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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결혼 관습은 무엇입니까?
새 집을 갖는 것
새 집을 갖는 것은 신부를 지켜보는 것, 신부와 놀아주는 것 등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전통 결혼식 풍습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신부를 놀리는 데 중점을 두는 반면, 신랑에게 대상을 전달하는 새 남편을 놀리는 것도 있습니다. 쓰촨성 일부 지역에서는 새 집을 짓는 풍습이 더욱 특이하다. 신랑 신부는 제쳐두고 시부모님의 행복에만 집중하는 풍습이다. 새 집을 짓는 다양한 소수민족의 관습은 점점 더 다채롭고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관습의 기원에 대한 질문에도 많은 답이 있습니다.
명나라 학자 양신은 금나라 거홍의 『보보자·계위편』에 따르면 혼례는 진나라에서 유래했다고 주장한 적이 있다. 군중 속에서, 친척들 앞에서 추악한 말을 했다고 비난하는 것은 매우 비열하고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그러나 현대 학자 양수다는 한나라 시대에도 결혼식을 거행하는 풍습이 있었다고 지적했다. , 그리고 그 근거 중 하나는 한나라 말기 종창의 『군수지요』의 인용문이다. 통 『장옌』은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다. 대중에게 친척의 비밀을 누설하고, 불결한 풍습을 퍼뜨리고, 불륜을 저지르는 일이 없다. "산둥성 죽현현 신류장(沈流莊)의 한무덤에는 '석화(塔彫)'라는 그림이 있다. 고고학 보고서 원본에는 '남자와 여자가 키스하는 모습'이 나와 있다.
하단 프레임에는 세 사람이 새겨져 있다. 중앙에는 남자와 여자가 서로 마주보고 있다. 두 사람이 서로 포옹하고 있다.
마치 키스하는 것처럼 팔짱을 끼고 있습니다. 웨이터가 여자 뒤에 서서 손을 들고 여자의 머리를 밀고 키스했습니다.
그림의 윗부분은 실내에서 일어나는 일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커튼인 것 같습니다.
현장 관찰 후 유우신씨는 이 '키스 사진'이 한나라의 혼인 풍습을 반영한 귀중한 자료인 '신방 사진'이어야 한다고 판단했다. 실제로, 『의림』에 편찬된 영소의 동한 『관습』의 잃어버린 문헌에도 한나라의 결혼식이 죽음을 초래한 사례가 나와 있습니다: 루난 출신의 두시 가문 , 신부와 결혼했고 하객들은 웨딩 와인을 마신 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장먀오는 두시를 묶어 스무 번 때리고 죽을 때까지 거꾸로 매달아 놓았습니다. 현지 치안판사는 두 가족의 고소를 받아들였고 이것이 슬픔을 불러일으키는 극도의 기쁨의 행위이지 고의적인 살인이 아니라고 믿었기 때문에 장먀오는 사형을 선고받지 않았습니다. 원본 텍스트에는 Du Shi가 아내와 결혼하는지 아니면 아들을 위해 아내와 결혼하는지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시아버지라면 쓰촨성에 새 집을 갖는 풍습은 예로부터 존재했다고 할 수 있다.
청나라 태생인 공웨이는 결혼식을 거행하는 풍습이 전국시대 후기에 시작되어 허베이에서 다른 지역으로 퍼졌다고 믿었다. 결혼의 나쁜 습관'). 최근 몇 년간 신축 주택을 주제로 연구해온 학자들은 이 말에 동의하고 있다. 그 근거는 『한슈·지리서』 등에서 나온다. 일반적인 생각은 연의 단 왕자가 손님을 초대하고 연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전사를 모집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손님이 그의 첩과 미인을 놀리는 것은 중요하지 않았으며 단 왕자는 손님의 호의를 얻기 위해 솔선하여 자신의 미인을 제공했습니다. 손님을 귀하게 여기고 여성을 멸시하는 이러한 행위는 국민들에게 큰 영향을 미쳐 나라에 어리석고 천박한 문화가 형성되게 합니다. "하객들이 서로 지나가고, 여자들이 손님으로 서빙한다. 결혼식 날 밤에는 남자와 여자가 다르지 않지만 뿌듯함을 느낀다." 이른바 새집의 원형은 이렇게 형성됐다.
왕소희 씨는 위의 견해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연왕 단의 '음양화'는 불과 7년 전인 연왕 희27년(기원전 228년)에 일어났습니다. 여섯 왕국이 멸망했습니다. 염태자단의 행위가 그렇게 짧은 시간 안에 사회적 관습으로 발전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동시에 왕소희는 『시서』, 『구가』, 『의례』, 『예서』의 관련 설명을 바탕으로 결혼식의 원형이 '신부'가 되어야 함을 지적했다. "좌전"과 같이 한때 결혼식으로 사용되었던 -보기" "장공 24년"에는 장공이 신하와 동성 부인에게 신부를 만나자고 요청하는 예가 있습니다. Ai Jiang 부인과 결혼했을 때 함께. 초기에는 신부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예의 바르고 예의바르게 행동했을 가능성이 높지만, '바라보는 것'과 '말썽을 피우는 것' 사이에는 엄격한 경계가 없었습니다. 새 집의 발전은 신부의 발전에 달려 있다. '의례'에서 '관습'으로 바뀌는 시기는 연태자단의 수양학자보다 적어도 반세기 빠르며, 그 원형은 조선시대에 형성되었다. 춘추시대('국국풍' 제3권 3호에 게재된 '새 집에 대한 간략한 고찰').
새 집을 갖는 풍습의 유래가 더욱 뒤로 밀려났다는 설도 있다. 일부 학자들은 이것이 원시시대 약탈결혼의 유물이라고 지적한다. "그 당시 한 부족의 남자들은 폭력을 사용하여 밖으로 나가 다른 부족의 아내를 강탈했습니다"("Selected Works of Marx and Engels", Volume 4, page 8).
그는 위의 『한서지리』에서 염나라의 “결혼식 전날에는 남자와 여자가 다르지 않지만 자랑스럽다”에 대한 묘사가 분명히 “첫날 밤의 권리”의 마지막 흔적이라고 믿는다. "는 중국 역사에서 "새 집을 짓는 것"의 상징이기도 하다.
새 집을 갖는 풍습의 유래를 추적하면서 사람들은 새 집을 갖는 심리적 동기와 사회적 기능에 대해서도 다양한 설명을 제시한다. 새 집에 귀신을 쫓아내기 위해 쓴다는 설도 있고, '가학적인 사랑'을 통해 성적 충동을 만족시키기 위해 쓴다는 설도 있고, 신부의 애무를 없애기 위해 부부의 애무 행위를 강제로 리허설하는 것이라는 설도 있다. 부끄러운 일이군요... 하지만 위의 설명이 정확한지는 결혼식 풍습의 유래와 형성에 대한 미스터리가 완전히 밝혀진 후에야 답이 나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