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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훌륭한 화가
황 빈홍(1865-1955)
뛰어난 현대 화가. 이름 품질, 예의 이름 Pu Cun, Pu Cen, Pu Cheng, Pi Qin, Hao Bin Hong, Biezhi Yu Xiang, Hong Sou, Huangshan Mountain Ren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본가는 안후이성 서현현이고 저장성 금화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고, 틈틈이 인장 조각도 공부했다. 그는 6살 때 가족 소장품인 심정서(교아)의 산수화첩을 복사하고 정정(鄭章), 진충광(陳忠廣) 등의 화조를 공부했다. 그는 상하이에서 30년을 살았고 처음 20년 동안은 신문과 서점에서 주로 일했고, 이후에는 교육 분야로 전환해 상하이의 여러 미술 학교에서 교수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또한 베이징, 항저우 및 기타 지역의 미술 아카데미에서 가르쳤습니다. 그는 중국예술가협회 화동지부 부회장을 맡고 있다. 그의 기술은 Li Liufang, Cheng Sui, Can Can, Hongren 등이 수행했지만 송과 원 왕조의 다른 학교도 따랐습니다. 작품은 가상과 현실의 통일성, 복잡함과 단순함, 구성의 밀도와 밀도에 주목하고 있으며, 글은 마치 전서(印字)를 만드는 것 같고, 진지하고 경청하는 듯한 힘이 있다. 일흔 살 이후 그의 그림은 설렘과 풍요로움으로 가득하다. 그는 쌓인 먹, 튀는 먹, 부서진 먹, 쌓인 먹을 즐겨 사용하여 산과 강을 깊고 웅장하게 만든다. 이른바 '검고, 촘촘하고, 두껍고, 무거운' 화풍이 그의 특징이다. 그의 서예 "Zhong Ding"은 깊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황산 화가의 기원에 관한 연구", "홍로 회화 토크", "고대 그림", "회화 연구", "금석, 서예 및 회화", "회화의 필수" 등이 있습니다. Deng Shi와 함께 "미술 시리즈"를 편집했으며 "황 빈홍의 그림 인용"을 편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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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u Beihong, 1895- - 1953년
장쑤성 이싱 치팅차오 출신, 중국 현대 미술의 창시자, 뛰어난 화가이자 미술 교육자, 중앙미술학원 초대 원장, 중국 미술가협회 회장 . Xu Beihong은 평생 동안 위대한 애국심, 뛰어난 예술적 업적, 중국 예술 사업에 대한 뛰어난 공헌으로 세계의 깊은 존경을 받았습니다.
이싱 쉬베이홍 기념관(Yixing Xu Beihong Memorial Hall)은 이싱 이위안(Yixing Yiyuan)에 위치해 있으며, 1988년 10월 26일에 개관했습니다.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인 우쭤런(Wu Zuoren)이 박물관의 이름을 새겼습니다. 박물관에는 서비홍의 생애와 그의 서예 및 회화 작품에 대한 소개가 일년 내내 전시되어 있으며, 서비홍의 제자들과 오작인(Wu Zuoren), 리커란(Li Keran), 황주(Huang Zhou), 사몽하이(Sha Menghai), 그리고 페이 신워. 개관 이후 당 및 국가 지도자 리 루이환(Li Ruihuan), 차오시(Qiao Shi), 송핑(Song Ping), 서예 및 회화 분야의 유명인사인 Qian Shaowu, Liao Jingwen, Yin Shoushi 등을 포함하여 100,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해외 친구들은 모두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현재는 장쑤성, 우시시, 이싱시의 애국교육기지, 이싱시 청년도덕교육기지로 명명되었습니다.
이싱(Yixing)은 쉬베이홍(Xu Beihong)의 고향이다. 이싱 사람들은 자신의 고향이 이렇게 뛰어난 예술 대가를 키워낸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고 자랑스러워한다. Xu Beihong의 영광스러운 업적은 항상 역사에 기록될 것이며 항상 그의 고향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고 앞으로 나아가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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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백시(1864- - 1957)
20세기 우리나라의 유명한 화가, 서예가, 전각조각가. 후난성 샹탄 출신으로 원래 이름은 Chunzhi(예명은 Weiqing 및 Lanting)이며 나중에 이름을 Huang으로 바꾸고 예명은 Pingsheng이며 별명은 Azhi(바이라고도 함)
Shi입니다. , Bai Shiweng, Lao Bai, Ping, Juishan Weng, Xingziwu Laomin, Qida, Mu Jushi, Three Hundred Stone Seal Rich Man 등 Zhuishan Pavilion Master, Baishishanren, Jiping Laomi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등.
치백시는 가난한 집안 출신으로 대대로 농사일을 해왔습니다. 그는 12세가 되기 전에 할아버지와 함께 사립학교에 다녔습니다. 그는 장작을 베고, 소를 치며, 농사를 짓는 등 온갖 일을 했으며, 12세에 목수 일을 배웠고, 15세에 조각을 배워 가족을 부양했습니다.
당시 조각은 거의 똑같았지만 그는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문양을 많이 만들어냈다”고 한다. "지 목수"로 알려진 그는 1882년에 가족을 위해 조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우연히 건륭 시대에 새겨진 여러 색상의 덧인쇄가 있는 "겨자씨 정원 그림책"을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 스케치를 하나씩 그리는 데 반년이 걸렸습니다. 1888년, Qi Baishi는 27세의 나이로 회화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Xiao Xiangye, Wen Shaoke, Hu Qinyuan, Tan Pu 등에게서 그림을 배웠고 Chen Zuochun에게서 시를 배웠으며 Longshan Poetry의 Wang Xiangqi 사장에게서 시를 배웠습니다. 사회. 1902년부터 그는 산시(陝西), 베이징, 장시(江西), 광둥, 광시(廣西)를 여행했다.
'오행오행'의 7년 동안 그는 유명한 산과 강을 보고 그의 그림 스타일은 공에서 옮겨졌고 그의 서예는 허소기의 서체에서 위비로 옮겨졌고 그의 인장은 절단은 Ding과 Huang에서 Zhao Zhiqian의 스타일로 옮겨졌습니다. 1917년에 두 번째로 베이징에 입성하여 야오망의 아버지 진시정(陳志章) 등을 만났다. 1919년에 그는 베이징에 정착하여 천세정의 조언에 따라 개혁을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1926년에 그는 Lin Fengmian에게 고용되어 국립 베이징 예술 대학에서 가르치게 되었습니다. 1936년 쓰촨성 여행.
1937년에 그는 두 살이 되었다. 60세 이후에는 북경에 정착하여 그림을 조각하고 파는 일로 생계를 꾸렸다. 이 기간 동안 그와 메이란팡은 처음 만났을 때, 치백시는 메이란팡을 위해 풀벌레를 그렸고, 메이란팡은 술취한 첩에 대한 노래를 불렀습니다. 항일전쟁 때 북평이 함락하자 “그 그림은 관리들에게 팔지 않겠다”고 말했다. 1946년 그는 회화 판매와 전각 제작에 다시 종사했고, 같은 해 난징과 상하이를 방문하여 개인전을 가졌고, 서비홍에 의해 북경미술대학 명예교수로 임명되었다. 1949년 중국문예계연합회 회원, 중국전국예술노동자협회 회원으로 선출되었다. 1952년 중앙미술학원 명예교수, 중국미술가협회 회장, 중앙문학역사박물관 연구사서, 북경중국화연구회 회장, 북경회 명예회장 등을 역임했다. 중국화학원. 그는 제1차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로 선출됐다. 1953년 중앙문화부로부터 '인민예술가' 칭호를 받았다. 1955년에 그는 독일민주공화국과 예술과학아카데미로부터 "교신학자" 명예 증서를 받았습니다. 1956년에 그는 세계평화의회로부터 1955년 국제평화상을 수상했다. 1957년 베이징 중국회화학원 명예회장을 역임했으며 같은 해 9월 16일에 사망했다. 그는 9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제백석은 모든 면에서 높은 성취를 이룬 현대 회화의 대가로, 200년에 걸쳐 거의 100세까지 살았습니다. 그는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의 상해파 화가들에 이어 중국 전통회화를 새로운 정점으로 끌어올렸다.
그의 인품, 그림, 시, 서예, 전각 등이 모두 뛰어나다. 그의 스타일은 현대 중국 회화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1963년에는 세계평화의회가 선정한 세계문화명사 중 한 명으로 선출되기도 했다. 같은 해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세계문화명사-제백석탄생 100주년 기념전'이 열렸다. 1983년 말부터 1984년 1월까지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제백석탄생 120주년 기념작품전'이 열렸다. "백석시와 풀", "백석 물개와 풀", "제백석 작품", "제백석 작품", "제백석 산수화"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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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u Haisu(1896— 1994)
그는 뛰어난 예술가이자 교육자, 미술사가이자 화가이다. 장쑤성 무진현 청운방촌 출신. 유하이수는 6세 때 사립학교에 다녔으며 서예와 그림을 좋아했습니다. 14세 때 상하이로 건너가 화가 저우샹이 운영하는 배경화 학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다. 1912년 11월 상하이 자푸로에 현대 중국 최초의 미술학교인 상하이전통회화학원(상하이미술학원의 전신)을 설립하고 교장을 역임하며 서베이훙, 왕지위안 등 우수한 학생들을 영입했다. 그는 봉건세력을 타파하고 남녀공학 교육을 개척했으며, 인간 모델과 여행 스케치의 활용을 늘렸습니다.
1918년에는 북경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첫 개인전을 열어 차이위안페이(蔡源器)와 곽모약(郭毛羅)으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1919년 회화와 미술교육을 연구하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갔고, 일본 제국미술학원의 첫 미술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한 뒤 중국으로 돌아와 페가수스(Pegasus)를 창립했다. 클럽. 1920년 10월 중국 신미술계를 대표하여 제국미술학원 개교식에 참석하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가 일본 화가 후지시마 다케지, 고시로 만코쿠, 하시모토 세키운 등과 친분을 쌓고 미술에 대해 토론했다. 그는 일본 화단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동양 미술계의 사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으로 돌아온 그는 미술학원의 커리큘럼과 장비를 풍부하게 하여 당시 중국 최고의 예술 기관으로 만들었습니다. Life of Cézanne'을 통해 서양 미술을 소개했는데, 이는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1927년 장군 손천방(孫泉坊)에게 박해를 받고 일본으로 망명했다. 아사히 신문은 한때 그를 위해 도쿄에서 미술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1938년 봄, 상하이로 돌아와 상하이 중화서점의 초청으로 80만 자의 걸작 『하이수 시리즈』를 6권으로 집필했는데, 『서화원』, 『중국화원』, 『중국화원』, 그리고 "하이수 전통 회화, 하이수 유화"는 회화 이론이 통찰력이 있고 널리 유포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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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다첸(1899~1983)
현대 중국 화가. Quan이라는 이름은 나중에 Daqian이라는 별명과 Ji Yuan이라는 별명을 사용하여 Yua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899년 5월 10일 쓰촨성 네이장현에서 태어났다. 그는 광동성 판위현에서 태어나 강희제 22년(1683년)에 촉으로 이주하여 네이장에 정착하였다. 그의 아버지 장화이중(Zhang Huaizhong)은 어릴 때 교육에 종사했고, 나중에는 정치, 그리고 소금 산업에 종사했습니다. 그의 어머니 Zeng Shiyouzhen은 그림을 잘 그렸고, 그의 여동생의 이름도 Qiongzhi였으며 그림도 잘했습니다. 10명의 형제가 있는데, 호치라는 별명을 가진 둘째 형 장택은 호랑이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장다첸은 7세에 계몽 수업을 듣고 9세에 그림을 시작했으며 12세에 풍경, 꽃, 새, 인물을 그릴 수 있었다. 그를 본 사람은 그를 신동이라고 불렀습니다. 13세에 새로운 학교에 입학하여 19세에 형 장택과 함께 일본 교토에서 회화, 염색, 직조를 공부했습니다. 1919년 상하이로 돌아와 증희(曾熙)의 제자가 되었고, 약혼자 사순화(Xie Shunhua)가 사망한 후 송강선정사(松江禪座寺)에서 승려가 되어 대천(大泉)이라는 불자가 되었다. 3개월 후 그는 다시 세속 생활로 돌아갔고, 젱칭롱과 결혼하기 위해 쓰촨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결혼 후 상하이로 돌아와 리루이칭(Li Ruiqing) 밑에서 공부했으며, 젱(Zeng)과 리(Li) 스승은 청나라 말기의 서예와 회화를 옹호했는데, 이는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Zeng Xishi는 그에게 "Yuan"을 의미하는 "猨"( "蝯"로도 표기)라는 이름을지었습니다. Zhang Daqian은 상하이에서 Wu Changshuo, Huang Binhong, Wang Zhen, Feng Chaoran, Wu Guandai, Wu Daiqiu, Wu Hufan, Zheng Wuchang 등을 만났습니다. 1924년 그는 상하이에서 첫 개인전을 열었다. 1929년 국전을 조직하고 임원을 역임했다. 1931년에는 형 장택(張澤)과 함께 당·송·원·명 중국화전람회 대표로 일본을 방문했다. 이듬해 가족은 소주(蘇州)로 이사해 망원원주(槍庭庭)에서 살았다. 당시 장대건은 과거 왕조의 유명한 대가들의 걸작, 특히 시타오(Shi Tao)의 걸작에 집중하여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복사하고 쫓았습니다. 1933년 난징중앙대학교 총장 나자룬(Luo Jialun)과 미술부장 쉬베이홍(Xu Beihong)의 초청으로 난징중앙대학교 미술부 교수를 역임하고 창작에 전념했다. 1936년 상하이 중화서점(Shanghai Zhonghua Book Company)은 "장다첸 회화집(Zhang Daqian Painting Collection)"을 출판했는데, 서비홍(Xu Beihong)이 서문을 쓰고 "500년 만에 가장 위대한 그림 중 하나"라고 칭찬했습니다. 1938년 상해와 홍콩을 거쳐 촉으로 돌아와 청성산 청궁에 살면서 송원대의 명작을 모사하였다. 1940년 둔황 막고석굴에 가서 2년 7개월 동안 모든 왕조의 벽화를 모사했으며 총 276점의 그림을 모사하고 막고석굴의 번호를 다시 매겼습니다. 1943년에는 《둔황벽화를 베낀 대풍당》이 간행되었다. 둔황 여행은 문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둔황 보물을 발견하는 데 대한 예술가와 역사가들의 관심을 고취시켰습니다. 항일전쟁 승리 후 장대건의 작품은 파리, 런던, 제네바 등 전국 각지에서 전시되어 유명해졌습니다. 1949년에 그는 일시적으로 홍콩에 머물렀고 이듬해 인도미술협회의 초청을 받아 뉴델리에서 미술전시회를 열었다. 그는 아잔타 석굴에 가서 벽화를 복사하고 둔황 막고석굴의 벽화와 비교 연구했습니다. 인쇄 기간 동안 그려진 작품은 대부분 세밀하고 꼼꼼했으며 "다르질링 시 원고"라는 책이 있습니다. 1951년 홍콩으로 돌아와 이듬해 아르헨티나로 이주한 그는 1953년 다시 브라질로 이주해 상파울루에 150에이커의 땅을 구입하고 중국식 저택인 바데가든을 짓고 17년 동안 머물렀다. . 1955년에 수집된 그림들이 일본 도쿄에서 《대부당의 유명한 흔적》 4권으로 출판되었습니다.
1956년에 그는 첫 유럽 여행을 떠났고, 피카소를 만나기 위해 프랑스로 갔다. 1957년 자유화 '베고니아'로 뉴욕국제미술협회로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가로 선정되어 금메달을 수상했다. 이후 그는 프랑스, 벨기에, 그리스, 스페인, 스위스, 싱가포르, 태국, 독일, 영국, 브라질, 미국, 홍콩에서 미술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1969년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이주해 환쥐안(Huanjuan)이라는 정원을 지었다. 10년 동안 미국에서 생활한 것은 장다첸 창작의 전성기였다. 1972년 샌프란시스코에서 40주년 회고전이 열렸다. 1973년 타이베이 역사박물관에 108점의 작품을 기증. 1974년 캘리포니아주 퍼시픽대학교에서 인문학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 1978년에 그는 타이페이로 이주하여 타이페이 외곽 솽시(Shuangxi)에 마야 거처(Maya Abode)를 건축했습니다. 말년에 그는 향수병에 걸려 돌아올 수 없었고, 1983년 4월 2일 심장병으로 사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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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텐쇼우(1897- -1971)
초창기에는 주지 아수(Ah Shou), 란타오인(Lan Tao Ren), 신안란약(Xin Alan Ruo)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레이포토우 풍수저(Lei Potou Feng Shou Zhe) 등 절강성 닝하이(寧海) 출신인 그는 어릴 때부터 사립학교에 다녔고, 이후 『겨자씨 그림책』을 읽기 시작했다. 19세에 절강제일사범대학에 입학하여 이수통(Li Shutong), 징항이(Jing Hengyi), 하비준(Xia Beizun) 등의 스승을 받았다. 1923년 상하이 미술대학과 신화미술대학에서 중국화와 중국화사를 가르쳤고, 1928년 항저우에 정착해 국립서호예술대학 교수로 재직했다. . 이듬해 그는 Lin Fengmian 등과 함께 미술 교육을 조사하기 위해 일본으로갔습니다. 1944년 국립미술대학 교장을 역임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절강미술학원 원장, 중국예술가협회 부회장, 절강예술가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그의 작품으로는 "중국화사", "정천화 회화 담화", "보전된 정천화 시", "반천수 예술에 관한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반천수(Pan Tianshou)는 꽃, 새, 산수화, 가끔 인물화를 그리는 데 능숙했으며, 말년에는 수묵화 작업도 자주 했습니다. 그는 특히 독수리, 찌르레기, 소나무, 자두, 대나무, 연꽃, 과일과 채소, 바위, 야생화 및 기타 주제를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작품은 신선하고 우아하며 붓과 먹의 색상이 교차하며 웅장하고 흥미로우며 독특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판텐쇼우의 뛰어난 작품은 현재까지 남아 있는 작품이 거의 없으며 국내외 수집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대작 '봄 연못 물 따뜻함'은 1997년 중국 가디언 봄 경매에서 시작 가격 260만 위안에 낙찰되었으며, 다양한 구매자들의 치열한 입찰 끝에 최종 가격은 660만 위안에 달해 판천수 작품의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 Pan Tianshou의 작품 가격은 현재 평방피트당 30,000위안이고, 그의 걸작은 종종 수십만 달러에 이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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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 Yanshao, 필명 : Wanruo, 출생 및 사망 연도: 1909---1993
상하이 자딩 출신. 19세에 풍경화를 전공하는 펑차오란(Feng Chaoran)에게 그림을 배웠다. 48세에 상하이중국화학원에서 화가로 일했다. 1980년부터 중국미술학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그는 중국 전통 산수화를 전문으로 하며, 특히 붓을 잘 사용합니다. 그는 "Lu Yan Master Painting Collection"을 포함하여 수십 권의 그림 컬렉션을 출판했습니다. 평생 동안 그는 중국 예술가 협회의 이사와 절강 중국 회화 아카데미의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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