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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플렛의 요구사항은 무엇인가요?

대련의 요건은 무엇인가요? 대련의 요건은 무엇인가요? 대련은 궁중문학이자 대중문학입니다. 문학과 민속문학. 매년 구정이 되면 모든 가정에서는 집에 쓸 커플을 게시합니다. 커플렛의 요구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대련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1

"대응"은 텍스트가 가상 및 실제와 상대 위치에서 동일해야 하며, 리듬 포인트에서 경사 및 경사 반대가 필요합니다. 반대 때문에 위쪽과 아래쪽 쌍의 단어 수가 동일합니다. 즉, 두 행 시퀀스의 길이가 동일합니다.

이중성과 대립은 중국 문학의 주요 특징이다. 두 개의 평행하고 길이가 같은 수사 단위를 이중성이라고 합니다. 커플은 시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습니다. 리듬과 평면성에 주목한 이중성을 대결이라 부른다.

시의 리듬을 연구할 때 수준과 경사도를 표시해야 합니다. "0"은 "평면"을 나타내고 "1"은 "사각형"을 나타냅니다.

대련을 만들기 위한 기본 요건은 수평과 경사의 규칙성, 깔끔한 대비, 적절한 의미 등이다. 이 세 가지는 상호의존적이어서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균형과 경사의 법칙이 근본이고, 그 법칙에 맞지 않는 대련은 무자격 대련입니다. 깔끔한 대결이 관건이다. 대결이 깔끔하지 않으면 법에 어긋나더라도 그 정도는 만회할 수 있다. 목표는 주제와 관련된 텍스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텍스트가 일관되고 대비가 깔끔하지만 텍스트가 관련성이 없으면 목적이 없으며 반대 효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또는 ○仄○平○仄○

Sanpingwei(마지막 세 글자는 모두 사음), Sanzhewei(마지막 세 글자는 모두 단조), Guping( 다양한 의견이 있는데, 왕리(王端)의 진술을 채택한다. 즉, 고핑의 정의는 운문을 제외한 운문에 단 한 글자만 있는 현상이다.

2. 깔끔한 대조:

대조는 대련의 기본 특징입니다. 대조가 없으면 대련도 없습니다. 사실 대결 자체에는 이미 반대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결에서 핑치를 추출하는 목적은 구조를 연구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대련을 만들 때에는 대결에 힘써야 한다. 운문의 대조는 상문과 하문 사이의 공백으로 제한되며, 문장의 단어와 쌍구의 단어가 반복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병행 산문의 평행성은 처음 두 문장과 마지막 두 문장 사이로 확장되어 동일한 위치에 가상 문자의 중복이 가능해집니다. 대련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은 운율 시의 대조 요구 사항만큼 엄격합니다. 현대 대련은 위쪽과 아래쪽 대련이 서로 겹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쌍차대립, 운문대립, 병행산문대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문장에서의 자기대립에서 같은 쪽의 자기대립으로 발전하는 자기대립의 형태의 전개이다.

1. 비슷한 단어는 반대입니다:

조설근의 "홍루의 꿈"의 대련

거짓이 참이면 참도 거짓입니다( 1100011)

Inaction 있는 게 있고 아직 없는 게 있다(0011100)

조설근의 『홍루몽』 제5장에 나오는 한 쌍의 구절인데 아주 깔끔하다. 비슷한 말은 반대되는 말, 이것이 대결의 기본 원칙이다. 이 대련에 나오는 "참", "거짓", "가짐", "아니오"라는 단어는 모두 매우 추상적인 철학적 용어입니다. "zuo"와 "wei"는 비슷한 의미를 가진 동사입니다. "Shi"와 "Shi"는 문법상 부사입니다. 문자 그대로 "Shi"는 "시간"으로 이해될 수 있고, "Shi"는 "공간"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Yi'와 'Huan'은 문자 그대로 비슷한 의미를 지닌 부사이며, 문법적으로 동사 'is'를 생략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쌍문도 문장 내에서 자존심과 자기쌍이 있다는 점, 즉 쌍문쌍이라고 한다는 점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참'은 '거짓'에 반대되고, '어떤 것'은 '없음'에 반대되는데, 이것이 한 번 반복되는 것입니다.

대조를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품사가 같다'거나 문법 구조가 같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문법 분석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문법 분석을 지나치게 강조하다 보면 단순한 일이 복잡해질 때도 있다. 왕리는 시의 운율에 대해 “같은 문법 구조를 가진 문장(즉, 같은 문장 패턴의 문장)이 서로 반대되는 형식 패턴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시의 대립에는 또 다른 상황이 있다는 점, 즉 단어가 반대되는 것만을 요구할 뿐 동일한 문장 구조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시 리듬" p. 127). 커플릿의 반대에도 해당됩니다.

커플릿은 매우 장식적인 예술이므로 때로는 문자 그대로의 단어만 반대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즉, 유사한 단어는 반대, 특히 가상 단어는 가상 단어로, 실제 단어는 실제 단어로 필요합니다. 특히, 셀프 페어링이 깔끔하다면 꼭 같은 품사를 가질 필요는 없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2. 손바닥을 모으지 마십시오 :

일반 비즈니스 협회 :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1100011)

삼강에 재물이 들어오다 (0011100)

이 대련은 옛날 가게에서 흔히 쓰는 춘절 대련이다. 사선과 사선의 리듬이 깔끔하며, 폭죽소리에 나오는 '부자되신 것을 축하합니다'라는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어 비즈니스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좀 더 공부해 보면 '사해를 잇다'와 '세 강을 이룬다'는 뜻이 같고, 이는 '손바닥을 합치다'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7자 쌍자에는 14자 밖에 없고 그 중 6자는 3자로만 쓸 수 있는 게 아쉽지 않나요?

대련은 가장 간결한 글쓰기 스타일이며 펜이나 잉크의 낭비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더 적은 단어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려면 동일한 의미를 말하는 두 쌍의 쌍을 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신년 대련에서는 "우주를 흔들다" 대 "세계를 놀라게 하다", "가족 소식을 전하다" 대 "상서로운 말을 전하다", "상서로운 빛을 보내다" 대 "탱 길조"를 강조하지만 축제를 강조할 수는 있습니다. 혹은 강력한 분위기라면 여전히 어쩔 수 없이 손을 맞잡은 게 아니냐는 의혹도 있다. 손바닥을 닫지 않으려면 "비슷한 단어는 상대적이다"와 "동의어는 상대적이다"는 완전히 다른 개념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3. 반대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Liu Xie의 "Wen Xin Diao Long Li C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창조는 모양을 주고 가지는 두 배가 되어야 하며 신성한 원리가 사용됩니다. , 그리고 사물은 고립되지 않습니다. "또한 말했습니다. "아름다운 단어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올바른 말은 쉽지만 올바른 일을 반대하는 것은 더 낫습니다. 반대하는 사람은 원칙과 이해관계가 일치하는 사람이고, 옳은 사람은 뜻이 다르고 뜻이 같은 사람이다. 즉, 반대되는 것은 서로를 보완하고, 다른 길은 같은 목적지로 이어진다. 이것이 대결의 본질이다. 예:

Liang Zhangju의 문장 모음:

바람과 밝은 달은 귀중합니다 (0011001)

산과 근처에는 사랑이 있습니다. water (1100110)

양장주가 <창랑정기> 편집 대가로 받은 대련이다. 첫 번째 쌍은 구양수의 문장을 사용하고, 두 번째 쌍은 소순의 진 문장을 사용하는데, 둘 다 창랑정의 기술이다. 이 접속사는 "가지다" 대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모두 감정이 있다" 대 "원래는 값을 매길 수 없다"라는 반의어를 사용합니다. 시원한 바람과 밝은 달은 돈을 쓰지 않고도 누릴 수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이지만, 자연의 아름다움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감상할 시간이 없는 사람에게는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입니다. 물에 가까운 것, 먼 산에 가까운 것들은 무자비한 것들이지만, 시인의 눈에는 모두 감성적인 것들이 된다. "물가 먼 산"이 "qingfengmingyue"에 깔끔하다고 말하는 것은 문장의 자기 짝이 깔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먼 산"이 "물 근처"에 매우 깔끔하고, "밝은 달"이 매우 깔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qingfeng"과 "near water"와 "near water"는 매우 깔끔하며 "Yaoshan"은 반대이며 더 흥미 롭습니다.

오성회 봄연:

10년 관직은 매화보다 차갑다(0011001)

봄밤에는 폭죽과 함께 온다(110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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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ng Wu Shenghui가 쓴 봄 대련입니다. 첫 번째 라인의 무관심은 두 번째 라인의 발랄함과 대조를 이룬다. '반대가 최고다'를 보여주는 좋은 예이기도 하다. 성휘는 쓰촨성 청두에 거주하고 있으며 그의 공식 경력은 암울하다. 10년차 후보자에 대한 소식은 없다. 어느 새해 전날, 나는 이 두 구절을 썼습니다. 쓰촨성 관찰자 서량(Xiliang)은 그의 서예가 평범하지 않음을 보고 그를 불러 면주현사로 임명했다.

Ji Xiaolan이 Zhu Shenghe를 포옹합니다:

다양한 학계의 Zi와는 조화로운 관계가 없습니다 (11100, 1100011)

우정은 육체와 같습니다. 피, 죽은 뒤 슬픔 속에 나 혼자 남게 하기 위해 ( 00011, 0011100)

첫 번째 줄의 사실성은 깊은 우정이 없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켜 두 번째 줄의 무게감을 더욱 부각시킨다. "같은 살과 피의 감정".

4. 겹치는 단어:

서호 꽃사 한 쌍:

녹색과 빨간색, 곳곳에 명금류와 제비가 있습니다(1100, 110011)

기복, 낮과 밤(0011, 001100)

이 쌍문의 구조는 2문장으로, 4글자 문장이 6글자 문장으로 연결되어 구성되어 있다.

"Red" 대 "Cui", "Yan" 대 "Orioles", "Rain" 대 "Wind", "Chao" 대 "Twilight"는 모두 문장에서 중복되는 단어이며 모두 중복 단어로 결합됩니다. 문장의 자기쌍이 모두 일쌍인 한, 전체 쌍은 반드시 일쌍이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5. 같은 쪽 자기대응 :

5자 대련이나 7자 대련은 문장 내에서 자기대응만 합니다. 두 개 이상의 문장으로 이루어진 쌍은 문장 내에서 자기완성을 가질 뿐만 아니라, 문장 사이에서도 자기완성을 가지거나 같은 쪽에서 자기완성이라고 한다. 예:

항저우 공원에 새겨진 완원:

천자를 쓰면 계수나무가 향기로우면 메뚜기 꽃은 노란색이다(1100, -1100, 0011) )

외출 웃어보세요 서호 위의 보름달과 절강 동쪽에서 오는 조수 (0011, -0011, 1100)

이 커플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4자리 문장 3개에 칼라(正/看) 단어 1개를 더한 것입니다. 공원은 후보자를 시험하는 곳이다. Shanglian은 시험 시즌이 매우 아름답다고 말했습니다. 시험 기간에는 문학적 사고가 급증하고 수천 단어가 쓰여지며 모두가 시험에 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ui"와 "Huai"는 "Zhigui"와 "Huaiting"의 의미를 함축하고 있으며 공부하고 시험을 치르고 관료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Xialian에서 시험을 가르치는 장소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시험이 끝나면 결과가 어떻든 휴식을 취하고 West Lake에 가서 달을 감상하고 Qiantang에서 조수를 볼 수 있습니다. 시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후보자를 위한 정치적, 이념적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정말 영리합니다. "계피씨가 향기로우면 메뚜기 꽃은 노랗다"와 "서호에는 달이 찼고, 저장성 동쪽에는 조수가 온다"라는 두 쌍의 쌍이 같은 면에서 서로 마주하고 있어 매우 예술적이다. . 이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소위 '작업 페어링'은 자체 페어링과 깔끔함을 의미하며 양측의 상대적인 품사를 고수할 필요가 없습니다.

짧은 대련의 셀프 페어링에서 긴 대련의 같은 쪽 셀프 페어링으로의 발전은 대련 발전의 중요한 신호입니다. 같은 면과 자기대립이 장행의 기본 형태이다.

격투의 기본 스킬은 '무거움'과 '오른쪽'이다. 양측이 '서로를 존중하고 반대하는 것'에서 같은 쪽의 '자존하고 자존심이 강한 것'으로 발전하면서 대련의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6. 관련 및 친척 : (탈락했습니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집을 떠난 적이 없습니다

그의 말이 전부입니다 전 세계에 알려졌지만 그는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습니다

청나라 Qian Xiang의 신실에 걸려 있던 이 쌍은 Sanfeng Shi Shuokui가 썼습니다. Liang Zhangj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iu Nan Essays" 기록: Qian Xiangling과 Lu Can은 말년에 Yushan에 살았습니다. 오래된 집에는 돌매화나무 바로 아래에 소나무와 눈썹처럼 무성한 녹색 나무가 있는 세 개의 대련이 있습니다. 그 신사는 수천 권의 책을 들고 앉아 계속 중얼거렸다. 문 앞을 지나던 사람들은 종종 멈춰 서서 기다리기도 했고, 그는 불편하게 중얼거렸다." Qian Lucan은 Changshu에서 태어났으며 이름은 Xiangling이고 별명은 Yuansha입니다. 그는 Shunzhi 가문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는 책을 잘 모으는 사람이었으며 창저우(長州)와 금릉(金陵)에서 가르쳤고 널리 여행하였다. 강희(康熙)시대 서천학(徐泉雪) 등은 노인회 회원이었으며, 노찬(魯然)의 나이는 84세였으며, 회중의 명망은 모두 처남이었다. "Tiaoyun Zhaiji"가 있습니다.

이 대련은 청나라 초기에 만들어졌다. 10자 대련에서는 7자를 강조하고, 문장도 모두 비스듬한 어조로 되어 있는 경우도 드물다. 이제 더 이상 그런 무자격 대련을 만드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7. 자존심과 자존심

원시안문대

부처님 말씀은 말할 수 없고 말할 수도 없다 (00011, 011)

공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무엇인가, 무엇인가 (11100, 100)

이것은 형주 태수 원건(위링)이 지은 대련이다. 명나라에서 해임되어 쫓겨난 뒤 금릉에 살던 명나라. 금강반야바라밀다경(Vajra Prajnaparamita Sutra)에는 "여래께서 말씀하신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며 말할 수 없다"고 되어 있습니다. "공자 웨이 영공의 논어"에는 "스승님이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이 어떤 것인지, 어떤 것인지 말하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2

커플릿의 요구 사항은 "오른쪽"과 "연결됨"이 모두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형태상 쌍을 이루며 서로 "반대"됩니다. 문맥의 내용은 서로를 지칭하며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대행의 상하행은 완전하고 통일된 구조와 명확하고 간결한 언어를 가져야 한다. 커플릿에 대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위 및 하위 커플릿의 단어 수는 동일해야 합니다.

상위 및 하위 커플릿의 구문은 동일해야 합니다. 즉, 각 구문이 상위 쌍을 구성하는 단어 수와 두 번째 쌍의 해당 구문도 각각 몇 단어여야 합니다.

상위 접속사와 하위 접속사의 품사는 동일해야 하며, 소위 품사는 명사, 동사, 형용사 등 단어의 범주 성격을 나타냅니다. 첫 번째 줄의 품사와 두 번째 줄의 품사는 모두 동일해야 하며 단어 순서에 따라 상대적이어야 합니다. 이 요구 사항은 주로 대칭적인 예술적 언어를 사용하여 이념적 내용을 더 잘 표현하는 것입니다.

상위 및 하위 쌍의 구문은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구문은 문장을 구성하는 방식입니다. 한 쌍에서 첫 번째 쌍은 여러 단어로 구성되고 여러 음절의 돌연독이 있으며 두 번째 쌍도 동일해야 합니다.

대행의 상행과 하행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대행의 상행과 하행의 표현방법은 상대적인 리듬에 유의해야 하며, 즉, 레벨과 톤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이는 주로 조화로운 음운, 분산된 기복, 선율 및 울림을 위한 것입니다.

예:

구름은 나무 사이로 종소리를 전달합니다.

평평하다, 평평하다, 평평하다, 평평하다, 평평하다

달은 강 건너 탑의 그림자를 움직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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廄平仄仄仄平平

또한 고대 시에는 크게 두 가지 음절 유형이 있다. 다른 하나는 "더블 미터"라고 하는 1문자 일시 중지입니다. 2음절 운율의 두 번째 문자는 주로 두 번째 문자이며 첫 번째 문자는 엄격하게 요구되지 않습니다.

대련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예:

창에는 Xiling Qianqiu의 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핑 - 치핑

첫 번째 줄의 "창"과 두 번째 줄의 "문"은 플랫에서 플랫으로, "서쪽" " 및 "동쪽"은 평평하거나 평평합니다.

상하 대련의 내용은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명나라 동림당의 지도자 고선성은 동림서원 문에 다음과 같은 대련을 썼습니다. 빗소리도 들리고, 책 읽는 소리도 들린다. 첫 번째 대련은 풍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 대련은 야망을 표현하고 있다. 상하행의 내용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 글을 통해 작가의 자조심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커플릿 3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단어 수가 동일해야 하며 문장이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특정 효과를 얻기 위해 특정 단어의 위치를 ​​의도적으로 비워두지 않는 한, 위쪽 및 아래쪽 쌍의 단어 수는 더도 덜도 아니고 동일해야 합니다.

품사는 상대적이어야 하며 위치는 동일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공허 대 공허, 현실 대 현실"이라고 불리며 현대 중국어 명사 대 명사, 동사 대 동사, 형용사 대 형용사, 수량자 대 수량자, 부사 대 부사, 관계어에 해당합니다. 같은 위치에 있어.

레벨이 일관되어야 하며 톤이 조화로워야 합니다.

대련의 레벨에 대한 요구 사항은 "레벨 대 레벨"입니다. 즉, 첫 번째 대행의 운율이 레벨이면 두 번째 대행의 운율은 레벨로 끝나야 하며 이를 ""라고 합니다. 레벨 대 레벨". 대련의 경우 간헐적으로 '평평한 상승과 비스듬한 절단' 현상이 발생하지만 이는 패턴의 변화로 간주되어야 하며 대련의 일반적인 관행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콘텐츠는 관련성이 있어야 하며 위에서 아래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윗줄과 아랫줄의 의미는 서로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반복되어서는 안 됩니다.

운율이 있는 시의 "후렴"과 마찬가지로 대련은 문학 형식 중 하나이며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세요.

1. 레벨: 1, 3, 5, 2, 4, 6은 명확합니다.

2. 품사: 명사에서 명사로, 동사에서 동사로;

3. 예술적 개념: 단순함을 옹호하고 허식을 피합니다.

4. 단어 수: 단어 수가 적을수록 만들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5. 기초: 충분한 문학적 성취, 풍부한 삶의 경험, 정상적인 심리적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다.

6. 양조: 나는 입으로 진심을 말하며,

7. 암시: 암시는 생생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습니다. 8. 진부한 표현: 구리 냄새, 씹는 밀랍 맛, 역겨움으로 가득 찬 저속하고 저속한 대련이 곳곳에 있습니다.

9. 오타: 컴퓨터에 입력하는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 오타가 만연합니다.

10. 위쪽 및 아래쪽 줄 반전: 가장 일반적입니다. 일부는 거리에 게시되어 있는데 양동이만큼 큰 문자와 빨간색도 흰색도 아닌 얼굴이 있어 당황스럽습니다.

물 한 방울이 태양의 일곱 가지 광선을 반사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의 전체 성격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