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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대한 곤충 서사시, 할로우 나이트(Hollow Knight)
"그 높은 검은 돔 아래.
그의 희생이 신성둥지를 불멸로 만들었습니다."
2D 블랙인 할로우 나이트(Hollow Knight) 물론 이것은 일부 서사적 특징과 매우 높은 난이도. 2D "다크 소울즈"라고 불리지만, "할로우 나이트"는 여전히 2D 액션 게임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소울즈 장르의 특징을 그대로 계승한 메트로배니아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과 이 둘을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마침내 이렇게 인상적인 퀄리티의 게임을 탄생시켰고, 단 3명만 있는 체리 스튜디오의 이름도 알렸습니다. 완성도 높은 이 게임을 보기 전에 먼저 소개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Hollow Knight"의 메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 대해 알아보세요.
호주의 TeamCherry
TeamCherry 스튜디오에는 단 3명의 멤버가 있는데, 이 3명의 멤버가 <할로우 나이트>를 탄생시켰습니다. 그들은 바로 윌리엄 펠렌(William Pellen)입니다. 프로그래밍은 Ari Gibson이 담당했고, 중간에 합류한 Christopher Larkin이 게임 내 멋진 BGM을 담당했습니다.
작은 기사의 탄생
작은 기사의 이미지는 원래 약간 거친 플래시 게임인 'Hungry Knight'라는 게임 개발에 참여했던 게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루둠다레 '헝그리 나이트'는 경쟁에서 대실패했지만, 세 사람의 마음 속에는 '지하 곤충 왕국'이라는 생각이 남아 있었는데, 이것이 '할로우 나이트'의 원형 스토리였다.
뿌리를 내려 싹트기
'배고픈 기사'가 성공하지 못했을 때에도 TeamCherry는 좌절하지 않고 계속해서 GameJam이라는 대회를 만들고 참가했지만 이번에는 단순히 실패했습니다. "지하 곤충 왕국"에 대한 아이디어가 이미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싹트고 있었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게임을 제출할 수 있었습니다. DEMO 입문용 게임 수준을 뛰어넘어 퍼블리싱 가능성도 갖춘 독립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나비 되기
그 이후로 TeamCherry는 게임 제작에 집중했고, 마침내 "Hungry Knight"가 고치에서 나와 현재 수백 개의 게임 라이브러리에 나비가 되었습니다. 할로우 나이트의 시간. 그 과정은 크라우드펀딩, 자금부족, 인력부족 등의 과정을 거쳐 당초 2015년 출시 예정이었던 게임이 2017년으로 연기됐다.
Hangtian은 성과를 거두었고, 세 사람의 노력은 언제나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2018년 'Hollow Knight'는 PC 플랫폼에서 플레이어들로부터 폭넓은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중반에 Switch에 성공적으로 로그인했습니다. -2018년, 또 하나의 계기가 됐다. 히트작이었지만, 게임 셀렉션에서는 동등 수준의 '컵헤드'에게 패한 것이 안타깝다.
꼭 언급해야 할 게임 줄거리
앞서 언급했듯이 '할로우 나이트'는 영혼 기반 서사의 스타일을 계승하고 발전시킵니다. 길가.NPC 캐릭터 대화, 아이템 소개, Mengyu를 포함한 헌터 로그는 점차적으로 "Honorest"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게 되며 점차 게임 전체의 줄거리를 추론하게 됩니다.
여기서 작가님이 게임의 줄거리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스포일러 주의)
버그에 대한 이야기는 오래전부터 시작되었고, 버그가 많았습니다. 고대 왕국. 그들이 믿는 종족과 신. 예를 들어, 나방은 방사선을 믿고, 신을 찾는 사람들은 천둥과 비의 신을 믿습니다.
신대의 시대
신성둥지의 진정한 설립 이전에는 대부분의 지역 벌레들은 방사선을 믿었으며 꿈속의 방사선은 원시적 본능에 의존하여 생존했습니다. 생각도 마음도 없이 방사선이 알려주는 지역 전체가 하나의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외계 벌레가 방사선의 절대 법칙을 깨뜨릴 때까지 수백 년 동안 평화로웠다.
한편, 공허는 어떤 신보다도 신성둥지 깊은 곳에 존재해 왔습니다.
1차 전쟁
웜이라는 이름의 벌레(개인적으로는 신과 맞먹는 힘을 지닌 벌레라고 생각합니다)가 신성둥지에 찾아와 자연스럽게 문제를 찾고 있었습니다. 벌레가 출현하자 점점 더 많은 벌레들이 꿈에서 벗어나 벌레의 사상을 따르며 생물학적 다양성을 옹호한다. 이러한 사상은 방사선이 주창하는 사상의 통일성에 어긋나며, 이에 두 신과 그 추종자들은 자연스럽게 장기간의 투쟁을 시작했다. 이 신들의 전쟁에서 외계 신 웜(Worm)은 패배했고, 그의 거대한 몸은 신성둥지 바깥으로 떨어져 나갔고, 그의 몸에 있는 털은 날마다 눈처럼 떨어졌고, 그 영혼은 웜의 부서진 몸에서 빠져나와 변했다. 페일 킹(화이트 킹, 화이트 웜)과 웜의 그림자가 블랙 웜이 되었습니다.
2차 대전쟁
웜의 몸에서 돌아온 백왕은 여전히 웜의 주장을 고수하며 방사능에 맞서 계속 싸우지만, 이번에는 더 이상 거대한 몸으로 , 그는 신성둥지의 다른 벌레들과 연합하기로 선택하고, 여기의 벌레들도 그들이 지지하는 이상을 선택하고 다른 신념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많은 벌레들이 종의 다양성과 자신의 번식을 위해 방사선의 개념을 포기하고 백왕에 합류했고, 일부 벌레들은 여전히 자신의 힘을 위해 방사선을 믿기로 선택했습니다.
백색 왕은 다양한 종족의 생존을 상징하고, 방사능은 개별 벌레들의 힘을 상징한다. 백왕은 식물을 상징하는 백의부인, 짐승을 상징하는 헤라, 이끼를 상징하는 우무와 연합하여 지역의 신방에 맞서 싸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종족의 힘을 하나로 모은 백왕은 여전히 신성둥지의 방사능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했다고 할 수 있지만, 이를 완전히 제거하지는 못했다. 결국 백왕은 신성둥지 깊은 곳, 즉 공허의 힘을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마침내 방사능이 계속되는 것을 막기 위해 할로우 나이트(Hollow Knight)를 창조했다. 꿈 속에서 벌레들이 들끓고, 백왕이 수호신을 배치했다. 세 명의 수호신인 짐승 헤라, 스승 모노몬, 감시자 루리안은 물론, 백왕 자신도 신성한 벌레들의 꿈을 지키기 위해 꿈 속으로 들어갔다. .
신성둥지의 시대
백왕이 방사선을 봉인하면서 이곳에도 대왕국을 세웠는데, 다양한 민족이 조화롭게 살았던 신성둥지** * 살아서 오래오래 - 신성둥지 땅에 대한 장기적인 번영. 이 지역에 점점 더 많은 수사슴 스테이션이 설립되었고, 점점 더 가까워지는 신성둥지도 더욱 번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종족이 계속해서 번식하고 확장되면서 원래 광대했던 신성둥지 역시 토지 분배 문제에 직면하게 되고, 점차 다양한 종족들 사이에 갈등이 생기고, 겉으로는 깨지지 않을 것 같았던 동맹에도 일시적으로 감지할 수 없는 갈등이 생기고 있다. 균열과 계급 분열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점차 신성둥지의 왕도인 눈물의 도시에 왕실 계급이 등장해 살았다.
그래서 신성둥의 번영시대는 신권에서 왕권으로의 전환을 의미했지만, 사회의 큰 변화는 종종 문제를 동반하기도 했다.
신성둥지의 쇠퇴
계층의 분화와 왕권의 등장으로 인해 원래 번영하던 신성둥지는 와해되는 동시에 오랫동안 잃어버린 빛의 섬이 되었습니다. 균열이 발생한 후 다시 깨어난 할로우 나이트는 신성둥지의 많은 벌레들을 전염병에 감염시켰고, 이때 신성둥지는 다음 할로우 나이트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고, 그 이상을 꿈의 수호자로 삼았습니다. 그래서 백왕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고 백궁의 가장 깊은 곳에 몸을 봉인하기로 결정했다.
백왕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백왕을 따라 방사능을 봉인한 많은 부족 지도자들도 각자의 영토로 퇴각했다. 식물을 상징하는 하얀 여인은 번식에 대한 욕망을 억제할 수 없어 자신을 왕국 정원에 가두는 것을 선택했다. 깊은 둥지를 상징하는 헤라는 더 이상 짐승들의 확장하려는 원초적인 욕망을 억누르지 않고 공격을 계속했다. ——사마귀 마을, 이끼를 상징하는 운은 초록의 길을 따라 운의 호수로 후퇴했고, 더 이상 벌레를 볼 수 없었다. 영혼 안식처의 소울 마스터만이 영혼의 힘을 이용해 역병에 저항하고 싶었지만, 힘을 얻기 위해 수많은 벌레를 죽인 후 지금까지 가장 쉽게 제어할 수 있는 벌레가 되었고, 신성둥지는 쇠퇴를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는 곳
우리의 주인공인 꼬마 기사는 비밀로 가득 찬 광대했던 지하 곤충 왕국을 탐험하기 위해 신성둥지로 향합니다.
PS:
① 할로우 나이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백왕이 5명의 기사를 이끌고 블랙 웜 전투에 참여하여 승리해야 하지만 내용이 적습니다. 저자는 세부 사항을 알지 못합니다. 세부 사항에 대해 말도 안되는 이야기는 할 수 없으며 막연한 시간 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②DLC God Seeker에도 줄거리가 있지만 길이 문제로 여기서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게임 콘텐츠
게임 콘텐츠 “Hollow Knight”에는 게임 크기에 버금가는 DLC God Seeker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메인 게임의 게임 플레이, 맵 디자인, 심지어 아트 스타일과 배경 음악까지 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
게임 운영
'할로우 나이트'는 깜찍하고 귀여운 스타일도 있지만, 탄탄한 액션 게임이며, 물론 가장 기본적인 전투 요소도 갖췄다.
이동, 전력 질주, 점프, 공격 등 '할로우 나이트'에서는 더 이상 별개의 개인이 아니라 더 많은 가능성이 주어집니다.
언더컷
예, 언더컷을 말하는 것입니다. 언더컷을 배우면 이미 게임의 절반을 클리어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할로우 나이트'에서 기사의 행동 대부분이 맵과 상호작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 이상 작가의 악의일 뿐이지만, 비밀의 보물로 가는 지름길일 수도 있습니다. 상상할 수 없는 다양한 히트 피드백은 "할로우 나이트"에 더 많은 가능성을 가져다 줍니다.
격투검
'세키로'와 '인왕'에서 이어온 격투검 컨셉이 실제로 이런 2D 게임에도 적용됐다.
이 역시 디스플레이에 표시된 검의 교차로 인한 임팩트 피드백 때문입니다. 페인트를 사용하여 각 캐릭터의 공격 범위를 보여주는 TeamCherry의 애니메이션 디자인도 이러한 2D 게임입니다. 칼싸움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뼈가 부딪히는 강렬한 장면, 불꽃이 튀는 소리, 금속이 부딪히는 소리를 본 후에는 제작자의 디자인의 경이로움에 반드시 감탄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영혼의 놀라운 활용
게임에서 중요한 개념인 만큼 영혼은 게임 전투에서 자연스럽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영혼은 우리 꼬마 기사의 마나이며, 이를 사용하여 혈액을 회복하고 다양한 스킬을 해방할 수 있습니다. 기사는 적을 공격하여 영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집결
영혼을 소모하여 체력을 회복하세요.
복수 영혼/그림자 영혼
영혼을 흡수하고 앞으로 날아오는 영혼을 방출하여 적을 공격하고 취약한 벽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블랙 버전은 더 큰 전력과 범위를 갖습니다.
데솔레이션 다이브/다크니스 폴
영혼을 소모하고 땅에 부딪혀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취약한 땅을 파괴합니다. 검은 색은 더 큰 힘과 범위를 갖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울부짖는 유령/심연의 비명
영혼을 흡수하고 충격파를 위쪽으로 방출합니다. 예를 들어 검정색으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은 범위가 더 넓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몇 가지 맵 탐색이 있으며 이러한 스킬은 필수입니다. 할로우네스트는 상당히 오픈된 월드이지만 어느 정도 스킬 획득도 게임의 방향을 이끌 수 있습니다. .
검 스킬
물론 꼬마 기사는 위의 공격 방법 외에도 뼈 못을 사용하는 원래 방법으로 돌아갈 수도 있지만 여전히 매우 취약합니다. 멋지고 유용하며, 한편으로는 꼬마기사의 다양한 작전들 간의 연계성과 재미를 풍성하게 해줍니다.
Sprint Slash
Whirlwind Slash
Charged Slash
Map
Metroidvania 같은 게임이라면, 우리는 "Hollow Knight"의 지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다른 스타일을 지닌 독특한 지역
잊혀진 교차로의 고요함과 엄숙함, 푸르르고 촉촉한 녹색 길, 곰팡이의 확산 등 각 지역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곰팡이 황무지의 전형적인 표면은 여전히 곤충의 털이 곤두서는 깊은 굴의 어두운 환경입니다. TeamCherry는 다양한 스타일의 고품질 환경을 제공하지만 모두 신성함의 세계관이라는 동일한 주제를 제공합니다.
눈물의 도시의 건축물은 과거 번영했던 제국 수도로서의 명성에 걸맞게 항상 정교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보여 왔습니다.
맨티스 마을의 단순하면서도 각진 건축 양식은 대를 이어 자신들의 사명을 고수해 온 맨티스 부족의 성격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The Deep Lair는 짐승의 땅입니다. 모든 것이 너무 원시적이며 곤충이 생성된 흔적이 없습니다.
밀접하게 연결된 신성둥지
신성둥지 전체가 위에서 아래로 연결되어 서로 소통합니다.
다른 게임의 신비한 순간이동 주문과 달리 여기에는 가장 원시적인 스테이션만 있으며 수사슴은 신성둥지의 모든 구석구석에 익숙합니다. 사슴벌레들이 승객을 태울 때마다 왕실 비밀 구역의 전차도 질서정연하게 운행됩니다.
푸른 호수의 가득 찬 물은 신성둥지의 왕실 수도인 눈물의 도시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수정산 봉우리는 신성둥지에 셀 수 없이 많은 부를 지속적으로 창출합니다.
The 맨티스 마을의 전사들은 깊은 둥지에서 들려오는 야수들의 걷잡을 수 없는 공격에 항상 저항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왕국의 국경은 데스페라도 무리의 최종 목적지입니다.
이것이 질서정연한 사회이고, 팀체리가 가져온 꿈속의 곤충왕국입니다.
훌륭한 BOSS 전투
잊혀진 교차로에 존재하는 거짓 기사이든, 선배의 꿈 속에서 초승달을 향한 궁극적인 도전이든, 모든 BOSS 전투는 주목할 만하다. 주의할 점. 2D 전장이지만 전투 지역은 좁은 영역에만 존재하지만 일반적인 모드를 채택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Soul Knight는 일반적으로 화면을 가득 채우는 연발 공격을 주요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스윙, 돌격, 점프, 설정에 맞는 다양한 비밀스킬 등의 방식은 이미 거대한 BOSS를 무자비한 서빙 머신과 마주하는 대신, 억압으로 가득 차게 만든다.
각 보스는 몇 가지 고정된 행동 패턴을 가지고 있지만, 다양한 행동의 조합은 여전히 매우 빈번한 공격 리듬을 가져올 수 있어 플레이어가 보스와의 긴장된 대결에 몰입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이 측면의 대표적인 것이 맨티스 경(Lord Mantis)의 전투입니다. 여기 모두가 경험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그림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제 가이드인 헌터의 일기 시리즈(전반은 리틀 블랙박스에서 처음 공개되었으며 현재 업데이트 중)를 따라가실 수 있습니다.
아레나
The Fool 콜로세움
The Fools 콜로세움은 Hollow Knight에서 왕국의 가장자리에 있는 지역입니다. 기사는 벌레 떼의 환호와 함성, 시체왕 바보왕의 시선 속에서 적의 무리와 싸우는 세 번의 시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시험을 제외하고 기사는 이전 시험을 완료하고 다음 시험을 잠금 해제하려면 일부 Geo를 지불해야 합니다. 기사는 언제든지 마커를 배치하고 잠금 해제된 시험에 무료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시련을 완료하면 시련판에 해당하는 기둥 상단에 Little Knight 로고가 삽입됩니다.
한때 왕국은 모든 곳에서 전사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대부분의 목표는 부나 질문에 대한 답변, 왕을 만나는 것이 아니라 바보들의 콜로세움 대회에 참가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전사들을 바보라고 부릅니다. 바보들의 콜로세움은 가장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전쟁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첫째, 돈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기술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 둘째, 복잡한 장면, 공간적 제약, 수많은 적들이 모두 담겨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은 모든 측면에서 플레이어의 기술을 테스트하고 실제로 위험한 삶과 죽음의 경기장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신성한 거주지
신성한 거주지는 신을 찾는 자의 의식의 일부입니다. 이곳에서 신을 찾는 자들은 신성둥지 신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전투 의식을 통해 더 높은 영역으로 올라가고 심지어는 더 높은 영역에 도달합니다. 그들은 신앙심의 모임을 통해 신들의 신을 찾기를 희망한다
신을 찾는 자: "당신들은 우리의 목적을 오해했습니다. 우리는 신들의 목소리에 맞춰 전투 의식을 사용합니다. 신들이 이끌 것입니다. 우리는 도달할 것입니다." 더 높은 곳, 더 높은 곳, 더 높은 곳! 신앙심의 집중을 통해 왕국의 심장부에 잠들어 있는 강력한 힘과 합쳐질 때까지."
직설적으로 말하면, 더욱 강화된 경기장. 그 과정에서 우리가 물리친 다양한 보스들로 적들이 교체된다는 점입니다. God's Residence에서는 게임 프로세스의 8~10%가 존재하지만, 전투 필드에서는 소요 시간이 몇 배나 걸릴 수 있습니다. 수많은 신을 추구하는 이들의 눈이 당신을 따라갈 것입니다. 엄숙한 투기장에서는 오직 신의 후보자들만이 싸우고 있지만 바로 이 때문에 이것은 신이 되기 위한 시련입니다.
비슷한 보스전이 등장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닐지 모르지만, '할로우 나이트'는 이 부분의 콘텐츠를 매우 잘 표현했고, 무료 DLC로 메인 게임에 추가했는데, 진심이 가득하다고 하는데, 하나 사볼 생각은 없나요?
예술
'할로우 나이트'의 성취는 예술적인 그림과 그림 표현에서 분리될 수 없습니다. 모든 NPC, 적, 심지어 가장 작은 장면까지 벽화 장식은 모두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모두를 웃게 만들지 않기 위해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음악
또한 예술같아 완성도가 높습니다. 모든 장면의 BGM이 적절하고 모든 전투의 BGM이 풍성합니다. 신성둥지의 세계에서.
돌아가서 웜 장로를 만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는 더러운 입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폐 시스템
지오는 다양한 보물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적들을 처치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화폐 시스템이 상대적으로 단조로워서 작은 단점이지만 해롭지는 않습니다
단점
1. Geo는 초반에 공급이 부족합니다. 좋은 화폐 시스템으로 인해 후반에는 이 요소의 존재가 매우 낮았습니다.
2. '비단의 노래'가 너무 느리게 나왔다.
요약
이것을 본 친구들은 말할 필요도 없이 신나거나 '할로우 나이트'의 진정한 팬이겠죠. , "Hollow Knight"는 놓칠 수 없는 지하 벌레 세계의 서사시입니다. Teamcherry가 세심하게 제작하고 독특한 맛을 지닌 Hallownest의 "Castlevania"입니다.
'비단의 노래'가 곧 공개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