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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송사리: 남들과 똑같은 삶을 사는 것이 얼마나 지루한가
만담에 푹 빠진 후, '붉은 송사리'를 추천받아 2시간 동안 시청하니 정말 즐거웠고, 키타노 타케시의 유머와 잘생김에 더욱 반하게 되었습니다!
기타노 타케시는 부모님에 대한 책 '기쿠지로와 사키'를 집필하면서 남들과 다르겠다고 다짐하고, 이번에는 누화 예술가 샤오우를 세상에 내놓아야 한다는 자신의 성격을 생생하게 드러냈다. 아사쿠사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아사쿠사에서 연예계에 종사했으며, 유명한 만담가로 변신해 달인으로서 색다른 삶을 살았다. 그는 차가운 미소로 세상에 말했다. 70세, 나는 남들과 다른 삶을 살 것이고, 다른 만담가가 될 것이다!
이 이야기는 라쿠고 작가 다치카와 탄하루의 동명 수필집을 각색하여 자신과 스승 사이의 실제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키타노 타케시가 명인 타치카와 탄시 역을, 니노미야 카즈야가 라쿠고를 배우고 싶어하는 소년 타치카와 탄슌 역을 맡았다.
영화의 리듬이 매우 이상하고 사운드트랙도 매우 흥미롭다. 스승과 함께 공부한 20년, 30년을 되돌아보는 탄춘의 내면의 독백적 시각이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탄춘의 아이돌 배우 야쿠시마루. 히로코의 여성 내레이션의 관점에서 보면, 깜짝 놀란 장면이 나오기 전에 GIF가 JPG로 바뀌다가 갑자기 멈추는 일이 종종 있고, 서투른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좀 웃깁니다. 좋은 농담을 해보세요. 어쩌면 영화팀은 이렇게 트렌디하고 흥미로운 영화 형식을 통해 관객을 라쿠고의 세계로 안내하고, 라쿠고가 OUT이 아니라 매우 유머러스한 면도 있다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었을 것입니다.
장면과 그림도 매우 특별합니다. 꽃가지, 야생 고양이, 다양한 계절을 상징하는 아름다운 장면이 그 사이에 산재해 있으며 스승님의 집 장식도 아름답고 우아한 면처럼 매우 깔끔합니다. 라쿠고의 기타노 다케시와 엉성해 보이는 얼굴은 큰 대조를 이룬다.
라쿠고에 대해 좀 더 알아보세요. 탄지스님은 『타다오첸조』는 주인공 아사노 나가모리의 복수를 위해 적을 죽이려고 음모를 꾸민 47명의 의인에 관한 이야기라고 했으며, 종영 후 거의 모두가 세푸쿠를 저지르고 시대를 거쳐 유명인사가 됐다. 사실 당시 아코 성에는 가신이 300명 있었는데, 복수를 하지 못한 나머지 250명 정도는 탈영병이나 서민들이었다고 한다. 사람들의 이야기.
네, 만담은 전통 예술이자 민속 예술이기도 합니다. 민속이란 무엇입니까? 삶이 지푸라기 같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 그러므로 라쿠고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고대의 고귀한 기술로 여겨지기 때문에 라쿠고는 지역의 분위기와 사람들과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스승님도 좌석 앞에 놓인 부채가 장벽 역할을 한다고 하더군요. 팬 앞에 관객이 있고, 팬 뒤에는 만담가와 만담의 세계가 있습니다. 라쿠고는 궁극적으로 재미있는 것을 의미하며, 스승님은 항상 봄에 대해 이야기하여 자신을 웃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 영화는 멘토링 시스템의 또 다른 가능성도 보여준다. 명제제도는 기술을 가르치고 부자관계를 옹호하는 제도이기도 하지만, 상사가 팀을 이끄는 고용관계와도 비슷하지만 급여와 자유로운 이동에 대해서는 투명성이 부족하다. 전쟁에서는 누가 비난을 받는지 구분하기 어렵고, 이별 이후의 다양한 계산과 거부감 역시 전통적인 명제 제도의 많은 문제에서 비롯된 것일 것이다.
탄지 선생님은 이 점을 아주 분명하게 보셨고, 세상에 무료로 가르치는 학교는 없다며 견습생들에게 생활비를 부모님께 달라고 하셨습니다. 여기저기서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만담을 배우는 데 집중하길 바랍니다. 탄치의 눈에는 스승과 견습생 사이에 육체적인 속박이 있어서는 안 된다. 아니면 견습생이 저지른 실수에 대해 사과하십시오.
탄지 스승은 순전히 라쿠고 예술 관계에 대한 사랑 때문에 자신과 제자 사이의 관계를 규제하고 자신과 제자를 보호하기 위해 거의 엄격한 규칙을 사용했습니다. 이 원칙에 따라 스승님은 다른 종류의 온화함과 친절함을 갖고 계십니다.
탄춘은 사람을 잘 대하지 못하고 너무 직설적이어서 만담 평론가들을 불쾌하게 만들었다. 스승님은 화를 내지 않으시고 오만한 평론가들을 비난하셨다. 라쿠고에 대한 논평입니다. "가족을 비합리적이지 않게 보호한다"는 이 야만적이고 오만한 태도는 편협한 사람들을 대할 때 정말 정당하고 적절합니다.
탄춘은 감기가 심했고, 스승이 감염될까봐 스승의 수행 초대를 거부했고, 이에 대해 스승은 크게 화를 내며 1년 동안 보채시장에서 일하도록 벌을 내렸다. 아마도 탄치의 견해로는 만담을 배우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반대로 야채 시장에 가기를 거부하는 젊은 견습생을 위해 사부는 동의하고 계속 만담을 배우게 할 것입니다.
시장에 가기 전, 스승은 젊은 견습생의 훈련을 통해 탄춘에게 질투는 상대방을 자신과 같은 수준으로 끌어들이는 것일 뿐이며, 이것이 진보를 피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말했다. 탄춘의 마음은 안정되었고 스승을 더욱 굳건히 따랐습니다.
주보 야채 시장에서 열심히 일한 한 해는 탄춘에게도 영적인 수행이었다. 그는 주변 상황을 판단하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예리하게 관찰하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법을 배웠다. 그는 시장에서 라쿠고 어부들의 전통적인 돈 계산 방식을 관찰하고, 자신이 낭송하는 라쿠고 구절을 진정으로 이해했으며, 라쿠고에 자주 등장하는 사람들의 생활 환경에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1년간의 수련을 통해 탄춘은 중요한 생활 수행을 완성하고 라쿠고를 말할 수 없어도 사회에서 좋은 입지를 다질 수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라쿠고를 사랑하고 인내하는 사람을 결코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언어로.
Tan Zhi는 종종 자신의 실수를 쉽게 인정하지 않고 고개를 숙여 사과하며 아첨하는 예술가가 되라고 견습생을 심하게 꾸짖습니다. 당신의 인생.
만담이든 다른 전통 기술이든 각 직업마다 고유의 신이 있고, 침해할 수 없는 수익, 고수해야 할 추구 사항이 다른 사람을 이야기하고 억압하는 도구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 직업을 고수하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진정으로 존경받는 법이 바로 이 사람들을 라쿠고를 말하는 사람들로 만드는 것입니다.
반항적인 탄지는 제자들을 배려하지 않는 듯 보이지만, 만담의 룰과 지켜야 할 기준을 비밀리에 가르치며 만담의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
형은 탄춘에게 스승님은 우리의 두 번째 아버지와 같지만 이 아버지는 우리가 선택한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직업에서는 스승이 견습생들에게 예명을 지어주고, 견습생들은 부모가 지어준 본명이 아닌 스승이 붙여준 예명을 사용하여 전 세계를 돌아다니곤 했습니다.
Tan Zhi는 냉철함과 불일치를 이용해 전통적인 명제 제도의 개인적인 유대와 족쇄를 벗겨내려고 노력해 왔지만, 명인 제도가 여전히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현대 학교 교육과 달리, 스승은 제자들을 아들처럼 대하고 훈련하며, 서로를 아끼고 서로의 기술을 높이 평가하는 것이 독특한 매력입니다. 수십 년의 훈련을 거친 스승과 견습생의 끊임없는 유대감은 평생 스승이 되고 평생 아버지가 된다는 의미를 표현한 것입니다.
영화 제목을 말하자면 탄춘은 주인을 위해 금붕어를 사러 심부름을 하던 중 금붕어를 사서 번 돈으로 형의 저녁을 대접하는데 돈이 별로 없었다. 그래서 그는 저축한 돈을 벌기 위해 값싼 붉은 송사리를 샀고 스승님께도 그것이 외국에서 온 새로운 품종이라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사실 스승님도 이것이 붉은 송사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붉은 송사리는 아무리 먹이를 주어도 크게 자라지 않는다는 것도 알고 있었지만, 크기가 작아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것이기도 합니다. . Tan Zhi는 실제로 다양한 재능을 가진 견습생들에게 동일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그는 또한 그들이 라쿠고에서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랐지만 결국 일부는 떠나고 일부는 남아 있기로 결정했습니다.
언젠가 우리가 스승님을 이해하게 된다면, 우리는 진정으로 스승님의 문에 들어가 그와 같은 하나님과 원칙을 경외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고보니 멘토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PS. 저는 항상 두 사람의 관점의 차이가 유머 감각의 차이만큼 크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같은 것이 있다면 키타노 타케시의 유머 감각을 정말 좋아합니다. 손을 들어 사랑을 표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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