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그런데 저 돼지인간은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 돼지인간은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최근 윈난(雲南)에서 발견된 돼지, 광저우에서 발견된 돼지 사진이 인터넷 곳곳에 올라와 모두가 놀랐다고 합니다. 돼지는 운남에서 발견되었고, 쓰촨성 바중에서는 사람, 돼지 사람이 발견되었고, 웨이팡 창러에서는 돼지 사람이, 광둥에서는 돼지 사람이 발견되었습니다. . . 돼지맨이 얼마전에 인터넷에 퍼졌네요~~돼지맨이 진짜인가요? 돼지인간의 진실을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인터넷에 올라오는 돼지들은 아주 인기가 많아요. 저 사진들은 패트리샤 피치니니(Patricia Piccinini) 작가가 전시한 조각품 사진들입니다. 즉, 인터넷에 올라온 돼지들은 모두가 그 작가의 작품을 본 적이 있는 것입니다. 패트리샤 피치니니(Patricia Piccinini) 이 조각 사진 세트는 매우 충격적이고 눈길을 끌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역겹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확실히 전례 없는 예술적 관점이며, 무한한 상상의 여지를 남기는 작품의 사실성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네티즌들이 '돼지사람'이라고 농담했던 이 생동감 넘치는 조각품의 실제 이름은 사실 2003년 베니스 비엔날레 호주 국립관에 전시된 패트리샤 피치니니의 '웨어 패밀리(Weare Family)'에 등장했던 '젊은 가족(The Young Family)'인 것으로 보인다. 시리즈에서. 같은 시리즈는 2004년 일본 하라현대미술관에서도 전시됐다. 패트리샤 피치니니(Patricia Piccinini)의 창작물에는 항상 사람/기술/자연 사이의 상호 작용과 관계에 대한 상상력이 중심 사상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생물학적 유전학 연구와 인간 사이의 관계를 조각의 형태로 탐구합니다. 인간과 자연의 결합은 앞으로 어떤 풍경을 만들어낼 것인가? 인간 유전 공학의 개입으로 자연적인 진화 과정은 어떻게 변할 것인가? "좋은"거야, 아니면 "나쁜"거야? 이것이 유전공학 윤리 논쟁의 핵심이 아닌가? 피치니니의 작품은 작품의 주제로 볼 때 우리는 가족이라는 점에서 필연적인 비판적 어조가 강하지 않다. 우리는 현대 과학기술의 발전 추세를 외면하고 문을 닫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홀을 받은 후에는 인간이 짊어지고 있는 부담과 책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주로 다음과 같은 많은 현대 윤리적 문제에 대한 패트리샤 피치니니의 개인적인 견해를 제시합니다. 정상이란 무엇입니까? 인간과 동물의 관계의 본질은 무엇인가? 어떤 생명은 다른 생명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까? 가족은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이러한 문제는 추가 고려가 필요합니다.
네티즌들은 "제50회 베니스비엔날레 출품작 '패트리샤 피치니니'의 '젊은 가족(Young Family)'이라는 창작명을 붙인 조각품이다. 원단과 인조가죽을 채운 오브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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