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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친노사: 부처님 명호를 부르고 부처님 명호를 수양하는 데 필요한 핵심 가르침
1.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오직 순수한 마음만이 응답할 수 있습니다. 6자 명문을 명확하게 발음하고 의심 없이 또렷이 들을 수 있어야 다른 잡념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일심단결을 이루게 됩니다.
나를 믿으면 부처님 명호를 솔직하게 외우고, 걷고, 서고, 앉고, 눕고, 이것을 절대 놔두지 말고, 꿈에서도 품고, 마음속에 부처님 명호를 간직하고. 이때 마음은 자연히 욕심을 부리지 않고 마음이 왜곡되지 않게 됩니다. 쿵푸가 완성되면 자연히 서방세계가 나타날 것입니다. 가볍게 여기지 마세요! ’ 하고 말하더군요. ‘봐요, 천공충은 씨앗이 없어요. 작은 벌레를 골라서 황토에 넣을 때마다 매일 그 작은 벌레가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거든요. 그것은 버그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나와 같아야 합니다! 당신은 나와 같아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다른 사람의 벌레를 자신의 자손으로 바꾸고, 요새에서 나오자마자 나방으로 만든다. 우리는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실천할 때 귀뚜라미에게서 배우고 집중하여 범부를 초월하여 성스러운 자가 되어야 합니다. 매일 뿌리와 먼지의 침입을 없애고 매일 부처님 명호를 외우라는 말씀입니다. 나도 부처님처럼 되고 싶다! 미래에 당신의 힘이 성숙해지면 당신은 반드시 부처가 될 것입니다! ’
“불명을 염불하다가 마음이 산만해지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 ‘계속 염불하고 육자홍명에 온 힘을 쏟는 것이 유일한 길이다! '
2.
1.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것은 장기적인 의도가 있어야 하며 중단되어서는 안 됩니다. .해류는 아무리 크든 작든 항상 바다로 흐른다.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것이 이와 같으니, 아무리 염송해도 인내하고 날마다 한 마음으로 염송하면 소망이 있을 것입니다. 누구든지 염불만 하면 부처가 될 수 있는 길이 절반입니다.
2. 어떻게 마음을 바꿀 수 있나요? 부처님 명호를 더 자주 외우시면 됩니다. 항상 아미타 부처님을 명심하십시오.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방법은 보편적이며, 높은 능력과 낮은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문맹인 노파도 실천할 수 있지만, 그것은 그들의 자신감에 달려 있습니다. 아미타불. 나모아미타불의 이 말은 대승을 잘 외우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인광스님은 "나모아미타여래를 잘 외우면 부처가 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걷고, 서서, 앉아서, 누워서 염불할 수 있다면, 수행할 시간이 없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부처님은 언제든지 수행입니다.
3.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리는 늘 아미타불이라고 하고, 옳고 그름을 멀리할 때도 아미타불이라고 합니다. 마음이 안정될 때마다 부처님 명호를 외워야 하고, 잠들 때까지 외워도 상관없습니다. 아미타불의 이 말씀만으로도 우리는 삼계를 초월하여 서쪽에 이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수행 중에 마음의 상태에 직면하면 눈으로 보지 않는 척하고, 귀로 듣지 않는 척해야 하며, 여섯 가지 대상에 산만하지 말고, 상태에 산만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아미타불을 정직하게 염불하는 것입니다.
4. 우리는 모두 환생을 하기 위해 업을 가져오는데,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이것이 업의 장애라는 것을 알 수 있다면 앞으로는 살생을 자제하고 부처님 명호를 염불해야 할 것입니다. 더 자주 그러면 카르마의 장애물이 자연스럽게 제거될 것입니다.
5. 망상이 찾아오더라도 두려워하지 말고 그냥 무시하세요. 그것이 바로 나는 여전히 아미타불이다. 내가 계속해서 아미타불을 염불하면 나의 미혹은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이다.
6. 걸을 때, 서 있을 때, 앉을 때, 누울 때마다 부처님 명호를 외우세요. 마음을 진정시키고 명상을 하면 우리 마음은 아미타 부처님께 집중하지 않고 거의 하루 종일 바깥 세상에 매달리며 돌아다닌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몸과 마음이 외부 환경에 의해 모아지지 않고 옮겨진다면 그것은 삶과 죽음의 순환임에 틀림없다.
7. 부처님 명호를 부르는 것은 참으로 순수하고 합법적인 길이며, 서구에 왕생하는 길이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부처님 명호를 부르고 부처님 명호에 집중하면 서방에 이를 수 있다. 서양 선박은 무색이므로 비행기 표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8. 나를 믿으면 부처님 명호를 솔직하게 외우고 걷고 서고 앉고 눕고 부처님 명호에서 벗어나지 말고 꿈 속에서도 부처님 명호를 마음에 간직하라. 이때에는 욕심이 생기지 않고, 뜻을 바꾸지 않으면 자연히 서방낙원이 나타난다. 이것은 삶과 죽음의 문제이므로 가볍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3.
1. 우선, 우리는 단순한 삶을 살아야 하며 우리가 가진 것에 만족해야 합니다. 그는 금, 은, 명예를 중시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 없이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고 논쟁적인 삶으로 욕망, 탐욕, 망상을 줄이세요. 마음은 항상 "만족"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만족이란 "아무것도 구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영적 수행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연습하기가 매우 불편하고 매우 어려웠습니다. 익숙해지려면 오랜 시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깨달음이 없으면 고통도 없습니다!
2. 우리를 칭찬하는 사람은 스승이 아닙니다. 옳고 그름을 떠나 우리를 꾸짖는 사람은 정말 좋은 스승입니다. 우리를 공격하는 사람이 우리를 공격할 때 그것은 우리의 카르마를 성취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역성장의 상한선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이용하여 무아(無我) 측면을 연마해야 하며, 우리의 마음은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상황을 바꿀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서양의 선물입니다. 받아들여야 하고, 견뎌야 하며, 인내심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해야 합니다.
3. 남들이 손해 보기 싫어서 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기쁨으로 행해야 합니다. 우리는 맛이 없지만 남들이 먹기 싫어하는 것을 즐겁게 먹어야 합니다. 수련은 괴로움을 의미합니다! 오직 마음을 열어야만 탐욕, 분노, 무지 등의 나쁜 씨앗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 당신이 조금도 손해를 볼 수 없고 다른 사람의 말 한마디도 참을 수 없다면 당신은 수행하지 않는 것입니다.
4. 나무아미타여래를 염불하고 서방극락세계에 왕생을 발원합니다. 부처님의 명호를 외울 때에는 얼마나 많은 말을 외는지 세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욕심이 너무 많아 부처님의 명호에 집중하지 않으면 집중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부처님 명호를 솔직하게 염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처님의 세 가지 맛을 염불하는 가장 높은 경지에 도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대상에 대한 생각이 사라질 때까지 부처님 명호를 염송하고 좋고 나쁨도 없는 순수한 마음, 정상적인 마음을 유지하십시오.
5. 명상을 사용하여 삶의 원래 잠재력을 일깨우고 더 빠른 속도로 자신 안에서 불멸의 불성을 발견하여 "몸과 마음이 순수하고 자유롭고 지혜가 나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깨어 있는 자가 되어라.”
6. 과거를 반성하고 자신을 자주 반성하라. 항상 자신의 실수에 대해 생각한다면 '도'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실수를 발견하자마자 즉시 수정하고 모든 상황에 적응해야 합니다. 수십년의 습관을 없애기 위해 모두가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고난과 고민"을 느낄 때, 이것은 수행 과정에서 직면하는 다양한 시험입니다. 마음 속의 장애물을 제거하고 수행의 정신을 사용하여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십시오. 왜냐하면 "국가가 있어야 수련하기 쉽고, 국가가 없으면 깨달을 수 없기 때문이다."
7. 정당한 직업의 근무 시간 외에는 여가 시간에는 먹거나 마시거나 즐기지 마십시오. 위의 사항을 열심히 수행하고 놓지 마십시오. 시간과 열심히 훈련하면 법의 기쁨이나 법의 무지가 자연스럽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때가 되면 당신은 고의로 미소를 지으며 도수련의 신비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