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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극장 대표

린자오화(Lin Zhaohua), 모우센(Mou Sen), 맹징휘(Meng Jinghui)로 대표되는 '극장인'들은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부터 소극장에서 작품을 공연하기 시작했고, 이 작품들은 문학적 대본에 대한 지나친 의존에 대한 우려를 표현했다. , 단일 표현 기법으로 전통극에서 강한 불만이 표현되었다. 드라마를 독립적인 예술형식으로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극적 표현의 다양한 가능성을 탐구하는 것이 그들의 공통 추구 목표가 되었다. 1936년 천진에서 태어나 1951년부터 작업을 시작했다. 1956년 바이공장으로 옮겨 녹음 등의 일을 했다. 1957년 중앙희극학원 공연과에 입학하였고, 1961년 베이징 인민예술학원에서 일하게 되었고, 1978년에 감독이 되었으며, 2011년 부학장을 역임하였다. 1984년, 1993년 인민예술위원회 위원장이 되었다.

중국 최초의 소극장 드라마의 창시자로서 늘 리더로 등장해 선구자이자 실험자로 널리 인정받고 있는 그는 어떤 스타일인가. 스타일이 없다면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스타일이 형성되는 과정은 생생하지만 한번 형성되면 죽기 때문에 스타일이 없습니다. 내 창의적인 논리는 각 연극마다 고유한 스타일이 있다는 것입니다. 감독은 자신의 스타일을 살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드라마에 봉사하기 위해 연극을 연습한다고 생각해요. 그 사람이 어떤 플레이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그에 맞게 편곡해보세요. 나는 내 감정을 믿고, 내 감정을 존중하며, 또한 새로운 감정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이것을 이루고 싶지도 않고, 성취할 수도 없고, 저것을 추구하지도 않습니다.

대화극에 내재된 개념이나 이론, 절차는 제가 극을 연습할 때 잘 안 되는 것 같아요. 창작과 리허설 연극도 필연적인 내적 연결이 있지만 나는 이 일을 선구자가 아니다. 나는 늘 중용을 따랐다. 이것은 내 시작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 기반은 사실주의이지만 중국 드라마의 동일성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드라마는 왜 사람들에게 더 많은 스타일을 보여주기를 원합니까? 아방가르드의 개념은 전통극과 단절하고 혁신적인 드라마를 창조하는 것이다. 처음부터 전통극과 단절하는 상태에 들어간 적은 없었다.

린자오화의 작품

'행복을 건배'(그가 단독 연출한 첫 연극), '누가 최강자', '절대시그널', '스테이션', " "Savages", "Weddings and Events", "개 열반", "Birdman", "Ruan Lingyu", "Fishman", "Antiques", "Teahouse", "Boundless Love", "Peking Man", "Hamlet" ', '중국 고아', '파우스트', '체스맨', '고도를 기다리는 세 자매', '새 이야기', '리차드 3세' 등 Meng Jinghui Meng Jinghui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 있고 논란이 많은 젊은 연극 연출가입니다. 그의 연극은 '무정부주의자의 우연한 죽음', '고도를 기다리며', '나는 사랑합니다**' 등 베이징의 소극장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 '사랑에 빠진 코뿔소'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의 작품은 연극계에서 독보적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신청년 아방가르드 극단의 대표주자이다.

실험극의 탐구는 1995년부터 시작됐지만 1997년 '시판' 이후부터였다. 맹징희 감독을 필두로 한 소극장 드라마가 큰 화제를 모은 것이 <데카메론>이다. 유머러스하고 패셔너블하며 최첨단 스타일로 처음에는 젊은 문예인들을 매료시켰다. Love'가 드디어 대중의 주류 시장의 주목을 끌었다.

맹징희의 희곡은 삶에 대한 열정과 반항 정신으로 가득 차 있으며 잔인함과 시, 사려 깊음과 놀이와 유머를 혼합하고 형식감과 개성적인 양식을 추구하며 드라마의 연극성과 가설을 구현합니다. 그의 창의적인 혁신과 상상력이 풍부한 탐구로 인해 그가 받은 찬사는 표현 형식의 관점에서 볼 때 당연한 것입니다.

또한 맹징희의 소극장 드라마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전통극의 진지함과 깔끔함, 경직됨, 그리고 가장 생생한 언어와는 전혀 다른 재미가 있기 때문이다. , 재미있는 무대 효과를 달성합니다. 둘째, 무대 언어를 풍부하고 혁신하며, 단일 무대 시간과 공간을 깨고, 캐릭터 정체성과 무대 공간이 언제든지 바뀌어 무대에서 일종의 자유를 얻습니다. 비판, 의심, 아이러니를 구체화합니다.

소극장에 가는 것이 소부르주아적 유행이 됐다. 맹징회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소비자 시장을 창출했다고 할 수 있다.

멍징휘의 주요 드라마 작품

'고도를 기다리며', '사판', '발코니', 'I Love XXX', '채찍을 내려라 보이젝', ' 사랑개미'' '나쁜 말의 거리', '아나키스트의 우발적 죽음', '사랑에 빠진 코뿔소', '부틀렉 파우스트', '앰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