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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토법회란 무엇이며, 의례는 무엇입니까?
수륙법회는 사찰에서 열리는 대규모 불교행사로, 정식 명칭은 '달마계성수토퍼듀 대금식'이다. 일부는 Shuilu Daochang 또는 Shuilu Zhai라고 불립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종류의 불교 의식은 주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것에 관한 것이며 육지와 물에서 죽은 모든 사람의 영혼을 구하기 위해 고안되었기 때문입니다. 수토법회의 목적은 첫째, 죽은 조상의 귀신을 위하여 공덕과 깨달음을 추구하고, 둘째, 그 공덕을 시주인과 그 가족들에게 돌려줌으로써 장수와 건강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셋째, 육계(六界)의 중생을 제도하고 삼계를 초월하는 것이다. 수토법회의 유래는 『시문정통』에 기록되어 있다. 전설에 따르면 양무제(梁吳帝)가 꿈에 스님이 나타나 육계사생(六系十生)이 헤아릴 수 없는 고통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수토법회가 그들을 돕는 것이 공덕 중에서 가장 큰 공덕이니라. 그런데 양무제(梁吳帝)가 어떻게 법을 전하는지 많은 승려들에게 물었지만 모두 모른다고 했다. 잠에서 깨어난 양무제(梁吳帝)가 다시 보지선사(寶治禪師)에게 물었고, 선사는 그에게 불경을 광범위하게 찾아보라고 권유했는데, 그러면 결과가 나올 것이다. 그래서 양 무제(梁皇帝)는 많은 조개 경전을 법운궁으로 옮겨 아침저녁으로 읽었고, 3년 뒤에는 그것을 수륙의례로 편찬한 뒤 그 의례에 따라 금산사에 건립하였다. 양무제(梁吳皇帝)가 직접 법회에 와서 승유 변호사에게 법문을 낭독하라고 명령했다. 이것이 수토법회의 시작이었습니다. 『불통기』 33권에 따르면, 수토법회는 주나라와 수나라의 난 이후 더 이상 행해지지 않았다. 당고종(670~673) 때 서경 법해사 신영대사가 꿈에 낯선 사람의 지시를 받고 양무제가 지은 의례문을 받아 널리 퍼지게 되었다. 세계. 서녕중(1068~1077) 때 송나라 신종과 동천 양이가 양 무제의 의례 문헌을 바탕으로 『수토의례』 3권을 편찬해 널리 유행했다. 세계. 원유(1093)년, 소식은 죽은 아내 송씨를 위해 수토도장을 건립하고 『수토법상 찬탄』 16편을 지었다. 땅". 남송시대 시호는 금산(金山)을 지나가다가 수일로달마회(雲魯修隆)의 번영을 보고 100에이커의 땅을 기증하고 4년째에 『일문』(4권)을 짓기 시작했다. 남송(南宋) 말기에 지판(習象)은 시호의 『이문』에 따르면 『신의』 6권으로 이어져 『남수토』라고 불릴 수 있다. 송나라 때 수토법회가 번성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