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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가족과 전통적인 원주민 가족을 결합하는 것이 최선입니까?

중국의 전통적인 가족 모델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 속에 경멸적인 용어로 여겨질 뿐만 아니라 일종의 새장으로 간주되기도 합니다. 이는 특히 많은 사람들의 습관입니다. 일부 문학 작품과 영화 및 TV 작품. <만사형통>의 소민규는 이 모델에서 벗어나고자 한다. 이는 중국 전통 가족 모델에 대한 감독의 의도적인 비판임이 분명하다.

중국의 전통적인 가족 모델은 정말 쓸모가 없는 걸까? 먼저 중국 전통 가족의 실상을 이해한 후 토론해보자

유목을 대표하는 황지족과 농경을 대표하는 염지족이 합쳐지면서 고정관념에 대한 공통의 이해에 이르렀다. 땅에서의 생활, 『역사기록』 황제와 뇌조가 20명 이상의 자녀를 낳았다고 기록되어 있으나, 그들이 어떻게 교육을 받았는지에 대한 기록이 없어 씨족이나 가족이 아닌 부족 단위로 존재하였다.

황제의 아들은 25명이 있는데 그 중 14명이 성을 갖고 있다

성이 없으면 우리가 알고 있는 씨족은 당연히 존재하지 않으며, 우리는 그 가족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공공 소유는 사람들 사이에 공통된 개념입니다. 나중에까지 황디 일족은 점점 더 강력해지고 번영하게 되었습니다.

레이주는 황제의 첩으로 두 아들을 낳아 둘 다 천하를 다스렸다

시조가 세워졌고 가문도 형성되는 기회를 얻었다. 대우의 전설은 하계에 자리잡고 있으며, 이는 가문의 고정관념을 자연스럽게 대변한다. 이후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씨족은 점점 더 커지고, 분화되어 결국 부계의 혈통을 연결고 성을 상징하는 씨족구조를 형성하게 된다.

부족에서 씨족으로의 변화는 생산력의 발전, 사회적 부의 축적, 사유화의 필연적 결과이다. 일족의 최고 지도자는 족장이며, 그는 여러 아내와 첩과 결혼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례에서는 황제가 13명과 결혼할 수 있다고 규정합니다. 또한 관료와 학자의 결혼 수에 대한 명확한 규정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집에서 태어난 아이들은 함께 살아가며 엄마와 아이가 한 가족이 되는 가족의 원형을 이룬다. 아버지는 자녀가 많기 때문에 특정 자녀의 교육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아버지의 역할은 어느 정도 부재합니다. 아래 가족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왜 이 가족이 독립할 수 없는지 묻습니다. 가족 없이는 1인 가족이 생존하기 어렵기 때문에 일부 세입자도 완전히 독립하기보다는 실제로 집주인 가족에게 의존하는 경우가 고대의 중요한 특징이다. 전쟁 중에는 클랜만이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삼국시대에는 많은 가문이 집단으로 이주했고, 일부는 호신을 위해 가문 도적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형주에는 유표가 가지 않을 때 도적들이 도처에 있었습니다.

고대에는 노동력이 발달하지 않아 팀 육성이 옳은 길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일 때는 규칙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족 구성원 간의 분업이 매우 명확해야 모든 사람이 효과적으로 운영되고 가족이 번영할 수 있으며, 이는 소가족의 번영도 가져오게 됩니다. 이는 번영과 고통을 동시에 가져오는 상황입니다.

클랜은 실제로 부족에서 탄생하므로 운영 모델도 자연스럽게 부족 모델을 모방하게 됩니다. 가장은 일족의 얼굴이자 가장 강력한 자로서, 장자가 태어나면 가업 전체를 상속받고, 첩에게서 태어난 자식은 장자를 따라야 한다. 그들은 아주 어리고, 이 아이들은 큰 아들을 돕는데 적합한 집사 같은 모습으로 훈련되었습니다. 물론, 공동 첩에서 태어난 아이가 어떤 이유로 인해 뒤집히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아이들의 성장을 위한 통합교육과 더불어 엄마들은 아이들을 교육하는 중요한 책임을 맡고 있다.

자녀는 부모의 뜻을 거스를 수 없습니다. 순의 아버지와 계모는 순을 죽이고 재산도 빼앗으려고 했습니다. 순이 구타당하고 꾸지람을 받자 그는 자신도 구타당하고 꾸지람을 당했고, 살해당할 뻔하자 도망쳤습니다. 나중에 순은 왕이 된 후에도 아버지에게 복수하지 않았고, 자신을 수없이 해치려고 했던 동생 항의에게 땅을 하사하기도 했습니다.

Zengzi는 밭에서 일을 하다가 실수로 묘목을 부러뜨렸고, 이를 본 아버지는 막대기로 Zengzi를 때려 정신을 잃었고 몇 시간 후에 일어나서 자신의 방으로 돌아갔습니다. 피아노를 치며 피아노 소리를 사용하여 아버지께 괜찮다는 것을 표현하십시오.

남편과 아내의 원래 의미는 남편, 지지, 아내, 봉사라는 뜻이다. 당연히 남편과 아내의 입장은 매우 분명하다.

생산성이 증가하고 인구가 증가하면 완전히 동거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러면 소규모 가족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5~6명의 가족이 함께 생활하며 씨족이 지배한다. 약화되고 상대적인 자유를 누리면서도 여전히 함께 모이는 것은 농업 사회의 필수적인 결정입니다. 땅에서 생활한다는 것은 사람들이 고정되어 거의 이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국 성을 가진 사람들은 입국 시 차별을 받거나 배제됩니다. 이것이 땅을 지키는 것이요, 땅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이때 모자라는 가족구조는 아버지의 역할에 압착되어 마침내 우리가 전통적인 원주민 가족이라 부르는 형태를 이루게 되었다.

클랜에서 태어나 자연스럽게 클랜 모델을 계승한 작품이다. 부모와 가장은 자신의 약속을 고수하고, 어머니는 여전히 보조적인 역할을 수행해야 하며, 자녀의 성장과 동반자 관계는 여전히 어머니가 고려해야 할 문제입니다. 물론, 아버지도 개입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법정에서 공자의 유명한 말은 자녀 교육에 대한 아버지의 깊은 참여를 보여주는 중요한 표현입니다. 가정 내에서 부모의 역할도 정해져 있는데, 자애로운 어머니와 엄격한 아버지, 음과 양, 유순함과 강함, 내면을 담당하는 자, 외면을 담당하는 자입니다. 자녀를 양육하는 중요한 임무는 여전히 어머니의 몫입니다. 예를 들어 맹자, 공자, 유비 등은 모두 아주 일찍 아버지를 잃었지만 그것이 그들의 성장을 방해하지는 않았습니다.

'만사 괜찮다'에서 부모인 소대강과 조미란의 역할은 서로 맞지 않는다. 어머니가 너무 강하면 아들은 상대적으로 약해 보인다. 서한의 노(魯), 당(唐)의 오측천(吳澤泉), 청나라의 자서(筆熙) 등 그들의 아들들은 황제가 되어도 약했다.

원주민 가정의 자녀는 부모를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이것도 자세하게 규정되어 있습니다. 자녀가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검색만 해도 너무 많은 것들이 있어서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예를 들어, 당신은 남편을 어떻게 대합니까?

<좌전>은 당시 정국(鄭國)에 권력이 너무 많아 왕을 위협하는 재종(吉忠)이라는 신하가 있었는데,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군주는 사위가 늙은 장인을 죽이기를 바라면서 고위 관리들을 이용하여 사위를 유혹했습니다. 그의 딸은 이 소식을 듣고 어머니에게 아버지가 누구인지 남편이 누구인지 물어보러 갔다. 이를 통해 어머니는 여전히 교육과 의사소통에 있어서 중요한 책임을 맡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용지는 이를 알고 어머니에게 “내 아버지와 남편은 누구의 친척이냐”고 물었다. 어머니는 “누구나 아버지와 남편이 같고 아버지는 한 분이시니 후”라고 말했다. 케비도 마찬가지다.

명확한 답변 용지는 아버지에게 이 소식을 전했고, 지종은 사위를 죽였다. 용지는 남편을 잃었다. 중국의 전통 가족 윤리는 피가 물보다 진하며 남편의 가족에서 여성의 지위가 원래 가족의 사회적 지위에 따라 완전히 통합된다는 것입니다. 3개 부족, 9개 부족을 죽인 형벌도 이를 가중시켰다.

도시화 이후 인구는 더 이상 땅에 갇히지 않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됐다. 매년 춘절 기간에는 20억 명의 사람들이 이동하며 가족도 해체됩니다. 이는 현대 가족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남편과 아내가 각각 독립적이라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자녀와 부모가 독립적인 관계가 아니라 상대적으로 평등하고, 예절도 그리 많지 않고, 요구 사항도 그리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네, 이것을 아는 창롱은 이것이 단지 정적과 동적의 차이일 뿐이고 각각 ​​고유한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주민 가족은 명확한 책임을 갖고 있으며, 구성원 간의 명확한 노동 분업을 갖고 있으며, 가족 전통이 잘 전달될 수 있습니다.

현대 가정에서는 이런 장점이 없습니다. 요즘에는 가족 간의 노동 분담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부부 모두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해야 합니다. 원래는 집안일을 놓고 다투기도 합니다. 전통적인 가정에서는 자녀의 성장이 줄어들었지만 이제 엄마들은 자녀와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어 출산휴가 이후에도 직장에 복귀해야 합니다. 심리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아이가 엄마와 함께 있지 못하다는 것은 성인이 되어서도 일련의 문제를 야기하지만, 바쁜 삶과 이중 직업 모델은 분명히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