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Singing Around the World 페이 웡 홍콩 콘서트 98-99 콘서트
Singing Around the World 페이 웡 홍콩 콘서트 98-99 콘서트
대망의 페이 웡 콘서트가 팬들의 기대만큼 대만에서 개최되지는 못했지만, 대다수의 필리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음반사는 더블 CD 패키지를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총 126분 분량의 페이 웡(Faye Wong) 홍콩 콘서트 라이브 앨범. 1년 전, 홍콩 콘서트에서 페이 웡의 다양하고 아방가르드한 룩이 모두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힐만 있는 투명 신발과 인디언 의상 등 눈부신 룩을 신었던 그녀를 기억하시나요? 이러한 모습은 이번 앨범 표지와 내지에 하나씩 소개된다. 전체 수록곡 29곡은 'Sky', 'I Do', 'Unrepentant', 'You Are Happy So I'm Happy', 'Promise' 등 모두 대중적이고 친숙한 곡들이다. 클래식 곡 차트와 수요에서 여전히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Faye Wong은 여동생 Tao Naying의 "Wake Up"도 불렀습니다. Faye Wong은 원래 이 노래에서 Naying의 합창 천사를 연기했지만 그녀는 이 노래를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했으며 콘서트 중에 매우 특별했습니다. 또 노래. 두 디바는 전혀 다른 성격을 갖고 있지만 각각 독특한 노래 실력을 갖고 있다. 두 버전의 'Awake from the Dream'은 꼭 들어볼 만하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페이 웡이 글램 록의 거인 퀸의 클래식 곡인 '보헤미안 랩소디'를 불렀다는 점이다. 이 노래는 페이 웡과 혜인이 여러 보컬 코러스를 사용하여 부른 곡이다. 록 음악과 오페라 노래의 기복을 다양한 방식으로 노래하며 Faye Wong의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줍니다. 곡 전체의 브릿지가 상당히 많이 바뀌는데, 이는 그녀에게는 어려운 자기 도전이지만, 이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Faye Wong의 자신을 능가하는 능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멋진 라이브 퍼포먼스가 이번 앨범에는 확실히 담겨 있습니다. 필리핀 팬들을 위한 놀라운 컬렉션입니다.
페이 웡이 직접 부른 'Promise'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인터넷상의 많은 필리핀 팬들은 페이 웡의 '정통' 원곡이 가장 아름다운지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이번 콘서트의 음악팀은 언급할 만하다. 기타리스트 장야동, 드러머 도우웨이, '황금 콤비' 도우잉은 앞으로 이 조합을 다시 보기 어려울 수도 있다.
대만 팬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페이웡의 멋진 대만 콘서트를 언제 즐길 수 있을까? 현재 페이 웡의 콘서트 투어는 2000년 하반기로 한시적으로 예정되어 있다. 이에 따라 페이 웡의 라이브를 듣고 싶어하는 필리핀 팬들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현재로서는 이번 올레코드 앨범에 내 감정을 담을 수 밖에 없다.
사이키델릭한 음악이 울리고, 페이 웡의 싱잉 월드 투어 콘서트의 마지막 장면이 스크린에 흘러나왔다. 서곡 'Emotional Life'에 이어 홍콩 공연이 시작됐고, 페이 웡의 싱잉 투어도 시작됐다. . 큰 세상으로의 여행. 새빨간 드레스를 입은 페이 웡은 청중들에게 그 이유를 설명하듯 "당신은 나를 매우 사랑해요, 당신은 나만 사랑해요, 나는 너무 부끄럽고 외로워요"라는 엄숙한 표정으로 공중에서 첫 가사를 불렀다. 또 콘서트를 열었으니까. 그러나 전체 의상과 결합하면 다른 효과가 나타납니다. 전체 이미지는 "내 귀를 믿을 수 없지만 아름다운 전설에 대해 미신을 갖고 있으며 모든 것과 상관없이 그녀도 노래에 빠진다"고 노래하는 여신의 모습입니다.
빨간 드레스를 벗은 후 세상에 막 도착한 페이 웡은 "9월은 지루하고 지루하다. 모든 것이 괜찮고 고민만 빠진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드라마처럼 단순하고, 평범한 일에 만족하지 않는 그녀. 사랑 게임의 법칙은 안정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상처로 뒤덮일 때까지 사랑에 빠지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갖는 것이다. 넘어지는 것도 두렵지 않은데, 하고 싶은 대로 하면 되는 걸까?”라는 사랑에 대한 나의 견해를 생생하게 그려낸다. 1부에서는 'Emotional Life', 'Impetuous', 'Boring'을 통해 삶에 대한 자신만의 감정을 순수하게 노래한다. 본질적으로 사랑을 갈망하고 땅에 내려온 요정의 이야기를 위한 무대이기도 하다. 사랑을 찾기 위해.
2부에서 가수는 사랑의 사랑에 빠진다. 그는 스스로 통제할 수 없는 체스 말처럼, 눈에 띄지 않는 군인일 뿐이다. 연인, 조용히 사랑의 역할을 하는 마임 아티스트, 우리는 오랜 세월을 함께했지만 여전히 사랑에 빠졌지만 그 말을 잊어버렸고, 또다시 비극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었습니다. 우리는 환상의 운명을 붙잡을 수 없고, 하늘의 갈라진 틈도 볼 수 없으며, 서로 꽉 껴안지만 여전히 실패합니다. 아름다운 것 중 어느 것도 당신의 것이 아니며, 당신은 더 이상 눈을 뜨고 운명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약간 경박한 '지루함'부터 슬픈 톤의 'Chess Piece', 'Cold War', 2부 'Undercurrent'까지 전체적인 느낌이 대조적이다. "네 마음대로 할 수 있어?"라는 질문에 이어 "네가 통제하는 영역에서 벗어나고 싶어"라는 말은 아이러니함을 선사하며 사랑은 스스로 통제할 수 없다는 사실을 확인시켜준다. 상처투성이가 될 만큼 사랑에 빠지지는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사랑의 곤경에 빠지고 말았다. 전진할지 후퇴할지 결정하는 것은 내 연인에게 있습니다. 상대방이 헌신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 사람을 떠날 수 없기에, 연인의 거짓말이 밝혀지면 더욱 큰 손해를 볼 것이라는 두려움에 묵묵히 지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직면하는 것이 두려웠지만 여전히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육체적으로 아무리 가까워도 마음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녀는 이미 연인을 잃은 결과를 예견했습니다. 다시 짙은 구름이 하늘을 가득 채웠을 때 그녀는 저류에 잠겨 무대에서 빠르게 사라졌습니다.
짙은 구름이 걷히고, 하늘이 맑아지며, 그녀와 연인 사이의 거리는 더욱 멀어졌다. "우리의 하늘은 언제 연결될까? 세계 양쪽에서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하늘에 가까워지기 위해 한걸음 한걸음 더 높이 걸어가며 외롭게 광야를 달렸다. 무대 위의 곡선 계단은 약간 산허리 같고 티베트 고원의 맛도 있습니다.
'Sky'보다 자연스러운 'Face'를 부르자 왕페이는 무대 앞 수영장으로 걸어가 어린아이처럼 물놀이를 펼쳤다. 무대 배치와 조명과 함께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얼굴'의 가사를 떠올린다. 위험합니다." 그러나 라이브 버전에는 그러한 단락이 없습니다. Lin Xi는 이렇게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말로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지만, Faye Wong은 전체 가사를 단순화하고 알 수 없는 자작 언어로 낭독했습니다. 하나."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오직 당신만이 내가 생각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결국 그녀는 누군가가 자신의 생각과 부르심을 이해하기를 원했습니다."
황야를 벗어나 바닷가를 걷던 가수는 점차 길을 잃고 어둡고 신비로운 숲 속으로 들어섰다. 추억과 쓰디쓴 사랑에 갇힌 가수는 기억의 숲에 갇혀 헤어나오지 못한다. "길을 잃을 때까지 그리워하고 조용히하지 않을 것입니다."무대 사방에서 공기를 불어 넣는 워터 제트가 풀려 났고,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처럼 녹색 조명이 켜졌습니다. 타이중 가수들에게 손을 뻗은 손은 기이한 숲을 이루고, 추억을 붙잡고 놓지 못하는 효과를 만들어낸다. 거기에 갇혀 있으면 떠나는 것도 아니고 머무르는 것도 아닙니다. 가수는 마침내 시끌벅적한 빨강, 노랑, 초록의 색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했다. 'Sky', 'Face'부터 'Lost'까지, Faye Wong은 "더 이상 당신을 기억할 수 없을 때까지 당신을 그리워한다"는 사랑에 집착하며 절망적으로 추억 속으로 점점 더 깊이 빠져들고 있습니다. 자신을 위한 추억의 세계를 만들고, 그 안에서 살아보고, 연인과 함께하는 상상을 해보세요.
현실과 꿈을 구분할 수 없는 것 같아요. 현실은 꿈일 뿐이고, 서로 다른 두 세계를 혼동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속 설렘을 느끼기 위해 꿈 속으로 들어가려고 노력해요. 게다가 꿈이 현실로 이어지도록 하고, 그 느낌과 함께 몽유병을 일으키며, 세상이 얼마나 자유로운지 느껴보세요. 알고 보니 절제는 너무 큰 저주였고 방황하는 공간은 마치 내가 진정으로 소유한 공간처럼 느껴졌다. 감정을 자유롭게 발전시키고, 흥분하면서도 멍하니 자신만의 꿈을 꾸어보세요. 현실과 동떨어져 고립된 세계에 살면서 꿈속의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꿈을 스스로 만들어가는 완전한 정신병자.
자신의 미친 행동에 대해 가수는 "과하게 애착을 갖는 건 당연하다. 질식해 죽는 게 당연하다"며 공개적으로 '용서해줘'를 흥얼거렸다. 가라앉고 있는데 화를 발산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결국 중요한 것은 서로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이고, 함께 여행을 못 가도 상관없다. "씹는 껌이 맛이 없으면 어떻게 뽀뽀하면 날아오나요? 아직도 입술에 껌을 씹고 있어요. 솔직히 말하면 습관이고 미신일 뿐입니다.
"높은 지위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너무 노골적으로 숭배하지 마십시오. 계명이라는 한 단어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현실이 너무 지루하기 때문에 가수는 꿈나라로 여행을 떠난다. 바깥 세상의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으며 평온함과 초연함을 표방하며 세상에서 몽유병을 계속한다. 내가 "악마를 사랑하는 법을 알기 전에는 종교적인 태도를 취하지 말라"고 나 자신에게 말했지만, 당신은 스스로를 뒤집었습니다. 신?" 서문도 틀리고 후자가 틀리다. 두 부분으로 나누어 혼잣말을 해보세요. '불안함', '사랑의 계명', '한 사람이 두 가지 역할을 한다'는 영적인 차원에서 신비롭고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페이 웡의 신비로운 의상과 무대 조명 효과가 어우러져 관객을 또 다른 세계로 이끈다.
이 부분의 주제는 그녀의 사랑 태도로, Faye Wong은 공중에서 4 개의 고공 크레인 사이를 아무 잘못도 두려워하지 않고 걷는다. "나는 단지 하룻밤만 더 그를 만나기 위해 아주 멀리, 아주 멀리 여행할 것입니다." Huang Weiwen은 그 기간 동안 Faye Wong이 사랑을 위해 베이징에서 살았고 홍콩의 음악 산업을 무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가 바보라고 생각하세요? 그녀는 당신에게 대답할 것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았다면 아마도 당신은 무엇이든, 무엇이든,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Doing Evil'의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열광에 비해, "Di -Dar"는 수동적이고 약간 슬픈 버전입니다. "나는 당신을 너무 많이 갖고 싶지 않습니다. 갑자기 당신이 너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게 될까봐 두렵습니다. 갑자기 숨이 막히고 갑자기 비명을 지르고 뛰고 싶고..." 감정은 완전히 상대방에 의해 통제되며, 연인의 행동에 따라 감정이 차례로 발생합니다. 감정에 영향을 받을까 봐 두려워서 차라리 보지 않고, 듣지 않고, 소유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겠다. 완전히 부정적인 태도입니다.
"1999년이 세상의 종말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때쯤이면 우리는 결혼하고 아이를 가져야 합니다. 그가 너무 많은 나쁜 일을 하기 전에 하나님께서 그를 천국으로 데려가도록 해주세요. 아마도 우리도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알 수 없는 미래를 마주하고 약간의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The End'의 심리 상태처럼 'The Way Out' 곡 전체에는 페이 웡의 다양한 고민이 담겨 있다. 탈출구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행복에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노력하지만, 행복이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합니다. "A Way Out"은 Faye Wong의 창의적인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1994년에 작곡된 'The Way Out'은 그녀가 자신의 고민을 드러내는 출구일 뿐만 아니라 사랑에 대한 기대도 담고 있다. 예언처럼 Faye Wong과 Dou Weizhen은 이미 1999년에 아이를 낳았습니다. 겁에 질려 공중에 갇히는 것부터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아 지상으로 내려오는 것까지 Faye Wong은 미소를 되찾고 행복한 가족을 얻었습니다.
'Ambiguous'는 'A Way Out'의 혼란과 혼돈을 어느 정도 계승하고 있다. "내 눈은 울고 있는 것 같으나 울지 않는 것 같고, 무엇을 기도하고 있는지 말할 수도 없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도 말할 수 없으나 그 사람을 향해 열린 마음을 가질 수도 없고 무례할 수도 없다." 좋아요. 우리는 더 이상 나아갈 수도, 버릴 수도 없습니다. 겉보기와는 별개인 것 사이에서 머뭇거리고 방황하며, 쓴맛과 단맛 사이의 모호한 표정을 분별하지 못한다.
'길을 헤매기 전 이 회차를 되돌아본다', '사랑과 아픔의 끝'과 '애매모호'는 서로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연인 곁을 헤매는 것은 모순되고 복잡한 기분 때문일 뿐이다. 낮게 유지할 수도 없고 그대로 둘 수도 없습니다. 사랑은 빗방울 같아서 깨지기 힘든데, 생각할수록 어지럽고 알 수 없다. 떠나야 할까요 아니면 기다려야 할까요? 사실 'Ambiguous'와 'The Edge of Love and Pain'의 곡 스타일은 콘서트 전체의 주제와 맞지 않고 전혀 연관성이 없다. 이 부분은 관람하는 사람들에 대한 양보이자 천박한 취향에 대한 굴복이다.
라이브 밴드와의 협업에 도전한 페이 웡은 퀸의 포스트모던 오페라 '보헤미안 랩소디'를 선택했다. 전작 '사랑과 고통의 경계'에 이어 '보헤미안 랩소디' 역시 제목과 비슷한 상황을 다루고 있다. '가고 싶어', '가자'라는 가사가 반복적으로 반복되지만, 사실 이는 가수의 불운한 말일 뿐이다. 얽히고설킨 애매모호한 관계를 벗어나고 싶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지 않을 수 없다. 사랑한다고 말하면서도 그녀를 내버려 두는 것은 죽음보다 더 나쁜 삶이다. 결국 모든 사람들은 더 이상 그녀를 괴롭히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찌됐든 바람은 계속 불었다.
"당신의 눈썹이 넓어져서 나는 웃는다. 당신의 눈은 빨갛고, 내 하늘은 회색이다." 린시는 페이 웡의 감정 세계를 분리해 두 사람의 세계를 맴돌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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