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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윤 노승은 태어났을 때 정말 미트볼이었나요? 옛 스님 Xuyun의 삶에 대한 간략한 소개
큰 미트볼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이 있다고 하면 전설적인 나타(Nezha)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전설에 따르면 나타는 태어날 때부터 미트볼 매니아였지만 이는 단지 일종일 뿐입니다. 결국 많은 사람들의 첫 번째 반응은 당연히 가짜일 것이라는 것입니다. 역사 속에는 서운(徐雲) 스님이 태어났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요?
후대에 스님 서운(徐雲)에 관한 전설과 행적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 일부 행위는 오랫동안 유포되어 실제 모습과 점점 더 멀어지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노승 Xuyun은 한 마디로 내면의 가르침을 전했으며 그의 공덕은 헤아릴 수 없었습니다. 그의 삶도 마법의 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 미트볼로 태어나 버려질 뻔했다
쉬운(辛雲) 노승은 후난성 샹샹 출신으로, 속명은 샤오(孝)이다. 그의 아버지는 한때 복건성 취안저우(泉州) 현의 행정관을 역임했으며 정직한 관리였으며 사람들을 아들처럼 사랑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40세에도 여전히 아이가 없었습니다. 부부가 아이를 낳기 위해 도시 외곽의 잉곡사에 가서 구걸하고 나서야 임신이 되었습니다.
임신 10개월째, 서윤 노대사의 부모는 긴 수염과 녹색 옷을 입은 노인이 머리에 관음보살을 쓰고 호랑이를 타고 오는 꿈을 꾸었다. 잠에서 깨어보니 태아가 태어났습니다. 인생에는 늘 네 가지 괴로움이 있습니다. 탄생, 늙음, 질병, 죽음. 특히 '산고'는 어머니의 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노승 Xuyun이 땅에 쓰러진 후, 그의 어머니는 너무 무서워서 숨도 쉬지 못하고 죽었습니다.
가족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고, 세상의 변화를 겪은 많은 노인들에게 물어봐도 이해하지 못했다. 마침내 모두는 그 괴물이 나쁜 징조라고 결정했습니다. “한 사람이 운이 좋으면 집 전체가 무너지고, 한 사람이 운이 나쁘면 그 다음날 모두가 고기 완자를 버리기로 결정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때 약을 파는 노인이 칼로 고기 완자를 깨뜨렸고 그 안에는 뚱뚱한 소년이 숨어 있었다.
모두가 슬퍼하면서도 기뻐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생모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아이는 첩 왕(王)이 키웠다. 전설에 따르면, 살덩이를 깨뜨린 노인은 문수사리보살의 화신이었는데, 이로 인해 이 아이는 그의 인생에서 독특하게 운명지어졌습니다.
2. 승려가 되기 위해 한 마음을 바쳐라
불교에서는 현세에서 승려가 되는 사람은 과거에 좋은 뿌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가난한 사람은 승려가 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상에 거지가 없을 것입니다. 부자는 승려가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고대부터 승려가 된 부자는 거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부와 명예를 제쳐둘 수 있습니다. , 채식을 먹고 명상을 하며 부처를 숭배하고 경전을 외울 수도 있지만 그들은 승려가 되는 것을 전혀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노승 Xuyun은 어렸을 때부터 좋은 뿌리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유교 서적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명성을 구름으로 여겼습니다. 그러나 그는 불경에 관심이 많았고, 어린 나이에 승려가 되어 도교를 수행하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한때 젊은 승려 서운(薛雲)이 푸저우(富州) 구산(吳山) 기슭으로 도망쳐 승려가 되고자 했으나 가족들에게 발각됐다고 한다. 아버지는 그의 생각을 끊기 위해 그를 고향인 후난(湖南)으로 돌려보냈고, 둘째 삼촌에게 엄하게 징계하라고 당부했다.
가계를 이어가기 위해 아버지와 삼촌의 명령에 따라 18세 때 노승 허윤과 천, 담의 두 딸이 혼인식을 거행했다. 같은 시간. 이 두 여성은 모두 명문가의 여성으로 정의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결혼식 날 밤, 노승 Xuyun은 두 소녀에게 세 가지 약속을 했습니다. 즉, 그들은 부부라는 이름을 가져야 하지만 부부의 현실은 갖지 말고 그들의 결백을 지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그때부터 세 사람은 서로를 침해하지 않고 평화롭게 지내며 함께 살았다.
다음 해, 노승 Xuyun은 승려가 되어 도교를 수행하기로 결정하고 그들의 동의를 구한 후(두 소녀는 나중에 비구니가 됨) 몰래 따뜻한 집을 떠나 고산의 용천사로 갔다. , Fuzhou, 그가 Miaolian을 숭배했던 곳은 Yanche와 Deqing이라는 교사입니다. 그는 가족들이 다시 찾아올까 두려워 산속 바위 밑에서 수행을 하였고, 배가 고프면 잣과 풀잎을 먹고, 목마르면 산천물을 마셨다. 이런 금욕주의는 보통 사람들이 할 수 없는 일이지만 그는 그것을 즐긴다.
"남이 입을 수 없는 것을 입고, 남이 먹을 수 없는 것을 먹고, 남이 견딜 수 없는 것을 견디고, 남이 견딜 수 없는 고통을 겪는다"는 속담처럼, 노승 Xuyun은 그것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는 고통을 느끼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행복감을 느꼈습니다. 3년 후, 그는 불교를 더 잘 공부하기 위해 여기저기서 처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어디에 뛰어난 승려와 큰 덕이 있는 곳에는 아무리 많은 산과 강이 있어도 그들이 진리를 구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그는 조언을 구하기 위해 산과 강을 건너갔고, 곳곳에서 차별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초심을 잊지 않았습니다.
그는 법을 추구하면서 자신을 잊었고, 많은 좌절에도 불구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용감하게 전진했으며 부지런히 공부했습니다.
이 정신은 훌륭하고 훌륭합니다. 나중에 어머니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보타산에서 오대산까지 세 계단 절을 했다. 3년 만에 그는 자신의 야망을 완수하고 완전한 공로를 달성했습니다.
3. 평생 불교에 헌신
쉬윤 노승님은 깊고 넓은 자비심을 갖고 평생을 법과 가르침에 바쳐 쉬지 않고 일하셨습니다. 운남불교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유대관계를 맺고 많은 신자들과 수호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노승 Xuyun은 운남불교를 활성화하고 발전시키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사찰을 짓고 승려를 배치하고, 승려의 규율을 정하고, 학교를 운영하고 승려를 교육하는 것부터 불교 협회와 자선 단체 설립에 이르기까지 불교와 모든 생명체에게 유익한 일이라면 무엇이든 하고자 의연히 노력했습니다. 힘들고 불만이 없습니다. “스스로 행복을 구하지 말고 모든 중생이 고통에서 벗어나기를 바라라.” 그의 지도 아래 운남의 불교가 부흥하게 되었다.
서윤 노승은 103세 때, 항일전쟁 당시 충칭으로 가서 국가 수호와 재난 구호를 위한 법회를 주재했다. 110세,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되었을 때, 노승 Xuyun은 재가자 Cen Xuelu에게 "운문산 연대기"를 편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114세 때 불교계에서는 베이징 광지사에서 세계평화를 염원하는 회의를 열고, 서운(徐雲) 노승을 초청해 사회를 맡았다. 그는 베이징에 있는 동안 중국불교협회 창립 준비에 착수했으며 중요한 제안을 했다.
115세 때 대중은 서운(徐雲) 노승을 중국불교협회 회장으로 추천했지만 노승은 사임하고 명예회장직만 수락했다.
서윤 노승은 120세에 윤주에서 세상을 떠났다. 그는 화장한 뒤 백여 개가 넘는 오색 유물을 얻었고, 수많은 작은 유물이 있었는데, 대부분 흰색이고 수정처럼 맑았다.
서윤 노승님은 종파를 영광스럽게 하고 부처님의 지혜를 이어가기 위해 평생 동안 노력하셨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를 이어가고 미래를 열어가는 것. 그는 15개의 도교 사원을 보유하고 난화(Nanhua), 운문(Unmen), 운주산(Yunjushan), 진여사(Zhenru Temple) 등 6개의 유명한 사찰을 활성화했으며 80개가 넘는 크고 작은 사찰과 수녀원을 재건했습니다. 그의 수양과 덕, 업적은 모두 인상적이다. 도교인으로서 야망과 의지, 실천에 있어서 결코 물러서면 안 되는데, 이것이 바로 옛 승려 쉬윤의 삶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