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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스스톤 22.4 버전 어드벤처 모드 용의 강림 영웅 난이도 덱 가이드

하스스톤의 모험 모드는 게임의 주류 게임 플레이 방식 중 하나입니다. 용의 강림의 영웅 난이도를 어떻게 통과할 수 있을까요? 하스스톤 22.4 버전 Adventure Mode Dragon's Advent Heroic 난이도 덱에 대한 덱 가이드를 공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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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 덱 소개

환경의 가벼운 기계와 유사하며 이중 영혼 흡수 및 혈액 바위 조각 찌르기 가시멧돼지를 운반하지 않지만 모험 모드의 일부 적 카드는 너무 터무니없고 짜증납니다. 너무 많은 혈액은 장기적인 해결책이 아닙니다. 카드를 확인하고, 보드를 정리하고, 욕설을 계산하는 것이 아이디어입니다. 이는 사다리에서 메카를 플레이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지켜야 할 특별한 카드가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논의하겠습니다. 모험 모드는 자신의 첫 번째 무버를 수정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예약된 Kobold Librarian = Racing Backfire Parade Guide Rune Mithril Staff = Armor Vendor 등입니다. 특수 영웅을 상대할 때 카드 보유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언급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은 9-10 수수료로 끝날 수 있으며 최대 8 수수료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 빌드가 완벽하지 않으므로 이에 대해 토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휴대용 카드

Rune Egg, Tamsin Rom 등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코멘트가 없습니다.

몇 가지 팁

오래된 흑마법사라면 직접 건너뛸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혈마법, 신성모독, 혈수회복은 기본적으로 모든 옛 흑마법사들이 할 수 있습니다(영적 스승 제외). 혈마법의 마법 피해는 첫 번째 모독에만 반영되며, 이후 피해는 여전히 1입니다. 일반적으로 1피 코볼트와 3피 템퍼링이 가장 편안한 리듬입니다. 5피 나이프와 6피 리치가 리듬 포인트입니다. 최대 8핸드 이후에는 변신 후 0회 충전이 가능합니다. 가이드는 기술을 절약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더러운 쥐는 벌레 몬스터를 유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얼굴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병을 보관할 필요는 없으며, 유연한 채혈 방법은 카드와 약사를 확인하여 혈액을 복원하는 것입니다.

영웅별 난이도와 포인트

난이도는 1~5까지 나누어져 있으며, 높을수록 난이도가 높습니다.

팬텀 도둑 군단

핀리 경: 난이도 1, 한 번 통과

치엔바라: 난이도 3, 초기 스킬 호출 4/4, 3비용 활성화 용의 숨결 신성 모독이나 재난이 발생하면 초기에 해동되고 압력이 높습니다.

리노 잭슨: 난이도 2, 아프리카 에미레이트가 직접적인 부상을 많이 당하지 않는 한 그는 기본적으로 지지 않을 것이다.

용타마법사 아스카라 : 난이도 1. 처음에는 패시브가 1 코스트로 변경된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코스트가 1 씩 줄어들어서 너무 답답했습니다.

고급 탐험가: 얻을 수 있는 놀라운 보물 패키지가 없다면 난이도 2입니다.

니소그: 난이도 2, 통과하기 쉽습니다.

용기사 타레사: 난이도 2, 신성모독은 수동적으로 간주되지만 재앙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방랑수 : 난이도 4, 대포의 체력이 높아 매우 불편하고, 폭탄이 0/2인 것은 더욱 무거워진다. 신성 모독은 계산하기가 그리 쉽지는 않지만, 두세 번 해보면 아마 통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드래곤 리전: 메카는 생각지도 마세요. 우주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 이중 냉장고 세트를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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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와 칼: 난이도 3, 초기 단계에 주의하세요 , 땅이 흰색입니다. 실버 핸드를 모독해야하며 중기에는 Quartermaster 및 기타 버프를 갖기가 어렵습니다.

어메이징 리노: 난이도 2, 이전과 거의 동일합니다.

갈라크론드: 난이도 5, 매우 어려웠습니다. 초반에 소환한 8/8이 이때는 더티 쥐의 역할이 너무 강력했습니다. 레이더는 매우 중요해집니다. 칼을 걸고 싶은 욕심을 부리면 안 된다. 다음 웨이브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확신이 있을 때나 상대가 카드가 없을 때만 걸어야 한다.

탐험가 협회

붐 박사: 난이도 1, 순수 구타.

눈사태: 난이도 1, 자세한 내용은 잊어버렸지만 매우 간단할 것입니다.

'부활의 날개' 크리직: 난이도 2.5, 마법 면역과 비둘기를 주목해 전투를 수월하게 만들어보자.

라줄 씨: 난이도 1, 더러워도 소용없어요.

Cultist Dawn Killer: 난이도 1로, 제가 보기에는 매우 쉽습니다.

복수의 마녀 하가사: 난이도 2, 하늘을 거스르는 추종자들을 진화시키지 않는 한 매우 쉽습니다.

썩은 날개: 난이도 1, 지속 효과는 연금술사와 혈마법사와 협력하여 혈액을 회복하거나 카드를 뽑을 수도 있습니다.

Dragon Slayer Sgruk: 난이도 4, 이 영웅은 두 개의 리듬 파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수수료가 4~5개인 한두 개의 역병 쥐떼이고, 다른 하나는 수수료가 7이고 심장을 관통하는 화살입니다. 15.를 치고 팩 코도에 직접적인 부상을 입혔습니다. 전자에서는 신성모독이나 신성모독으로 재난을 제거할 수 있다. 후자에서는 직접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 혈통을 높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에어스트림: 난이도 4, 4코스트 0/7 건쉽은 원더러를 플레이하는 것이 상당히 불편합니다.

Fallen George: 난이도 3은 제가 보기엔 조지나 칼과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촛불 기사 토와글 : 난이도 3.5, 칼이 꽤 귀찮아서 막대기 등 카운터 카드 몇 장 가지고 가도 되지만, 재활용이 불가능하도록 촛불의 격자를 막는 나만의 방법이다.

라팜과 갈라크론드: 난이도 5, 매우 어려웠습니다. 초반 기도 임프가 1/1, 2/2, 3/3에서 5/5로 나오니 7번이나 걸렸습니다. 특히 중요합니다. 변신 후에는 수동적으로 기도하여 8/8을 소환하고 재앙을 풀어줄 수 있습니다. 그 후 잘못된 일을 할지 말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