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리리안의 학술활동
리리안의 학술활동
2010:
1. 2010년 2월 1일부터 4일까지 중국불교협회 제8차 전국대표대회(베이징)에 참석하여 회원으로 임명되었다. 회의가 끝난 뒤 중공중앙 정치국 상무위원회가 자칭린을 영접했다.
2. 2010년 3월 15일부터 19일까지 중남산 불교문화 대표단과 함께 홍콩을 방문했고, 3월 18일 오후 불교문화원에서 '중남산 불교문화'에 대한 강연을 했다. 홍콩불교문화연구소 주최 문화포럼”.
3. 2010년 4월 17일, 산시사범대학교 종교연구센터가 주최하고 대만 화엄학회와 법문사 공동 주최로 열린 '제1회 중국 밀교에 관한 국제 학술 심포지엄'에 참석했다. 푸펑현(시안)의 박물관.
4. 2010년 5월 11일 산시성 사회과학원 주최 '서북도교사' 출범식 및 학술세미나에 참석했다.
5. 2009년 8월 5일 제1회 불교전제보살문화세미나(허베이성 이현)에 참석해 '관음신앙의 기본체계와 기본특성'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했다.
6. 2010년 6월 20일 베이징에서 열린 '관음보살의 이름과 모습에 관한 세미나'의 발기, 조직, 참석에 참여하여 기조연설을 했다.
7. 2010년 8월 7일, 산시성 종교사무국, 산시성 환경보호부, 시안시가 공동 주최한 '대진령 속으로' 종교문화 포럼에 참석했습니다. 자원국에서는 "중난산 불교문화의 현대적 가치"에 대한 강의를 출판했습니다.
8. 2010년 9월 4일, 시안시 국토자원국 산시성 환경보호부 주최로 '녹색 진령, 생태 화산'을 주제로 한 '2010 대진령산'에 참석했습니다. , 산시성 사회과학원 생태포럼”(Huayin). "산시성 역사문화자원의 5대 단점과 친링 종교문화의 보완적 역할"이라는 논문을 제출하고 회의에서 연설하세요.
9. 2010년 9월 6일 산시종교문화교류협회(시안)가 주최한 '명나라 십육나한그림 학술세미나'에 참석해 '논문'을 제출했다. 나한신앙의 기본의미와 기본특성'과 그 현대적 의의'를 발표하고 회의에서 연설하였다.
10. 2010년 10월 15일 교육부 '한문암송행동' 및 제9차 중국유교경영포럼(베이징)에 참석하여 '관음문화가 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강연했다. 현대 생활 "회의 계몽"에서.
9. 2010년 10월 16일 중국사회과학원 불교연구센터와 중국불교학원이 공동주최한 '국방의 불교사상과 실천' 세미나에 참석했다. 불교온라인'에 '항일전쟁', '당시 중국 불교계의 호국사상과 실천'이라는 논문을 제출하고 학술대회에서 연설을 했다.
11. 2010년 10월 25일 산둥불교협회가 주최한 '명저불교교육사상' 교류심포지엄(옌타이)에 참석해 '명저불교의 기본특성'을 주제로 강연했다. 교육적인 생각."
12. 2010년 11월 21일 산시성 TV 방송국이 주최한 '2010년 중국 축복문화 정상포럼'(시안)에 참석해 '종소리 뒤에 숨은 지혜의 소리 듣기'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 그리고 컨퍼런스 연설에서 발표되었습니다.
13. 2010년 11월 26일 시안에서 베이징 화샤유학경영대학원이 주최한 제1회 중국 유교-기업인 이학 연구 포럼에 참석해 '주역의 기원과 산시성(陝西省)과 그 현대적 의의'' 개막식 연설에서.
14. 2010년 12월 2일부터 3일까지 저는 다양한 국가의 종교단체 저널이 공동 주최하고 상하이불교협회와 상하이옥부처가 주최하는 '중국종교' 잡지에 참석했습니다. Temple. 세미나(상하이)는 "현대 중국 종교 미디어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논문을 제출하고 회의에서 연설했습니다.
2009:
1. 2009년 2월 6일, 시안시 관광국이 주최하는 '전국 문화 관광 시범도시 신청 세미나'에 초대받았습니다. 회의에서는 시안 문화 자원 개발과 관광의 의미 확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2. 2009년 3월 21일 국립도서관에서 열린 『대장경계속』 편집위원회 실무회의에 참석해 『대장경』의 형식과 진행계획 등을 논의했다. 중국대장경의 계속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
3. 2009년 3월 24일부터 25일까지 중국한림원 세계종교연구소가 공동 주최한 '인문불교의 현황과 미래 동향'을 주제로 양안 학술세미나에 참석했다. 사회과학과 대만 불광대학교 회의(양저우).
"인본주의 불교에 직면한 핵심 이론적 문제"라는 논문을 제출하고 컨퍼런스에서 연설하세요.
4. 2009년 3월 28일부터 4월 1일까지 중국종교문화교류협회와 중국불교협회(서북대학교 불교연구소 주최)가 주최하는 세계불교포럼(우시)에 참석했다. 공동 주최자 중 한 명) 1) "불교 정신 환경 보호"지부 장소에서 "현대 영적 환경 보호에 대한 법현 정신의 깨달음"이라는 제목으로 연설을 했습니다.
5. 2009년 4월 20일 오전, 산시성위원회 통일전선공작부가 주최한 '문화통일전선사업 심포지엄'에 참석해 제1회 연설자로 배정됐다. 회의.
6. 2009년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송산소림사, 중국문화학원, 중국철학문화연구소가 북경에서 주최한 '선중국-소림선 100일 정상회담'에 참석했다. University'를 발표하고 지난 6월 14일 '생명의 특성과 생명 돌봄'과 '신앙의 힘'이라는 주제로 2건의 학술발표를 발표했다.
7. 2009년 5월 20일 세계화교연합회가 공동 주최한 '불교육조와 제2차 선문화 세계순회', 중국 육조사찰, 한국 용화사 등을 참관했다. . ——한국 정상회담 포럼”. 그는 중국 대표 두 명 중 한 명으로서 회의에서 연설했습니다.
8. 2009년 6월 27일부터 30일까지 중국도교문화연구원, 중국한림원 도교연구센터가 공동 주최한 '2009 리산 묻기' 대규모 문화행사에 참가했다. 그리고 이번 회의의 클라이막스에는 '유불도교 삼종교의 조화'를 주제로 한 대화세션에는 자오 후지에(趙藤) 사회과학과 교수를 비롯한 6명이 참석했다. 산시성연합회와 화동사범대학 유종위 교수는 각각 유교, 불교, 도교 3종교를 대표해 화합 문제에 대해 토론하고 대화를 나눴다.
9. 2009년 7월 18일 산시성 오타이산(심천) 푸안사 복원사업회에 참석했다.
10. 2009년 7월 26일 오전, 노스웨스턴 불교연구소인 미국나무물고기프로젝트가 공동주최한 '국제 우수 젊은 대학원생 불교연수캠프'를 조직하고 참가하였습니다. 대학, 시안불교문화연구센터(시안). 개회식을 주최하고 "인도 불교의 중국 전파 - 장안을 조사 센터로 삼다"에 대해 강의했습니다. 불교 박사과정 학생 20명, 불교 석사 과정 학생 7명, 불교 연구 및 교육에 종사하는 교수 3명이 미국, 인도, 호주, 네덜란드, 독일, 캐나다, 프랑스, 홍콩, 대만에서 고대 도시로 왔습니다. 시안은 서북대학교, 산시사범대학교, 산시사회과학원, 시안전자과학기술대학교 교수, 서북대학교 불교학 박사과정 및 석사과정 학생과 함께 학술교류 및 시찰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안불교에 대하여.
11. 2009년 9월 19일 산시TV국이 주최한 '2010년 세계 복의 종소리' 문화협력 세미나에 참석해 2010년 신년 종소리 기도활동에 대한 의견을 피력했다. .
12. 나는 2009년 8월 15일부터 16일까지 위린 민족종교사무국이 주최하고 산시성 사회과학원이 공동 주최한 2009 중국 위린 제1차 관공문화포럼에 참석했습니다. 그는 또한 첫 번째 회의 연설에서 "관공 신앙의 기본 특성과 현대 가치"에 대해 연설했습니다.
13. 2009년 9월 12일, 나는 교육부의 핵심 연구 거점인 유대교 및 종교 간 연구 센터에서 주최한 '현대 불교사에서 단허스님의 입장과 발전'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산동대학교 종교학과와 "역할" 심포지엄(Zibo)에서 "탄공의 금강경에 대한 놀라운 해석"이 출판되었습니다.
14. 2009년 9월 14일 중국사회과학원 세계종교연구저널과 옌저우시가 공동 주최한 '옌저우 불교역사문화 학술세미나'(옌저우)에 참석했다. 인민 정부, 회의에서 그는 "부처님 탑 유물의 역사적 기원"이라는 제목으로 연설을 하셨습니다.
15. 2009년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제1회 장안국제불교심포지엄(시안) 준비에 참여했다. "장안 관음명칭의 역사적 진화와 논쟁"이라는 논문을 제출하고 학술교류회에서 요약 검토를 하십시오.
16. 2009년 11월 22~23일 '조화로운 종교와 문명도시' 세계박람회 포럼(상하이)에 참석해 '서부지역의 종교구조와 사회문명'이라는 제목으로 연설했다. 회의 연설.
17. 2009년 11월 26일 고등인문학연구소, 종교문화연구소가 공동 주최한 '21세기 중국 종교연구의 방법과 쟁점' 학술세미나에 참석했다. 북경대학교 종교학과 교수(베이징)는 "서양 종교의 기본 특성에서 본 현대 중국 종교 연구의 방법과 쟁점"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습니다.
18. 2009년 12월 31일 산시성 사회과학원 주최 '산시성 문화산업 정상포럼'에 참석했다. '산시성 불교문화자원의 기본특성과 발전제안' 논문발간.
2008:
1. 2008년 7월 5일 베이징에서 열린 "대장경계속"(한문편) 편집위원회 실무회의에 참석하여 편집에 대해 논의함. 그 과정에서 일부 문제가 회의에서 다루어졌습니다.
2. 2008년 12월 29일 산시성 지방 연대기 편찬위원회가 주최한 "산시성 연대기 민족 종교 연대기" 검토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산시성 종교연대기"는 성 종교사무국이 주최하고 리롄(Li Lian) 교수가 편집했습니다.
3. 2008년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쓰촨성 청두에서 열린 초산선사, 능해대사의 제2차 학술대회에 참석하여 '천손천안관음보살'이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신앙 테스트"를 개최하고 첫 번째 컨퍼런스를 주최했습니다.
4. 2008년 4월 16일 '산서성 남동부 관음문화 세미나'에 참석해 '중국 관음신앙의 기본체계'라는 논문을 제출하고 회의에서 연설했다.
5. 2008년 4월 28일 오전, 부처님오층석탑 학술대회에 참석하여 '오층석탑의 4가지 특징'을 제안하는 연설을 했다. 부처님 사리탑', '고종의 수용과 보존', '해석'.
6. 2008년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영현인민정부가 주최하고 "중국민족신문·종교주간지"가 공동 주최한 '석가타와 중국불교' 학술세미나에 참석하여 논문을 제출했다. "석가모니 부처님의 유물과 불교 신앙에서의 위치"라는 논문을 발표하고 회의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7. 2008년 5월 24~25일 '제1회 현대 중국 불교 학술 심포지엄'(강소성 난징)에 참석해 '항일에서 중국 불교의 10가지 긍정적 역할'이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전쟁'을 발표하고 회의에서 연설과 논평을 했습니다.
8. 2008년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산시성위원회가 주최한 '산시성 2008 문화산업발전세미나'에 참석해 '재형성' 연설을 했다. 세계문화산으로서의 중난산의 위상'.
2007:
1. 2007년 11월 4일 오전 "대장경(한문편)" 편집위원회에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국가 주요 출판 프로젝트인 "대장경(중국어 부분) 계속"의 공식 출범을 알렸습니다.
2. 2007년 12월 9일, 저장성 펑화시 시커우에서 120여 명의 학자와 불교 서원 교사 및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태서대사 서거 60주년 기념 학술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개막식에 참석해 제2회 회의를 주재했다.
3. 2007년 10월 11일 오전, 산시성 린펀 불교협회가 주최하고 린펀 민족종교사무국이 공동주최한 법현학술심포지엄 개막식이 거행됐다. Linfen의 Golden Bay 호텔에서 첫 번째 컨퍼런스 연설을 하세요.
4. 2007년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린 '태허대사 서거 60주년 기념 세미나' '불교와 현대화'에 참석해 제1회 해설자로 활동했다. , "불교적 인간성과 초인간성, 현대 인문불교의 딜레마와 해결"이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5. 2007년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봉화민족종교사무국과 봉화설두가 주최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Zisheng Zen Temple이 주최하고 "China Ethnic Daily Religion Weekly"가 공동 주최한 "조인용희 - 태허대사 60주년 기념 학술세미나"(봉화)에 "태허대사와 강지야오"라는 논문이 제출되었습니다.
6. 2007년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민난불교대학, 홍콩 원웨이포, 샤먼대학이 공동주최한 '조화로운 사회와 도교양식 건설·2007 중국불교 공공이미지 주제'에 참석, Nanputuo Temple Forum'(샤먼)이 주최합니다. "현대 중국 불교의 공공 이미지 구성 요소와 그 상호 관계"라는 논문을 제출하십시오.
7. 2007년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북중국사상문화연구소 주최 "중국 지적사 규율 구축에 관한 심포지엄 - 중국 지적사 연구의 검토 및 전망"에 참석했다. 대학 및 기타 단위(시안)에서 "중국 지적사 연구 분야의 몇 가지 약한 고리"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2006년:
광저우: 2006년 12월 "선 문화와 조화로운 사회에 관한 학술 세미나"에서 "사회주의 조화 구축에 있어서 선불교 내부 형태의 심각성에 관한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사회에서의 역할".
베이징: 2006년 12월 18~19일, 중국 종교학회 제6차 전국대회 및 발전과 종교 연구에 관한 과학적 전망 학술 세미나.
우한: 2006년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제1회 중국 후베이 선 문화 포럼에서 "명말청초 선의 조화로 가는 길"이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상하이: 2006년 9월 28~29일에 열린 "불교 윤리와 조화로운 사회"에 관한 학술 세미나에서 "화합적인 사회 건설에 있어서 불교의 역할에 관한" 논문이 제출되었습니다.
청두: 2006년 9월 20~23일 제3회 국제 현장 학술 심포지엄에서 "고대 인도 관음 신앙에 대한 현장의 조사"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태원: 2006년 8월 19~23일 "불교의 국지화와 진양불교문화의 진화에 관한 학술세미나"에서 "불교의 함의와 특징, 발전과 활용에 대한 간략한 분석"이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진양불교문화' .
2006년 5월 28~30일 광저우: 보리달마와 중국선 학술세미나에서 "달마의 중국 방문 시기에 대한 질문"이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2006년 4월 시안에서 열린 '양안 문화창의산업 학술세미나'에 참가해 '역사문화산업 발전의 기본원칙'이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2006년 3월 20일 - 24일 운남에서 열린 "보현신앙과 중국문화에 관한 학술세미나"에 참가하여 "보현십대기도서약의 기본구조"와 "보현신앙의 현대적 의의"라는 논문을 제출하였다. 10대 기원서약';
2006년 3월 4~6일 타이베이에서 열린 '제5회 중국국제불교대회-관음보살과 현대사회'에 참가해 '관음신앙의 기원'이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in Ancient India";
2006년 1월 15~16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대승 불교: 조화와 세계 평화 구축의 역할"에 참가하여 "대승의 사회 권력 구조"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조화로운 사회 건설에 있어서 불교와 그 역할";
2006년 1월 9~11일, 저는 교육부의 주요 프로젝트인 "민속 신앙과 중국 사회 사업에 관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산동대학교.
2005:
2005년 12월 24-28일, "화옌 포럼" 논문 "세계 불교 포럼 개최를 위한 시안의 입찰 참여 경험과 통찰력"(충칭)을 제출했습니다. ) /p>
2005년 12월, "종교 권력의 기본 구조와 조화로운 사회 건설에 있어서의 역할"이라는 논문이 2005년 중국 간쑤 국가종교이론연구기지 학술대회에 제출되었습니다. 통일전선이론연구회(간쑤성 란저우) ;
2005년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린 스승과 현대불교 학술세미나에 참석하여 '진젠대사의 인문학적 특성'이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불교사상과 실천', '진찬스승의 불교사상과 실천 분석', '선스승의 불교사상의 기본적 특징',
2005년 11월 4~6일 '2005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중국종교학회 회의'를 상하이에서 개최하고 '사회주의 조화 구축에 있어 종교의 역할을 이해하는 방법' '사회에서의 역할'이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2005년 10월 춘계학술대회 기념 학술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추산 선사 탄생 600주년을 맞아 청두에서 '추산 선사의 염불 선 사상의 기본 특징'이라는 논문을 제출했으며,
2005년 9월 양안학술대회에 참가했다. 허베이성 청더에서 인본주의 불교의 사상과 실천에 관한 심포지엄을 열고 "불교의 인본주의적, 초인본주의적 성격과 인문주의 불교와의 관계"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2005년 8월에는 쓰촨성 스팡에서 마조와 중국 선종 문화에 관한 학술 세미나를 개최하고 "스팡의 마조선 문화 자원 개발을 위한 타당성, 기본 원칙 및 몇 가지 제안"이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인 시안 2005년 5월 "불교 역사문화 산업 발전을 위한 기본 원칙"이라는 주제로 열린 Shifang Mazu Zen 문화자원 개발 심포지엄에 참석했습니다.
2005년 5월 그는 "시안 회의에서 산시성 한불교 조법 연구 계획 시연", 회의 연설 제목은 "산시 성 한불교 조법 연구 기본 계획";
2004년:
2004년 11월 6~7일 베이징 중국인민대표대회에서 대학은 '제1차 중일불교학술교류대회'에 참가했다.
10월 17일 2004년 시안에서 열린 '제10차 중일불교학술교류회의'에 참가했고,
2004년 9월 베이징에서 열린 '서양인문자원포럼' 학술세미나에 참가해 강연을 했다. '역사문화산업의 가치판단과 발전원칙'이라는 제목의 연설
2004년 8월 29일 시안에서 '중일 장안 도시 문화와 문화에 관한 국제 학술 심포지엄'에 참가 한국 일본 문화'를 연구하고 '구카이가 장안에서 법을 추구하는 동안 언어와 문학에 대한 추구와 성과'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2004년 8월 14일~18일 '중국 오대산 불교 문화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포럼'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회의 연설 제목은 '관음과 문수리: 연민과 지혜의 이중 전달의 이론적 가치와 실제적 의의'였습니다.
2004년 8월 5~8일 산시 태원에서 참석 "중국 제2회 정토종 학술심포지엄"에 "고대 인도의 관음구원신앙과 순수토신앙의 통합"이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2004년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우시에서 학술세미나에 참가했다. 인본주의적 불교와 사회복지', '불교의 초인간성과 인본주의적 불교' 논문 제출;
2003년:
2003년 12월 20~21일 광저우에서 '학술세미나' 참가 on Hualin Temple and Zen Culture'에 논문을 제출하고 '화린사의 역사문화적 함의와 발전 제언'을 제출했으며, 2003년 12월 시안에서 열린 '중일 장안 불교미술 국제학술세미나'에 참가했다. 회의';
2003년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시안에서 열린 '불교와 기독교의 대화에 관한 국제 학술 심포지엄'에 참가했다.
11월부터 시안에서 참가했다. 2003년 5~8일 "법장법사와 보라색각사 학술시범회"
2003년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항저우에서 열린 "제1회 무월불교문화학회 학술심포지엄"에 참가하여 제출 논문 "중국 민속 관음에서 "신앙은 인도 불교 문화와 중국 유교 문화의 대화를 본다",
"장안의 종교와 문학"에 관한 중일 학술 세미나에 참여했습니다. 문화지리학적으로 본 당나라''는 2003년 8월 17일 시안에서,
2002년:
'말레이시아-중국 중국 문화예술 교류회의'에 참가했다. 2002년 11월 15일부터 22일까지 말레이시아 사라왁,
2002년 10월 베이징에서 중국 사회과학원 철학연구소가 주최한 "문화적 대화: 가능성과 한계" 국제 학술 심포지엄에 참가했습니다.
"라는 논문을 "중국 민속 관음보살 신앙에서 나온 인도 불교 문화와 중국 도교 문화의 대화"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2002년 5월 시안에서 열린 제1회 중난산 불교 학술 심포지엄에 참가해 논문을 제출했다. 논문 "관음 신앙의 중국화에 관한 인도 불교의 몇 가지 생각";
2001:
2001년 11월, 그는 산에서 열린 우타이산 연구 협회 연례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Wutai는 "지역적 문화적 의미를 깊이 탐구하고 실질적인 "응용 연구" 강화"라는 주제로 기조 연설을 했습니다.
2001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미국종교학회 서부지부 연례회의에 참석하여, 2001년 3월 미국 캘리포니아;
미국에서는 2001년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시카고가 '제53차 미국아시아학회(AAS) 연차총회'에 참석해 심포지엄 제143호가 예정되어 있었다. 중국에서 종교가 죽어가고 있나요?" "논문 심사자 (***222개의 분류 학술 세미나, 2,000명 이상의 참가자);
2000년 이전:
2000년 10월 미국 샴페인에서 "국제 학술 심포지엄"에 참가 양안관계';
1999년 8월 시안에서 열린 '중국 북서대학과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대학 간 실크로드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논문을 제출했다. "서양 금강경의 기원과 중국으로의 전파"
1999년 3월 퉁촨에서 열린 '제2회 현장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금강경' 논문을 제출했다. Xuanzang "로슈 번역에 대한 번역의 보완적 효과";
1997년 9월 천태에서 열린 "제2회 천태산과 동아시아 불교에 관한 국제 학술 심포지엄"에 참가하여 "연꽃"이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경전과 남아시아 평화' 동아시아 관음신앙';
1997년 8월 셴양에서 열린 한중 양국의 '유불도교 관계에 관한 국제 학술 심포지엄'에 참가했다.
1996년 9월 <장안불교와 일본문화> 중일국제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시안은 '중국 한불교의 관음신앙체계'라는 논문을 제출하고 학술대회에서 기조연설을 했다.
1995년 9월 '관음사 150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소림사 건국기념일'을 등봉에 두고 '금강경 육역비교' 논문을 제출했으며,
1994년 4월 시진핑 '제1회 국제현장학술대회'에 참가했다. 1992년 10월 어메이산에서 열린 "어메이산과 바슈 불교 학술 심포지엄"에 참가하여 "진바산 불교의 여러 특징"이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p>
1988년 10월 창수에서 열린 '인도종교와 중국불교 학술세미나'에 참가해 '금강경에 관한 몇 가지 문제'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1987년 7월, 베이징에서 열린 '제4차 중국남아시아학회 연례회의'에 참가해 '금강경시대의 재검토'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1986년 시안은 '국수대회'에 참가했다. 당불교학술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