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이 게임 거래 플랫폼은 모두 사기꾼입니다

이 게임 거래 플랫폼은 모두 사기꾼입니다

Tangfeihao 게임 플랫폼에서의 거래도 기만적입니다. 고객 서비스에는 예고편도 있습니다. 특히 귀하가 플레이하는 모바일 게임에서 귀하를 구매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계좌를 개설한 후 Tangfeihao를 통해 거래하면 은행 정보가 잘못되어 자금이 동결되었음을 알게 됩니다.

계좌 동결을 해제한 뒤 방금 만난 500위안과 함께 자금을 돌려준다며 500위안을 충전해 달라고 요구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믿을 수 없어요. 다행히도 저는 속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사기꾼입니다.

인터넷 사기란 일반적으로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상에서 다양한 형태로 타인의 금전을 사취하는 사기 수법을 말합니다. 범죄의 주된 행위와 연결고리는 인터넷에서 발생하며, 사실을 날조하거나 진실을 은폐하여 상대적으로 많은 양의 공공 또는 사유 재산을 사취하는 행위입니다.

중화인민공화국 형법 제266조 공공 또는 개인의 재산을 사취한 경우 그 액수가 비교적 큰 경우에는 3년 이하의 유기징역에 처하고, 구금 또는 감시하고, 벌금을 병과하거나 단독으로 부과하며, 금액이 크거나 그 밖의 정상이 엄중한 경우에는 3년 이상 10년 이하의 유기징역에 처한다. 금액이 특별히 크거나 기타 사안이 특별히 엄중한 경우에는 10년 이상의 유기징역 또는 무기징역에 처하고, 벌금 또는 재산몰수를 병과한다.

2021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가장 흔한 온라인 사기 사건 유형 3가지로는 온라인 아르바이트, 고객 서비스 사칭, 온라인 데이트 등이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인민법원이 심리한 사이버 범죄 사건이 4만8000건이 넘으며, 사건 수와 전체 형사 사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2018년 사이버범죄 건수는 전년 대비 50.91건 증가해 크게 늘었다. 3인 이상이 함께 범죄를 저지르는 사건의 비율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정보전송, 컴퓨터 서비스, 소프트웨어 산업에 종사하는 피고인이 37.21명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2017년 전체 사기 사건 중 온라인 사기 사건이 차지하는 비중은 7.67건에 불과했으나, 2018년에는 그 비율이 17.61건으로 늘어났다. 그 중 동남해안 지역은 인터넷을 사기 행위의 도구로 가장 심각하게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2018년에는 WeChat이 QQ를 제치고 온라인 사기 범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WeChat은 온라인 사기 사건의 절반 이상에서 사기를 저지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피고인이 여성이나 지인을 사칭하여 사기를 저지른 사건의 비율은 31.52%로, 모집을 미끼로 사기를 저지른 사건의 비율은 2018년 대비 크게 증가했다. 개인정보를 이용한 사기로 국민을 유인하는 온라인 사기 사건의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