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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나가 부른 '나모아미타불'은 어떤 경우였나요?
나모아미타불:
이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은 당신에게 큰 축복입니다. 이 부처님의 이름에는 얼마나 많은 공덕이 담겨 있는지 모르십니까? 다음은 저명한 승려 세대인 경공대사의 낭송입니다.
아미타불, 공덕 및 관련 설명은 몇 번 읽어보신 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불명을 염불하고 염불하는 유익은 현재의 온전한 인성과 덕을 회복하는 것, 즉 일반종교, 전지, 전능, 전지전능함에 대한 찬양이다. 부처란 전지전능하다는 뜻인데, 우리는 왜 그렇게 하지 않는가? 보살의 공덕은 부처님의 공덕보다 훨씬 낮습니다. 이 방법은 성불 수행 방법을 직접적으로 알려주는 방법이므로 부처님 명호를 염할 때 그 염불할 수 있는 마음이 곧 부처이다. 아미타불(Amitabha)이라는 이름은 중국어로 번역하면 헤아릴 수 없는 깨달음과 전지함을 의미합니다. 깨달으면 당연히 능력이 있으므로 전능합니다.
순수불교에 대한 이해가 명확할수록 그 힘은 커진다. 그러므로 이 경은 무시할 수 없고 자세히 가르쳐야 하며, 명확할수록 그 힘은 더욱 커지고, 믿음은 더욱 진실해지고, 서원은 더욱 강해지며, 부처님 이름의 공덕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 진실은 여기에 있습니다.
'대고전의 로망스', 이제 테이프 리코더 같은 기계가 보이는데, 그 안에 있는 '대고전의 로망스'는 모두 지난번에 말씀드렸던 내용인데, 1,200이 걸립니다. 완료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착용하고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는 작은 기계입니다. 스크린도 있어서 작은 TV를 보는 것처럼 사진도 볼 수 있어요. 이것이 오늘날의 기술이고, 놀랍고, 정말 편리합니다. 그것은 마치 작은 담배 상자와 같습니다. 주머니에 넣으면 1,200시간 이상의 경험이 담겨 있습니다. 이건 가격이 비싸지 않으니 대량으로 만들어서 대량으로 유통시켜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사람은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원리와 공덕, 이익과 방법을 분명하고 분명하게 깨달아야 금생에 생명을 구하는데 문제가 없고 반드시 세상에 다시 태어나게 될 것입니다. 궁극적인 행복의 땅. 우리의 이번 생은 이 땅의 마지막 몸이라 불립니다. 우리는 미래에 다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땅에서 카르마를 잃은 몸이 아닙니다. 다음으로 보살이 나타나서 중생을 구원하고 고통받는 모든 중생을 도우려고 오신 것이니라.
사망시간이 있는 경우. 집에 있는 가족들. 한 사람이라도. 왜냐하면 그는 환자이기 때문입니다. 부처님 명호를 큰 소리로 외우십시오. 인생이 끝나는 것입니다. 다섯 가지 끊임없는 죄 외에도. 유예바오 등 파괴되는 법을 배웠습니다.
죽기 전에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면 좋은 점에 관한 것입니다. "가족의 부양가족". 가족 중 불교를 믿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면, 환자가 부처님의 이름을 들은 후에는 반드시 깨어나 회개해야 합니다. 다섯 가지 끊임없는 죄를 없애기 위해. 만약 이 사람이 이 부처님의 명호를 듣고도 회개할 마음이나 마음이 없다면 왜 그럴까요? 그는 평생 불교를 믿은 적이 없으며 부처님의 명호를 외우기를 거부했습니다. 즉, "한 번 귀에 닿으면 항상 도의 씨앗이 될 것입니다." 다섯 가지 끝없는 죄를 짓고자 하면 끝없는 지옥에 떨어지게 될까요? 그래도 넘어져야 합니다. 이 구호가 그에게 좋은가요? 이 큰 공덕은 금생에 효력을 발휘하지 못하며, 지옥에서 죄를 지은 후에 이 특별한 법의 상태를 만나면 이 공덕이 나타납니다.
어떤 노부인들은 왜 아미타불을 염불하느냐고 묻습니다. 아미타불을 염불하는 것은 돈을 아끼기 위함이라고 하더군요. 아미타불을 염불하는 것은 불교가 아니라고 하더군요. 그녀는 죽은 후에 미래의 귀신이 된다. 그녀는 가난한 귀신이 아니라 부자가 되고 싶다고 매일 아미타불을 염불하며 돈을 저축한다. 그런 말은 전혀 틀렸다. 그러므로 세상의 법은 깨달은 후에는 또한 세상의 법이요, 깨달은 후에는 세상의 모든 법이 부처님의 법이니라. 정말로 중봉 선사께서 이곳에서 많은 말씀을 하셨고, 아주 잘 말씀하셨습니다. 부처가 되고 평범한 성인이 되는 열쇠는 깨달음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부처님께서 '아미타불의 이름만 말하면 팔조 겁 동안 생사의 괴로움을 끝낼 수 있다'고 말씀하신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혜택은 이렇습니다. 그것이 도달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는 것을 어떻게 은유적으로 말할 수 있습니까?
이 공덕은 이 세상의 모든 공덕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크다. 세상의 수십억의 부는 아미타불 한 분을 진심으로 염불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성실이란 성실함을 의미하고, 성실함은 순수한 생각의 계승을 의미합니다.
여섯 가지 감각 기관이 모두 포착되어 순수한 생각이 서로 따르느니라." 이 기준에 따라 아미타불을 이렇게 염불하면 억억의 부와도 비교할 수 없고, 억억의 부와도 비교할 수 없느니라. 왜? 모든 보물을 가지고도 환생을 초월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장의 물질생활을 해결하고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을 뿐이지, 이 외에 다른 문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아미타 부처님의 이 말씀은 믿기지 않습니다. 그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는 눈앞에 있는 물질적인 삶에 대해 걱정하지 않기로 결심합니다. 당신은 축복받았습니다! 축복받은 자들은 여전히 얼어붙을 것인가? 아직도 배가 고플까요? 습관! 조금 고통받을 수도 있지만 왜 고통을 받습니까? 전생의 업과 장애는 괴로움으로 소멸됩니다.
첫 번째 공덕은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것이 환생주를 지니는 것보다 낫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종류의 특별함은 부처님의 명호를 외우는 것이 모든 신의 만트라를 다 아는 것보다 낫고, 모든 신의 만트라를 다 아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오늘 세 번째 문단에서 스승님은 그것이 셀 수 없이 많고 무한한 방법을 초월한다고 말씀하십니다. 우리 스승님 석가모니 부처님께서 49세에 설하신 각종 법문은 이 아미타불의 성호를 염불하는 공덕과 비교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시방삼방의 모든 부처님과 여래께서도 다 이루지 못하심이라 이 여섯 글자가 없이는 말할 수 없는 법문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이 부처님의 이름은 진실로 온 우주와 법계의 모든 부처님이 지니고 있는 대법문이니라. 우리가 『아미타경』을 완성하고 그 이름의 공덕을 충분히 발휘할 때, 비로소 우리는 이 방법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고, 부처님 명호의 공덕을 진실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우리는 효도, 교사에 대한 존경, 인과 교육의 중요성을 확인합니다. 따라서 Jingzong Society와 Jingzong College는 우리 자신의 진지한 학문적 노력뿐만 아니라, 이 교육을 전 세계에 전파하십시오. 대학에는 조상기념관도 건립하고 24시간 부처님 명호를 외치는 것을 옹호하고 있다.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방법은 디현스님이 뚝배기에게 가르친 방법을 따르므로 몸과 마음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모든 근심을 버리고 부처님 명호를 염불합니다. 한 마음으로 부처님 명호를 외우다가 지치면 쉬십시오. 쉬실 때에는 밤낮으로 간헐적으로 염불하러 가십시오. 우리는 불전에 들어가서 진지하게 수행하며, 이 공덕을 이용하여 조상들에게 공양하고, 우리 조상들이 함께 부처님을 염불하고, 서방정토에 왕생하기를 바라며, 최고의 부처님의 길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Cihang을 거꾸로 운전하여 법계의 공허한 세계에서 고통받는 모든 중생을 구하십시오.
우리는 경전에서 부처님 명호를 부르는 것의 장점과 유익에 대해 아주 아주 많이 이야기합니다. 부처님 이름의 공덕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 이름은 세상의 모든 성품과 이치, 원인과 결과를 포괄합니다. 이것은 중국의 수나라와 당나라 때입니다. 저명한 승려들과 위대한 덕이 오늘날 우리에게 가르침을 따를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분명하고 분명합니다.
불명호는 삼정토경에 기초해야 한다. 이제 정토종은 오경일설에 기초해야 한다. 경전. 우리가 이생에서 이 세상에 올 때 우리는 목표와 방향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의 방향은 극락세계에 있으며, 우리의 목표는 아미타 부처님과 가까워지고 우리 삶에서 완전한 부처님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이번 생애에는 결코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것은 사실이 아니며, 모두 가짜이므로 버려야 합니다.
명불 염불은 수업 과제다. 당신이 그것을 배운 후에는 당신의 삶에서 그것을 실천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삶에서 결코 잊지 않는다면, 당신은 진실로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것입니다. 염불당은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습관을 길러주며, 초보자와 아직 시작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모범이 되어 자신감을 심어주는데, 그 공덕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유 시간이 있는 한 염불실에 가서 부처님의 명호를 외워야 합니다. "나에 대해 진심으로 생각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다음 소원은 스무 번째 소원입니다.
죽음이 가까워졌을 때. 나와 다른 보살들이 그 앞에 나타났습니다. 잠시 후. 그때 내가 태어났다. 아웨이(Awei)가 되어 보살(Bodhisattva)이 되십시오. 그것은 소원이 아닙니다. 깨달음을 얻지 못함.
아미타불께서는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공덕과 염불하는 이의 공덕을 우리에게 설명하시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18번째와 19번째 서원은 원인이 되어 원인을 닦고, 20번째 서원은 원인을 닦아 과보를 이루는 결과이다. 부처님 명호를 염원하는 것이 열아홉 번째 서원이고,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것이 열여덟 번째 서원이요, 이 사람이 임종할 때에 극락세계의 아미타불과 보살들이 당신을 영접하리라. 극락세계에는 보살이 너무 많습니다. 모두가 당신을 인도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어떤 보살이 와서 당신을 지도할 것입니까? 전생과 금생에 인연을 맺은 우리 부모님, 형제, 스승, 동창들도 이 법을 닦고 세상을 떠났고, 오늘 당신들도 성취하였음을 봅니다. 부처님은 당신을 데리러 오셨습니다. 이 사람들은 당신과 함께 오는 사람은 모두 당신이 아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극락세계에 태어나지 않으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염불의 이익에 대한 것입니다. 이름과 동기 부여의 이점.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기로 작정하면 눈앞에서 부처가 되고, 다음 생에도 부처가 되리라. 아미타불의 48개 서원을 보세요. 20번째 서원은 정토에 태어난 사람은 등급에 관계없이 모두 무월지보살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문장은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모든 중생들에게 일반적으로 주시는 예언이기도 합니다. 서방세계에 태어나면 아위월지보살(Awei Yuezhi Bodhisattva)이 될 것이다. 대월지보살(Awei Yuezhi Bodhisattva)은 어떤 보살인가? 물러서지 않는 보살에는 세 가지 부류가 있는데, 자리에서 물러나지 않고, 행동에서 물러나지 않으며, 생각에서 물러나지 않는다. 퇴행하지 않는 세 가지 보살은 누구입니까? 이것이 실과보살의 장엄한 땅에 있는 법신보살이다. 보시다시피 이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그래서 클라우드. 하나는 아미타불(Amitabha)이라고 불린다. 팔조 겁 동안 생사의 괴로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
아미타불의 명호를 염하면 “8조 겁 동안 생사의 괴로움을 없앨 수 있다”고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믿을 수 있나요? 당신이 정말로 좋은 뿌리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이것은 좋은 견해의 마술 약입니다. 세상 사람들이 그것을 믿지 않고, 부처님 명호를 외우기를 원하지 않고, 부처님 명호를 어떻게 외는지 모르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부처님 명호를 외울 수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대세지보살은 "여섯 가지 뿌리를 다 취하고 청정한 생각이 차례로 이어지느니라"라고 가르치셨습니다. 그러므로 진실로 이렇게 의심 없이, 중단 없이, 혼란 없이 외울 수 있다면, 이 아미타불의 이름은 정말로 "8조 겁 동안 생사의 괴로움을 없애줄" 수 있고, 이 모든 죄를 없앨 수 있습니다.
혜택은 이렇습니다. 그것이 도달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는 것을 어떻게 은유적으로 말할 수 있습니까?
이 공덕은 정말 너무 큽니다. 염불 공덕은 이 세상의 모든 공덕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부(富)라고 부르는 것은 비록 억억의 재산을 가지고 있다 할지라도 부처님 명호를 부르는 이익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왜? 당신은 재산이 너무 많기 때문에 여전히 삶과 죽음의 순환에 참여해야 합니다. 부처님을 염불하는 것은 우리가 이생에서 삶과 죽음의 순환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관심은 비유나 말로 표현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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