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마카오 스톰 2'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마카오 스톰 2'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마카오2'를 더욱 입체적으로 만드는 것은 주윤발이 도박신 고진의 복제품인 시이지안 역을 맡았다는 점이다. 이 영화는 또 다시 '도박신' 시리즈의 설정을 따랐다. 시이지안의 태국 생활은 너무나 뻔했다. 그러나 '도박신 1'에서는 기억상실증에 걸려 도망쳐 나온 뒤, '신의 신'에서 천샤오다오를 만났다. 도박꾼2'에서는 증오를 어깨에 메고 변장하고 도망쳤다. 리틀 트럼펫을 만났고, '마카오 스톰2'는 닉 청을 구하는 내용이었고, 그와 후자는 닉 청과 별로 관련이 없는 태국 '여행'을 마쳤다. 메인 스토리. 단지 설정 면에서 이 영화는 '도박꾼의 신' 시리즈에 비해 훨씬 덜 매끄럽고 패치워크적인 느낌이 강하다는 점만 다를 뿐입니다. 왕징이 자신을 바보로 만들고 있다는 점입니다. 영화 부분에서 가장 좋고 가장 재미 있습니다.
다른 역할에 관해서도 닉 청은 '도박'과 '왕중의 왕 2000'에서 본 드래곤 역으로 유명해졌고, 이후 영화에서도 점점 더 좋은 연기를 펼쳤다. Johnnie To와 Lin Chaoxian이 남우주연상을 수상할 때까지 현재 홍콩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배우 중 한 명이 Wong Jing의 영화로 돌아왔고 그의 캐릭터 설정은 여전히 Hua Gulong이고 Hua Gulong의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Chen Xiaodao와 Xiao Xiaoxiao는 둘 다 매우 뚜렷한 도박 신이지만 영화에서 Nick Cheung이 매우 눈길을 끌고 연기도 좋고 장면도 첫 번째 영화의 To Man Chak보다 훨씬 좋습니다. 그런데 1편의 토만착 마지막 축구장면은 '도박 1999'에서 따온 것이다. 2편에서 청가파이가 연기한 도박신은 '도박의 신 2'의 트럼펫을 직접 베꼈다. 도박꾼의 신을 연기합니다. Shawn Yue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영화의 Nicholas Tse에 비해 이 캐릭터의 역할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사실 첫 번째 영화에서 Wang Jing은 실제로 Chen Xiaodao의 모델에 따라 Nicholas Tse를 연기했지만 Nicholas Tse의 모델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캐릭터 이미지와 역할 포지셔닝은 상대적으로 '긍정적'이다. 과거 스푸핑을 잘했던 천샤오다오의 스타일은 아니지만, '천샤오춘'처럼 귀여움과 실력이 부각될 뿐이다. 도박꾼의 신." Chen Xiaodao이든 Xiao Xiaoxiao이든 Wong Jing의 다른 작품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지휘자로 역할은 매우 무겁고 Andy Lau 및 Tony Leung Ka Fai와 같은 배우들은 최고 수준입니다. "마카오 2"에서는 Nick Cheung을 거물급의 "두 번째 지휘자"로 두고 Shawn Yue는 합법적으로 세 번째 위치로 후퇴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God of Gamblers" 시리즈의 Long Wu를 완전히 복제한 것입니다. 강호문과 주윤발이 연기한 검은 황소가 카지노에서 활약하는 장면도 '도박신2'의 장바오청과 똑같다. 여주인공 카리나 라우의 경우, 이 역할과 관계없이 '도박꾼의 신' 시리즈에서는 사악한 보스의 위치를 찾을 수 없지만, 왕징 감독의 진관타이 설정과 같이 왕징의 작품에서는 여전히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데뷔작인 '천왕이 수천의 폭군과 싸우다'는 이번 영화에서 라우 카리나로 대체되어 적절한 시기에 감정선을 삽입한 뒤 '강과 사랑'에서 주윤발과 라우 카리나의 옛날 장면을 편집했다. Lakes'(다른 작품의 장면을 활용하는 기믹은 극중 '스패로우 세인트 2'에서도 사용됐다)를 선보여 모두가 기뻐했다.
먹을 수 있는 '오래된 돈'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왕징은 남에게 장난을 치고, 자신을 속이고, 심지어 자신의 말을 반복하는 '오래된 돈으로 살기'의 달인이다. . '마카오2'는 왕징형 도박영화의 전형적인 모델로, '천왕이 천군과 싸우다'부터 '참새왕'까지 주인공이 시장 속에 숨어 있고, 아우라가 강하고, 유쾌할 수 있다. 엉뚱한 2번 캐릭터와 냉철하고 비범한 스킬 3번 캐릭터가 짝을 이루며 세 사람의 드라마가 탄생한다. 눈길을 끄는 큰 가슴 캐릭터, 표준 왕징 영화도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재생됩니다.
사실 새 포도주를 낡은 병에 담는다는 것은 진부한 표현이지만, 관건은 이 '새 포도주'가 충분히 강한지 살펴보는 것이다. Wang Jing은 "자신의 영예에 안주"하는 데 능숙하지 않습니다. 핵심은 그가 쉴 수 있는 "뿌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Wang Jing은 과거에 너무 많은 상업 영화를 쓰고 감독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물건을 사용하여 레이스 조미료로 가열하여 새로운 요리로 만들었습니다. '마카오 2' 역시 완전한 농담으로, 영화 전체를 고옥탄 모드로 몰아넣고, 전체적으로 과장된 재미있는 구절을 사용하지만, 상대적으로 정통적인 부분과 심지어 전투 부분까지 다소 조용합니다. 이것은 대본의 문제입니다. Wang Jing은 더 이상 전성기 때했던 우여곡절과 흥미로운 플롯을 만들지 않습니다. 그의 재능이 소진되었는지 아니면 단지 게으른 것인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이 영화를 통해 왕징을 매우 존경합니다. 비록 그가 많은 나쁜 영화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두 수익성 있는 영화입니다. 몇 년이 지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중국 본토의 영화 환경에 있을 수 있습니다. 도박이 금지된 곳은 어디입니까? 영화에는 두 편의 도박 영화가 나옵니다(앞으로 더 나올 예정입니다). 물론 부족한 점이 많은 영화지만, 최근 왕징래의 작품들과 비교하면 이 영화는 평균적인 수준의 영화이자 재미가 높은 영화라 할 수 있으며, 즐거운 설날에 보기에 매우 적합하다. , 생동감 넘치는 궁극의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합니다.
PS: 전형적인 '장르영화의 중첩'이라는 영화의 모드를 언급하고 싶다. 실제로 '(하)장르영화의 중첩 작품'이란 무엇일까? 이 이름은 제가 직접 생각해 냈습니다. 죄송합니다. 개인 캐릭터가 등장하는 영화는 이제 엔터테인먼트 영화 제작에 대한 다각형 접근 방식으로 장르 영화를 혼합하는 방식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도박꾼의 신>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장르적으로 보면 전형적인 도박 영화입니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스토리 측면에서 보면 도박에 대한 내용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도박꾼의 신 Gao Jin의 복수 이야기, 주로 액션 영화. 영화 속 도박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다. 따라서 <도박의 신>은 도박영화에서 액션영화로의 전환을 완성한 셈이다. 영화+액션영화'라고 해서 '장르영화 중첩'이라고 부르죠. '마카오2'도 마찬가지다. 왕징은 '도박의 신' 모델을 거의 베꼈고, '도박의 신'의 템플릿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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