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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3대 테너에 관한 질문
이탈리아의 유명 테너 루치아노 파바로티(1935~2007)는 1935년 10월 12일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페르난도 파바로티(Fernando Pavarotti)는 제빵사였고 그의 어머니 아델레(Adele)는 시가 공장 노동자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음악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도 지역에서 유명한 아마추어 테너이다.
1961년은 파바로티에게 두 배의 행복이 있었던 해였습니다. 올해 25세의 파바로티는 같은 해 4월 오페라 '라 보엠'의 주인공 로돌포의 아리아를 성공적으로 불러 아킬레 페리 국제 성악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조디악 에밀리아 오페라 하우스에서 처음으로 연극 '라 보엠' 전곡을 무대에 올렸고, 9월 30일 성 파우스티 교회에서 아두아와 결혼식을 올렸다.
1963년 파바로티는 암스테르담에서 처음으로 노래를 불렀고, 이후 선배 거장 스테파노를 대신해 런던 왕립오페라하우스에서 루돌프를 부르는 데 성공했다. 그날 스테파노는 로돌포 역을 부르기로 되어 있었지만, 그날 밤 스테파노는 공연을 갑작스럽게 취소했다. 공연을 살리기 위해 약간 유명한 파바로티가 추천돼 공연은 대성공을 거뒀고, 파바로티 역시 화제를 모았다. 주의를 기울이는 것.
1965년 파바로티는 호주를 여행하며 공연을 하던 중 서덜랜드와 무대를 공유했고, 그때부터 두 사람은 최고의 파트너가 됐다. 서덜랜드의 지도 덕분에 그의 노래는 더욱 성숙해졌다. 같은 해 그는 La Scala에서 처음으로 The Duke of Mantua를 불렀습니다.
1967년, 음악가 토스카니니 탄생 100주년 기념 콘서트에서 카라얀은 파바로티를 베르디 <레퀴엠> 솔리스트로 선택했다. 카라얀의 지원은 파바로티를 더 넓은 세계 무대로 이끌었고, 그 이후로 그는 카라얀의 지휘 아래 매번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1972년 파바로티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서덜랜드와 협연해 'La militare'를 공연했는데, 이때부터 파바로티는 흉강 울림과 함께 9번의 하이 C를 불렀고, 이후 국제 음악계에 충격을 안겼다. , "King of High C's"는 파바로티와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1986년 6월, 파바로티는 이탈리아 제노바 오페라하우스를 이끌고 베이징 공연을 펼쳤고, 베이징 천차오극장에서 푸치니의 오페라 '라 보엠'을 공연했고, 인민대회당에서도 공연을 펼쳤다. 단독 콘서트는 대성공을 거뒀다.
1988년 12월, 감독의 첫 오페라 <더 페이버릿>이 성공했다.
파바로티는 40년이 넘는 가수 경력 동안 테너와 오페라 예술가로서 기적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클래식 음악과 오페라의 대중화에도 탁월한 공헌을 했다. Pavarotti는 런던의 하이드 파크나 뉴욕의 센트럴 파크에서 대규모 야외 콘서트를 자주 개최했으며, 매번 수십만 명의 라이브 청중과 수백만 명의 TV 시청자를 끌어 모았습니다. 1990년부터 파바로티는 도밍고, 카레라스와 팀을 이루어 역사상 가장 강력한 노래 그룹이자 공연 브랜드인 "세 테너 콘서트"를 로마 고대 목욕탕,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 파리 에펠탑에서 결성했습니다. 철탑부터 베이징 자금성 자오선 광장까지 '세 테너'의 노래를 전 세계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파바로티는 관대하고 관용적인 음악적 태도, 친절하고 폭넓은 사랑, 독보적인 매력으로 슈퍼 브랜드 '파바로티 앤 프렌즈'를 탄생시켰고, 스팅, U2 등 수많은 인기 밴드들과 함께 공연하기도 했다. 빈곤과 전쟁으로 고통받는 지역과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한 무대입니다. 파바로티는 수백 년 동안 클래식 음악의 전당에 갇혀 있던 벨칸토 창법을 다양하고 여유로운 방식으로 일반 대중에게 선보이며 가장 폭넓은 관심과 환영을 받았다. 시장 번영은 또한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이어졌고 클래식 음악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스페인의 유명한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194l-)는 1941년 1월 21일 마드리드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는 모두 스페인 국립 오페라 가수이다.
1950년 9세 소년 도밍고는 피아노와 지휘, 이후 성악을 배우기 위해 부모와 함께 멕시코로 건너갔다.
젊었을 때 그는 투우와 노래에 열정적이었습니다. 시드 음악원을 졸업한 후 멕시코 국립 오페라에서 바리톤을 불렀습니다. 1957년 처음으로 스페인 사투리 오페라에서 바리톤으로 노래를 불렀고, 1959년에는 스페인 국립오페라단에 선발되어 20세의 나이에 <라>에서 테너 역을 성공적으로 연기했다. 트라비아타'로 활동했고, 그때부터 테너가 됐다. 1962년부터 1965년까지 그는 이스라엘 국립 오페라 단원으로 활동했으며 12개의 오페라에서 300회 이상의 공연을 불렀습니다. 1965년에는 뉴욕시티오페라에 초청받았다.
1968년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치레아의 오페라 '아드리엔 리코플루르'에서 병든 코렐리를 대신해 공연해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1969년 지휘자 메타는 프라이스, 코소토, 밀네스와 협력해 처음으로 앨범 'Trovatore'를 녹음했고, 이후 마르세유, 비엔나, 함부르크, 베를린, 뉴욕, 런던에서 공연했다. 그리고 세계의 다른 유명한 오페라 하우스. 1971년에는 서덜랜드(Sutherland)와 함께 "Lucia di Lammermoor", 테발디(Tebaldi)와 함께 "The Artist's Life", 프라이스와 함께 "Il Trovatore", 그리고 넬슨(Mature)과 함께 "Turandot"를 거장들의 지원을 받아 공연했습니다.
1970년대는 도밍고의 예술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시기였으며 그는 베르디와 푸치니 작품의 해석자로 인정받았다. 1974년과 1975년에 그는 베르디 오페라에서 가장 어려운 두 가지 테너 역할, 즉 시칠리아 베스퍼스의 아리고와 오텔로의 오텔로를 돌파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매년 75개의 오페라가 공연되었으며, 평균적으로 5일에 한 번씩 그는 가장 인기 있는 거의 모든 오페라 음반에 노래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1986년에는 공연 횟수가 1,900회에 달해 두 사람의 공연 경력에 맞먹는다. 1990년대에는 주로 파바로티, 카레라스와 함께 '3인의 테너'로 활동했다.
도밍고는 바리톤이라는 탄탄한 기초와 뛰어난 연주 실력, 끈질긴 프로페셔널리즘을 바탕으로 테너 분야에서 남다른 성과를 이뤄냈다.
초기 서정 테너부터 드라마틱 테너, 바그너 오페라까지 끊임없이 새로운 희곡을 시도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 100편이 넘는 오페라에 출연했다. 멀리.
도밍고는 무대 감각이 뛰어나고, 퍼포먼스도 섬세하고 정확하다. 노래 실력보다 연기력이 더 뛰어나다. 그는 또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개막식에서 그와 소프라노가 부른 국가를 포함하여 많은 인기 있는 작은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는 또한 저명한 피아니스트이자 지휘자이기도 합니다.
스페인의 유명한 테너 호세 카레라스(1946~)는 1946년 12월 3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교사였고, 원래는 외아들이 약사가 되기를 바랐지만, 아들이 평생을 음악에 전념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카레라스는 어린 나이에 보기 드문 음악 신동이었습니다. 1953년 6세의 카레라스는 아버지와 함께 음악영화 '위대한 카루소'를 보러 갔다가 마리오 란자의 노래에 완전히 매료되어 마리오 란자의 노래 중 하나를 정확하게 흉내낼 수 있었다고 한다. 아리아. 그의 가족은 매우 놀랐고, 체계적인 음악 교육을 받기 위해 다음 해에 그를 음악원으로 보냈습니다. 10세 때 오페라 무대에 전설적인 모습을 드러냈고, 파야의 인형극 '무슈 페드로'에서 막을 알린 어린 소년 트루먼 역을 맡아 공연의 성공을 거뒀다. 가수.
아버지는 노래를 배운다고 장래의 진로가 보장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셔서 약사 공부를 해서 탈출구를 찾길 바라셨다. 카레라스는 아버지의 명령에 따라 음악원에서 공부한 후 정규 중학교에 입학하고, 대학에 진학했다. 그가 대학 과정을 포기하고 정식으로 평생 노래를 부르게 된 것은 유럽 오페라 무대에 안착한 이후였다. 직업.
카레라스는 20세 때 이미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았다. 22세 때 그는 스페인의 유명한 소프라노 카바예의 눈에 띄어 같은 무대에서 도니제티의 오페라 "루크레치아 보르지아"를 공연하도록 초청받았고 이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후 그는 두 차례 연속 국제성악콩쿠르에서 우승했고, 이후 유럽과 미국의 주요 오페라하우스가 그에게 문호를 열었고, 카라얀, 번스타인 등 유명 지휘자들도 그를 초대해 함께 연주했다.
몇 년이 지나지 않아 카레라스는 유럽과 미국 전역에서 유명해졌으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오페라 하우스인 밀라노의 라 스칼라와 뉴의 메트로폴리탄 무대에서 공연한 몇 안 되는 현대 오페라 스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요크 오페라 하우스, 샌프란시스코 오페라 하우스, 비엔나 국립 오페라 하우스, 런던 왕립 오페라 하우스, 뮌헨 오페라 하우스, 시카고 오페라 하우스,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에딘버러, 베로나 및 기타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했습니다.
가수 경력이 전성기였던 1987년 6월, 오페라 <화가의 인생>을 촬영하던 중 갑자기 중병에 걸려 병원에서 의사의 진단에 따라 백혈병 진단을 받았다. 당시 그의 생존 확률은 1%에 불과했고 노래를 재개할 가능성은 전혀 없었다. 그러나 수많은 치료와 끈질긴 생존 의지 끝에 그는 기적적으로 1년 만에 다시 무대에 복귀했다. 투병 후 카레라스는 나이가 들고 약간 야위었으며 이마의 털이 빠졌습니다. 투병 전보다 발성이 더 어려워졌지만 여전히 뛰어난 벨칸토 노래 실력을 유지했습니다. 1990년에는 파바로티, 도밍고와 함께 '쓰리 하이' 진영을 결성해 전 세계를 누비며 노래를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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