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이것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Jonson은 셰익스피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한 시대에 속하지 않고 모든 시대에 속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Jonson은 셰익스피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한 시대에 속하지 않고 모든 시대에 속합니다.

1. 장갑 상인의 아들에서 왕족의 사랑으로

장갑 상인의 아들이 왕족의 사랑을 받는 경험은 돌이켜보면 감동적이다. . 푸단대학교 영문과 교수 탄 정(Tan Zheng)은 셰익스피어가 적절한 시기에 태어났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런던에 도착했을 때 영국 연극은 영국 연극의 황금기라고 할 수 있는 붐을 일으키고 있었습니다. "

그 이전에는 연극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가 없었고, 귀족의 대저택이나 대호텔의 안뜰에서만 공연할 수 있었습니다. 1567년, 셰익스피어가 3세였을 때, 레드 라이언(Red Lion)이라는 상대적으로 전문적인 최초의 극장이 건립된 이후 템즈강을 따라 다양한 극장이 생겨나기 전까지는 영국에 드라마가 등장하지 않았다."

50년 전 미국 학자 조지 스타이너(George Steiner)는 장문의 글을 썼다. 셰익스피어 400년”, “1580년에서 1640년 사이 영국에서는 정서적, 지적 힘이 마법처럼 모였다. 봉건제가 쇠퇴하면서 새로운 상업 사회와 중앙집권적 권력이 조용히 등장했지만, 고대 중세의 정서는 패턴, 이미지, 그리고 세계를 해부하는 깊고 복잡한 아이디어인 은유는 여전히 살아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두 세계 사이, 두 의식 사이에 살 수 있는 행운을 누렸습니다. 1640년 이후 베이컨, 데카르트, 뉴턴의 업적으로 인해 기존 질서는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조지 스타이너의 또 다른 관점은 셰익스피어가 살았던 시대 영국에는 수준 높은 극장과 관객이 있었다는 점이다. 연로한 엘리자베스 여왕은 연극을 좋아했습니다. 탄 젱(Tan Zheng)에 따르면 1594년 엘리자베스의 시종들은 "체임벌린 극단"을 결성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당시 극단의 극작가가 되었고, 배우이자 주주이기도 했다. 극단은 일반 관객을 대상으로 공연도 합니다.

엘리자베스의 생애 동안 '체임벌린 극단'은 1년에 32회 여왕을 위해 공연했습니다. 엘리자베스 1세가 죽은 후, 제임스 1세가 왕위에 올랐고, 엘리자베스 여왕보다 연극을 더 좋아했기 때문에 왕위에 오른 직후에는 '챔벌레인 경 극장'을 '킹스 극단'으로 개편했습니다.

2. 20,000개의 단어는 엘리자베스 시대를 보여준다

더 중요한 것은 영어입니다. 조지 스타이너(George Steiner)는 16세기 후반과 17세기의 영어 또한 상속과 혁신의 독특한 혼합을 달성했다고 관찰했습니다. 1066년 프랑스의 노르망디 공작은 영국 해협을 건너 영국을 정복하고 영국의 왕이 되었습니다. Tan Zheng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왕과 왕족, 아래 귀족들은 모두 프랑스어를 사용했습니다.

이 단계의 영어를 중세 영어라고 하는데, 이는 서기 1100년경부터 1500년경까지 초서가 "The Canterbury Tales"를 썼던 시기입니다. 서기 1500년부터 지금까지 셰익스피어의 작품도 포함됩니다. 현대영어의 범주에 속하므로 셰익스피어는 현대영어로 썼다.”

조지 스타이너는 “킹제임스 성경은 엘리자베스 시대와 제임스 1세 시대를 대표한다. 그 시대의 고대 전통에 대한 인식도 결단력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고전과 유럽의 자원을 도입하여 이 전통을 풍부하게 만들어 엘리자베스 시대의 영어 어휘에 쏟아부은 것이 바로 이러한 자원이었습니다."

스타이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셰익스피어가 사용하는 20,000개의 단어는 엘리자베스 시대의 세계를 생생하게 보여주었고, 행동과 사고를 위한 공간은 거의 없고 특정 극적 주제에 사용하기에는 너무 멀거나 어려운 것이 거의 없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우리가 녹음한 그 어떤 문학가보다도 뛰어난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비트겐슈타인은 "꿈은 틀릴 수도 있고, 터무니없고 복잡할 수도 있지만, 동시에 셰익스피어라면 그것은 절대적으로 정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위대함은 그의 모든 희곡을 통해서만 표현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희곡이 자신만의 언어와 세계를 창조하기 때문입니다. 즉, 셰익스피어는 완전히 비현실적입니다."

셰익스피어의 희곡은 대체로 비현실적입니다. 농촌 예능, 전통 축제, 대중문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는 단순히 다양한 텍스트와 민간 자료에서 종종 모순되는 아이디어를 끌어내는데, 이는 또한 그의 작품을 다양한 분석에 따르게 만들고 다양한 해석을 제공합니다. 상충되는 아이디어는 셰익스피어에서 완전히 시연되고 발전되었습니다.

사회생활의 모든 내용은 당시 사람들의 기대와 이해에 따라 범주별로 제시되고 묘사되거나 분류된다. 왕좌에 앉은 사람은 여왕, 교수대에 있는 사람은 이교도, 강단 앞에 있는 사람은 신부, 교활한 사람은 유대인? 다채로운 사회 현실과 통합되어 있어 셰익스피어의 작품처럼 현실적입니다. 드라마는 꿈일 수밖에 없다.

3. 항상 명확한 결론을 내리기를 거부하세요

400년 전에는 단돈 1페니로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글로브 극장'에서 볼 수 있었을 것입니다. 조지 스타이너(George Stein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시 극도로 가난한 사람들을 제외하면, 귀족이든 사업가든, 지주든 견습생이든, 변호사든 용병이든 상관없이 그들은 종종 한 푼도 지불하고 글로브 극장 뒷줄에 서 있을 수 있었고,

그러나 비트겐슈타인의 관점에서 셰익스피어를 생각해보면, 셰익스피어의 희곡은 단순한 교육이나 왕실 선전은커녕 하층민을 위한 오락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호주 작가 저메인 그리어(Germaine Greer)는 '생각하는 사람 셰익스피어'에서 "셰익스피어의 가장 큰 장점은 그가 항상 우리에게 명확하고 직접적인 결론을 내리기를 거부한다는 점이다"라고 말했다. , 헐리우드의 꿈을 통해 발견할 수 있고, 심지어 현대 도시의 로미오와 줄리엣, 맥베스의 미완성 말을 마무리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영화계와 방송계는 '햄릿'보다 '맥베스'에 더 관심을 갖게 됐다. 아마도 이 시대 사람들은 더 이상 선택에 대한 혼란이 아니라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한 혼란이 더 크기 때문일 것이다. 영웅 '맥베스'는 그래서 현대인을 비유하는 말이 됐다.

저메인 그리어는 “맥베스의 이미지는 어느 개인에게도 속하지 않는 극적인 무대 같고, 우주의 힘이 얽혀 있는 바다 위의 섬 같다. 신의 은총이 아니면 우리는 반드시

사실 오델로든, 햄릿이든, 맥베스든, 이 세 영웅은 구원을 위한 인류의 투쟁을 상징합니다. 셰익스피어 드라마의 주인공들과 같은 언어를 공유해야만 우리는 극적 언어의 깊은 계곡과 절벽을 통해 맥베스와 함께 여행할 수 있다.

조지 스타이너는 “시대마다 셰익스피어에 대한 견해가 다르며, 각 시대는 셰익스피어의 업적을 기준으로 그 시대의 분위기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셰익스피어는 도덕주의자도 아니고, 그의 글의 출발점은 교육이 아니라 단지 오락을 위한 것이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거의 40편에 달하는 그의 희곡에서 윤리적, 도덕적 법칙을 요약하는 것은 무리일 것입니다. "셰익스피어는 동시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심오하고 예리한 도덕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이 도덕 감각은 항상 활력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그의 전체 그림은 어느 한 개인이 파악할 수 없습니다."

저메인 그리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셰익스피어 희곡의 도덕성과 윤리성에 관해 수다를 떨고 있지만, 실제로 공연 자체에는 더욱 실제적인 도덕적 가르침이 담겨 있습니다. 이것은 비트겐슈타인이 말한 것과 같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인간 열정의 춤을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그는 객관적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셰익스피어는 인간의 열정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논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현실적으로 보여주기보다는 춤추는 방식으로 합니다."

셰익스피어는 영국 건국의 역사를 이야기하기 위해 드라마를 사용했다. 관객은 당시 엘리자베스 시대에 대한 셰익스피어의 고민을 쉽게 알 수 있지만, 그가 무엇에 고민했는지 알기는 어렵다. 엘리자베스 시대의 정치와 전쟁에 대한 견해.

미국 학자 앨런 블룸은 셰익스피어의 역사극에서 영국의 정치 체제가 무엇인지, 이 정치 체제가 어떻게 인정되고 존경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현명한 의견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셰익스피어의 정치』라고 믿는다. 그가 성공한 이유는 영국인들이 그의 설명을 바탕으로 그들의 역사와 역사의 의미를 이해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엘리자베스 여왕의 통치는 내전의 그림자, 외국 전쟁의 광기, 봉쇄 운동의 잔인함이 공존하는 평화와 번영의 시대는 아니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보는 관객들은 엘리자베스 시대의 악화되는 정치적, 사회적 불안에 대해 일시적으로 걱정할 수 없습니다. 셰익스피어 자신은 전쟁을 조장하지 않았습니다.

비평가들은 셰익스피어와 그의 극단이 왕실에 속해 있다는 이유로 비판할 수 있고, 셰익스피어가 왕과 그의 신하들 사이의 상호의존성을 더 강조한다고 비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판은 모두 현재의 관점에서 나온 것이다. 셰익스피어는 수백 년 뒤에 자신을 비판한 오웰처럼 공허하고 위선적인 수사를 모두 비판하는데 최선을 다했다.

저메인 그리어는 “그는 드라마 가르침에서 자신을 기존의 관점이나 입장에 얽매이려고 한 적이 없다. 그는 항상 관객이 어떤 문제 뒤에 관련된 모든 측면을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개인적인 감정을 과장하거나 말살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새로운 동정심과 통찰력을 불러일으키고 생성하려는 셰익스피어의 도구는 그의 언어, 특히 그의 연극 언어입니다."

4. 영화와 TV 각색은 번역의 강력한 형태이다

저메인 그리어가 제기한 질문은 셰익스피어가 위대한 사상가로 간주될 수 있느냐는 것이다." 톨스토이와 오웰은 표현된 사상을 이해할 수 없었기 때문에 만장일치로 셰익스피어가 사상가로서 지위를 부인했다. 셰익스피어의 사상은 기독교 교리의 존재 여부와 상관없이 우리를 정의로운 사회로 이끌 수 있는 가치에 기초하고 있다. 생각만큼 지적이다. T.S. 엘리엇은 셰익스피어의 생각은 완전하고 자비로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연예계는 셰익스피어의 독자층을 크게 확대했다. 다이진화 교수는 자신의 신작 '햄릿의 그림자 춤 연대기'에서 햄릿의 각색에 대한 통계를 하나만 갖고 있다.

1994년에 출간된 영문서적 '영화와 텔레비전 속의 햄릿'에는 내가 이해하고 분류한 바에 따르면 '햄릿'을 포함해 93편의 TV 영화(컬렉션)가 포함되어 있다. 텔레비전 각색(에피소드); "햄릿"은 기본 플롯과 캐릭터 구조(예: "The Lion King" 또는 "The Banquet")로 사용되며 "햄릿"은 연극 내 희곡(예: "셰익스피어")으로 사용됩니다. 배우" 및 "배우"), "한겨울의 이야기") 또는 "햄릿"(예: "왕과 그의 신민은 실패했습니다" 또는 "당신이 달리면 나는 달릴 것입니다"/가 되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이 데이터는 1994년 기준입니다. 이후 우리의 논의에는 "햄릿"의 거의 10개의 중요한 각색이 포함될 것입니다. 유명 작품은 20세기 가장 강력한 '번역'의 형태이다. 문학적 언어를 영화 언어로 번역한 것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적 논리를 이용해 기억의 '방황하는 영혼'을 포착하려는 설치물이기도 하다. 시대.

셰익스피어에 대한 영국인의 감정은 외부인에게는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저메인 그리어(Germaine Greer)가 말했듯이, “셰익스피어가 여전히 영국 문화 생활에서 중심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한, 이 문화는 그 가치를 유지하고 영속시킬 것입니다. 관용, 다원주의, 타협, 민주적 정체성이 그것이다.”

그러나 앨런 블룸은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개별적으로 이해한다면 인생에서 가능한 모든 중요한 선택의 결과를 보게 될 것이며, 그러면 당신은 모든 고귀한 영혼의 특성을 깊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벤 존슨이 아직 살아 있을 때 셰익스피어에 대해 말한 것이기도 합니다. 그는 한 시대에 속하지 않았고, 모든 세기에 속했습니다.

확장 정보

창작 초기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인본주의적 이상의 미래에 대한 확신과 현실 사회에 대한 신념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의 작품의 주제와 내용은 모두였습니다. 긍정적이고 밝고 열정이 넘칩니다. 이는 셰익스피어의 인본주의적 사고와 극적인 예술 양식이 점진적으로 형성되는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이 시기 그의 역사극의 기본 주제는 중앙 왕권을 지지하고 봉건 폭군을 비난하며 계몽된 군주를 찬양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봉건 귀족들의 나라 권력 투쟁으로 인한 내란을 비난하고, 도덕적 향상을 통해 계몽된 군주가 탄생하고 하향식 개혁이 이루어지며 조화로운 사회 관계와 이상적인 사회 체제가 이루어질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확립되다.

동시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극의 기본 주제는 사랑, 결혼, 우정이며, 서정적인 색채가 강하고 셰익스피어의 인본주의적 삶의 이상을 표현하고 있다. 셰익스피어의 희극은 이념적, 예술적 측면에서 고유한 특성을 갖고 있으며, 내용적으로는 조롱보다는 긍정, 비판보다는 긍정을 지향하며 긍정적인 이미지(인본주의적인 특성을 지닌 젊은 영웅)의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다.

17세기 초 엘리자베스 왕조 말기에는 다양한 쇠퇴의 조짐이 뚜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점차 사회와 삶을 이해하게 되면서 이전의 이상과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는 이 나라에서 왕이 없고, 신하들이 아버지인 아버지가 아닌 세상의 어두움과 추악함을 슬퍼한다. 아버지가 아니고, 아들이 아들이 아니고, 남편과 아내가 서로 반대하고, 형제가 서로 죽이고, 사회와 시대 전체가 도덕적으로 타락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창작은 현실 사회의 어둡고 불건전한 현상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것으로 변모하면서 그의 인본주의적 사고와 창의적인 예술이 점차 성숙해지게 된다.

이 시기의 어조는 이전 시기와는 다르며, 인본주의적 이상에 대한 낙관적인 찬가를 노래하지만, 대부분 비극적이고 엄숙하게 묘사되는 무거운 현실주의적 묘사로 이어집니다. 민중의 고난과 고난, 그러나 주인공은 모두 실패로 끝났고, 승리의 새벽은 민중의 도덕성과 정신에 국한되었습니다. 창의적인 톤도 이전 시대와는 달라서 밝은 것에서 어두운 것으로, 편안하고 낙관적인 것에서 무겁고 우울한 것으로 바뀌는가?[8]?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창작 후기에는 그의 초기 창작 주제와 일부 유사점이 있으며, 다시 한번 화해와 화합, 용서라는 인본주의적 정신을 구현하고 있다.

요컨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모든 창작 작품의 기본 핵심 사상은 인문주의 또는 인도주의에 있는데, 이는 서로 다른 성격을 지닌 인물을 통해 인간 본성의 선과 악의 갈등을 드러내는 것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이러한 모순과 갈등은 인간 본성의 빛나는 점을 드러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