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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가지 베네치아 바카롤의 차이점
멘델스존의 <베니스 바르카롤>의 음악은 병렬 3성부 구조를 채택하고 병렬반복의 전개기법을 채택하고 있다. 차이콥스키의 '6월 - 바르카롤'의 음악은 복잡한 3부작 구조를 취하고 있는데, 재회 프레이즈인 토닉 메이저와는 대조적으로 B섹션의 3음이 A섹션의 중간에 위치한다. 포레의 <바르카롤>의 음악은 복잡한 3부작 구조를 취하고 있는데, A부분은 A단조, 주제는 반주부분 중간에 있다.
세 가지 바카롤의 음악 비교 분석
속도와 리듬
바카롤은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느린 속도와 3/8, 8박자를 사용한다. /8 6 리듬 생성. 멘델스존과 포레의 두 바카롤은 6/8박자의 리듬을 사용하며, 연주 속도는 분당 약 170박자 정도이며, 차이콥스키의 바카롤은 분당 약 70박자를 사용하여 연주된다. 음악은 더 느리고 조용합니다.
음조와 구조
세 개의 바카롤의 주제는 모두 단조에 있습니다. 멘델스존의 바카롤은 중간 부분이 지배적인 톤으로 전환되는 단일 3부작 형식입니다. 메인 키에서는 음악적 분위기가 더욱 통일되고 집중적으로 들립니다.
나머지 두 개의 바카롤은 복합 3부작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포레의 바카롤은 중간 부분에서 단조에서 병행 장조로 바뀌면서 음악적 분위기가 어두운 부분에서 밝은 부분으로 바뀌면서 중간 부분은 점점 밝아지고, 더 늘어났습니다.
차이코프스키의 바르카롤은 중간에 메인테마와 같은 이름의 장조로 전환하면서 속도와 리듬을 바꾸며 서정적인 주제에서 댄스주제로 변화하는 모습이 가장 대조적이다. 세 가지 성적인 음악.
멜로디와 반주
멘델스존의 바카롤 주제는 우울한 이중주나 조용한 강처럼 꾸준하게 진행되는 이중 음색으로 구불구불 내려갔다가 내려갑니다. 차이콥스키의 <바르카롤> 역시 노래하는 선율을 사용하며, 천천히 상승하는 선율 뒤에는 두 개의 짧은 하강 선율이 마치 자기 질문과 대답에 대한 내면의 고백처럼 넓은 호수 경험을 담고 있다.
포레의 바카롤은 반주 질감에 32도 음표가 더 많이 산재해 있는 스케일 같은 멜로디를 사용해 마치 세찬 시냇물처럼 생동감을 더해준다. 세 곡의 반주 질감은 모두 분해된 화음을 사용하는데, 이는 강한 리듬을 갖고 있으며 물결치는 배의 그림과 예술적 개념을 묘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