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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욕망계 육천

욕계천국은 아주 순수하고 엄숙한 몸을 갖고 있지만 세 가지 욕망을 갖고 있다. 2. 먹고 싶은 욕망이 있고, 육체의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에 먹어야 합니다. 셋째, 잠도 자야 하고, 피곤할 때도 자야 합니다. 그는 땅에서 영주를 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내와 첩의 사랑과 애정을 포기할 수 없었지만, 많은 비범한 덕행을 실천할 수 있었습니다.

1. 사천왕

사천왕은 동서남북 수미산 기슭에 산다. 서쪽에 있는 것을 광무천왕이라 하고, 남쪽에 있는 것을 장성천왕이라 하고, 북쪽에 있는 것을 장성천왕이라 한다.

음란 속에서도 마음이 방황하지 않고 맑아지고 밝아지며 죽은 뒤에는 해와 달 옆에 있게 되는 것을 이런 부류를 사천왕이라 한다.

사천왕에 태어난 사람이 인간이라면 (땅으로 인해) 음행 중에 마음이 방황하지 않는다는 것은 집에서 오계를 엄격히 지키는 사람이라는 뜻이다. 남편과 아내 외에 음행에 대한 책임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몸으로나 말로 다스려서는 안 되며, 마음에 악한 생각을 품지 말고, 마음이 바깥으로 나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 부분의 행위는 매우 엄격합니다. 물론 그는 여전히 부부의 의로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살인하지 않고, 도둑질하지 않고, 거짓말하지 않는 등 성적인 위법 행위를 하지 않는 것의 장점을 주장하기 때문에 그의 마음은 "맑고 밝으며", 그의 마음은 "맑고 밝다. 밝다"는 이 사람의 관념이 유난히 강하고 흔들리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렇다고 어떤 조건도 존재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아무리 그를 자극해도 선법에 대한 그의 끈기가 유난히 확고한데 이것을 명명명명이라 한다.

그는 그렇게 확고하고 선한 생각을 가졌는데, 그의 의식과 선한 생각은 정의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해와 달에 인접한 수미산 중턱에 떠올랐습니다. 네 명의 천왕.

사천왕의 남녀 정욕은 모두 우리 인간 세상과 똑같고, 그들의 수명은 인간 세상에서 500년이다. 그러므로 자연의 수명인 500년은 인간세계의 수명과 맞먹는 900만년입니다.

2. 분노의 천국:

아내 방에서는 음란한 사랑이 부족하고, 순수한 상태로 살면 평생을 다 음미할 수 없습니다. 또 해와 달이 밝게 빛나고 사람이 인간 세상 위에 산다는 이름은 하늘에 이로운 이름입니다.

본처방에서는 음란한 사랑이 거의 없는데, 전대 사천왕은 이 사람이 간음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고, 도라사타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자기 처처방에 대해서도, 음란한 마음도 매우 무관심하며, 간음에도 무관심한 빈도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그의 두 번째 원인은 그가 혼자 있을 때 때때로 음란한 생각을 가지기 때문에 그의 음란한 고민을 길들이기 위해 언제든지 그것을 억제하고 처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욕의 괴로움을 물리치는 어떤 힘이다. 그러한 힘은 그가 죽은 후 그의 의식이 수미산 정상에서 자라서 해와 달을 능가했습니다. 해와 달이 수미산 중턱에 살기 때문에 그는 이미 해와 달 위에 살고 있습니다. 이것은 해와 달 위에 있으며, 물론 해와 달은 그 위에 빛을 비출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에게는 자신의 빛이 있고 해와 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간 세상의 꼭대기에 사는 그는 땅에 사는 천국의 마지막 날입니다. 왜냐하면 다음 얀모티안은 빈 곳에 사는 천국이 될 것이고 그는 땅에 살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옥황상제는 역신으로 태후와 부부관계를 맺고 있는 인물이다.

'누담정법경'에는 사왕이 욕정을 벌하고 추구할 때 남녀가 세상과 마찬가지로 정액을 흘리지 않고 육체적으로 성관계를 갖는다고 적혀 있다.

이 천국에서 중생의 수명은 천년에 이릅니다. 하루와 밤은 지구상의 100년과 같습니다. 성적 욕망이 생기면 마치 인간 세상에 있는 것처럼 행동할 수도 있지만, 성적 에너지를 발산하고 나면 그 열기와 짜증은 사라질 것입니다. 몸의 길이는 한 유순이고, 천의는 길이가 두 유순이고 너비가 한 유순이다. 그가 태어났을 때, 그는 인간 세계에서 여섯 살짜리 아이와 같았습니다. 완벽한 몸에는 자신만의 옷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부처님의 어머니 마야부인이 돌아가신 후 이 천국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부처님은 한때 어머니에게 3개월 동안 설법하기 위해 도리천에 오르셨습니다.

그의 자연 수명은 천년이지만, 그의 낮과 밤은 지구상에서 100년이므로 인간 수명으로 계산하면 3600만년이다.

현대사는 “전사천에서는 음행을 삼가는 것 외에 도리천에서도 계율을 지켰고 열 가지 선행도 행해야 하며, 트레이스트 리티안이 태어나기 위해서는 이타적인 10가지 선행을 해야 합니다.

3. Xuyanmoten

"Yanmo"라는 두 단어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왜 시간이라고 부르나요? 왜 이 천국을 세우기 위해 시간을 사용합니까? 하늘에는 해와 달이 빛날 수 없기 때문에 해와 달로 낮과 밤을 판단하지 않고, 연꽃이 열리고 닫히는 것으로 낮과 밤의 시간을 판단하는 것을 안모전(燕穆身)이라고 한다.

우리가 잠시 만나면 아무 생각도 없고 추억도 없다. 인간 세상에서는 움직임이 적고, 죽은 뒤에는 해와 달이 있어 평화롭게 산다. 밝고 빛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Xuyan Ferris Sky라는 빛이 있습니다.

잠시 섹스를 하고 아무 생각이 없으면 그 사람이 결혼해서 커플의 인연이 있다면 일단 그 사람과 같이 가세요. 생각이나 집착이 전혀 없다는 것을 보면 이 사람의 음란한 마음이 매우 약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것이 첫 번째 포인트입니다. 두 번째 요점은 인간 세상에는 움직임이 적고 평온함이 더 많다는 것입니다. 오우 이(吳伯) 선사는 "움직임이 적고 평온함이 더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장은 이 사람이 욕망의 정의를 달성했음을 의미합니다. 선한 생각만 하고 명상은 하지 않는 산만하고 혼란스러운 사람. 예를 들어, 이 사람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역동적인 방식으로 교류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런 종류의 인간 상호 작용에 큰 관심이 없기 때문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때 가능한 한 적게 명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불교 홀은 활동적이지 않고 조용하다는 것을 점점 더 정의하고 싶습니다.

Xuyan Moten에는 남녀 간의 성교 같은 것이 없습니다. 손을 잡는 것만으로도 그의 자연 수명은 2 천년이고 그의 하루 밤낮은 200 년입니다. 인간 세계.

현명한 스승이 말했다: 염모전은 자선을 베풀어야 할 뿐만 아니라 일종의 공덕도 가지고 있다. 이 사람의 마음은 온유하고 모든 중생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곳이다. 예를 들어, 문을 열 때는 부드럽게 열었고, 말할 때는 항상 중생을 괴롭히지 않도록 생각했으며, 모든 중생의 선한 생각을 보호하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미덕은 자선을 행하는 것보다 확실히 더 중요합니다. 미묘한 수준에서 그는 하늘에 태어나면 모든 중생을 괴롭히거나 해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4. 도시타천: 미륵보살은 욕망계 넷째 날에 도시타천 안뜰에 산다. 비록 도시타천 안뜰은 욕계에 있기 때문이다. 미륵보살의 큰 힘이요 청정한 땅이니라.

'투시타'는 중국어로 만족을 의미하며, 온갖 감각적 쾌락에 대해 만족스러운 생각을 할 수 있는 인물이다. 재미로 무엇을 하든 잘 먹는다. 그는 일이 끝나자마자 멈추었고 만족스러운 정념의 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고요하고 반응이 있을 때 사악을 거역하지 못하고 죽은 뒤에는 미묘한 경지로 올라가서 낮은 인간계와 천상계와 연결되지 않는다. 영역, 세 가지 재앙과 재앙조차도 도달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범주를 투시타(Tushita)라고 합니다.

모든 것이 조용하다. 이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Yan Motian은 덜 활동적이고 더 조용하며 다소 움직임이 있지만 Tusita Tian은 26시 중반에 있으며 그의 마음은 완전히 침묵 상태에 있습니다. 이는 이 사람이 욕망의 정의, 즉 아홉 마음의 '기다림과 유지'를 달성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이 모든 것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낮에도 밤에도 그의 마음은 침묵 속에 살았습니다. 2. 응답이 오면 불순종하지 말라. 하지만 우리가 결혼하면 어떨까요? 남편과 아내가 와서 음란한 것을 구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당신이 그의 말을 거역할 수 없고 일단 그에게 복종만 한다면 그는 완전히 소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다.

그의 성취욕구가 정의된 후, 죽은 후에 그는 미묘한 경지로 올라갑니다. 그의 영적 의식은 명상의 통제로 인해 특히 미세하고 미묘하기 때문에 그는 계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낮은 세계의 신과 인간. 즉 사천왕, 트라사우루스천, 플라모천 등 삼천의 모습을 초월한 것이다.

여기서 오이(吳伯)대사가 '하위계 사람을 받아들이지 않는 천상계'는 무엇을 뜻하는가? 투시타 천국에는 바깥뜰이 있습니다. 투시타 천국에는 바깥뜰과 안뜰이 있습니다. 그의 안뜰은 세 번의 재난으로 파괴되었습니다. 바깥마당은 전천과 마찬가지로 이완된 상태이다. 물론 투시타천이 더 좋다. 어느 정도 이완되면 자연히 멈춘다. 안마당은 미륵보살이 수많은 보살들을 모시고 불교를 수행하는 곳입니다.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많이 사는 곳은 어떤가요?

재난이 오면 세 가지 큰 재앙이 있는데, 불이 제1선을 태우고, 물이 제2선을 범람시키며, 바람이 제3선을 불게 한다. 세 가지 큰 재앙이 닥치면 하늘은 무너지지만, 두시타천의 안뜰은 손상되지 않았고 세 번의 재앙에도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이날 남자와 여자의 정욕은 두 사람이 만나 서로 웃으면 자연의 수명이 되는 것. 사천 년이요, 그의 자연 수명은 인간 세상에서 사백 년이다.

5. 러황황천(Lehuanghuangtian)

럭시안황천(Luxianhuangtian)은 화레천(Hualetian)이라고도 불립니다. "변화하다"은(는) 무슨 뜻인가요? 그 다섯 가지 요소는 지난 4일 동안 고쳐졌습니다. 예를 들어, 이 궁전에 산다면 오늘도 이렇게 보일 것이고 내일도 여전히 그렇게 보일 것입니다. Le Huan Tian은 고정된 것이 많지 않습니다. 그는 마음속에 원하는 다섯 가지를 무엇이든 바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 궁전이 파란색이었으면 좋겠는데 내일은 파란색이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해서 파란색에 베이지색을 조금 더하는 거죠. 베이지 컬러도 있고, 더스트 5개를 마음대로 바꿔서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물론 마음대로 바뀔 수 있다는 말은 무슨 뜻일까요? 이는 이 사람의 정신력이 이전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명상 능력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현명한 스승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천상의 행복한 변화 후에는 미전도 삼매에 도달해야 합니다.

나는 욕망이 없으므로 당신의 필요에 따라 행동해야합니다. 누워 있으면 씹는 밀랍 맛이 나고 죽은 후에는 Yuehua 땅에 태어납니다. 행복과 변화의 천국이라 불린다.

나는 욕망이 없고, 그는 대개 욕망으로 인한 고민이 전혀 없다. 왜냐하면 그의 명상은 욕망으로 정의되는 것이 아니라 아직 도달하지 못한 집중의 수준으로 정의되기 때문이다. 아직 지상삼매에 도달하지 못한 이들의 음란한 생각은 기본적으로 욕망계를 넘어섰습니다. 그들은 우연히 욕망계와 초선 사이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의 음란한 욕망은 완전히 일시적으로 힘에 의해 억제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명상의. 그러나 당신이 그에 따라 행동한다면, 당신의 남편과 아내가 음란한 것을 구하러 오면 그도 그것을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그에 대처하는 그의 마음 상태는 어떠한가? 섹스를 할 때 눈앞에는 아름다운 남자와 여자가 ​​있다. 남자와 여자가 ​​섹스를 할 때도 씹는 밀랍 맛이 나고, 밀랍을 먹는 것처럼 무심하고 맛도 없다. 즉, 그는 그 모든 과정에서 음란한 걱정을 전혀 하지 않고 완벽하게 대처해 나갔다.

앞서 말했듯이 원할 때면 일시적인 우정의 문제이고, 그런 고민을 전혀 할 필요가 없다. 죽은 후에 그는 화(變)의 나라에 태어나며, 그의 영적 의식은 낮은 사계를 초월하고 낮은 4일보다 더 높다. "화"는 그가 마음에 따라 완전히 변화하는 것을 말한다. 고정되지 않고 언제든지 변할 수 있는 유형을 낙장천(Le Changtian)이라고 합니다.

이 천국의 과신이 성욕을 하면 서로를 오랫동안 바라보는 것이 정욕이 된다. 그의 수명은 팔천년이고, 땅에서 하루의 낮과 밤이 팔백년이다.

[천태] 지혜로운 스승은 '소사마타와 통찰'에 대해 말씀하셨다. 보통 사람들에게는 탐욕의 걱정이 있는 한, 구심(九心)을 이루는 것이 더 쉽고 쉽다. 분노와 무지는 무관심하고 일정량의 연습이 있으면 기본적으로 정의하려는 욕구를 갖습니다. 그러나 미달삼매를 얻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미달삼매를 얻으면 초선정을 얻기가 쉽기 때문에 미달삼매를 얻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땅에 도달하기 전의 삼매계와 욕망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당신이 도착하기 전에는 평화와 행복이 있을 것입니다. 아직 지상삼매에 도달하지 못한 사람들은 몸의 네 가지 요소가 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우리와 같은 조잡한 몸이 아니기 때문에 그들은 여러분의 육체에 소량의 첫 번째 선정의 네 가지 요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정신세계. 그래서 무겁고 무거운 우리와는 달리 이 사람은 유난히 가볍고 경쾌하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미전도 땅의 특징은 두 가지라고 하더군요. 1. 욕망의 세계와는 달리 후퇴가 쉽지 않습니다. 2. 그는 초선(初禪)을 얻기가 쉽고 마음의 평화를 얻습니다. 행복한 변화의 천국은 아직 땅에 도달하지 않은 소량의 삼매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그는 자유로운 천국으로 변신한다: 마왕 보쉰이 다스리는 천국

앞서 언급했듯이 그는 이날 스스로 변화해야 한다. 물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자신을 바꿀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이 변화할 때 자신도 이를 활용하여 자신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변화하면 변화된 것을 사용할 수 있고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습니다.

세속적인 마음이 없는 사람들은 같은 세계에서 행동하고, 그들의 행동에서 서로 상호 작용하고, 이해하고 초월하며, 삶이 죽은 후에는 항상 초월과 초월의 상태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을 다른 변화와 천국의 자유라고 합니다.

1. 그는 세상적인 마음이 전혀 없고 같은 세상에서 행동합니다. 구드는 “욕심은 전혀 없지만 때로는 형식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과 편리함. 남편과 아내가 와서 그것을 요구하면 그는 그에게 순종할 것입니다. 그가 그를 따랐을 때 그의 마음 상태는 어떠하였는가? 성교의 과정에는 이해와 초월이 있고, 성적 욕망의 과정에는 이해와 초월이 있습니다. 이전의 행복한 변신 시절은 껌 맛이 나고, 음란한 욕망에 빠져 있으면 전혀 맛이 없습니다. 이곳은 맛이 없을 뿐만 아니라, 아무 생각 없이 시골 밖으로 돌아다닐 수도 있었다. 이 과정에서 그의 영적 의식은 세상의 영역을 초월할 수 있고, 초월성을 이해할 수 있으며, 맛이 없을 뿐만 아니라 초월적이기도 하며, 그의 영적 의식은 더욱 편안해집니다.

그의 죽음 이후 그의 의식은 변신의 상태를 초월할 수 있게 되는데, '화'는 이전의 로테의 변신을 의미하고, '오화'는 초월의 변신을 의미한다. 다음 4일 동안에는 변화나 고정이 없습니다. 그런 이름, 그는 자유의 천국으로 변신한다. 그의 욕망은 일시적인 모습이고, 이전의 것은 익숙한 모습이고, 이것은 일시적인 모습이다. 그의 자연 수명은 16,000년이고, 인간 세계에서의 그의 하루 낮과 밤은 1,600년이므로 그의 총 수명은 921.6만년이다.

육욕천 전체를 보면 그의 모든 심판은 기본적으로 남자와 여자의 욕망에 기초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왜 이런 말을 하는가? 왜냐하면 육욕은 환생의 여섯 영역 전체에서 생사의 근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전체 육도(六道)의 부침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이 근본이기 때문이고, 모든 욕망도 이에 연관되어 생겨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사천왕천에 올라갈수록 그의 정욕은 점점 작아지는데, 도라사천에서도 꼭 안아준다. 투시타의 천국에서 그는 미소를 짓고 있다. 자이티안을 잠깐 살펴보면 점점 약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난다! 이렇게 6일 동안 육체는 출현했지만 정신의 흔적은 여전히 ​​연결되어 욕망의 세계로 돌아왔다.

이 성구에는 이 6일 동안 첫 번째가 형태라고 나와 있습니다. 천상에 다시 태어나려면 그 '형태'는 육체입니다. 그의 육체는 욕망에서 자유로워야 하며, 성욕의 방해적인 활동에서 약간의 자유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그것이 완전히 성욕에 전념한다면, 물론 이 사람은 천국에 태어날 수 없습니다.

원영 노승님은 '형체의 움직임'을 6가지로 나누어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사천왕의 움직임은 내부 움직임일 뿐 외부 움직임은 조직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남편과 아내 그는 소란스럽고 부부 외에는 움직이지 않아야합니다. 그의 움직임은 체계적입니다. 트레이사 데바스에는 내부 움직임이 있지만, 여전히 불안한 활동이 있기는 하지만 그 빈도는 훨씬 줄어들고 무관심합니다. Yan Motian은 상황에 직면했을 때만 생각하지 않고 움직입니다. Yan Motian은 내부 움직임이 적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자극할 환경이 있을 때만 움직입니다. 투시타의 마음은 조용하고 환경도 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그의 정상적인 마음은 완전히 조용합니다. 실제로 그를 끊임없이 강요하는 것은 외부 환경이므로 투시타는 완전히 수동적입니다. 다섯째, 화락천(淮樂泉)은 욕망의 상태가 있어도 성행위는 맛이 없으나 그 모든 과정이 맛이 없다는 뜻이다. 여섯째는 자기변화된 천국이다. 비록 육신은 결합되어 있지만 마음은 완전히 초월적이다. 그러므로 그의 '동작'에는 여섯 가지의 차이가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성욕을 어느 정도 없앨 수 있게 되었는데, 이는 불순한 성욕의 잘못을 용서하고 비난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고통스럽다 등등..

두 번째 포인트는 우리가 여전히 친한 친구라는 점이다. 오우이(Ou Yi) 스승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서로 긴밀한 관계를 갖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마음'은 내면의 마음을 의미하고, '흔적'은 육체를 의미합니다. 그의 육체적 세계와 정신적 세계 사이에는 여전히 교차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비록 형상이 활성화되었지만, 자신이 더 이상 단순한 사람이 아니며, 정욕의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힘이 어느 정도 생겼으나 여전히 정욕의 고민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는 없다는 사실에 감탄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오우이(Ou Yi) 스승님은 이 6일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 다음 4일 동안 몸과 마음이 모두 조화를 이룬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사천세계에서 도시천까지는 몸과 마음이 연결되어 있지만 화천천과 화천천에서는 몸과 마음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육욕천을 통칭하여 욕망계라 부른다. 아직까지도 음란한 욕망과 남녀간의 우정이 남아 있기 때문이다.

구드의 주석에서도 언급됐다. 악마는 어디에 사는가? 육욕천의 신은 보순이고, 삼계의 신은 물론 범천이라고 합니다. 육욕천의 자화천에는 마왕이 살고 있습니다. 화성천(起起峽)은 성화천(老身堂)의 하위천으로, 성화천과 제1선천 사이에 궁이 있고, 그 곳에 거하며, 성화천과 제1선천 사이에 있다. 그러나 그것은 욕망의 영역에 속합니다.

2. 형상계의 18천천(十八智천)

욕망(남자와 여자의 욕망)과는 완전히 분리되어 있지만 여전히 그 성질을 갖고 있다. 형태의 영역이므로 형태 영역(Form Realm)이라고 합니다. 색계의 신들은 순전히 변태이며, 소년처럼 보이고, 몸은 흰색과 은색이고, 옷은 금색이며, 외모는 모두 남성이며 여성은 없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전혀 욕심이 없고, 먹고 싶은 욕심도 없고, 잠자고 싶은 욕심도 없이 오직 명상의 즐거움만 먹고 산다. 형상계란 이러한 유형의 중생이 선(禪)을 흡수하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형상체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론 그들의 형상체에는 두 가지 장점이 있는데, 첫째는 빛이 가득하다는 것입니다. 둘째, 그의 형상은 특별하고 비범하며, 그는 남성적이거나 여성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가 만들어낸 몸은 완전한 여성의 모습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처녀의 모습은 완전히 변형되고 빛이 가득하며 특별한 모양과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형계는 그의 몸을 묘사하는 찬란한 빛이며, 이를 형계라 부른다.

명상의 첫 3일: 모든 재앙은 불로 소멸될 것입니다

1. 형태계- 범천상

수랑가마 경: 아난다 . 마음을 수양하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 거짓 선정은 없습니다. 지혜가 없습니다 (나는 공이고 법은 공입니다). 그러나 몸에 집착할 수 있다면 성적 욕망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걸어가면, 앉아 있으면.

전혀 생각이 없습니다. 사랑은 결코 태어날 수 없습니다. 욕망의 영역은 남아 있지 않습니다. 이 사람은 자신이 범천부부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한 경우입니다. 브라마(Brahma)와 모든 천국이라 이름 지어졌다.

형계의 생명체들에게는 음식에 의존하거나 잠을 잘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배가 고프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피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상에 들어갑니다. 명상에 들어간 후 삼매가 나타나면 일종의 특별한 다르마 음악을 듣게 되는데, 이는 그의 육체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으며, 집중에서 나온 후에는 그의 에너지가 특히 충만해지고 배고픔과 피로감이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 , 그는 그런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부처님은 아난다에게 세상에서 마음을 닦는 사람은 모두 영원한 평화와 안온의 참된 본질을 모르기 때문에 무질서하게 수행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무생의 마음에 의지하지 않고). 명상을 실천하지 않으면 초월을 이룰 수 없지만, 세상의 평온한 걱정을 이유로 간음하지 마십시오. 걷거나 서 있거나 앉거나 누워 있거나 내 마음에는 음란한 생각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음과 몸이 순수하고 사랑이 일어나지 않고 욕망의 영역이 더 이상 유지되지 않으면 그러한 수행자는 생각으로 인해 천국에 태어나 비구와 합류해야하며 범천은 순수하고 자유 롭습니다. 욕망으로부터 순수하다. 이러한 범주를 브라흐마 신이라고 합니다. 브라흐마 신들은 길이가 40마일이고 20소칼파 동안 산다.

물론 범천신들이 색계에 도착한 후 그들의 명상은 확고히 자리잡았고, 땅에 도달하기 전의 집중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고 여전히 과도기적 상태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초선에 도달한 후에는 삼계의 욕망과 감정에 대해 생각하려는 욕망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음욕적인 생각이 없기 때문에 물론 욕망의 세계에서 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사람이 죽을 때 그의 영적 의식은 범천의 삶에 대한 순수한 생각에 반응하여 범천의 신으로 다시 태어날 것입니다. 범천천은 제1선천의 일반 백성이며, 그 사람들을 범천천이라 부른다.

2. 형태의 영역 - 범천복전

익숙해지고 싶은 욕구가 사라집니다. 욕망 없는 마음이 나타난다. 모든 법률과 의식에서. 사랑도 함께 합니다. 이는 때가 되면 덕을 실천할 수 있는 사람이다. 그러한 경우입니다. 브라흐마 푸티엔(Brahma Futian)이라고 불립니다.

욕계의 음란한 습관이 없어졌기 때문에 욕망에서 벗어난 청정한 마음이 나타날 수 있으며, 범천의 예법과 계율을 기꺼이 지키고 어기지 않고 순종할 수 있다. 몸과 마음을 평온하게 하고 범천의 덕을 가지라. 이런 사람은 범부천에 태어날 수 있으며 길이는 80리이고 수명은 40겁이다.

범천은 왕을 보좌하여 일을 정리하는 신하이다. 그에게는 두 가지 원인이 있다. 1. 욕망의 버릇을 없애고 나면 욕망으로부터 분리되는 마음이 나타난다. 이 점은 이전의 제1선과 크게 다르지 않다. 삼계의 사랑과 욕망의 번뇌를 길들인 것이며, 욕망에서 벗어나는 마음이 확고히 자리잡고 있는 부분이다. 초점은 다음 문장에 있습니다. 모든 법률과 의식을 준수하고 음악을 사랑하십시오. 이전 계율은 더 일반적이며 걱정을 길들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Brahma Futian은 크고 작은 법률, 특히 위엄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규칙을 따르는 것을 좋아하므로 그는 자신에게 관심을 기울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크고 작은 법과 규정에는 장엄한 미덕이 있습니다. 이 사람은 자신만의 집중과 계율을 가져야 하며, 명상과 도덕적 행위의 순수함을 갖고 범천 생활의 다양한 덕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범천의 삶의 덕은 첫째로, 그는 덕을 사랑하고 따릅니다. 브라흐마의 삶. ?둘째, 그는 모든 중생이 범천의 덕을 지키도록 장려하고 교육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수행에 집중하는 범천천과 다릅니다. 범천보조천은 범천의 덕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도 범천을 수행하도록 설득하고 범천의 공덕을 찬양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재능이 있습니다. 놀라운 이타주의 행위를 범천복전(Brahma Futian)이라고 합니다.

3. 형태의 영역 - 범천

몸과 마음은 놀랍도록 완벽합니다. 존엄성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순결과 금지. 깨달으십시오. 이 사람은 적절한 때에 범천족을 다스릴 수 있습니다. 브라흐마 왕을 위해. 그러한 경우입니다. 브라마(Brahma)라고 불린다.

수양으로 인해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고, 몸과 마음이 하나되고, 묘한 덕이 원만하며, 금욕이 순수할 뿐만 아니라 이해력도 부족하지 않다. 공덕이 원만하니 두려워할 만한 위엄이 있고 존경할 만한 예가 있음이니라. 이 사람은 범천족을 이끌고 대범천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은 브라흐마(Brahma)라고 불리며, 길이는 120마일이고 수명은 60소칼파입니다.

대범천은 천상의 왕이며 그에게는 세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1. 몸과 마음의 놀라운 완성. 그의 육체적 정신적 세계가 미묘하고 완벽하다는 것을 찬양하십시오. 미묘함이란 무엇입니까? 오우이(孝伯) 선사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는 욕망의 세계의 거칠고 더러운 몸과 마음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으며, 욕망의 세계에서 사랑으로 얼룩지지 않습니다. '완전함'은 이전 하늘보다 더 만족스럽고, 계율과 집중의 공덕도 더 만족스럽습니다. 이것이 첫 번째입니다. 그의 행실은 더욱 순수하고 그의 폐하께서는 더욱 엄숙하시다. 2. 그 위엄과 용모가 부족함이 없고 그 순결함과 법도가 부족하지 아니하며 그 위엄과 용모가 부족함이 없을 뿐만 아니라 걷는 것, 서 있는 것, 앉는 것, 눕는 것에도 허함이 없느니라. 계를 지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과 말과 마음이 청정하고 마음을 항상 방심하지 아니하여 계를 지키는 덕이 있느니라. 3. 분명히 깨닫는다는 것은 그가 자비, 기쁨, 평정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헤아릴 수 없는 네 마음, 넓은 자비의 마음, 기쁨과 평정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원인과 근거를 가지고 계율, 청정, 자비, 희락, 평정의 공덕으로 범천중 전체를 인도하여 범천왕이 되느니라. 이것은 그의 하늘 왕의 미덕을 가리킨다.

아난다.

3승의 흐름이다. 모든 문제가 당신을 강요할 수는 없습니다. 비록 그것이 진정한 삼매는 아니지만. 마음을 정화하십시오. 누출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퍼스트 젠(First Zen)이라고 합니다.

아난다! 이 세 가지 천국은 몸이 이기고, 행복이 이기고, 낮은 세계의 모든 중생을 이길 수 있기 때문에 승리의 흐름이라고 불린다. 참된 삼매는 계를 지킴으로써 계를 극복할 수 있으며, 마음은 항상 순수할 수 있고 더 이상 욕망의 세계의 괴로움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것을 제1선천이라고 합니다. 아홉 곳 중 태어남과 행복이 없는 곳, 즉 욕망계의 악계를 떠나 순수한 행복을 얻는 곳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깨달음과 통찰의 불이 있기 때문에 칼파가 지나도 여전히 칼파불에 의해 타버릴 것입니다.

(요약) 처음 세 하늘이 이런 심신의 비범한 흐름을 이룬 것은 욕망계의 더럽고 더러운 몸과 마음을 버리고 일종의 평화롭고 절묘한 몸과 마음을 낳았기 때문이다. . 그는 육체적, 정신적 세계의 모든 괴로움에 의해 강제될 수 없으며, 욕망계의 여덟 가지 괴로움에 의해 강제되지 않으며, 물론 그는 여전히 무상과 부패의 괴로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동의 미묘한 고통도 마찬가지입니다. 비록 그는 초월적 삼매를 수행하기 위해 무발생과 죽음의 마음에 진실로 의존하지는 않았지만, 그의 마음 속에 단 하나의 침묵의 생각으로 모든 유출은 움직이지 않고 머물렀고, 그는 마음 속의 욕망과 유출을 길들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을 제1선이라 부른다.

제1선은 태어남과 행복이 분리되는 곳이라고 하는데, 태어남을 떠나는 것은 삼계의 총체적인 몸과 마음이며, 기쁨에 상응하는 몸과 마음을 만들어낸다. Zhizhi 스승님은 "법계 단계의 첫 번째 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첫 번째 선정에는 인식, 명상, 기쁨, 행복, 마음의 집중이라는 다섯 가지 미덕이 있습니다.

그의 깨달음은 어디서 왔는가? 현명한 스승은 알아차림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1. 욕망계에서 초선까지의 가장 중요한 인식은 다섯 가지 욕망을 비판하는 것입니다. 그는 우리 중생이 탐욕스러운 이유를 관찰하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육체를 생산하기 때문에 오히려 육체는 순수하고 아름답다고 늘 생각해 왔습니다. 그래서 알아차리는 동안 그는 우리 몸을 있는 그대로 관찰합니다. 사실 이 피부층을 벗겨내고 살을 벗겨낸 후에 우리 몸에는 고름, 피, 대변, 소변 등이 가득 차 있는 것을 봅니다. 불순물. 그는 욕망과 사랑의 문제를 비난하기 위해 불순한 인식을 사용했기 때문에 명상을 달성했을 때 그의 인식은 여전히 ​​거기에 있었고 계속해서 그것을 유지했습니다(아래에서 논의됨). 첫 번째 선정의 특징은 집중을 얻었지만 그것이 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선정에서는 더 이상 알아차림과 통찰력을 사용하여 명상을 보호해야 합니다. . 그래서 여러분은 세 가지 큰 재앙이 나타날 때 첫 번째 선정이 불에 타버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 알아차림과 통찰의 불로 인해 그는 여전히 알아차림과 통찰을 갖고 있으므로 미묘한 생각이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서 움직이고 있으며, 그는 제1선의 불을 끌어당깁니다. "행복"은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행복"은 행복과 기쁨을 의미하며, 기쁨은 더 미묘하고, 기쁨은 더 거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의 본성은 하나의 상황입니다." 대상에 마음이 머무는 것이 마음의 집중인 명상의 모습입니다.

이것은 초선 전체가 나타난 모습입니다. 제2선이 지나간 후에는 깨달음과 통찰이 없습니다. 여기서 번뇌를 길들인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며, 부처님께서 설법하실 때 자신은 참된 삼매도 수행하지 않았다고 말씀하신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부처님께서 욕망계의 신들을 질책하실 때, 색계의 신들이 그 괴로움을 길들일 때 말씀하시기를, "그들은 참으로 삼매를 닦지 않았다는 것이 무슨 뜻입니까?"

불순한 명상으로 문제를 비난하지만 마음챙김의 진정한 진리는 없습니다. 진정한 마음챙김이라는 개념은 당신의 본성이 순수하고 걱정이 없을 것이라고 믿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걱정을 길들일 때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애초에 걱정이 없다는 관점에서 걱정을 길들이는 것이고, 업을 회개하고자 할 때에는 애초에 업이 없다는 관점에서 회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삶과 죽음에 관해 우리는 어떤 관점에 서야 할까요? 삶과 죽음은 애초에 삶과 죽음이 없다는 관점에서 비롯된다. 이것이 전체 경전의 핵심사상이며, 본래의 무(無)에서 전체 수행, 집중, 지혜가 확립되고, 무존재를 바탕으로 수행, 집중, 지혜의 수행이 일어난다.

이 개념을 추가하면 초선은 초선이 아닙니다. 이선은 단지 이선정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수련은 단지 생각하는 순간에 불과합니다. 생각하는 순간에 향상하면 수행하는 모든 방법이 향상됩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가 진리를 마음에 두지 못하기 때문에 그 작은 지역에서만 살면서 번뇌를 처리하거나 생사의 마음을 사용하여 번뇌를 처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효과는 제한적일 것입니다. . 애초에 고민이 있다는 관점에서 대처한다면, 고민을 다루는 것은 나쁘다! 즉, 저기서 두 사람이 싸우고 있어서 탈출이 어려울 것이라는 뜻입니다. 이 개념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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