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웨이보 네티즌들은 문용산의 연기력에 대해 칭찬했다. 배우가 가진 연기력은 무엇일까?

웨이보 네티즌들은 문용산의 연기력에 대해 칭찬했다. 배우가 가진 연기력은 무엇일까?

최근 웨이보 네티즌들은 원용산의 뛰어난 연기력을 칭찬했다. 네티즌의 칭찬이 모든 사람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다. 배우가 어떤 연기력을 가지고 있어야 좋은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지 판단하는 기준이 정해져 있다. 그렇다면 좋은 연기력이란 어떤 연기력을 말하는 걸까요?

우선 배우가 극중 표정관리를 잘 할 수 있어야 표정 관리, 대사 리듬, 몸 자세가 비교적 기본이 되어야 극에 빠르게 진입하고 배역에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자신만의 리듬을 익히고 특정 상황에서 표정과 동작을 보여주는 것이 배우의 시작이다.

둘째, 배우 자체의 상상력도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하게 표현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배우들은 사람들에게 매우 영리하거나 재능이 있다는 인상을 주기도 한다. 즉, 캐릭터를 해석할 때 매우 예상치 못한 진입점이 있고, 기발하기도 하지만 동시에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매우 정교해집니다. 위화감이 전혀 없고, 극중 캐릭터의 정의에 딱 들어맞는 것은 물론, 상상력과 창의력이 대사와 표정, 신체능력을 통해 표면화된다.

게다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배우들이 실제로는 정해진 대본 틀에서 어느 정도 자유로움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를 우리가 흔히 즉흥적으로 부르는 것을 통해 어떤 사람들에게는 '즉흥 연기'라고 부릅니다. 그만큼 자신만의 독특한 연기 방식의 활용이 영화 전체의 주제 표현과 미적 효과에 영향을 미치고, 영화 전체의 콘셉트를 부각시킬 수도 있기 때문에 배우들의 창의성이 특히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역할 대비의 문제가 있는데, 이는 배우의 연기력을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예를 들어 나쁜 배우가 전혀 다른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할 수도 있지만 두 가지 캐릭터는 모두 나쁘다. 그들만의 방식. 진정으로 자기계발된 배우는 역할 간의 대조를 잘 처리할 수 있다. 1초는 울고 1초는 웃을 수 있지만, 이런 연기는 캐릭터의 포지셔닝과 맞아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좋은 연기가 될 수 없다.

위 내용은 연기력에 대한 평가기준 중 일부이며, 이러한 평가기준은 시대의 흐름에 따라 끊임없이 변하며 고정적이지 않기 때문에 일부 평가기준도 개인의 판단에 의존하기 때문에 일반화할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