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DNF 캐릭터 패널을 통해 개인의 발달 정도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DNF 캐릭터 패널을 통해 개인의 발달 정도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적어도 6~7w 패널의 소울 소드맨들이 길거리에 서 있는 모습을 보면 그런 생각은 안 해도 될 것 같다. , 그들은 큰 사람임에 틀림 없습니다.

사실 이 빨간 눈 등 패널을 보면 아직도 많은 것을 볼 수 있는데, 몸에 B 슈트가 추가됐는데 위력이 2800밖에 안 돼 한눈에 알 수 있다. 증가가 좋지 않은데, 방어력이 약한 것을 보면 온몸의 최대 증가는 7에 불과하다. 그러면 그의 속성 강도는 320이 넘는다. 꽤 괜찮습니다. 마법의 20속성 강도 효과가 3개 있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전형적인 가난한 사람들을 대표하는 수준입니다.

(어떻게 알겠어요? 이게 제 번호라서요...)

이 검혼을 다시 한번 보세요. 검혼은 주로 물리 공격에 의존합니다. 높긴 한데 이미 민간인보다 좋으니까 위력은 3100이겠지 4랑 5는 레드 10이겠지만 마법방어력이 상대적으로 높으니 장신구는 화이트 12로 해야지 또는 빨간색 12이므로 플레이어도 더 세심하게 고려되므로 팀 구성 등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평화는 어디에 있습니까? 선택한 것에 올려만 놓으면...

패널을 보면 사람의 제작 레벨이 확실히 드러날 수 있는데, 장비란만 훑어보면 어떨까요? 데이터는 참으로 가치가 있지만 일반 사람들이 이해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가장 간단한 것이 있습니다. 완전 방어하는 사람들을 보면 생각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이 남동생을 보세요. 겉모습은 별로 매력이 없고 심지어 조금 못생겨 보이기도 하지만 그 뒤에는 나가왕이 숨어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방어막을 다 쌓을 수 있는 사람은 보통 사람이 될 수 없으니까. 그래, 그는 백만분의 일의 천재다.

형님들, 얼굴표정을 보면 그 사람의 솜씨가 드러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실제로 캐릭터 패널에서 직접 플레이어의 빌드 상황을 대략적으로 분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방어력이 100만이 넘는 사람들은 대부분 보스이고, 그 이상의 힘과 지능을 가진 직업을 출력합니다. 6,000명 이상이면 전체 신체 증가량이 최소 14 이상입니다.

실제로 패널에는 많은 내용이 반영될 수 있다. 식별의 핵심은 이중 공격, 독립, 이중 방어, 강력한 속성 등이다. 고형 부상 직업은 힘과 지능의 독립성에 달려 있으며, 백분율 직업은 힘과 지능의 이중 공격에 달려 있습니다. 세트 B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지능이 3000 미만인 출생 세트는 기본적으로 뱀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전문 더블 어택의 비율이 30,000 미만이라면 바보라고 볼 필요가 없습니다! 패널을 통해 큰 선수와 약한 선수의 차이를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1

나탈 세트가 완벽하게 졸업되었으며 용 폐하라는 타이틀은 이 플레이어가 장비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 4386의 힘은 기본적으로 최소 11 증가가 보장됩니다. 힘이 10 증가해도 4200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물리방어력 15만이면 레벨도 확실히 올라갈 수 있어요! 무기단조 8 어렵지 않아요, 독립증거 2600에 가깝습니다! 증가레벨이 11이 된다면 장신구 속성은 3회에 걸쳐 반드시 20이 됩니다! 결국 이 속성에는 금화가 많이 들지 않습니다!

플레이어2

검령의 위력은 3875, 최대 증가 레벨은 10, 인챈트 위력은 65이다. 13으로 강화된 Sheng Yao도 많은 돈을 썼습니다. 증가 수치도 높지 않고 방어력도 수만밖에 안 되기 때문에 부유한 사람이 만든 것이다. 이중방어가 고작 10만인데 어떻게 이 선수가 보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속성이 강하지 않은 것은 아쉽지만 나쁘지는 않습니다. 무기 제목은 이 플레이어가 여전히 캐릭터를 만드는 데 돈을 쓸 의향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플레이어 3

힘 7420, 물리공격력 15만에 근접, 방어력 178만명, 모든 속성이 완벽에 가깝습니다! Shenhao 플레이어의 패널은 너무 압도적이어서 장인 정신 수준을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완벽합니다! 택함 받은 자 중에도 강자와 약자가 있느니라. 강한 자는 정상에 오르고, 약한 자는 서민을 버리고 살찐 척을 하게 되느니라! 이 세 가지 지표로 한 번에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사실 강한 지능 속성은 패널의 핵심 가치입니다. 적어도 증가 수준을 짐작할 수는 있습니다. 현재 플레이어 클래스 간의 차이는 주로 증가 수준에 따라 달라지므로 패널은 가능합니다. 아직도 많이 반영하고 있어요!

물론 사람이 얼마나 잘 생겼는지 확인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패널입니다. 그러나 직업마다 메인 패널이 다릅니다. 어떤 장비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면, 대부분의 직업에 적합한 패널은 방어력과 속성력이므로, 그 사람의 장인 정신을 제대로 이해하려면 먼저 이 직업을 이해해야 합니다!

몇 가지 전문적인 적목을 나열하십시오.

이 적목은 Naga Death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꿰뚫어 보면 나탈 세트의 힘은 3000도 되지 않습니다. 매우 평균적입니다. .. 몸 전체에 조각이 많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54개의 유물을 제외하면 속성 강도는 증가하더라도 높지 않습니다. 속성 강도를 합치면 231이 됩니다. 20개 속성으로 제작된 트랜스 나가 데스의 아티팩트 3개도 240이 넘습니다. 16~18개 속성을 가진 것이 인챈트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모

75 젖은 간호사, 오른쪽에 수갑, 정자에 회중시계 3개, 혼돈, 기사 반지, 무한 오른쪽 슬롯, 지능 4536, 무한 왼쪽이 없으면, 지능은 4400 미만이겠지만, 패널로 판단하면 75컵 바디-바디 7 증가는 최소 4700~4800으로 보이고, 4500은 거의 아무것도 없는 백지 상태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짓다!

검혼

이 검신 슈퍼 량 하이 백륜 슈퍼 3 성요는 완전한 장비를 갖추고 졸업했으며 이미 힘이 3500으로 매우 높은 우물의 검신입니다. -오프 수준. 마법방어력이 물리방어력보다 높은 것으로 판단하면 오른쪽면의 증가량이 10정도로 높을 것으로 추정되며, 패널은 완벽하다. 5W2이고, 무기는 최소 12이상 강화된 홀리글로리인데, 초대륙이라 아티팩트가 3개나 있는건가요? 그럼 일반적으로 각종 속성의 힘을 계산해 보면 낮은 편이군요. 보석 인챈트는 얼음 20개!

장비와 패널만 봐도 그 사람의 솜씨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나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 캐릭터의 생성을 캐릭터 패널에서 보면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처음에 속성을 보고, 고급 레벨에서 공격하고, 마지막으로 힘을 봅니다.

생명 속성은 3000=뱀 피부 미만입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우리의 기본 계정은 개선이 있는 한 개선이든 세부 사항이든 기본적으로 신중하게 만들어집니다. , 우리는 기본적으로 돌아가서하지만 트럼펫은 그렇게 세심하지 않습니다. 그냥 아무렇게나하고 그룹에 합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종 졸업 복장에서는 출생 지능이 3000 미만입니다. 뱀가죽으로 만들어져 기본적으로 달리기가 불가능합니다.

공격력은 3W=뱀가죽보다 높지 않습니다

백분율 직업의 경우 숙련 여부에 관계없이 패널 공격력이 숙련 직업의 경우 30,000 이상이어야 합니다. , 처음에는 40,000 이상입니다. 많은 비율의 직업에서 패널은 30,000 미만입니다. 뱀 가죽이 아니라면 무엇입니까?

소드소울 같은 숙련된 직업은 4만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4만 이하라면 뱀가죽은커녕 적어도 세심하게 제작되지는 않는다.

고정 부상 직업의 독립성은 2500 미만 = 약간 추악합니다.

현재 고정 부상 직업의 비율은 패널에 따라 다릅니다. 최종 졸업 장비로는 독립성이 없습니다. 2500레벨의 고정 데미지 직업은 데미지에 관계없이 패널에서 잘 보이지 않습니다. 물론 그런 것도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레벨이 2500이 안 되는 것들이 몇 가지 있지만, 기본적으로 장비만 좋다면 빌드가 꽤 좋은 솔리드 데미지 직업이고, 독립성은 기본적으로 2500이다.

세트 B의 속성은 20=뱀가죽 미만입니다

세트 B는 중간에 있어서 초대륙, 여성의류, 판금갑옷 등은 속성을 추가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하겠습니다. 여기서는 속성 강도가 200 미만이므로 뱀 가죽의 존재라고 할 수 있으며 B를 열심히 구축하면 속성 강도 200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세트가 200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데, 뱀가죽이 아니라 속성강도가 200 입니다. 뭐? 내 B세트가 200속성만큼 강하지 않으면 루크를 죽이고 크로노를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할 수도 있겠네요~ 이 경우에는 이긴다고밖에 할 수 없군요~

이에 더해, 어비스 데몬의 치명타, 갑옷의 방어, 트랜스 슬리브를 이용한 마법 방어 등 계정 생성도 많은 세부 사항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일부만 볼 수 있는데 작년 7월에 가난한 사람들이 만들어서 새 버전에 적응하는데 반달이 걸렸어요. 3개월 전에 함정을 파고 약간의 돈을 썼습니다. 이해가 되시나요?

반마법의 관점에서

적목 현상을 예로 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살펴보아야 할 것은 힘과 강한 속성의 독립성입니다. B 세트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힘이 2500 미만이면 기본적으로 빨간색 문자는 별로 적용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독립도가 2000 이하면 무기가 단조되지 않았다는 뜻인데, 속성이 150 이하인 장신구나 펫 메달은 별로 안 해본 것 같아요.

제 눈엔 힘이 약해요. 2866이고 독립성은 2400입니다. , 속성 강도 210, 즉 빨간색 문자 7이 포함된 B 세트 3개, 보석 인첸트 12 불 강도, 마법석 12 속성 강도, 펫 14 불 강도 자체에 15 속성 강도, 독립 무기 레벨 8, 벨트 국경일 오브, 슈즈 드래곤 오브, 메달은 완벽한 메달입니다.

내 계정은 2시간 동안의 피해만 20억 정도에 불과합니다. 레벨 105 불소의 데미지입니다. 초공간 진입이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루크는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또한 DNF 도우미를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패널을 아주 잘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법저항 수치를 직접 보면 5500은 빨간색으로 10레벨이고, 5300은 거의 백지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