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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에서 짐을 흔든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배우들이 관객들에게 농담을 전한다. 크로스 토크의 주요 예술적 수단으로 스토리 텔링, 오보에, Shu Laibao, Shandong Kuaishu, Kuebanshu 및 기타 유형의 음악도 자주 사용됩니다. 보통 인물을 묘사하고 세상에 대해 논할 때 냉소주의를 활용해 코미디 상황을 연출함으로써 공연의 분위기를 조절하고 관객의 감상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배우들은 일반적으로 '짐'을 떨쳐낼 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유연한 언어 구사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예능 속담에 '땅을 단단히 다진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심리를 세심하게 이해해야 한다는 뜻이다. 관객의 상태와 때를 기다려주는 '수하물'을 언어로 겹겹이 영리하게 묶어야만 갑자기 흔들리며 방 전체를 채우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베이징 민속 예술계에는 "현대 의상과 고대 그림이 계절에 따라 사람들을 웃게 만든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많은 민속 예술가들은 '부담'과 농담이 다양하고 절충적이어야 하지만 측정되어야 하며, 놀리지만 학대하지 않는 사람들이 최고라고 강조했습니다.

'웃긴' 기법에는 누화에서 '수하물'을 흔드는 것도 포함되어 있는데, 수하물을 구성할 때 '3회전 4흔들기' 기법을 자주 사용한다. 세 번 뒤집고 네 번 흔드는 것을 '3지지 4충돌'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농담을 칭찬한 사람이 웃기는 말을 이해하지 못하고, 세 번째 돌린 후에야 짐이 떨쳐진다는 뜻이다. 3번의 회전은 반복된 예표를 의미하며, 반드시 정확히 3번의 회전을 의미할 필요는 없습니다. Hou Baolin은 "Hou Baolin Talks Crosstalk"에서 수하물 제작의 예술적 방법을 두 가지 주요 범주로 요약합니다. 하나는 직접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수하물을 구성하는 것이고, 내용을 직접적으로 강조하는 것입니다(반복, 영리한 주장). (과장) 또는 내용을 드러내는 방식으로 부정합니다(부정, 모순). 또 다른 유형은 간접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부담을 주거나, 내용을 의도적으로 왜곡하거나(오해, 말장난, 환상, 오해), 내용을 강조하기 위해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대조, 대비, 가식, 모순, 은유, 대출) . 마지는 『누화의 예술에 관한 무작위 이야기』에서 짐을 정리하는 방법을 22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반복해서 뒤집기, 먼저 칭찬하고 비판하기, 문자 언어, 관례 위반, 잘못된 상황, 신비화, 단어의 의미 착각, 터무니없는 과장, 자기모순, 영리한 논증, 논리적 혼란, 혼동, 동음이의어 사용, 아첨, 오해와 오해, 단어의 오용, 확장, 강한 단어, 비뚤어진 말, 재치 있는 말, 상형 문자 사용, 의도적 자기 비하. 이러한 기술은 일반적으로 시차를 두고 혼합하여 사용됩니다.

바오바오를 사용하려면 바오어를 묶고, 포장을 풀고, 바오어를 떼어내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바오바오어의 내용은 말도 안되는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그리고 사회생활에서 일어나는 일들. 현실에서 터무니없는 일을 활성화하고,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목적을 진정으로 달성하기 위해서는 '쿠션'(사물을 폭로하고 짐을 묶는 것)과 '브랜치'(청중의 시선을 반대 방향으로 돌리는 것)가 필요하다. , "짐을 묶는 것", "기획"(뜻밖의 짐을 풀고 사물의 본질을 밝혀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것), "흔들기"(짐을 털어내는 것, 사물의 우스꽝스러움을 더욱 밝혀내는 것)의 과정 .

스토리텔링에는 스릴 넘치는 우여곡절과 위험이 많기 때문에 관객들이 지나치게 긴장하고 피곤해지지 않도록 적시에 일부 '짐'을 털어내야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기분. 이는 서점의 분위기를 조절하는 스토리텔링 퍼포먼스의 중요한 기법으로, 적절히 활용하면 그 효과는 매우 강력할 것이다. 스토리텔링에서 '수하물'을 떨쳐내는 방법은 네 가지 정도가 있다. 1. 『형당전』의 마왕 성야오진, 『사공안』의 샤오샤오 등 책에 등장하는 재미있는 인물들에게서 '수하물'을 찾는다. ". 머리는 조비 같다. 2. 과거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스토리텔링 현장에서 제시한다. '이야기의 왕'으로 불리는 청나라 말기 예술가 솽호우핑(Shuang Houping)은 즉흥적으로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데 능하다. 청중들은 그가 "고대 이야기를 하고, 시사점을 은밀하게 풍자하면서 자신의 주장을 드러내지 않는다"고 칭찬했다. 사람들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듭니다."(장자희의 "인민" 수도의 하늘 다리" 참조) 3. 과장, 오해, 착각, 우연, 말장난, 동음이의어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짐'을 떨쳐내고, 앞과 뒤를 확고히 다지고 대응하는 데 주의를 기울인다. 4. 모양, 물건, 방언을 사용하여 "짐"을 떨쳐냅니다. 이러한 농담 중 일부는 이야기의 주제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칼로 호한산을 베다"에서는 판동자가 날카로운 것을 들어올렸습니다. 후한산을 자르는 칼, "하지마세요 후한산 머리라고 하네요. 이 돼지 머리도 부러졌네요!" (모양) 그리고 일부는 순전히 생동감 넘치는 개그.

더블리드는 주로 '뒷몸'과 '앞얼굴', 즉 언어와 행동의 부조화를 이용해 '수하물'을 흔드는 경우가 많으며, 보통 '뒷몸'을 거쳐 '앞얼굴'로 이어진다. " 의도적으로 농담과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내고, '짐'을 더 빌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