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장스레이(Chang Shilei)와 후옌빈(Hu Yanbin)은 둘 다 참된 소리를 거짓된 소리로 바꾸는 데 능숙합니다. 노래 실력이 더 뛰어난 사람은 누구일까요?

장스레이(Chang Shilei)와 후옌빈(Hu Yanbin)은 둘 다 참된 소리를 거짓된 소리로 바꾸는 데 능숙합니다. 노래 실력이 더 뛰어난 사람은 누구일까요?

일반적으로 예술적 요소의 균형면에서 Chang Shilei는 Hu Yanbin보다 약간 더 좋습니다. 창실레이(Chang Shilei)와 후옌빈(Hu Yanbin)은 본토 음악계에서 가장 뛰어난 두 젊은이로, 둘 다 초기 경음계 균형 혼합 창법을 갖고 있으며, 둘 다 음악을 편곡하고 작곡하는 최고의 음악 프로듀서이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창실레이는 후옌빈보다 깊이가 더 깊고, 노래, 편곡, 작곡, 예술적 표현 면에서 후옌빈보다 뛰어나다. 전성기에는 Hu Yanbin의 음색, 음역, 라이브 표현 능력이 Chang Shilei보다 강했습니다.

호옌빈의 초기 창법과 창실레이의 초기 창법은 모두 약음혼합과 균형혼합의 전환, 즉 대중이 말하는 진음과 거짓음의 전환을 기본으로 했지만, 엄격한 의미에서는 강한 믹스와 약한 믹스 사이를 전환하는 것입니다. 사운드 존이 음성 변경 지점을 통과하고 첫 번째 믹싱 존에 들어갔습니다. 1: 음색;

음색면에서 Hu Yanbin의 풍부함은 Chang Shilei보다 훨씬 높지만 Chang Shilei의 음색은 Hu Yanbin보다 훨씬 안정적입니다. Hu Yanbin의 음색은 매우 뚜렷한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성대 주변화, 가성, 약한 혼합 및 균형 잡힌 혼합과 같은 일련의 청력 음색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중기에는 리얼 보이스, 가슴 보이스, 강렬한 믹싱 등 파워풀한 음악적 음색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요즘은 여전히 ​​리얼 사운드와 강한 믹싱이 주를 이루지만, 구체적인 음색 처리 측면에서는 성대와 약한 믹싱, 밸런스 믹싱 장식이 어느 정도 소외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음색적인 면에서 싱글 사운드의 퀄리티를 떠나, 후옌빈은 그가 갖춰야 할 실력은 물론, 헤드 사운드, 휘파람 소리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상태다. 믹싱 영역 위의 약한 믹스도 매우 낮습니다. 초기 가성과 약한 믹싱이 높은 목 위치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Chang Shilei의 음색은 하나의 주요 음색의 균형을 맞추고 혼합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이것의 장점은 개인의 스타일이 뚜렷하고, 음악에 대한 인식과 개인적 이해가 처음부터 뚜렷하다는 점이다. 단점은 대중시장에서 어느 정도 경쟁력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결국, 현재 팝 음악 시장은 다양한 음색 기술, 큰 음량, 다양한 컨트롤 스타일, 강력한 변화 및 해석 능력을 갖춘 상태입니다. 2: 보컬 범위;

Chang Shilei의 고급 보컬 범위: G2-C5; Hu Yanbin의 고급 보컬 범위: C3-D#5; 보컬 범위 측면에서 전체적으로 Hu Yanbin의 텐션은 Chang Shilei보다 큽니다. 확인해야합니다. Chang Shilei의 공통 보컬 범위는 G2-G4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듀엣 가수입니다. 이 범위의 Zeng Yi도 마찬가지입니다.

후옌빈의 보컬 음역은 장실레이보다 3도 더 높다. 후옌빈의 라이브 경쟁력은 D5의 완벽한 조음과 강력한 믹싱에 도달할 수 있다. '나는 가수다'에서 언급됐다. 게다가 후옌빈의 음높이 표현 방식은 나이가 들수록 감정 표현이 많이 추가되었는데, 이는 그의 주요 특징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후옌빈의 "The Hills" 각색은 비교적 완벽한 감정 표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성기 시절과 비교해 보면 여전히 후옌빈의 보컬 음역의 풍부함이 장스레이의 약점으로 꼽히는 장스레이보다 크다고 생각한다. 결국 그는 자격을 갖춘 듀엣 가수입니다.

그러나 후옌빈의 '신의 목소리' 연주를 보면 후옌빈의 보컬 음역이 쪼그라들고 밝기도 쪼그라들어 C#5에서 G#4 부근으로 고음이 쇠퇴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A4. 더욱이, 발음 방식이 더욱 성숙해지고 쉬워졌으며, 이는 호옌빈의 발음 포인트에 대한 이해가 점점 성숙해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전반적으로 후옌빈은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비교를 보면, 후옌빈의 보컬 범위 능력만 의도적으로 고음을 부르지 않거나 노래를 부를 수 없는 경우에는 몇 점 감점될 것입니다. 반대 목소리의 높은 음은 모두 그의 보컬 범위 능력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