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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우5의 악당은 누구인가요?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정의라고 부르는 것을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노인은 너무 신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세상에는 자신이 말하는 정의가 더 있어야 한다고 느낀다. 즉, 나쁜 놈은 분명 나쁜 놈이므로 벌을 줘야 하는데, 나쁜 놈을 죽이려 하면 살인자와 똑같다는 뜻이다. 따라서 악당들이 자신들이 저지른 나쁜 짓에 대해 비슷한 처벌을 받게 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자, 노인네 분석이 끝났으니, 그럼 전기톱5의 의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텔라는 좋은 사람이고, 노인의 후계자이자 견습생인 호프만이다. 이에 대한 답은 사람마다 다르고, 나도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과 같은 견해를 갖고 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Chainsaw 5의 마지막 설명입니다.

체인소5 전체를 한 노인이 디자인했습니다. 그는 방금 호프만에게 5명을 테스트하는 테스트 중 하나를 수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 다섯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너무 이해하기 쉽습니다. 스텔라 얘기를 하면 그도 노인이 디자인한 테스터 중 하나였고, 항상 물을 채워서 펜 튜브에 꽂은 것은 끝까지 쫓지 말라고 경고하는 첫 번째 테스트였을 뿐이다. . 노인이 죽은 지하실, 비밀의 문 뒤의 녹음기는 스텔라의 두 번째 시험의 시작이었다. 노인은 수사를 계속하지 말라고 스텔라에게 반드시 그럴 것임을 암시하는 심리적 힌트를 주고 있었다. 조사를 계속하세요. 그래서 스텔라는 노인과 호프만을 추적하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해 정보와 파일을 확인했다. 세 번째 테스트는 유리관이다. 스텔라가 들어가면 괜찮고, 들어가지 않으면 스텔라는 조사를 계속할 수 없다. (호프만은 스텔라를 테스트하려는 노인의 계획을 모른다. 이것을 이해하십시오). 하지만 스텔라는 들어가지 않았고 이때 호프만이 등장했다. 호프만이 1시 18분 47초~1시 18분 50초에 왼손에 바늘을 쥐고 있었기 때문이다. 싸움이 끝난 후 호프만은 유리관에 갇혔습니다. 호프만의 표정을 주목하세요. 그는 이 유리관의 기능도, 왜인지도 몰랐습니다. 이것은 제가 방금 괄호 안에 말한 내용도 입증했습니다." 스텔라를 시험하려는 노인의 계획에 대해 이해해야합니다) "호프만은 스텔라가 자신을 추적하고 있다는 것만 알았지 노인이 동시에 두 사람에 대한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사실은 몰랐습니다. 운명.

간단히 말하면 호프만은 5인 테스트의 디자이너일 뿐이고, 노인은 전기톱 5 전체의 디자이너일 뿐이다. 호프만은 노인의 디자인 중 한 분야일 뿐이다.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노인의 디자인은 이미 죽은 뒤에도 미리 계획되어 있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