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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나는 의술의 신이 아니다' 리뷰——인간의 본성은 선하다
영화 속에는 "3년 동안 약을 먹어서 집과 가족이 희생됐지만 그래도 살고 싶다"는 구절이 있다. 어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선의 존재를 해석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독창적인 장면 설정, 의미 있는 장면, 풍부한 시청각 언어를 사용하여 사회의 추악한 측면에 대한 조롱을 드러내고 인간 본성의 선함에 대한 이야기를 과장합니다.
기발한 스토리라인 설정을 사용하여 테마를 매핑하세요. 플롯이란 서사적, 극적 예술작품의 내용적 요소로, 특정 시공간에서 하나 이상의 사건이 지연되고 전개되는 과정을 말한다. 영화와 TV 작품이 관객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은 종종 영화의 풍부하고 생생한 줄거리에서 비롯됩니다. 플롯은 영화의 주제를 드러내는 데 사용되는 최고의 도구이기도 합니다. 감독은 <나는 의술의 신이 아니다>에서 사회의 추악함을 섬세하게 표현하면서도 인간 본성의 사랑과 아름다움을 관객의 시선에 끌어들였다. 시희의 딸은 성용이 옷을 벗고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았지만 나이에 걸맞지 않은 무관심과 침울한 표정을 보였다. 이는 Cheng Yong이 그들의 집에 처음 온 남자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며, 어린 소녀는 어머니가 낯선 사람들을 데리고 밤을 지내는 것을 본 것이 첫날이 아니며 그녀는 이러한 사람들을 상당히 싫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i Hui가 말한 바에 따르면 아이들은 한밤중에 쉽게 깨어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걱정된다면 아래층 호텔로 가면 됩니다.
이 사실은 인간 본성의 무관심을 강조하고 조롱합니다. 그리고 청용이 살금살금 “아이들을 방해하지 마세요”라고 말했을 때, 이 디테일은 위와 강한 대조를 이루며 영화의 주제인 인간 본성의 따뜻함과 따뜻함을 직접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도식적인 렌즈 언어를 사용하여 주제를 표현합니다. 렌즈는 영화와 TV 작품의 가장 기본적인 단위입니다. 영화 <나는 의술의 신이 아니다>에서도 카메라의 도움으로 주제가 사람들에게 제시된다. Cheng Yong과 대화할 때 Pianzhong Pharmaceutical Factory의 사장은 Cheng Yong에게 판매된 원래 가격이 스웨덴 Glenin의 법적 대리인의 태도와 정부 직원의 온화함, 사무원의 불친절함과 대조된다고 말했습니다. 대조적이고 아이러니한 효과. 영화 초반에 청용은 처음으로 약을 사러 인도에 갔을 때 돈이 자신의 삶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돈을 내고 싶어도 약을 사겠다고 고집하자 태도가 바뀌었다. 영화의 주제를 직접적으로 반영합니다.
음악과 언어를 사용하여 주제를 심화시키세요. 음악은 일종의 소리이며 원래 물질의 자연스러운 속성입니다. 음악은 감독의 미학적 이해와 소리에 대한 창의적인 해석을 담고 있다. 언어는 영화와 텔레비전 작품에서 표현을 위한 가장 중요한 도구이자 재료이다. 영화에서는 황마오가 죽은 후 카메라가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움직이고, 배경에는 깨끗하고 선명한 피아노 독주가 연주됩니다. 건반은 인간의 심장을 두드리는 것과 같고, 심장의 리듬도 이에 맞춰 진동하며 노래합니다. 동시에 엔딩곡 'Born to Be Extraordinary' 가수의 목소리와 가사가 영화의 주제와 의미와 완벽하게 일치해 주제를 승화시킨다.
결국 정용은 조기 석방됐고, 글레닌은 의료보험에 포함됐고, 완벽한 결말은 사랑과 법의 결합이었다. '나는 의술의 신이 아니다'는 감동적인 구성과 심오한 카메라 언어, 음악과 목소리의 이해 효과를 통해 인간 본성의 선함에 대한 이야기를 천천히 풀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