사디즘 드라마의 거의 모든 요소를 ​​결합한 보기 드문 드라마이다.

'마녀의 조건'(타키자와 히데아키, 마츠시마 나나코)

선생님과 학생의 관계를 그린 작품인데, 충분히 얽히는 느낌을 주고, 연기가 너무 슬프다.

'미인'(다무라 마사카, 토키와 타카코, 오사와 타카오)

기본적으로 노지마 신지의 대본은 매우 슬프다.

'모래통'(나카이 마사히로, 마츠유키 야스코, 와타나베 켄)

원작은 매우 슬프다.

'연인'(스즈키 호나미, 사토 히로시, 키시타니 고로, 스즈키 쿄카)

결혼식 당일, 주인공은 남편이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영웅은 아내의 뱃속에 아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 아이는 당신의 아이가 아닐 수도 있지만, 길에서 만난 옛 애인의 아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다가 여주인공과 주인공이 만나 서로의 결혼을 응원하며 격려했고, 두 사람은 예정대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후, 주인공은 가족들을 주인공의 옆집으로 이사하게 되는데, 주인공의 남편이 주인공의 아내를 만났을 때, 주인공의 남편이 주인공 아내의 전 애인이었기 때문에 그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충분히 혼란스럽습니다!

"립스틱"(히로스에 료코와 미카미 히로시)

각본은 노지마 신지.

'세계에서 실격'(도모토 코이치, 도모토 츠요시)

일본 드라마를 두 번째로 볼 방법이 없다.

'사랑 없는 여름'(히로스에 료코, 와타나베 아츠로, 후지와라 류야)

처음으로 일본 드라마를 사서 봤는데 정말 괴로웠어요 .

'미운 아들의 일생'(우치야마 리나)

내용이 너무 슬프다고 생각했는데 영화로 보면 괜찮았는데, 드라마판으로 보면 전투가 줄이 너무 길어서 드디어 봤습니다. 더 이상 내려갈 수 없습니다.

'스크루지'(마츠야마 켄이치)

어떻게 '백야 산책'이 약간 밝은 면도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이 드라마는 끝까지 어둡다.

'위험한 관계'(도요카와 에츠지, 후지와라 노리카, 이나가키 고로)

'마지막 친구'

아사노 타에코는 피의 여왕이 될 자격이 있다.

'Day Moon'(토키와 타카코,오다 유지)

"맙소사! 조금만 더 시간을 주세요."(후카다 쿄코, 카네시로 타케시)

아사노 고모님 드라마를 처음 봤어요. 초반이라 별로 슬프지도 않았어요.

'강아지 왈츠'

노지마 신지 작가의 대본은 결국 누가 누구를 죽였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혼란스러웠다.

'야샤'(이토 히데아키, 카시와하라 컬렉션)

괜찮아요, 게이 드라마로 봤어요.

'장미 없는 꽃가게'

인터넷에서는 이 작품도 가학적 드라마로 평가되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냥 많이 울었는데 노지마. 신지의 대본은 탱글이라고 볼 수 있다.

'사랑에는 내일이 없다'(스즈키 호나미, 도요카와 에츠지, 미카미 히로시)

노지마 신지의 대본은 제목만큼 절박하다.

'드림 캘리포니아'(도모토 츠, 시바사키 유키, 쿠니나카 료코)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어느 정도 슬픈 영화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결말은 꽤 밝다.

'이천년의 사랑'(카네시로 타케시, 나카야마 미호)

처음에는 가학적인 느낌이 들었지만 간헐적으로 전체 내용을 읽지는 않았고, 심지어 결국 아사노 이모가 쓴 대본이라니 더 슬프네요.

'잠자는 숲'(기무라 타쿠야, 나카야마 미호)

대체로 근친상간이라고 하면 상당히 엉키는 느낌이다.

'혈액 의심'

근친상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 내용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표류교실'(토키와 타카코, 쿠보츠카 요스케)

'인생'

다른 사람들에 따르면 꽤 좋다고 합니다. 어두운.

'티슈'

심야드라마, 이상하다고 해야 하나.

'천사가 사라지는 거리'(도모토 코이치)

저는 KinKi Kids의 팬이라 어쩔 수 없이 관람을 마쳤습니다.

'파랑새'

얽힌 사랑.

지금 떠오르는 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틀로얄"

"스킨 러브"

"히프노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