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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신화'가 실망스러운 작품인 이유는?

이야기 자체에 결함이 많고, 비논리적이며, 억지스럽다. 이것이 이 드라마의 치명적인 결점이다.

이 드라마가 지금까지 많은 비난을 받은 가장 큰 이유는 줄거리에 논리적 허점이 너무 많고, 줄거리의 부적절한 선정, 합리적인 서스펜스 설정의 실패, 그리고 역사적인 장면의 성능이 부족합니다.

첫째, 최근 들어 논리적 허점이 가장 많다. 논리적 문제가 허점이라면 이 드라마는 대표적인 몇 가지 예이다.

1. 샤오웨의 시신을 파내 오카와 일행이 검사한 결과 가슴에 관통상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극중 Xiaoyue는 Wujiang 전투에서 사망했습니다. Yang Liulang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몸에는 수많은 상처가 있습니다. 사실 이런 버그는 아무 것도 아니고 받아들일 수 있지만, 적어도 촬영 중에 샤오웨의 가슴에 관통상을 입은 모습을 보면 이 드라마의 감독은 <첩보가별> 장면을 어떻게 연기해야 ​​할지에 대해 합의가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원작의 한 사람의 견해는 샤오웨의 죽음을 고전적인 첩송별법으로 해석하는 것이었지만 실제로 극중에서 보여진 것은 샤오웨가 무작위 화살에 맞아 죽는 모습이었다. 이런 내부적 불일치가 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을까요?

2. 줄거리에 따르면 오가와의 호랑이 펜던트의 기능은 보물 상자의 열쇠를 여는 것이지만, 죽어가는 오가와를 구할 수 있다고 허공에서 추가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뱀 독의 공격을 받아 갑자기 뜨거워지고 오가와를 태울 수 있습니까? 갑자기 샤오촨의 전투력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왜 그는 처음으로 보물 상자를 열었을 때 시간 여행을 달성했지만 샤오촨이 뱀 독을 얻었을 때 갑자기 효과가 없었습니다. 역병. 단순한 펜던트가 이러한 능력을 갖고 있는 이유와 출처를 감독이 설명해야 할까요? 아무리 이유가 터무니없더라도 설명을 하지 않는 것보다는 설명을 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구멍을 파고 메우지 않는 것은 매우 비윤리적입니다.

3. 샤오촨은 1980년대 태어난 평범한 부자 2세이자 플레이보이이자 통신대학 졸업장이다. 요즘 생활에서 나의 업무 능력과 지식 수준은 평균 수준에 불과합니다. 내가 종사하는 분야(사진)에서 사회적 인지도를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왜 그는 갑자기 문무와 무예를 모두 잘하게 되었고, 2200년 전으로 돌아오자마자 용맹하고 싸움을 잘하게 되었으며, 심지어 진시황릉 건설을 주관하게 되었는가? 삼군은 얻기 쉽지만 장군은 찾기 어렵다. 수백 개의 포럼에서 손자의 병법을 읽는 것만으로는 전투를 지휘하고 승리할 수 없다. 종이와의 전쟁에 대해. 2,200년 전 진시황릉을 건설하려면 민간인 70만 명이 필요했고, 워낙 규모가 큰 프로젝트였고, 그곳의 주요 팀원들이 짧은 훈련을 거쳐 현재로 시간여행을 할 수 있었다면 건설 문제도 많았다. (약 2년) 그들 모두가 세계 일류의 토목기사임에 틀림없으나, 완전 문외한인 오가와는 실제로 오가와가 "문제가 있는 게 틀림없어"라는 말만으로 이러한 대규모 프로젝트를 제때에 주재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프로젝트의 기획과 준비로." 완료되었습니다. 오가와 같은 캐릭터를 설정하기 위해 이 드라마 감독은 우리 조상들의 능력을 크게 약화시켰는데, 이는 우리 조상들의 지혜를 모독하는 일이다. 저는 토목공학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받아들이기 어렵고 상당히 화가 납니다. 오가와와 같은 캐릭터에 대해 유일하게 합리적인 설명은 오늘날 대중적인 속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든 치트를 켠 상태에서 그는 전능합니다. 주인공의 능력에 대한 이러한 설정은 상당히 순진하고 관객을 설득하기 어렵습니다. 감독님은 이 작품의 주 관객이 초등학생들이라고 생각하시는 걸까요? 4. 사극인 만큼 연출자는 그 역사의 시대를 이해하고, 엉터리 이야기를 지어내서는 안 된다. 병마용과 말은 모두 채색되어 있는데, 발굴 당시 보호상태가 좋지 않아 색이 산화되어 사라져 2009년에 이르러 보호기술이 향상되어 발굴이 즉시 중단되었다. 발굴 사랑하는 여러분, 앞으로 5~6년 안에 우리는 새로 발굴된 다채로운 병마용과 말을 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Xiaochuan은 또한 화려한 도자기 하인을 만들어야하며 Gaozu가 Peixian County에있을 때 그의 이름은 Liu Laosan이었습니다. 그는 군대를 일으킨 후 Pei Gong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Liu Bang이라고 불렸고 Gaozu가 현장에 나타났습니다. Liu Bang이라고 부르는 것은 조금 무리입니다. 물론 이 두 가지 허점은 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고, 까다롭게 굴려는 건 아니지만, 쇼 감독의 역사적 수준은 분명하다. 줄거리가 영향을 받지 않고 투자가 허용되는 한 세부 사항과 이벤트는 가능한 한 역사에 가까워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전체 TV 시리즈의 품질이 향상되고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5. 오가와가 군대를 일으키기 시작했을 때 감독이 처음에 그를 위해 마련한 것은 유슈를 구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그의 군대가 선양을 장악한 후 혼자 강도의 구덩이를 파러 간 것은 명백히 무리한 일이었다. 사람이 할 수 있는데 왜 군대를 일으켜 선양을 점령한 뒤 그를 구출하러 갔는데, 최문자는 그에게 도굴굴을 파라고 지시했다. 권력을 장악하기 위해 군대를 모집하는 대신 이른 아침에 유슈를 구출하는 것은 불합리합니다. 게다가 극중 천궁은 진시황릉의 주릉에 해당하며, 진시황이 장사된 후에는 주릉의 문(즉, 천공의 문)이 반드시 닫혀야 하며, 우술은 닫혀서는 안 된다. 무의식적으로 열어도 괜찮습니다. 오가와가 옥수를 구출하기 위해 지붕을 대규모로 들어 올리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은 이유는 (N인을 활용하여 진시황릉의 대규모 발굴을 수행한 것은 선양 지역이 가능한 한 실현될 수 있음) 실제로 통제), 감독님이 설명을 안 해주셔서 성급하게 이유를 만들어서 보내줬어요. 우리의 주인공들은 2,200년을 기다렸어요.

극중 이런 논리적 허점은 시청자라면 누구나 지적할 수 있을 정도로 많다. 우리는 이야기의 평범함을 받아들일 수 있지만, 허술하고 빈약한 이야기는 관객을 속일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실력이 부족해서 이야기가 평범하고, 지식이 부족해서 역사를 접하지 못한다면, 스토리에 책임이 부족해서 허점들이 많이 보이는데 왜 그럴 수 있겠는가. 감독이 전문가로서 만드는 게 아닌가? 감독이 너무 무책임하다고밖에 할 수 없다. “헌신적인 사람은 자신의 일에 헌신하는 사람이다.” 이 드라마의 중요한 책임자이자 감독님이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

둘째: 플롯 초점을 잘못 선택했습니다.

드라마 초반에는 굉장히 촘촘하게 이야기의 긴장감을 잘 잡아냈는데, 중반에는 확실히 근거 없는 내용을 조장하고 설명에 집중하는 모습이 보였다. Rong Di를 격퇴하고 Xiongnu와 싸우는 등. 『사구의 음모』, 『불멸의 약을 위한 전투』, 『홍문연회』, 『추한투쟁』 등 실제 하이라이트는 모두 한 획으로 언급되어 있어 아쉽게도 본문이 만족스럽지 못한 것 같다. 감독은 근현대와 고대를 너무도 직설적으로 묘사하고, 길고 간결하지 않은 줄거리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나른하게 만든다. 배우들의 헌신, 역할에 대한 진지함과 책임감, '시청률'을 간신히 유지한 일부 배우들의 깊은 실력이 아니었다면, 쇼는 중간에 더 많은 시청자를 잃었을 수도 있다.

음모의 선택도 논의의 여지가 있습니다. Gao Jianli는 진을 암살하는 것으로 묘사 될 수 있는데 장량과 볼랑이 진을 죽이고 암살하기를 기다리는 것으로 묘사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야기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이야기꾼이 그 이야기를 최대한 훌륭하게 풀어주기를 바랍니다.

셋째: 줄거리의 서스펜스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다

이 드라마의 감독은 관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서스펜스를 설정하고 싶었지만 서스펜스가 설정되었습니다. 2200년 이후에는 금속, 나무, 물, 불, 흙의 자손을 우연히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3억 6천만원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Cui Wenzi가 원래 Ye Mingzhu가 Xiaochuan이 군대를 키우는 데 도움을 주기를 바랐던 이유는 그가 도난당한 국보라고 말하지 않는 한, 그 귀중한 보물이 우연히 곤경에 처해 있었는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Napei 카운티에서는 어떻게 팔 수 있습니까? 감독은 당초 진용 선생의 작품에서 전설적인 인물인 북연산인을 두구추백과 같은 존재로 상상하고 직접 등장하지는 않고, 부연 설명을 통해서만 캐릭터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하지만 실제 결과는 어떻습니까?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또 다른 모방의 예라는 것이다. 서스펜스의 설정은 적절하고 합리적이며 긴장감이 있어야 하며 통제하기 어렵고 쉽게 자멸해야 합니다. 서스펜스를 통제하는 능력은 뛰어난 제작팀과 평범한 제작팀의 근본적인 차이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드라마의 제작진은 서스펜스 설정의 부정적인 사례가 됐다.

넷째, 이 드라마는 사극 장면이 부족하고, 특수효과 제작은 더욱 얄팍하다.

특수 효과는 물론이고 대규모 전쟁 장면도 하나도 표시되지 않았고, 진시황 대릉도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문제는 모두 하나의 문제에 달려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돈입니다! 투자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을 단축하고 역사적 전선을 단축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돈을 사용해야 할 곳에 사용하십시오. 투자자들은 너무 기뻐하고 조잡하며 불량품을 생산합니다. 방송 플랫폼과 많은 홍보 후에 투자자와 TV 방송국은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중국 텔레비전 사업의 비극입니다. 문학과 예술 작품. 검, 성공도 사업이고, 실패도 사업이다.

위 네 가지 점을 토대로 보면, 극의 메인 연출가의 극도로 무책임한 업무 태도로 인해 이야기 자체에 결함이 많고, 비논리적이며, 억지스럽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쇼의 실패로 직접 이어졌습니다.

위의 세 부분으로 볼 때 드라마 '신화'는 주제 표현, 줄거리 설정, 역사적 배경의 통합에 있어 큰 결점이 있다. . 그러나 강력한 선전 공세로 시청자를 속이고 속여 어느 정도 시청률을 달성한 것은 중국 시청자에게도 비극이고 TV 방송 플랫폼에게도 비극이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이 드라마의 풀뿌리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TV 시리즈를 만드는 책임은 그들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이들 배우들과 대부분의 스태프들의 작업입니다. 아직은 인정받을 만하다.

<영웅> 이후 우리나라 TV와 영화는 이런 이상한 순환계에 들어섰다. 그들은 작품의 홍보, 포장, 장면, 주연에 많은 에너지와 투자를 쏟지만, 스토리 자체에는 점점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금과 옥이면서도 쓰레기인 작품이 많이 경매에 올랐고, 정성스럽게 포장된 쓰레기도 많이 배출되었습니다. 이를 본 관객들은 속았다며 소리쳤다! 진정 고전으로 계승될 수 있는 작품은 모두 줄거리나 스토리 자체가 매우 성공적인 작품이다. 상업영화는 궁극적으로 미리 정해진 상업적 이익을 달성하는 한 성공으로 간주되지만, 영화와 TV 산업 전체가 좋은 점과 나쁜 점을 희생한다면 그것은 장기적인 발전에 있어서 진정한 재앙이 될 것입니다. 전체 중국 영화 및 TV 산업. 방송 플랫폼은 양을 치는 어린아이와 같습니다. 늑대가 오면 말을 줄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의심할 여지없이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독을 마실 것입니다. 관객의 신뢰를 잃는 것이 가장 큰 손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