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양기의 개인 이력서

양기의 개인 이력서

2003년부터 2007년까지 중국미술학원 유화과, 고전화실 재직. 이 기간 동안 그는 2개의 3D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하고 CG 제작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2006년 말부터 게임 산업에 접하고 베이징 Lexian Century에서 일하면서 독창적인 그림 설정과 작업을 시도했습니다. 3D 텍스처 제작

2007년 2월 학교로 복귀, 항저우에서 오랫동안 거주, Hangzhou Tianchang Technology에서 근무, 3D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참여, 독창적인 캐릭터 및 장면 디자인을 담당함

p>

2007년 6월 졸업하고 같은 해에 팀을 결성했으며 원래 부서인 Sheng Technology의 동료들과 함께 상하이 올림픽 게임을 공동 창립한 Yunzhou Studio는 대규모 클라이언트 게임의 독립적인 개발을 시도합니다.

2007년 9월부터 2008년 9월까지 MMORPG 게임 '산해지 ONLINE'의 연구개발에 투자하기 시작했으며 아트 디자인 작업을 담당했다.

2008년 9월부터 텐센트 게임즈에 입사해 수석 컨셉 디자이너로 '갓 오브 워' 개발에 전념했다. 2010년에는 텐센트가 개발한 대작 '갓 오브 워(God of War)'가 상하이에서 처음 출시돼 중국 게임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고, 건설적인 아트 스타일도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