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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상을 실천하는 방법
선 집중을 수행하는 방법은 천태종의 현명한 스승의 "마하삼매와 통찰"에 따라 실천할 수 있습니다.
보살은 다섯 가지를 실천해야 합니다. 다섯 가지 집중 유형.
집중의 첫 번째 단계는 제1선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고요함은 제2선을 가리킨다. 제1선에는 많은 공덕이 있고 알아차림과 통찰이 있으므로 마음이 조금 시끄러우므로 알아차림과 통찰을 버리고 제2선에 들어가야 한다. 자나. 마음이 한 곳에 머물고 집착할 것이 없으면 마음은 고요하고 집착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것이 두 번째 선정, 즉 알아차림도 없고 통찰도 없는 삼매입니다. 나중에 나는 이 상태가 여전히 큰 이익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나는 육체적, 정신적 행복의 세 번째 선에 의지했습니다.
첫 번째 선은 몸의 행복이고, 두 번째 선은 마음의 행복이며, 두 번째 선은 마음의 행복입니다. 이 상태에 도달하면 탐욕스러워집니다. 깨끗한 마음과 본성을 가진 사람은 이러한 육체적, 정신적 행복의 집중을 달성한 후에 그것이 궁극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모든 인식과 즐거운 접촉을 버릴 것입니다. 마음은 기쁨과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청정함은 기쁨 없는 집중이 됩니다. 이것이 바로 네 번째 선정입니다.
사선정에 도달한 후에는 능감정을 수행해야 하지만 능감정에는 이전 사선정도 포함되므로 『능감경』에 언급된 선정에는 정의하려는 욕구, 미도달의 선정, 그리고 네 가지 공(禪)의 집중(禪)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무형식으로 부처님 명호를 염불한다고 말할 때 스물넷째 원만법, 즉 삼매에 도달하기 전에 염불을 염원하여 욕망계에 들어가게 하는 방법도 사용할 수 있으며, 첫 번째 선정, 두 번째 선정, 그리고 네 가지 공허함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Shurangama Dharma로 전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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