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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리버 여행기 소개
걸리버 여행기
(조나단 스위프트가 쓴 소설)
'걸리버 여행기'는 영국 작가 조나단 스위프트가 쓴 소설이다. Naisheng Swift)는 1726년에 처음 출판된 장문 여행기 스타일의 풍자 소설입니다.
작품은 르무엘 걸리버 선장(레무엘 걸리버로도 번역됨)의 목소리를 사용해 4개국을 여행한 그의 경험을 이야기한다. 걸리버의 릴리푸트, 브롭딩낙, 플라잉 아일랜드 왕국, 후이넘 왕국 등의 모험을 통해 18세기 전반 영국 지배계층의 부패와 죄악을 반영한다. 또한 작가는 풍부한 풍자적 기법과 허구적 환상을 사용하여 터무니없고 기괴한 줄거리를 썼는데, 이는 당시 영국 의회의 무의미한 당파적 투쟁을 깊이있게 반영했습니다. - 지배세력의 추구는 식민지 전쟁의 잔혹성과 폭력성을 폭로하고 비판함과 동시에 지배자들에 대한 식민지 인민의 영웅적인 투쟁을 어느 정도 찬양한다.
'걸리버 여행기'는 1726년 영국에서 처음 출간되어 일주일 만에 매진될 정도로 독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출판된 이후 수세기에 걸쳐 이 책은 수십 개의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전 세계 여러 나라에 널리 배포되었습니다. 이 책은 또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외국 문학 작품 중 하나이며 새로운 중국어 교육 과정 표준에 필수 읽기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내용을 각색한 영화는 각각 1977년, 1996년, 2010년에 대형 스크린에 상영되었습니다.
서론
1권
걸리버 여행기 관련 사진
"릴리푸트(Lilliput)"
In 1699년 외과의사 걸리버(Gulliver)는 "앤텔로프(Antelope)"호를 타고 남태평양으로 항해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도중에 걸리버는 죽음을 피해 릴리푸트(릴리푸트)로 표류하게 되는데, 그곳에서 악당에게 묶이게 된다. Lilliput 사람들은 거대한 걸리버를 왕에게 선물하기 위해 특수 차량을 사용하여 수도로 운반했습니다. 그의 외모는 Lilliput 국가의 거의 모든 사람들을 매료 시켰습니다. 걸리버의 온유한 연기는 점차 왕과 백성의 호감을 얻었고, 점차 소인국의 풍습과 습관에 익숙해졌습니다. 당시 고대 소국인 블레퍼스(Blefus)는 바다에서 릴리푸트 제국을 침공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걸리버는 해협을 건너 최대 규모의 적선 50척을 릴리푸트 항구로 끌고 온 것은 대단한 성과였다. . 그러나 걸리버는 고대 비버 제국을 파괴하는 것을 꺼려했고, 이로 인해 황제는 매우 불행해졌습니다. 이때, 여왕의 궁전에 불이 났다. 걸리버는 너무 불안해 불을 끄려고 오줌을 쌌지만, 여왕을 몹시 화나게 했다. 그 결과, 릴리퍼트 왕국의 군주들과 대신들은 걸리버를 제거하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걸리버는 재빨리 고대 제국인 블레퍼스로 도망쳤고, 이후 무사히 영국으로 돌아왔다.
2권
'브로브딩낙(성인의 나라)'
걸리버는 집으로 돌아온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모험'에 동행했고, 아쉽게도 바다로 나간다. , 우리는 다시 폭풍을 만났고 배는 Brobdingnegg (성인의 나라)로 날아갔습니다. 걸리버는 키가 20미터나 되는 농부에게 잡혔습니다. 농부는 걸리버를 전국 주요 도시의 전시회에 데려갔고, 마침내 수도에 이르렀다. 농부는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서 걸리버에게 매일 10번의 공연을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그 때문에 거의 지쳤습니다. 농부는 아무런 이익도 얻지 못하자 걸리버를 여왕에게 팔았습니다. 작은 체격과 영리함으로 인해 걸리버는 궁궐에서 큰 인기를 끌었지만 쥐, 새, 기타 동물들의 공격을 자주 받았습니다. 걸리버는 왕과 마주하면서 지난 100년 동안의 영국의 모든 면모와 역사를 우스꽝스럽게 소개했지만 왕에게 하나씩 거절당했습니다.
국립 3년차 걸리버는 국왕과 함께 국경을 순회했다. 향수병을 느낀 그는 아픈 척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해변으로 나갔습니다. 하늘의 독수리는 자신이 살고 있는 상자가 거북이인 줄 착각하고 그것을 집어들었습니다. 여러 마리의 독수리가 공중에서 경쟁을 벌였고, 상자는 바다에 떨어져 지나가던 배에 발견됐다. 걸리버는 구조된 뒤 배를 타고 영국으로 돌아갔다.
3권
"레푸타, 발니베이비, 라그나그, 겔라다즈, 일본 여행 노트"
집에 머물렀다. 얼마 후 걸리버는 " 좋은 희망"을 다시 한 번. 이번에 걸리버의 배는 해적선에 납치당했고 우연히 탈출한 걸리버는 비행섬 '레푸타'에 의해 구조됐다. 이 사람들은 특이한 외모와 이상한 옷을 입고 하루 종일 명상을 합니다. 날아다니는 섬에는 왕과 귀족들이 모두 살았고, 발니바비를 포함한 세 개의 섬에는 서민들이 살았다. 걸리버는 비행섬을 떠난 후 발니베이비에 방문하여 섬에 있는 '라가도 과학 아카데미'를 방문했다. 이 과학원에서는 황당한 주제를 연구하여 전국이 황폐해지고, 집이 무너지고, 사람들이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없게 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때 걸리버는 마녀섬에 찾아왔다.
섬의 통치자는 마법에 능숙하고 어떤 유령이라도 마음대로 소환할 수 있다. 따라서 걸리버는 고대에 많은 유명한 사람들을 만났고, 역사서에 있는 많은 기록이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지 않거나 심지어 거꾸로 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다가 걸리버는 라그나그 왕국을 방문하여 일종의 불멸의 '스트루브로그'를 보았다. 걸리버는 출국 후 일본에 왔다가 배를 타고 영국으로 돌아왔다.
4권
'후이안족의 여행'
걸리버가 귀국한 지 5개월 만에 그는 '모험호'의 선장으로 고용되어 다시 항해에 나섰습니다. 배는 바다로 간다. 도중에 선원들은 반란을 일으켜 그를 몇 달 동안 가두다가 "찬송가"로 추방했습니다. 이곳에서 걸리버는 인간처럼 생긴 야후(Yahu)라는 짐승에게 포위당했다. 다행히도 현명한 말인 "Hyhnhnms"가 그를 구하러 왔습니다. 말은 국가의 합리적인 거주자이자 통치자인 반면, "야후"는 말이 키우고 일하는 짐승임이 밝혀졌습니다. 걸리버의 행동과 대화는 '찬송가' 나라의 마족에게 이성적인 '야후'로 여겨져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걸리버는 그 나라의 언어를 빨리 배우고, 그의 주인의 초대에 따라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는 말이 짐승인 반면, 자신과 같은 "야후스"는 이성적이며 그들의 주인인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것은 Houyhnms에게 충격을주었습니다.
'찬송가'가 지닌 다양한 미덕에 영향을 받은 걸리버는 '찬송가'의 나라에 머물기를 원했다. 그러나 Houyhnms 국가의 국회는 그곳의 야후를 제거하기 위한 결의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그래서 걸리버의 소원은 실현될 수 없습니다. 절망에 빠진 걸리버는 배를 타고 나라를 떠나 집으로 돌아와야 했습니다. '찬송의 왕국'에 대한 동경으로 평생 말과 친구가 되어온 걸리버. [2]?
주인공의 연대표
시간
주요 사건
1699년 5월 4일
출항일 "영양"
1699년 11월 5일
릴리푸트로 표류
1701년 9월 24일
릴리푸트를 떠나다
1702년 4월 13일
중국으로 귀국
1702년 6월 20일
"항해" 모험을 떠나세요
6월 20일 , 1703년
성인의 나라에 도착
1706년 6월 3일
귀국
1706년 8월 5일
"좋은 희망"호 항해
1707년 4월 11일
세인트 조지 요새 도착
p>1707년 4월 13일①
비행섬국가 도착
1709년 4월 21일
루그나그 도착
1709년 5월 6일
작별 귀국을 준비하는 국왕과 친구들
1709년 5월 12일①
라그네이 체크를 떠나 일본으로 향하다
1709년 5월 27일①
일본 하마가키에 하선
1710년 6월 9일
일본 나가사키에 도착
1710년 8월 7일
출항 "모험"호 선장
1711년 4월 6일
명두원 도착
1711년 4월 10일
중국으로 귀국
1711년 5월 9일
후이넘 왕국 도착
1714년 2월 15일(1715)②
후이넘 왕국을 떠나다
1715년 11월 5일
호수공원 도착
1715년 11월 24일
리스본에서 출발
12월 5일 1715
귀국
p>
작품목록
편집
1권
" Lilliput(릴리푸트)"
장
일반 내용
1장은 걸리버 자신과 가족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 여행의 원래 동기 - 바다에서의 난파선, 수영 탈출하다 - 릴리푸트(Lilliput)는 안전하게 영토에 착륙했다 - 포로가 되어 내부로 호송되었다.
제2장 릴리퍼트 황제는 몇몇 귀족들과 함께 구금되어 있는 걸리버를 만나러 왔다 - 황제의 용모와 의복에 대해 묘사 - 학자들에게 걸리버에게 현지 언어를 가르치라는 명령을 내렸다 - - 황제의 총애를 받은 이유는 그의 온순함에 대해 그의 주머니를 수색했고 그의 칼과 권총을 압수했습니다.
제3장 걸리버의 게임 - 릴리퍼트의 궁정에서의 다양한 오락 활동 설명 - 걸리버는 특정 조건을 수락하면 자유로워집니다.
4장: 릴리푸트의 수도 밀톤도와 왕궁에 대한 설명 - 걸리버는 신하와 황실의 일을 논의하고, 걸리버는 황제를 섬기고 적과 싸우겠다는 의지를 표현한다.
5장 걸리버는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특별한 전략을 구사했다 - 높은 명예 칭호를 받았다 - 블레푸스쿠 황제가 사절을 보내 평화를 청원했다 - 여왕의 궁전에 불이 붙었고 걸리버는 나머지 일행을 도왔다. 궁전이 구출되었습니다.
제6장 릴리푸트 주민들의 상황: 그들의 학문, 법률, 관습, 자녀 교육 방법 - 걸리버의 시골 생활 방식 - 어떤 여인을 위한 그의 작품을 옹호한다.
7장 걸리버는 자신을 심각한 반역죄로 고발하려는 음모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블레푸스쿠로 도망쳐야 했는데 그곳에서 환영을 받았다.
8장 걸리버는 운 좋게 블레푸스쿠를 떠날 수 있는 길을 찾았고, 우여곡절을 겪은 뒤 무사히 고국으로 돌아왔다.
2권
"Brobdingnag(성인 왕국)"
장
일반 내용
첫 번째 장 큰 폭풍을 묘사합니다; 선장은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긴 삼판을 보냈습니다. 걸리버는 긴 삼판을 가지고 떠났습니다. 그는 원주민들에게 붙잡혀 농부의 집으로 끌려갔습니다. - 그가 즐겁게 지냈고 여러 사건이 발생한 곳 - 지역 주민들에 대한 설명.
제 2장 농부의 딸에 대한 설명 - 걸리버는 시장 마을로 이동한 다음 수도로 이동합니다 - 여정의 세부 사항입니다.
제3장 걸리버는 궁전으로 소환됩니다. 여왕은 농부 주인에게서 그를 사서 왕에게 선물합니다. 그는 폐하의 위대한 학자들과 토론합니다. 법원의 규칙에 따라 레프는 방을 제공합니다. 그는 여왕의 총애를 받고 조국의 명예를 옹호했으며 여왕의 난쟁이와 다투었습니다.
4장 나라에 대한 설명 - 현대 지도 수정을 위한 제안 - 왕궁과 수도의 개략 - 걸리버의 여행 방식 - 주요 사찰에 대한 설명.
5장 걸리버가 겪은 여러 가지 위험 - 범죄자가 처형되는 상황 - 걸리버는 항해술을 발휘했다.
6장 걸리버가 왕과 왕비를 기쁘게 하는 여러 가지 방법 - 음악적 재능을 보여줌 - 왕은 영국의 상황에 대해 묻고, 이에 대한 걸리버의 설명 - 왕의 의견.
7장 조국을 향한 걸리버의 사랑 - 왕에게 매우 유익한 제안을 했으나 거절당했다 - 나라의 민속은 단순하다 - 나라의 학문은 매우 불완전하고 범위가 좁다 - 국가의 법적, 군사적, 정치적 상황.
제8장 국왕과 여왕이 국경을 순찰하고, 걸리버가 그들에게 시중들고, 걸리버는 그가 영국을 떠나 영국으로 돌아온 경위를 자세히 이야기한다.
3권
"레푸타, 발니베이비, 라그나그, 겔라다주, 일본 여행 노트"
장
p>
일반 내용
1장 걸리버는 세 번째 항해를 시작합니다. 해적에게 강탈을 당하고 사악한 마음을 가진 네덜란드인이 작은 섬에 도착합니다. 그는 레퓨타를 통해 접근했습니다.
제2장. 레푸티아인의 성격과 기질 - 그들의 학문 - 왕과 궁정 - 걸리버가 그곳에서 받은 환대 - 주민들의 두려움과 불안 - 여성들의 상태.
3장 현대 철학과 천문학에서 이미 해결된 현상, 즉 레푸탄의 천문학 분야의 큰 발전은 왕이 반란을 진압하는 수단이었습니다.
4장 걸리버는 라퓨타를 떠난다 - 발니베이비로 보내진다 - 발니베이비의 수도에 도착한다 - 수도와 그 교외에 대한 설명 - 걸리버를 대접한다 귀족의 환대 - 귀족과의 대화.
5장 걸리버는 라그다에 있는 과학 아카데미 방문 허가를 받는다. - 아카데미의 개요 - 교수들이 진행하는 학술 연구.
제 6장 과학 아카데미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 걸리버는 개선을 위한 몇 가지 제안을 내놓았고 모두 명예롭게 받아들여졌습니다.
7장 걸리버는 라그도를 떠나 – 말도나다에 도착 – 이용할 수 있는 보트가 없음 – 다그레로 짧은 항해를 하고 – 지역 최고 경영자의 영접을 받습니다.
8장 굴라 대원뿔 개요(계속) - 고대 및 현대사 개정.
9장 걸리버가 말로나다로 돌아옴 - 라그나그 왕국으로 항해 - 걸리버가 구금됨 - 궁정으로 호송됨 - 그를 어떻게 대접받음 - 왕은 신하들에게 매우 관대했습니다.
제10장 걸리버가 루그나그를 칭찬하다 - 걸리버가 몇몇 유명한 사람들과 이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스트루드브루크"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11장 걸리버는 루그나그를 떠나 일본으로 항해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네덜란드 배를 타고 암스테르담으로 갔다가 암스테르담에서 영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제4권
"후이마(Hui Ma)의 여행기"
장
일반 내용
1장 걸리버는 바다로 떠나기 위해 "모험가"의 선장으로 고용되었습니다. 그의 부하들은 사악한 의도를 품고 오랫동안 선실에 가두었다가 이름 없는 땅에 버려졌습니다. 그는 이 나라에 들어왔습니다. 이상한 동물 '야후'에 대한 설명 - 걸리버는 두 개의 '찬송가'를 만난다.
제2장 걸리버는 '찬송가'를 따라 집으로 인도된다 - 집 설명 - 걸리버의 환대 - '찬송가'에 나오는 음식 - 걸리버의 이유 고기를 못 먹게 되어 괴로워하다가 결국 해결책 - 그가 이 나라에서 먹는 방식.
3장 걸리버는 '찬송가' 사부의 도움과 지도를 받고 그들의 언어를 주의 깊게 공부했다 - 이 언어에 대한 소개 - 여러 '찬가' 귀족들이 호기심에 찾아왔다 걸리버를 만나러 오다 - 그는 그의 항해에 대해 그의 주인에게 간략하게 보고합니다.
제4장 『찬가』의 진과 거짓에 대한 견해 - 걸리버의 진술에 동의하지 않는 스승 - 걸리버는 자신의 인생 경험과 여행 경험을 좀 더 자세히 서술한다.
5장 걸리버는 유럽 군주들 사이의 전쟁 원인인 영국의 상황을 주인에게 보고하라는 명령을 받고, 걸리버는 영국 헌법을 설명하기 시작한다.
6장: 앤 여왕의 지휘 하에 영국으로 귀환 - 유럽 궁정의 총리 캐릭터.
7장 조국에 대한 걸리버의 사랑 - 주인은 걸리버의 서사를 바탕으로 영국의 헌법과 행정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고, 인간 본성에 대한 주인의 견해인 비교를 위한 비슷한 예를 제시한다.
8장 걸리버는 '찬송가'의 위대한 인물인 '야후'가 그들의 국가대표인 젊은 '찬송가'들의 교육과 운동에 대해 여러 상황을 서술한다.
제9장: 후이넘 국민회의는 토론의 결과가 어떻게 결정되었는지, 즉 후이넘의 학문적 구조, 장례식, 언어 결함 등이 어떻게 결정되었는지에 대해 큰 논쟁을 벌였습니다.
제10장 걸리버의 일상생활 정리, '찬가'와 함께하는 행복한 삶 - 자주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도덕성이 크게 발전했다 - 대화 - 걸리버는 스승으로부터 반드시 찬송을 해야 한다는 통보를 받았다 나라를 떠나십시오 – 그는 매우 슬프고 땅에 쓰러졌지만 여전히 순종했습니다. 그는 하인의 도움으로 작은 배를 만들고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제11장 걸리버의 위험한 항해 - 정착하려고 뉴네덜란드에 도착 - 원주민에게 화살을 맞음 - 포르투갈인들에게 붙잡혀 강제로 끌려가는 배 위에서 - 선장 그에게 따뜻한 환대를 주었다 - 걸리버는 영국으로 돌아왔다.
12장 걸리버는 그 기록이 사실이고 신뢰할 수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그는 이 책을 출판할 계획입니다. 그는 사실을 왜곡하는 여행자들을 비난합니다. 그는 글을 쓰는 데 어떤 사악한 목적도 없음을 보여줍니다. 누군가 이의를 제기합니다. 걸리버의 대답 - 식민지 건설 방법 - 조국에 대한 걸리버의 찬사 - 그는 왕이 자신이 묘사하는 국가를 점령할 권리가 없다고 믿습니다. - 그 나라들을 정복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 독자에게 마지막 작별 인사를 전합니다. 조언이 끝났습니다.
인물소개
걸리버
18세기 평범한 영국남자이면서 특이한 로빈슨(18세기 영국남자)이기도 했던 인물이다. 작가 데포의 작품 '로빈슨 크루소'의 주인공)은 천성적으로 모험심이 강하고 외롭고 지루함을 싫어하는 인물이다. 그는 열심히 일하고 용감하며 수완이 풍부하고 친절한 사람입니다. 그는 기억력이 강하고(이로 인해 언어 학습에 있어서 로빈슨 크루소보다 훨씬 뛰어나고 여행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학습과 관찰에 능숙하고, 사고력이 뛰어나고, 독특한 사고 방식을 갖고, 단순하고 온화한 기질을 갖고 있으며, 친절한 태도, 친절한 태도, 다른 사람들과 쉽게 어울리고, 친절에 보답할 줄 알고, 신사적인 태도를 갖고 있으며, 친구들을 위해 기꺼이 목숨을 걸고 기꺼이 도와주며,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친구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과 싸우기 위해. 동시에 그는 똑똑하고, 재치 있고, 용감하고, 원활하고 합리적으로 일을 처리하고, 말을 잘하고, 일을 하는 데 결단력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행동할 수 있고, 모든 기회를 포착하여 자유를 추구하며, 강한 자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감이 있고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는 솔직하고 애국심이 강하며 자신의 체면을 아끼는 사람이다. 자신에게 적대적인 사람이나 파렴치한 사람(야후 등)에 대해서는 증오와 혐오, 경멸로 가득 차 있지만, 고귀한 사람과 지식이 풍부한 학자를 존경한다. 일반적으로 그는 의문의 정신, 진리에 대한 열정, 인내를 지닌 용감한 사람입니다. 여행을 하면서 그는 점점 타락해가는 사회 현실을 통찰하게 되었고, 영국 사회는 문명화되지 않았다는 결론을 내렸다. 걸리버의 이미지는 작가의 생각을 구체화 한 것입니다. 작가는 자신의 캐릭터에게 다양한 미덕을 부여합니다. 걸리버는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관심이 없지만 타인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걸리버는 긍정적이고 이상적인 인물이다. 그는 항상 자신의 약점과 실수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지만, 자신의 장점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겸손하고 학구적이며 새로운 눈으로 새로운 현실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어디에서나 사람들의 노리개 취급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침착함을 유지하고 품위를 유지하며 성인 국가의 왕과 동등하게 대화했습니다. 그는 소인국이 외침에 저항하도록 돕는 용기가 있었지만, 소인국의 공격적인 확장 정책에 봉사하는 것을 단호히 거부했습니다.
프리나페
릴리푸트 왕국의 재무장관인 프리네이프는 릴리푸트 왕의 총애를 받는 인물로, 왕에게 아첨을 하여 왕을 기쁘게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다 동원했고, 왕의 총애를 얻기 위해 자신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일까지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는 백성들을 우두머리로 여기고 백성들을 자신보다 열등하다고 여겼습니다. 플납은 재능과 기술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았고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질투심이 많고 교활하며 사악하고 교활하며 편협하고 질투심이 많으며 당투에 정통하며 자신보다 능력 있는 사람을 미워하고 보복하기를 좋아하며 남을 비방하기를 좋아합니다. 그의 행동은 사악하고 무자비합니다. 결과에 관계없이 결단력을 갖고 상대방이 여지를 남기지 않도록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보복할 기회를 찾으십시오. 관련 음모: 걸리버의 자비와 관대함, 그리고 고대 국가 블레퍼스의 함대를 점령한 그의 군사적 공적은 릴리푸트의 왕에 의해 높이 평가되었으며, 플리냅은 매우 화가 나서 그를 모함하고 비방하기 위해 다른 장관들에게 연락했습니다. 블레푸스쿠에게.
스카이 스위스
걸리버가 릴리퍼트 왕국의 왕에게 다시 이용당했을 때, 야망과 질투심이 강한 릴리퍼트 왕국의 제독. 그는 걸리버를 살해하기 위해 재무장관과 공모했다.
브레브딩나그 왕
대왕국의 왕은 박식하고 친절합니다. 그는 지식이 풍부하고 이성적이며 친절하며 나라를 다스릴 능력이 있는 깨달은 왕이다. 그는 걸리버가 말한 비열한 정치인과 피비린내 나는 전쟁을 싫어한다. [6]?
날아다니는 섬나라의 과학자들은
오이에서 햇빛을 추출하고, 배설물을 음식으로 환원하는 등 허황되고 성과 없는 과학연구를 하면서 사악하고 어리석다. 잔혹한 방법으로 지역 주민들을 상대했는데, 주민들이 약간 반항적인 태도를 보이면 섬으로 날아가 햇빛을 차단하고 심지어 주민들을 압박하기도 했습니다.
후잉왕국의 왕
작가는 현명하고 근면하며 용감하고 친절하고 우호적이며 정의롭고 정직한 이상적인 인물이다.
작품 감상
작품의 주제
소설 1권에 묘사된 릴리푸트의 장면은 당시 대영제국의 축소판이었다. 시간. 당시 영국의 토리당과 휘그당 사이의 끝없는 투쟁과 대외전은 본질적으로 국가 경제와 민생과 전혀 관련 없는 사소한 문제를 두고 음모를 꾸미는 정치인들에 불과했습니다.
소설 2권에서는 걸리버가 자랑스러워했던 영국의 선거제도, 의회제도, 각종 정치·종교적 조치에 대한 어른의 왕의 날카로운 공격을 활용하고, 그 속에서 영국의 다양한 제도와 정책을 분석했다. 정치적, 종교적 조치는 의심과 부정을 표현했습니다.
소설 3권에서 저자는 당시 영국의 철학자들, 현실과 동떨어져 환상에 빠진 과학자들, 터무니없는 발명가들, 옳고 그름을 혼동하는 비평가와 역사가들을 풍자한다. 틀렸어.
소설 4권에서 작가는 걸리버를 통해 일련의 질문에 답함으로써 전쟁의 본질과 법의 위선, 그리고 공작의 지위를 획득하는 부끄러운 행위를 폭로한다. 필요한 모든 수단.
소설 전반에 걸쳐 <걸리버 여행기>는 정치적인 성향이 뚜렷하다. 당시 영국의 의회정치와 반동적인 종교세력을 공격하는데 비판적 우위가 집중되어 있었다. 이 소설은 릴리푸트(Lilliput), 브롭딩낙(성인), 라퓨타(Flying Island), 후이넘(Houyhnms) 등의 걸리버의 모험을 통해 18세기 전반 영국 사회의 변화를 반영하고 있으며, 일부 모순은 영국인의 부패와 죄악을 폭로하고 비판한다. 자본주의 원시적 축적 시대의 지배계급과 영국 자본주의에 대한 미친 약탈과 잔혹한 착취.
영화 속 걸리버
당시 영국은 작가에게 비난과 조롱의 대상이었다. 걸리버 여행기 '걸리버 여행기'의 첫 번째 장소는 릴리퍼트(Lilliput)입니다. 이 작은 나라에서는 당파심이 서로 충돌하고, 이웃들은 서로 패배를 원할 뿐만 아니라 노예화도 하고 싶어합니다. 릴리푸트의 왕은 줄타기 대회를 통해 관리들을 선발했는데, 왕이 하사한 화려한 비단실 몇 개를 얻기 위해 관리들은 서슴지 않고 광대처럼 터무니없는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 작은 법정은 당시 영국의 축소판이었다. 릴리푸트의 정치적 관습과 규칙, 규정마저도 당시 영국의 정치 상황과 똑같았다. 2권에서는 영국을 거론하기도 했다. 걸리버는 긴 연설을 통해 영국의 역사와 제도, 현황을 위대한 인민의 왕에게 소개하고, 스스로 나라를 지키기 위한 여러 가지 사항을 소개했다. 그러나 위대한 인민의 입장에서 보면 영국의 역사는 다음과 같다. 탐욕, 정당 분쟁, 위선, 배반, 잔인함, 분노, 광기, 증오, 질투, 정욕, 교활함 및 야망의 가장 심각한 결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자는 “이렇게 보잘 것 없고 무능한 벌레”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자연이 용인해 온 땅 위를 기어다니는 가장 해로운 종류의 작은 독벌레”라는 왕의 말을 빌려 영국 사회의 모든 면을 풍자했다. 제3권에서는 라게도 과학원 회원들의 지루하고 터무니없는 과학 연구를 통해 당시 영국의 유사과학을 풍자했으며, 라퓨타 섬에 대한 묘사는 영국의 아일랜드 착취와 억압을 비판했다.
이 소설은 현재의 사회 상황을 비판할 뿐만 아니라 더 깊은 차원에서 인간 본성 자체를 직접적으로 풍자하고 있다. 4권에서 '돈'에 관한 논의도 마찬가지다. 걸리버는 돈도 없고 군대도 경찰도 없는 말의 나라에 왔습니다. 그는 말 주인에게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그곳의 예후 사람들은 돈이 많을수록 좋다고 믿습니다. 성격이." 충분합니다. 본성이 사치스럽거나 탐욕스럽기 때문에 부자는 가난한 사람의 노동의 결실을 누리고, 가난한 사람과 부자의 비율이 천 대 1이므로 우리 국민의 대부분은 어쩔 수 없이 살아가게 됩니다. 비참한 삶… 저자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사람들 사이의 순전히 금전적 관계에 주목합니다. 그리고 이는 인간의 본성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예술적 특징
'걸리버 여행기'는 심오한 사상적 내용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비교적 완벽한 예술적 형식을 갖고 있다. 우선 스위프트는 당시 영국의 현실을 묘사하기 위해 허구적 플롯과 판타지 기법을 사용했다. 동시에 그는 당시 영국의 현실을 바탕으로 다채롭고 동화 같은 판타지 세계를 창조하기도 했다. 스위프트의 환상 세계는 현실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현실의 모순은 환상 세계에서 더욱 집중되고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1688년 쿠데타 이후 토리당과 휘그당은 권력을 두고 서로 공격했지만, 사실 둘 다 귀족과 부르주아지의 이익을 대표했다. 스위프트는 의회 정당 투쟁의 본질적인 특성을 포착하여 릴리푸트에서 높은 정당과 낮은 정당을 창설했습니다.
이러한 허구적 구성은 현실을 더욱 강렬하게, 집중적으로, 전형적으로, 보편적으로 표현합니다. <걸리버 여행기>의 예술적 매력은 바로 여기에 있다. 스위프트의 환상과 현실은 조화롭고 통일되어 있다. 릴리퍼트, 어덜트, 플라잉 아일랜드, 말의 나라에서의 걸리버의 경험은 모두 다르지만 모두 합리적이고 흠잡을 데 없이 배열되어 있다. 환상의 나라에 갈 때마다 그는 다른 대우를 받으며, 그의 작품은 생생하고 생생하여 그의 작품에 예술적 현실감을 부여하여 큰 매력을 발휘하여 풍자 효과를 높인다.
작가가 당시 영국의 의회정치와 반동적인 종교세력을 잔인하고 신랄하게 풍자하고 비판할 때, 어떤 것은 직접적으로 조롱하고, 어떤 것은 외국인의 말을 사용하고, 어떤 것은 비유적이고 냉소적이며, 어떤 것은 동물을 이용해 사람을 비웃는데, 모두 유머러스하고 표정이 풍부하다.
걸리버 여행기 책 사진 (20매) 줄거리의 환상성과 현실의 진정성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소설에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더하기도 한다. 작가는 허구의 동화 같은 마법의 세계를 제시하지만, 이는 당시 영국 사회생활의 현실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작가의 정확하고 섬세하며 적절한 묘사 덕분에 사람들은 그것이 허구의 환상이라는 느낌을 받지 않고 모든 것이 사실인 것처럼 느껴진다. 예를 들어, 작은 사람과 어른, 사람과 사물의 비례 관계를 설명할 때 항상 1 대 12의 비율에 따라 축소되거나 확대되어야 합니다. Lilliput의 악당은 Gulliver보다 12배 작으며 Adult의 성인은 Gulliver보다 12배 더 큽니다. 단순한 걸리버의 손수건은 릴리푸트 왕궁의 융단으로 사용될 수 있고, 성인 나라 농민 여성의 손수건은 걸리버의 몸에 덮으면 이불로 사용될 수 있다. 비행섬의 작동, 궁전의 건축, 도시의 구조를 설명할 때 저자는 수학, 물리학, 화학, 천문학, 의학 분야의 지식과 데이터도 의도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캐릭터의 국지적 세부 사항의 현실성, 조화 및 대칭이 전체 그림과 장면의 현실성, 조화 및 통일성으로 변형되어 작품의 사실성과 매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7]?
작가의 문체는 단순하고 간결하다. 예를 들어 걸리버는 릴리푸트(Lilliput)의 공식 포고문을 복사하여 왕을 "온 세상의 지지를 받는" "왕 중의 왕", "그의 발이 땅의 중심에 섰으며 그의 머리 위의 태양 "등. 걸리버도 괄호 안에 차분하게 설명했다. "둘레는 약 12마일이다." 이 설명에 따르면, “지구의 네 극에 이르는” 무한한 영토가 갑자기 둘레가 10마일도 안 되는 아주 작은 지역으로 줄어들었습니다. 대비가 재밌네요. 괄호 안의 말은 작가의 단순하고 사실적인 서술방식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에 대해 논평할 의도는 없는 듯 보이지만 단지 릴리푸트의 규모를 우리에게 객관적이고 충실하게 설명하고 있는 것 뿐이다. 그는 한때 “나는 평범한 사실을 서술할 때 가장 단순하고 평이한 문체를 사용하는 편이 낫다. 왜냐하면 나는 주로 여러분에게 보고하기 위해 이 책을 썼기 때문이지, 장면도 다르고, 주인공의 상황도 다르다”고 단언한 적이 있다. 그러나 소설 전체의 구성과 문체는 걸리버가 바다로 나갈 때마다 일어나는 원인과 결과를 세세하게 설명하고, 복잡한 줄거리를 시공간적으로 순서대로 묘사하고 있으며, 텍스트는 간결하고 생생하다. 스토리가 강하다.
작품의 영향
편집
1726년 영국에서 처음 출판됐다.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 일주일 만에 1만부가 완판됐다. 3주 만에 팔렸습니다. 수세기 이상 출판된 이후로 수십 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여러 나라에 널리 배포되었습니다. 중국에서는 새로운 중국어 교육과정 중 중학생들이 꼭 읽어야 할 시리즈이다.
작품 평가
Swift는 유머로 작품의 도덕적 의미를 풍부하게 하고, 풍자로 부조리를 폭로하며, 로빈슨 크루소가 등장하더라도 캐릭터와 서사적 틀을 통해 믿을 수 없는 사건을 현실로 만듭니다. 또한 내러티브의 독설과 다양성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영국 작가 스콧[8]?
저자 소개
조나단 스위프트(1667-1745)는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에서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자랐다. 삼촌. 18세기 영국의 풍자작가이자 수필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