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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산하고 싶어요
중난산
중난산(Zhongnan Mountain)은 태의산(Taiyi Mountain), 디페이산산(Difeishan Mountain), 중난산(Zhongnan Mountain), 저우난산(Zhounan Mountain)이라고도 하며 남산(Nanshan)이라고도 하며 진링산맥의 한 부분으로 우공(Wugong)에서 시작됩니다. 수천 개의 푸른 봉우리와 아름다운 풍경을 지닌 이곳은 "불멸의 수도", "동굴의 왕관", "세계 최고의 축복받은 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봉은 저우즈현에 위치하며 해발은 2,604m이다.
중난산은 도교의 발상지 중 하나이다. 주(周)나라 강왕(康王) 때 천문학자이자 점성술사인 은희(宁熙)가 한고관(密冥關)의 관원으로 중남산(中南山)에 초가집을 짓고 매일 초가지붕에 올라 별과 날씨를 관찰했다고 한다. 어느 날 갑자기 동쪽에서 보라색 공기가 오고, 상서로운 별들이 서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보고, 성자가 이 고개를 지나갈 것이라는 예감이 들어서 그 고개에서 기다렸습니다. 곧 화려한 구름을 입고 녹색 소를 탄 노인이 도착했는데, 알고 보니 서쪽으로 여행하여 진나라에 입성한 사람이었습니다. Yin Xi는 서둘러 노자를 탑으로 초대하여 제자 의식을 거행하고 경전을 강의하고 책을 집필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나는 건물 남쪽의 높은 언덕에서 음희에게 도덕경 5천 단어를 가르친 뒤 표류했습니다. 오늘날 루관타이의 경강단은 노자가 설법한 곳이라고 합니다. 도교가 출현한 이후에는 노자를 도교의 조상으로 추앙하고, 은희를 문시의 실존인물로 여기며, 『도덕경』을 근본 고전으로 삼았다. 그 결과 누관은 "세계 도교가 가장 중요한 곳"이 되었습니다.
은서초가 누관을 창건한 이래로 모든 왕조가 중남산에 건축했습니다. 진시황은 한때 누관 남쪽에 노자사를 지었고, 한나라 무제는 타이베이에 노자사를 건립하고 경전을 설했다. 위(魏), 진(金), 남(南)북조(南朝) 시대에 북쪽의 유명한 도교인들이 누관에 모여 더 많은 사찰을 짓고 누관도교를 세웠습니다.
당나라에서는 당씨가 도교의 창시자인 노자를 자신들의 성조로 인정했기 때문에 도교를 적극 존경했고, 특히 루관의 도사인 기회가 이씨를 후원했기 때문이다. Yuan의 반란 따라서 Li Yuan은 황제가 된 후 Lou Guan Taoism을 숭배했습니다. 다케오리(618-26) 초기에 대규모의 종성궁이 건립되었습니다. 당시 주요 건물에는 Wenshi, Sanqing, Xuanmen 및 기타 사당과 Ziyun Yanqing Tower 및 Jingyang Tower가 포함되어 고대 탑 전망의 중심이되었습니다. 이후 여러 왕조에서 수리가 있었지만 청나라 말기에는 종성궁 유적만 남았습니다. 그 이후 누관의 중심은 경강대로 옮겨졌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고대 탑사는 여러 차례 수리를 거쳐 경강당을 중심으로 한 복합 건물을 형성했습니다.
경전에는 노자사, 도라전, 직구전, 영관전 등 4개의 본당이 있습니다. 두 개의 측면 홀, 즉 Taibai Hall과 Sishengan Hall이 있습니다. 산문 양쪽에는 서로 마주보며 2층으로 된 종과 북이 있습니다. 산문 앞에는 플랫폼 꼭대기까지 구불구불한 돌계단이 있습니다. 산문 서쪽에서 멀지 않은 곳에 상산 연못이라는 돌 샘이 있습니다. 일년 내내 물을 뿜어내는 돌을 조각한 수도꼭지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원나라 2년(1283년)에 주지(周治) 지역에 역병이 발생해 치료법이 없어 수많은 사람이 죽었다고 한다. 그 때 루관타이의 감독 장즈젠(Zhang Zhijian)이 밤에 꿈을 꾸었는데, 태상 노군(Taishang Laojun)이 그에게 말했다: "산문 앞에 돌판이 있고, 돌판 아래에 샘이 있습니다. 봄이여, 내가 정제한 비약이 있느니라. 그러나 전염병을 치료하라." 장젠위안은 잠에서 깨어난 후 이상함을 느끼고 도사에게 산문 앞에서 수색하라고 명령했다. 과연 그는 돌판 아래에 샘을 파냈다. 서쪽에. 장젠위안(Zhang Jianyuan)은 전염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도사들을 위해 사람들에게 물을 구하느라 바빴습니다. 2시간 후, 질병은 기적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이 소식이 퍼지자 먼 곳에서 사람들이 치료를 위해 물을 구하러 왔고 전염병은 잠잠해졌습니다. 3년 후, 한림학자 조몽개(趙孟懷)가 이 소식을 듣고 매우 놀라서 종이와 펜에 쓴 '상산지(商山地)' 세 글자를 달라고 하였는데, 이는 '최고는 물과 같다'는 뜻이다. "도덕경에서. 요즘에는 모든 사원 박람회에서 순례자들이 여전히 질병을 치료하고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이 물을 마시기 위해 경쟁합니다.
설교단 남쪽의 가파른 봉우리에는 노자가 연금술을 위해 사용했다고 전해지는 트라이그램 모양의 연금로가 있다. 플랫폼의 남동쪽에는 "양천 연못"이 있는데, 이는 노자가 철을 단조하고 담금질하던 연못이라고 합니다. 수영장 근처에는 노자가 마음을 닦고 성품을 닦았던 "치진정"이 있습니다. 플랫폼 서쪽에는 내가 제자 Xu Jia를 가르쳤던 Hua Nu Spring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가 서쪽으로 여행하는 동안 나는 백골을 서가라는 이름의 멋진 청년으로 변모시켰고, 한곡관에 도착한 후 나는 그를 시험하기 위해 일곱 약초를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모시켰습니다. 유혹에 넘어가 움직이려던 참에 손을 내밀어 바로 쓰러뜨렸더니 원래의 뼈가 나타난다. 다행히 Yin Xi가 그녀를 위해 중재했고 Lao Tzu는 흰 뼈를 Xu Jia로 바꾸고 목발로 땅에 닿았고 아름다운 여인은 맑은 샘물로 변했습니다. 이번 봄은 아직까지도 마실 수 있을 정도로 맑다. 기단의 북동쪽에는 노자 묘가 있는데, 무덤은 타원형이고, 봉분은 4미터, 면적은 20평방미터이다. 청나라 시대의 벽원(端源)이 지은 것이다.
타이페이에서 2마일 떨어진 곳에 종성궁 유적지가 있다고 합니다. 유적지를 방문할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수천 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무성하고 푸르고 키가 큰 고대 편백나무 9그루입니다. 현지 사람들은 그를 "루관구라오(Lou Guan Jiu Lao)"라고 정중하게 부릅니다. 그 중 노자가 소를 묶는 데 사용했다고 전해지는 나무 중 하나를 '니우티에 편백나무'라고 합니다. 나무 아래에는 원나라 시대의 돌소가 조각되어 있습니다. 남서쪽 모퉁이에 세 그루의 나무가 있는데, 나무에 난 혹이 머리를 치켜들고 날개를 펼친 참매 세 마리를 닮았다고 한다.
누관타이에는 당나라 구양순이 쓴 '당종성관기비', 공식 대본 '영영시', 소영지의 달리기 대본 등 귀중한 비문이 많이 보존되어 있다. Tang Laojun Appearance Stele ", Yuan Banqian 공식 대본의 "Tang Zong Sheng Guanzhu Yin Wenchao 's Stele", Song Mi Fu의 실행 대본 중 "First Mountain", Su Shi의 실행 대본 중 "Youlou Guantai의 비문"비; 원나라 조몽개의 공식 대본 등 물론 가장 유명한 것은 Gao Wenju가 쓴 『도덕경』입니다. 서체는 돌북문자와 큰 전서 사이에 있으며, 서체는 힘차고 고풍스러우며, 가까이서 보면 글자처럼 보이지만, 멀리서 보면 꽃처럼 보인다. 매화꽃처럼 아름답습니다. 후세에는 '매화인서비'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비석의 각 면에는 일반 '사전'에는 없는 일곱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연명약을 옥로에 태운다'는 뜻의 노군 십사자 처방이라고 합니다. , 기 강화 비약 ""을 재배하는 올바른 방법을 실천합니다.
고대인들은 "관중에는 수백 개의 강과 산이 있는데 중남이 최고이고 중남이 수천 마일의 녹색이고 타워 뷰가 최고이며 중난산 타워 뷰 타워가 최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랜 도교 역사는 감동적이며, 신화와 전설, 수많은 문화 유물은 고대부터 현재까지 신자와 관광객을 끌어 모았습니다.
. 중난산(中南山)은 시안시 남서쪽에 우뚝 솟은 산으로, 마치 찬란한 병풍처럼 가파르고 아름답습니다. 추이화산(Cuihua Mountain)은 시안시에서 30km 떨어져 있으며 기이한 봉우리, 동굴, 맑은 연못이 있는 고대 사원으로 유명합니다. 서한 원풍 2년(기원전 109년)에 태일관이 산구(다유커우)에 세워졌기 때문에 대이산(大伯山)이라고도 불렸다. 주요 명소로는 Taiyi Pool, Wind Cave, Ice Cave, Cuihua Temple 등이 있습니다.
태의 연못은 당나라 천보 시대에 지진으로 인해 발생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연못 표면은 파란색으로 물결 치고 있습니다. 파도, 산, 물 그림자 풍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호수에서 보트를 타는 것과 같으며 그 사이에서 자연의 즐거움을 즐기고 끝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Taiyi Pool 서쪽의 풍동은 높이 15m, 깊이 40m로 두 개의 큰 화강암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동굴 내부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 바람동굴이라 불린다. 바람동굴 북쪽에 있는 얼음동굴은 한여름에도 얼음이 단단해 매우 춥다. 지금은 산속에 정차저수지가 있는데, 물이 흘러나오면 폭포가 흐르고 있습니다. 산 아래에서 바라보면 소련(Su Lian)이 공중에 떠 있고 웅장하며 하나의 장면이 됩니다. 매년 음력 6월 1일부터 3일까지 취화사 앞에서 사찰 박람회가 열립니다. 이때는 관광객들이 많아 매우 활기가 넘쳤습니다.
남오대(Nanwutai)는 녹지가 많고 약재가 풍부하며 고대인들은 이곳을 중난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고 불렀습니다. 산 정상에는 관음봉, 문수리봉, 청량봉, 석신봉, 영영봉 등 5개의 봉우리가 있는데, 그 중 관음탑이 가장 유명합니다. 보전(寶泉)은 산 중턱에 위치하며 모양은 옥 같고 맛은 사탕수수 맛이 나며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이다. 두송정 역시 산 중턱에 위치해 있는데, 정자 안에 오래된 소나무가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정자는 새소리와 향기로운 꽃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풍경이 그림처럼 아름답기 때문에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다다이(Dadai)라고도 알려진 관음 테라스(Guanyin Terrace)는 두송각(Dusong Pavilion) 위에 위치해 있으며 수 왕조의 국광사(Guoguang Temple) 유적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북쪽으로 800마일 떨어진 진천강(Qinchuan River)을 내려다보는 넓은 시야각을 갖추고 있어 사람들이 편안함과 행복감을 느끼게 합니다.
귀봉산(Guifeng Mountain)은 일반적으로 건산(Jianshan)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거(Zige), 대정(Dading), 영운(Lingyun) 및 낙한(Luohan) 봉우리를 포함하며, 가파르고 높으며 모양이 구이펑산(Guifeng Mountain)이라고 불립니다. 주요 명소는 Gaoguan 폭포입니다. 폭포는 구이펑산 북쪽 경사면에 위치해 있으며, 낙차가 20m 이상이며, 천둥소리와 같은 소리를 내며 급류가 깊은 웅덩이로 흘러내립니다. Tang Cen Shen은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폭포는 해안에 걸려 있고 반은 흰색입니다. 벽에는 항상 비가 내리고 마을 근처에서는 하루 종일 천둥이 칩니다." 이것은 고관폭포를 진실하고 생생하게 묘사한 것입니다. 폭포 상류의 거대한 바위들이 뾰족하게 솟아올라 이를 둘러싸고 웅덩이를 이루고 있는데 이를 마차풀이라 부른다. 호수 바닥은 맑고 바위는 비늘처럼 고와서 그 비밀과 경이로움을 탐험하기에 좋은 곳이다. 폭포 하류의 흐름은 완만하여 호수를 형성합니다. 수면은 거울처럼 평평하고, 호수 주변의 푸른 산은 스크린처럼 펼쳐져 있어 즐거운 캠핑과 캠핑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중난산
왕웨이
타이이는 산에서 바다까지 뻗어 있어 천국의 수도와 가깝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흰구름이 합쳐지고, 푸른 안개가 들어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들판의 봉우리도 바뀌고, 계곡과 구름도 많다.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물 건너편의 나무꾼에게 물어보세요.
모든 참고 사항
1. 산시성 장안현에서 남쪽으로 50마일 떨어진 중난산은 진링산맥의 주요 봉우리 중 하나입니다. 고대인들은 Qinling Mountains Zhongnan Mountain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친링 산맥은 800마일 이상 뻗어 있으며 웨이강과 한강 사이의 분수령입니다.
2. 타이이(Taiyi): 타이이(Taiyi)라고도 하며 친링산맥의 봉우리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원허현 연대기"에는 당나라 사람들이 "중남산은 현(징조만년현)에서 남쪽으로 5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경전에 따르면 중남산은 태의라고 불립니다." 중난."
3. 천도(Tiandu): 제국의 수도, 장안을 가리킨다.
4. 녹색 안개: 산에 있는 안개.
5. 하이유: 해변. 중난산은 바다에 닿지 않습니다.
6. 두 가지 구별법: 남산은 높이가 높아 산의 남쪽과 북쪽의 두 풍경을 구분하고 있다고 합니다. 계곡마다 구름과 햇빛의 변화도 다릅니다.
예술적 창작은 일반을 개별적으로 표현하고 불완전함에서 완벽함을 추구하는 데 중요하다. 류시에(Liu Xie)의 소위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more with less)”과 고대 회화 이론가들의 소위 “생각은 이미지보다 크다”는 것이 모두 이것을 의미한다. ... 시인이자 화가이기도 한 왕웨이는 그 신비로움을 아주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고작 40 단어의 5자 시를 사용하여 거대한 중난산을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대련 "태의는 천도에 가깝고 산은 바다에 연결되어 있다"는 말은 먼저 과장을 사용해 중난산의 전체적인 윤곽을 설명한다. 이 전체적인 윤곽은 가까이서 볼 때보다는 멀리서 볼 때에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커플은 분명히 장기적인 비전에 관한 것입니다.
'태이'는 중난산의 별명이다. 중난은 높지만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도성 근처"라고 말하는 것은 물론 예술적인 과장이다. 그러나 이는 먼 곳의 풍경으로, 평지에서 중난을 바라보면 봉우리가 하늘과 이어져 있기 때문에 '천도에 가깝다'고 표현하는 것은 현실을 과장한 표현이다. "산과 바다 모퉁이를 연결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중난 산시는 간쑤성 천수에서 시작하여 하이위에서 멀리 떨어진 동쪽 허난성 산현에서 끝납니다. 바다모퉁이까지 이어진다는 말은 확실히 틀린 말이지만, 바다모퉁이까지 계속해서 다른 산과 이어져 있다고 하는 것은 사실과 부합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장안에서 중난까지 보면 서쪽 끝과 동쪽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중난의 원경을 묘사하기 위해 "바다 모퉁이에 연결된 산"을 사용하는 것은 과장되었지만 점점 더 현실적입니다.
두 번째 커플은 "뒤를 돌아다보는 흰구름"이라는 문장으로 클로즈업 장면을 쓴다. Wang Wei는 "끝까지 되돌아보기"라고 썼습니다. 남산을 "뒤돌아보면" 방금 걸어온 길을 바라보고 있는 것입니다. 시인은 중난산(端南山)에 있는데, 공중에 떠 있는 흰 구름을 보면 길이나 다른 풍경이 보이지 않고 몇 걸음만 더 나아가면 바다 위에 떠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계속 전진하자 흰구름은 계속해서 양쪽으로 갈라졌다. 뒤를 돌아보면 양쪽으로 갈라졌던 흰구름이 다시 모여 광활한 바다를 이루었다. 구름. 이 경이로운 영역은 산악 관광 경험이 있는 누구에게나 친숙하지만, Wang Wei 외에 단 다섯 단어로 이토록 현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 또 있을까요?
"녹색 안개가 들어와 아무것도 보지 않는다"라는 문장과 "흰 구름이 함께 뒤돌아 본다"라는 문장은 "상호 텍스트"입니다. 시인은 광활한 운해에서 걸어나왔고, 그 앞에는 안개가 자욱한 푸른 안개가 있었습니다. 계속 앞으로 나아가면 푸른 안개에 닿을 것 같았습니다. 만질 수도 없고 볼 수도 없었습니다. 그가 돌아섰을 때 녹색 안개가 다시 닫혔습니다. 길고 긴 여정이지만 알 수 없습니다.
이 대련은 연기와 구름이 어떻게 사라지는지, 그것이 어떻게 움직이고 모양이 변하는지를 묘사하고 있어 매우 임신중이다. 예를 들어, 중난산에는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 푸른 소나무와 편백나무, 기암과 맑은 샘, 이국적인 꽃과 식물이 있지만, 모든 것이 광대한 "흰 구름"에 가려져 있습니다. 안개가 낀 "푸른 안개"는 보이지 않게 되어 명확하게 볼 수 없습니다. 이런 방식으로만 사람들은 "자세히 살펴보고 싶은" 매력을 느끼고 열망하게 됩니다. 반면에 본 아름다운 풍경은 여전히 사람들을 그리워하게 만들고 "뒤돌아"와 "흰 구름"과 "녹색 안개"가 모두 "결합"되면 풍경이됩니다. 방금 눈썹 앞에 나타난 거즈는 녹색으로 덮여있을 수 있습니다. 즉 얼음 실크로 싸인 부분은 투명한 것에서 흐릿한 것으로, 흐릿한 것에서 숨겨진 것으로 바뀌어 더욱 연상됩니다. 시인은 이 모든 것을 명확하게 말하지는 않았지만 그가 스케치한 '코끼리'에서 치핀의 상상의 광대한 세계를 우리에게 남겨주었다.
세 번째 쌍은 고도로 요약되어 있으며 수천 마일을 포괄합니다. 첫 번째 대련은 중남산의 높이와 서쪽에서 동쪽까지의 거리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산 북쪽에서 본 풍경입니다. 중난의 남북 폭은 "분계선의 봉우리가 변한다"는 말로 표현됩니다. 시인은 산을 여행할 때 '분계선의 봉우리가 변한다'는 이해를 가지고 있고, 시인은 '중봉'에 서서 어렴풋이 보이는 주위를 둘러본다. 중남산은 동쪽과 서쪽으로 멀고 북쪽과 남쪽만큼 넓습니다. 계곡'이 전경이다. 소위 '음과 일광은 계곡마다 다르다'는 것은 물론 '동쪽에서 뜨고 서쪽에서 비가 온다'는 뜻이 아니라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의 다양한 모양과 형태를 강도에 따라 표현한 것이다. 햇빛이 두껍든 가볍든, 존재하든 존재하지 않든.
꼬리 커플릿에 대한 이해와 평가는 항상 달랐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단일화되지 않고 처음 세 노조에 상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부정적인 태도를 취합니다. 왕어지는 “사람이 사는 곳에서 살고 싶으면 물 건너 나무꾼에게 물어보라”고 주장했는데, 그러면 산의 광대한 윤곽과 멀리 보이는 황폐함이 위의 처음 여섯 문장과 다르지 않다. , 손님과 주인이 명확히 구분되어 있으며 이는 단지 일심의식에 대한 설명이 아니다”(<장재시> 2권) 심덕겸도 “마지막 두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장이 전체 스타일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제 그 의미를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산이 멀고 사람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시"vol. 9) p>
이러한 의견은 모두 좋지만, '의미론적 의미를 가지고 논다'면 더 많은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째, "숙소를 찾고 싶다"라는 문장에는 분명 주어 "I"가 생략되어 있으므로, 이 문장에서는 "I"가 산을 여행하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모든 문장에는 "I"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나"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나"는 풍경 때문에 사물을 관찰하고 감정을 표현합니다. 내일 다시 산으로 여행을 가는데, 산의 경치가 눈에 즐겁다. 셋째, 시인이 '중봉'에 이르면 '물'을 선호한다는 생각은 어렵지 않다. "나무꾼에게 물 건너가라고 청하다"는 사실은 깊은 도랑과 큰 시냇물인데 어떻게 그럴 수 있겠습니까? "나무꾼"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무꾼"은 나무를 베는 일을 하고 있으니 나무와 소리가 있어야 합니다. 시인이 소리를 찾아 '물 건너편' 숲 속에서 나무꾼을 발견한 장면은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그래서 어디 묵을지 물으면 '나무꾼'이 손가락으로 대답하고 시인은 시선을 돌리는 장면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이 시의 특징과 장점은 "불완전함에서 완벽함을 추구"하는 데 능숙하여 "적은 것을 사용하여 더 많이 만들기", "이미지보다 더 많은 의미"라는 예술적 효과를 얻는 것입니다.
왕 웨이는 한때 살았습니다. 이 시는 재위 29년에 중남산(中南山)에 은둔하고 있는데, 이 시는 중남산의 장엄한 기세와 시시각각 변화하는 운율을 묘사하고 있다. "음청과 군중은 다르다"라는 말이 정말 훌륭합니다. "당나라의 선정시"는 Yu Zhe가 "아무것도 보지 않음"이라는 세 단어가 "수집 된 메모와 메모"라는 말을 인용합니다. 네 개의 십자가 중 어느 것도 바꿀 수 없습니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사십현이라고 불렀습니다."
TTGTTG
중남산: "삼진"의 기록에 따르면, 상뤄에서 시작됩니다. 진링산맥은 산시성 남부를 가로질러 뻗어 있으며, 동쪽 끝은 허난성 산현현, 서쪽 끝은 간쑤성 천수현에 이른다. 주요 봉우리는 오늘날의 시안시 남쪽이다.
중국 뉴스 서비스, 12월 13일 진용의 소설을 읽은 독자들은 아직도 전진파, 왕충양, 칠전선에 대한 신선한 기억을 갖고 있을 것이다. , 청양궁, 죽은 자의 묘 등 소설 속 인물과 장소는 대부분의 독자들이 진용 선생의 마법 같은 상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후현에서 열린 '중양 문화 관광 발전 세미나'에서는 며칠 전, 산시성(陝西省)에서는 많은 전문가와 학자들이 현지 시찰과 엄중한 시연을 통해 역사 속 실제 왕충양(王忠陽), 추추기(秦智治) 등이 어떤 인물인지를 세계에 알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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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양궁의 과거와 현재
시안일보는 중양궁이 호현 주안진에 위치해 있으며 천진의 창시자인 왕충양이 살았던 곳이라고 보도했다. 도교 종파로 초기에 도교를 실천하고 유산을 남겼습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충양궁은 한때 5,000개가 넘는 홀과 거의 10,000명의 도교 사원이 있었던 당시 가장 큰 도교 사원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진용 선생이 소설에서 중양궁은 중남산 기슭에 있다고 한 것은 옳았음이 틀림없다. 현재 청양궁의 총 면적은 53에이커에 불과하지만 규모와 추진력은 과거에 비해 훨씬 적지만, 많은 수의 문화재를 보유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천진도교의 역사를 연구하기 위한 도교 기념물과 중요한 역사적 자료입니다.
전설의 죽은 자의 무덤과 현재의 유적
진용의 소설에서 왕충양이 무술을 연마했던 '살아있는 사자의 무덤'은 중국에서 가장 신비한 곳이다. 청양궁. 사실 역사상 '죽은 자의 무덤'이라는 곳이 실제로 있고, 왕충양이 도교와 무술을 수련한 곳이기도 하지만, 여전히 4~5마일 떨어진 청도궁에 있었습니다. 청양궁. 오늘날에도 정면 돌에 '살아있는 죽은 자의 무덤'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무덤이 남아 있습니다. 현지 전문가에 따르면, 무덤 통로를 열어본 결과 내부에 지하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내부는 바닥이 보이지 않아 사람이 들어갈 수 없어 흙으로 막혀 있었다.
기록에 따르면, 왕충양은 초창기에 2년 동안 능에서 수행을 했으며, 이 특별한 수련 방법을 묘사한 기각시 "죽은 자의 능에서 나온 닝보공"을 쓰기도 했습니다. . 시에는 "살아있는 죽은 자는 죽은 자와 같다. 바람과 불, 흙과 물이 원인일 뿐이다. 나는 무덤에서 매일 진짜 불로장생약을 취하고, 나의 육신을 약간의 먼지로 바꾼다." . 살아있는 죽은 자는 살아있는 죽은 자와 같습니다. 삶의 죽음은 좋은 원인이며 무덤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필멸의 세계를 먼지와 분리하는 진정한 침묵과 가상의 침묵"과 같은 문구.
진짜 왕충양과 '천전칠자'
전문가에 따르면 왕충양의 잘 알려진 별명인 충양즈는 셴양 다웨이 마을 출신으로, 북송 정화 2년(1112년)에 그의 가문은 부유한 가문의 재벌이었고, 어려서부터 유교를 공부하여 문학계에 출가했다. 그 후 간허진과 리전현에서 두 번이나 신선과 비법을 만났고, 진나라 시종 대정 원년 49세가 되었을 때 왕충양은 2년 동안 '생사의 묘'에서 신앙을 지켰다. 1163년(1163)에 동굴을 떠나 류장촌(劉江村)으로 이주했는데, 그곳에는 현재 충양만수궁(忠陽普守守)이 있다. 3년 후, 그는 오래된 수녀원을 불태우고 친구들을 만나러 갔습니다. 거기서 그는 Quanzhen의 일곱 아들을 얻었습니다: Danyangzi라는 이름의 Ma Yu; Changzhenzi라는 이름의 Tan Chuxuan, Changchunzi라는 이름의; ; 그리고 Changchunzi라는 이름의 Wang Chuyi, Guangningzi로 알려진 Hao Datong, 그리고 조용하고 분산된 사람인 Sun Buer는 Quanzhen 종교를 계승하고 장려하기 위해 왔습니다. . 대정9년, 충양조가 양나라를 막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다가 병 없이 세상을 떠났다. 이때부터 천진제자 7명은 각자의 종파를 세우고 내부에서 마우 우현파, 구초기 용문파, 담초단 남오종, 유초현 수이산파, 왕초이 옥산파, 호대동 화산파 등 7개 부족을 낳았다. 종파, Sun Buer의 Qingjing 종파 중 Longmen 종파가 가장 강력합니다.
후현에는 우현교 등 왕충양 전설과 관련된 유적지가 있는데, 실제 왕충양과 '칠전진자'는 편기사가 아닌 종교적 인물임을 알 수 있다. 진용의 소설처럼요. 그러나 천진종 역시 기공과 무술 수련을 중시하지만 '무술계 제패'보다는 건강 보존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중난산 아래
살아있는 시체의 무덤
콘도르 영웅의 전설
세계를 걷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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