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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디 플레이어 원'의 큰 이스터 에그

'레디 플레이어 원'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연출하고 에른스트 클라인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SF 어드벤처 영화로, 2018년 3월 30일 중국에서 동시 개봉됐다. 북아메리카.

저는 라오시의 영화를 처음 봤습니다. 저는 게임을 전혀 이해하지 못해서 게임과 애니메이션에 대한 언급을 많이 얻을 수 없었습니다. Douban 점수가 9.2라서 보러 갔습니다.

이 광경은 140분 동안 지속됐다. (중간에 너무 무서워서 감히 쳐다보지도 못했던 몇 분은 무시했다.) 나는 가져온 음료수를 모두 잊어버리고 한 모금도 마시지 않았다.

영화는 삶이 완전히 지능화되고 기술화되는 2045년,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실의 지루함을 느끼고 점점 마음에 갇히게 되면서 '오아시스'라는 게임에 중독된다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 초인기 게임 속.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새롭고 멋진 가상 세계입니다.

이 게임의 이름인 '오아시스'는 처음부터 은유적으로 암울한 현실 세계와 엄청난 대비, 완전히 날카로운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그렇다면 오아시스란 정확히 무엇이고, 진짜 오아시스는 어디에 존재하는 걸까요?

그 직후 이 게임을 만든 할리데이가 세상을 떠났고, 이스터 에그는 미화 5000억 달러와 모든 플레이어의 주식을 오아시스가 관리한다는 큰 이스터 에그를 남겼습니다. 자신을 떠난 세 개의 열쇠를 가장 먼저 찾아내고 단서를 따라가 이스터 에그를 찾는 것이 전제입니다. 이어 남녀 주인공과 팀원들은 XI와 함께 치열한 추격전을 벌였다.

영화를 보고 나서 생각한 것은 세 가지 열쇠입니다: 역발상, 전진을 위한 후퇴, 결코 원래의 의도를 잊지 않으면 항상 성공할 것입니다.

첫 번째 열쇠: 생각을 거꾸로 하고 전진하려면 후퇴하세요.

첫 번째 열쇠는 센트럴 파크에 숨겨져 있습니다.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는 사람이 센트럴 파크에 입장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경쟁은 질주 속도에 관한 것입니다. 빠를수록 1등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으로 남자 주인공 웨이드는 최선을 다했지만 결승선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그가 달려가면 거대 고릴라는 그 누구도 뛰어넘을 수 없었습니다. 힘들면 그는 끝날 것입니다.

막다른 골목에 이른 것 같은데, 누구도 오랑우탄과 맞서 싸울 수 없습니다.

Wade는 Halliday Archives에서 코드를 해독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Halliday는 플레이어가 단서를 찾을 수 있도록 자신의 모든 경험을 비디오로 편집했습니다).

할리데이는 “게임은 왜 돌아갈 수 없느냐”고 말한 적이 있다. 한 번만이라도 액셀을 세게 밟고 끝까지 돌아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돌아가고 퇴각하면 끝!

그래서 모두가 전력을 다해 돌진할 때 웨이드는 마치 시공간 터널이 열린 것처럼 후퇴를 선택하고 계속 후퇴했고,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였다. 모든 선수들이 고릴라에 의해 쓰러지고, 웨이드는 그것을 끝까지 목격했습니다! 이 이중적인 시각적 임팩트와 선명한 대비는 때때로 관객을 놀라게 했습니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간 것 같지만, 정말 사고방식을 바꾸고, 전진하기 위해 후퇴하고, 맞서 싸워야 합니다.

두 번째 열쇠는 사랑과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할리데이는 게임천재이지만 자신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지 않고, 특히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무뚝뚝하고 소심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할리데이의 가장 큰 후회는 춤을 놓친 것입니다. 키스,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결국 남자 주인공은 로즈버드가 실제로 평생을 후회해 온 할리데이의 친구 모로를 가리키는 것임을 밝힙니다.

그러므로 이 두 번째 열쇠는 실제로 Halliday가 모든 사람에게 알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사랑과 우정이 모두 중요합니다. 우리는 주변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고 후회하지 않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세 번째 열쇠: 원래 의도에 충실하면 항상 성공할 것입니다.

세 번째 열쇠는 상대적으로 깨지기 쉬운 게임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게임에서 승리하지만 최종 결과는 열쇠를 얻지 못하고 패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에서 보이지 않는 블록을 찾는 것이 승리할 수 있는 게임 자체의 재미를 느껴야 합니다. 최종 승리.

이 게임 설정은 실제로 결과보다 과정이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우리가 이기고 지는 것에 집착한다면, 우리는 시작의 본래 의도를 잊어버리게 될 것이고, 우리가 잃게 될 것은 사실 무엇인가입니다. 더 중요합니다.

영화 속 악당인 놀란은 실제로 공리주의에 눈이 먼 사람이다. 그는 궁극적인 승리를 위해 생명과 양심을 무시한다.

영화 마지막에 웨이드가 오두막에 들어가 노인을 보았을 때 나는 문득 영화의 더 깊은 의미를 깨달았다. 늙은 칼리드는 극도로 외로웠고, 그의 행동과 말투는 마치 생존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능력도 잘 모르는 듯 서툴고, 느리고, 나른해 보였다. 이는 게임 천재라도 인생의 마지막은 너무나 외롭고 외로울 것이라는 사실을 관객들에게 알려주는 것 같다. 집에는 또 다른 아이가 있는데, 바로 어린 시절의 하데스인데, 그의 젊음을 대표하는 사람은 바로 웨이드이다.

차이점은 웨이드가 젊었을 때 할리데이가 저지른 실수를 피할 수 있었다는 점이다. 그는 오아시스를 독점적으로 통제하는 계약에 서명하는 것을 거부하고 그와 함께 어려움을 겪는 팀원들과 동등하게 공유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그와 그의 팀원들이 오아시스를 인수한 후 자신이 원하는 사랑을 위해 용감하게 표현하고 싸웠습니다.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문을 닫습니다. 게임은 사람들이 자신의 실제 삶을 소중히 여기고 가상의 환상 대신 현실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우도록 도와줍니다.

그래서 웨이드가 큰 소리로 물었을 때: "할리데이는 아직 안 죽었나요?"

"이미 죽었어."

"그럼 당신은 누구요?"

할리데이는 대답하지 않고 단지 어린 소년의 손을 잡고 '네가 여기 있으니 우리는 모두 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실제로 웨이드와 영화를 보는 모든 사람들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원래 어린 시절의 당신이었고 노년의 당신이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진짜 부활절 달걀을 찾았습니다. 현실 생활이 아무리 만족스럽지 못하더라도 탈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진정으로 갖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떠날 시간입니다. 당신의 미래의 삶은 분명 다른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따뜻하고 강력하며, 사랑과 꿈이 있고, 가족과 친구들에 둘러싸여 있을 것입니다.

영화는 여주인공 사만다를 통해 현실 세계가 아닌 환상의 세계에 살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현재 상황을 표현한다. 거리 곳곳에서 VR 안경을 쓰고 가상 게임에 푹 빠져 돌아다니며 주먹을 휘두르는 남성, 여성, 어른, 어린이를 볼 때 좀비가 가득한 세상의 공포를 느꼈습니다!

하지만 할리데이는 모든 사람에게 영화의 진짜 이스터 에그를 말했습니다.

실생활에서 저는 매우 불편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평생 두려워. 현실이 두렵더라도 현실에서만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이제 알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에는 배트맨, 샤이닝, 스타트렉, 쥬라기, 에일리언, 킹콩 등 수많은 영화에 등장하는 이스터 에그가 최소 119개 있다고 말합니다.

지금 보이는 부활절 달걀은 어떻게 생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