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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폰소 쿠아론

사실 저는 알폰소 쿠아론 감독을 가장 좋아해요.

최고의 감독 알폰소 쿠아론은 <로마>에서 감독, 각본가, 편집자, 사진작가, 프로듀서를 맡았기 때문에 다른 영화인들에 비해 정말 모든 면에서 뛰어난 영화 신화를 만들어냈다. . 오스카상 역사를 되돌아보면 비영어권 외국어 영화감독이 후보에 올라 최우수 감독상을 받은 경우는 매우 드물다. 이 상을 받은 펠리니 외에 우리 이안도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다. '와호장룡'에 대한 내용입니다.

서사시적인 빛으로 빛나는 개인 편지 '로마'

사실 중국 관객들에게는 알폰소 쿠아론이 낯설지 않다. 유익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번에 그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소재로 한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왔다.

이야기의 주요 줄거리는 멕시코 시티의 중상류층 가족을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여주인 소피아는 네 명의 자녀를 두지만 그녀의 남편은 출장을 핑계로 여주인 소피아와 함께 도망친다. 가정부인 클레오는 온화하고 친절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의 갑작스러운 임신으로 인해 그녀는 결혼을 하게 된다. 잔인하게 그녀를 버립니다. 그러나 안주인 소피아는 클레오를 싫어하지 않고 클레오가 아이를 낳도록 도왔습니다. 가족 중 네 명의 자녀가 희망인 것 같았고, 실제로 카론도 그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평범한 사람들의 시선에서 시작하여 1970년대 변화의 시대 멕시코 사회를 진정으로 그려내고 있으며, 시대적 배경과 함께 작은 가족의 운명적 변화를 결합하고 있다. 감정적으로 섬세하고 서사적입니다. 쿠아론의 이야기에서 남자들은 아무런 책임감도 없이 고민에 빠져 포기하고, 여자들은 모두 강인하고 주체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영화에 페미니즘의 후광을 선사한다.

영화에서 소피아는 클레오에게 “우리 여자들은 늘 외롭다”고 말하는데, 이는 남자들이 가족에 대한 책임감이 부족하다고 비난하는 것이기도 하다.

1971년 6월 10일, 멕시코는 행진 중에 100명 이상의 학생들이 멕시코군에 의해 살해되는 사건을 겪었다. 영화에서 쿠아론은 이 비극에 대해 반성하는데, 학생들은 거리에서 깃발을 들고 시위를 벌이고, 클레오는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한 아기 침대를 사기 위해 차에 탄다. 이 과정에서 그녀는 가해자의 전 애인이 된 사람을 만난다. 그 비극으로 그녀는 과도한 감정으로 양수가 터져 사산아를 낳았습니다.

이 작은 이야기는 믿을 수 없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쿠아론의 어린 시절 집 하녀에게 실제로 일어났던 이야기입니다. 이 극적인 변화를 배경으로 소인민들의 운명이 다시 쓰여질지도 모르는데, 클레오의 운명은 이 시대를 가장 강력하게 증언하는 것이다.

영화의 스타일은 매우 개인적이며, 오락이나 일반 관객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순수한 시청각 언어 쇼입니다. 값비싼 특수효과나 유명한 영화배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각 장면마다 수많은 엑스트라가 사용되어 동네의 시대적 감각과 삶의 디테일을 완전히 복원합니다. 이는 특수효과 블록버스터보다 촬영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수천 명의 엑스트라들이 한 장면에서 체계적으로 연기를 펼치는데, 이는 보기 드문 시각적 광경입니다!

멕시코의 그 특별한 시대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 쿠아론은 Alexa65 디지털 흑백 사진을 사용했습니다. 이번이 그가 자신의 장편 영화를 조심스럽게 촬영하려고 시도한 것이었고, 최고의 사진을 찍으세요. 쿠아론은 영화 초반의 롱 패닝 샷을 시작으로 등장인물의 움직임을 절제되고 정밀하게 담아내며 <로마>의 사진이 최고조에 이르렀음을 이 영화를 본 관객이라면 쉽게 알 수 있다. . 여주인공 클레오의 걷기, 매끄럽고 순조로운 집안일, 아버지의 세심한 주차, 가족의 기대, 그리고 여러 세트의 자동차 샷의 변화를 포함해 주차는 모두 쿠아론의 렌즈에 의식적인 느낌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