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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보호에 생명과학 적용

갑자기 어느 날 밤 친구가 나에게 했던 말이 생각났다. 사람이 생각하는 능력을 갖고 생각의 즐거움을 누리면 다시는 무지의 즐거움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이다.

꽃을 들지 않은 미소 사이에는 이해가 있는 것 같다. 행복에도 깨달음의 의미가 있다.

판웨이 주연의 '찬양해주세요'라는 영화가 있다. 경찰은 그에게 행복이 무엇인지 물었고, 그는 "행복이란 내가 배고플 때 다른 사람이 고기빵을 손에 쥐고 있는 것을 보면 그 사람이 나보다 더 기뻐하고, 내가 추울 때 다른 사람이 두꺼운 외투를 입은 것을 보면 그 사람이 기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보다 네가 더 행복해, 변소에 가고 싶은데 그냥 구덩이일 뿐이고 쪼그려 앉으라고 해서 나보다 더 행복해... 말도 안 돼? "

행복도 비교입니다. 이것이 바로 행복입니다. 그렇다면 카르페디엠은 무엇일까?

명나라 남자 리유는 '선청어우결'의 '자기부'에서 부자와 부자를 즐기는 방법부터 부귀영화까지 예능의 한 장을 썼다. 가난하고 소박함을 즐기는 방법, 그리고 사계절을 즐기는 방법부터 언제든지 현장을 즐기는 방법까지 ——리유는 언제나 즐거움을 잊지 않는다. 그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세상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리워하지만 나에게 Jin Shengtan의 "Snowy Night" "금지 책 읽기"만큼 큰 즐거움은 없습니다. 카르페 디엠을 이해하면 Li Zhi의 삶은 군침을 돌릴 만합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다: 말할 수 없다, 말할 수 없다. 비밀이 밝혀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친구는 최근 건강 상태가 심각해 조만간 두 번의 장기 이식을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성공률도 매우 낮아서 끝날 것 같습니다. 그의 인생이 다가오고 있다. 이 소식은 나를 매우 슬프게 합니다. Ginsberg가 죽은 후 Bei Dao는 Ginsberg의 시를 회상했습니다. 숙녀 여러분, 치마를 챙기고 지금 지옥에 갈 준비를 하세요! 나는 내가 살고 있는 세계 밖의 장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나는 Bei Dao의 말로만 내 친구와 나 자신을 위로할 수 있다: 인생은 파티와 같다. 항상 늦고 일찍 떠나는 사람들이 있다.

인간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카르페 디엠은 없을 것이다.

중학교 영어 선생님께서 구체적으로 시간을 지키는 것과 시간을 지키는 것의 차이를 강조하셨는데, 전자는 시간을 지키는 것, 후자는 시간을 지키는 것의 차이를 잘 못 느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러나 나는 시간을 지키는 것과 시간을 지키는 것과 시간을 지키는 것의 차이를 알고 있습니다. 낚시,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카르페 디엠과 카르페 디엠은 모두 너무 수동적입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Carpe diem", 와, 좋은 단어네요. 물론 "Timely Rain Song Jiang"을 제외하고는 시기적절한 일이 일반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장우창의 선전을 통해 거의 모든 독자들은 '이자론'을 집필한 미국 교수 피셔가 '소득은 사건의 연속'이라는 유명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diem도 일련의 이벤트입니다. 어렸을 때 주요 독서자료 중 하나였던 《레이펑의 일기》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문장이 두 개 있는데, 그 중 어떤 사람은 먹기 위해 살고, 어떤 사람은 살기 위해 먹는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Lei Feng이 다른 사람들의 말을 발췌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 다른 문장은 "인간의 생명은 유한하지만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무한합니다. 나는 제한된 삶을 인민을 위해 무한한 봉사에 바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한 말이었다. 레이펑의 마지막 문장과 피셔의 "시간은 사건의 연속"이라는 이론을 결합하면 카르페 디엠도 사건의 연속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삶은 유한하지만 행복은 무한합니다. 제한된 시간을 활용하십시오. 인생은 무한한 기쁨을 누리는 데 전념합니다. 이를 나 자신에게 적용해 보면, 인간의 삶은 유한하지만 독서와 사고는 무한하다. 나는 제한된 삶을 무한한 독서와 사고에 바치고 싶다.

행복이 시기적절해야 하는 이유는 그것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학자 Zhou Zhengxiao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항상 행복하다는 것은 비정상입니다. 사람이 죽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39분 동안 글을 쓰고 나니 즐거움이 점차 사라지고 잠에 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모파상이 『야연』이라는 단편집을 갖고 있던 게 기억났다.

beipiao1985 게시일>2005-11-29 12:30:50 [전문] [댓글] [인용] [추천] [아카이브] [친구에게 푸시] [즐겨찾기에 수집]

2005-11-29

zt from beiwang

새벽 2시가 가까워서 즐거운 독서와 글쓰기를 마치고 집으로 갔습니다. 나만의 즐거움을 위해 과일 폴렌타를 만드는 것은 발전된 문화일 뿐만 아니라 발전된 생산성을 의미합니다.

담배도, 술도 하지 않는 나에게 “담배나 술을 안 하면 개보다 못한 인생이 될 것이다”라는 남의 말에도 화를 내지 않는 나는 담배와 술을 끊는 것 외에도 나는 또한 팔계라고 불리는 분노 등을 포기합니다. 이것은 시기적절합니다.

갑자기 어느 날 밤 친구가 나에게 했던 말이 생각났다. 사람이 생각하는 능력을 갖고 생각의 즐거움을 누리면 다시는 무지의 즐거움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이다.

꽃을 들지 않은 미소 사이에는 이해가 있는 것 같다. 행복에도 깨달음의 의미가 있다.

판웨이 주연의 '찬양해주세요'라는 영화가 있다. 경찰은 그에게 행복이 무엇인지 물었고, 그는 "행복이란 내가 배고플 때 다른 사람이 고기빵을 손에 쥐고 있는 것을 보면 그 사람이 나보다 더 기뻐하고, 내가 추울 때 다른 사람이 두꺼운 외투를 입은 것을 보면 그 사람이 기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보다 니가 더 행복해 변소에 가고 싶은데 그냥 구덩이일 뿐이고 쪼그려 앉으라고 해서 나보다 더 행복해... 변소에 가본 적도 없지? ."

행복도 비교입니다. 이것이 바로 행복입니다. 그렇다면 카르페디엠은 무엇일까?

명나라 남자 리유는 '선청어우결'의 '자기부'에서 부자와 부자를 즐기는 방법부터 부귀영화까지 예능의 한 장을 썼다. 가난하고 소박함을 즐기는 방법, 그리고 사계절을 즐기는 방법부터 언제든지 현장을 즐기는 방법까지 ——리유는 언제나 즐거움을 잊지 않는다. 그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세상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리워하지만 나에게 Jin Shengtan의 "Snowy Night" "금지 책 읽기"만큼 큰 즐거움은 없습니다. 카르페 디엠을 이해하면 Li Zhi의 삶은 군침을 돌릴 가치가 있습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다: 말할 수 없다, 말할 수 없다. 비밀이 밝혀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친구는 최근 건강 상태가 심각해 조만간 두 번의 장기 이식을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성공률도 매우 낮아서 끝날 것 같습니다. 그의 인생이 다가오고 있다. 이 소식은 나를 매우 슬프게 합니다. Ginsberg가 죽은 후 Bei Dao는 Ginsberg의 시를 회상했습니다. 숙녀 여러분, 치마를 챙기고 지금 지옥에 갈 준비를 하세요! 나는 내가 살고 있는 세계 밖의 장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나는 Bei Dao의 말로만 내 친구와 나 자신을 위로할 수 있다: 인생은 파티와 같다. 항상 늦고 일찍 떠나는 사람들이 있다.

인간의 시간은 유한하다. 그렇지 않으면 카르페 디엠은 없을 것이다.

중학교 영어 선생님께서 구체적으로 시간을 지키는 것과 시간을 지키는 것의 차이를 강조하셨는데, 전자는 시간을 지키는 것, 후자는 시간을 지키는 것의 차이를 잘 못 느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러나 나는 시간을 지키는 것과 시간을 지키는 것과 시간을 지키는 것의 차이를 알고 있습니다. 낚시,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카르페 디엠과 카르페 디엠은 모두 너무 수동적입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Carpe diem", 와, 좋은 단어네요. 물론 "Timely Rain Song Jiang"을 제외하고는 시기적절한 일이 일반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장우창의 선전을 통해 거의 모든 독자들은 '이자론'을 쓴 미국의 피셔 교수가 '소득은 사건의 연속'이라는 유명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일련의 사건들. 어렸을 때 주요 독서자료 중 하나였던 《레이펑의 일기》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문장이 두 개 있는데, 그 중 어떤 사람은 먹기 위해 살고, 어떤 사람은 살기 위해 먹는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Lei Feng이 다른 사람의 말을 발췌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 다른 문장은 "인간의 생명은 유한하지만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무한합니다. 나는 제한된 삶을 인민을 위해 무한한 봉사에 바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한 말이었다. 레이펑의 마지막 문장과 피셔의 "시간은 사건의 연속"이라는 이론을 결합하면 카르페 디엠도 사건의 연속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삶은 유한하지만 행복은 무한합니다. 유한한 삶을 무한한 기쁨에 바치게 하라. 이를 나 자신에게 적용해 보면, 인간의 삶은 유한하지만 독서와 사고는 무한하다. 나는 제한된 삶을 무한한 독서와 사고에 바치고 싶다.

행복이 시기적절해야 하는 이유는 그것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학자 Zhou Zhengxiao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항상 행복하다는 것은 비정상입니다. 사람이 죽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39분 동안 글을 쓰고 나니 즐거움이 점차 사라지고 잠에 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모파상이 <야연>이라는 단편소설집을 갖고 있던 게 기억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