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영화 '박쥐'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영화 '박쥐'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영화의 '스푸핑'은 박 감독과 또 다른 위대한 신 김기덕의 또 다른 차이점이기도 하다. 두 스승은 똑같이 이미지를 사용하여 말하는 데 능숙합니다. 진실과 거짓, 선과 악을 판단하는 것은 둘 다 조화로운 장면과 조화되어서는 안되는 장면을 모두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사진은 모두 부끄러움 없이 자연스럽고 사실적입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 진다센은 훨씬 더 극단적이다. '활', '봄', '빈 방', '나쁜 녀석들' 같은 영화에서는 주인공이 대사가 전혀 없어요! 김대선의 초기 작품에서 인간 본성에 대한 사유는 주로 '성'이라는 민감한 주제에 반영되어 있는데, 이는 그의 유명한 '매춘부 삼부작'에서 볼 수 있듯이 종종 아름답고 진지한 톤을 지닌 박대선의 사유와는 다르다. , 증오인지 복수인지에 관계없이 항상 블랙 유머와 부조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박쥐"에서는 신부가 예민하게 피 냄새를 맡았지만 실제로는 이모에게 온 사람이었습니다. 신부와 소녀의 몸싸움에서 소녀는 호수 바닥에 가라앉아 살해당했다. 신부가 돌 밑에 찬장에 갇혀 있던 어리석은 남편도 늘 연루되어 있었다.
신부와 소녀가 남편을 살해하는 부분은 늘 논란이 되고 있다. 소녀의 삶은 어리석은 남편의 질질 끄는 일과 시어머니의 가혹한 태도로 인해 압박감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것을 남편에게 떠넘기고 싶어도 그럴 수 없어 자해를 한다. 신부님의 영향인지 그녀 역시 무릎 위에 자해를 하는 길을 택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의도치 않게 신부가 그것이 어리석은 남편의 잘못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신부는 그 소녀를 불쌍히 여기고 배고픔에 사로잡혀 그 어리석은 남편을 죽이려고 했습니다. 소녀는 멈춰섰고 신부는 망설였다. 소녀는 새벽이 다가왔다며 불안해했고, 신부는 어리석은 남편과 말다툼을 하다 물에 빠졌다. 그러나 소녀의 귓불이 낚싯줄에 걸려 찢어졌다. 그 어리석은 남편은 겁에 질려 배 위로 올라갔고 아마도 무의식적으로든 의도적으로든 남편을 물 속으로 쫓아냈습니다. 마침내 신부는 배에 올랐지만 소녀의 귓불에서 피를 빨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결국 이성은 그의 충동을 물리쳤습니다. 그는 그녀의 피를 빨아들이고 싶은 충동을 억제했습니다.
남편을 죽였다는 죄책감, 시어머니를 마주했다는 죄책감, 그리고 유일하게 의지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신부에 대한 두려움이 마침내 그녀를 압도했다. 성직자도 마찬가지다. 그들의 삶은 지옥이 되었습니다.
다른 남자의 어깨를 찾으려 노력했지만 여전히 '관심'을 얻지 못했다. 그날 감독은 더 이상 벽장에 숨어 있는 신부의 모습, 그가 듣고 냄새 맡은 것, 신부의 방종과 무력함을 다루기 위해 더 이상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았다. 그는 카메라를 어두운 골목, 희미한 불빛 아래에 두었습니다. 그는 믿을 수 없다는 듯 그녀의 어깨를 꽉 쥐며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냄새를 맡았습니다. 소녀는 골목에서 그와의 첫 만남을 생각하며 약간의 죄책감을 느꼈지만 이내 무감각해졌다. 신부는 겁도 나고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상황이 악화되는 것을 느꼈지만, 아마도 그 당시에는 이미 그런 생각을 하고 자신과 같은 괴물로 변신해 달라는 그녀의 요청에 동의했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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