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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 사진 촬영 팁
옥 사진 기술
대부분의 옥은 크기가 작습니다. 2~3제곱센티미터의 문양을 여러 번 확대해야만 장인의 문양과 가공 흔적이 선명하게 드러납니다. 따라서 촬영 시에는 일반적으로 매크로 렌즈를 사용합니다. 다음 내용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세심하게 정리한 옥 사진 팁입니다. 참고해 보세요!
옥 사진 촬영 팁 1
보석 사진은 상업 사진에서도 상대적으로 전문적인 방향으로 간주됩니다. 첫째, 보석 사진 촬영의 어려움, 복잡한 구조, 반사 등 때문입니다. , 인레이 등은 모두 상대적으로 섬세하고 동일한 평면에 있지 않습니다. 또한 거울 조명 및 배치의 어려움으로 인해 보석 사진에 많은 어려움이 추가됩니다. 옥과 다이아몬드가 박힌 각도와 같은 각도에서는 사진을 찍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1. 주얼리 사진의 첫 번째 포인트: 주얼리는 크기가 작으므로 직사광선을 사용하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소프트 라이트 박스를 사용하면 질감을 잘 반사할 수 있는 부드러운 빛을 생성하고, 다른 어수선한 환경이 촬영된 항목에 반사되는 것을 방지하며, 옥의 빛과 어둠 사이의 전환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2. 주얼리 배치가 큰 문제다. 상업용 정물 사진에서는 7분을 배치해야 하고, 3분을 찍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이는 전혀 과장이 아니다. . 직접 배치해 보세요.
3. 아까 말씀드린 대로 거울은 주변의 잡다한 것들을 쉽게 비춰주기 때문에 A4 용지를 이용해 게릴라와 싸워야 합니다. 어디가 엉망인지. 간단한 팁이지만 매우 중요합니다.
4. 후반작업은 사진작가가 해야 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상업사진에서는 후반작업이 꼭 필요합니다. 제품은 최대한 아름답습니다. 나중에 사진을 수정하고 싶지 않다면 전문 리터처를 고용하거나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색상에 주의를 기울이고 최대한 원래대로 복원하도록 노력하세요.
옥 사진 찍는 스킬 2
1. 촬영 전 준비
배경색이 옥의 윤곽을 잡기 더 쉽다
먼저 무엇보다도 옥을 적절한 맥락에 배치한 다음 빛을 고려해야 합니다. 밝은 색상의 배경에 옥을 배치하면 색상이 서로 가까워져 윤곽선이 돌출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밝은 색상의 배경으로 인해 옥의 외곽선 재현에 방해가 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옥기들은 짙은 회색, 짙은 갈색, 짙은 녹색과 같은 어두운 배경으로 돋보이게 해야 합니다. 배경의 그림자 걱정 없이 옥의 윤곽을 살려줄 수 있습니다.
문양을 선명하게 표현하려면 매크로 렌즈를 사용하세요
대부분의 옥기는 크기가 작습니다. 선명하게 표현된 가공 흔적이 있어 촬영 시에는 일반적으로 매크로 렌즈를 사용합니다. 소형 DC를 사용하는 경우 카메라를 매크로 기능으로 조정하면 됩니다.
화이트 밸런스를 사용하여 색조 문제를 해결하세요
사랑하는 옥을 실물처럼 보이게 촬영하고 싶습니다. 우선, 촬영한 사진의 색상이 실제 색상과 동일하도록 기기의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해야 합니다. 친구들이 찍은 사진 중 상당수가 담배 옆에 놓여 있는 것을 봤습니다. 방법.담배의 흰색이 올바르게 복원되면 옥의 색상이 올바르게 복원됩니다.
2. 옥을 놓는 기술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촬영무대에서 바로 세워놓을 수 있는 옥기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지만, 옥편 등 얇아 세워놓기가 불편한 일부 옥기는 촬영 중에 어떤 방식으로든 놓아야 할 필요가 있다. 촬영.
A. 가장 간단한 방법은 촬영을 위해 촬영 무대에 옥을 고정하는 것입니다. 옥을 고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왁스나 양면 테이프를 사용하거나 종이 클립을 사용하여 뒤쪽에서 옥을 지지할 수 있습니다. 옥을 고정할 때 사용되는 지지대는 작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옥은 빛을 투과하기 때문입니다. 지지대가 너무 크면 빛을 차단하고 옥에 그림자가 남게 되어 빛 투과율과 질감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옥.
B. 황산종이에 옥을 테이프로 고정한 후 황산종이를 바로 세우고 조명을 설치한 후 사진을 찍는다. 이것의 장점은 황산 종이의 빛 투과율이 매우 좋아서 옥의 조명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옥을 세워 놓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나중에 이미지를 잘라낼 필요가 있을 때 사용됩니다. 황산 종이는 고정해야 하며 바람에 노출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옥이 쉽게 손상됩니다.
다. 테이블 위에 올리기 힘들고, 한 번에 사진을 찍어야 하는 옥기의 경우. 투명한 유리 위에 올려놓고 내려다볼 수도 있어요. 필요한 배경지를 유리 아래에 평행하게 배치합니다. 조명할 때 옥의 조명을 완성해야 할 뿐만 아니라 유리의 반사를 방지하고 제거하는 데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빛의 각도를 조정하여 수행됩니다. .편광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옥의 빛도 영향을 받습니다.
3. 옥의 특성에 따른 조명. 옥을 적절한 배경에 배치하고 배치한 후 빛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옥 사진은 주로 빛의 효과를 이용해 옥의 무늬나 무늬를 보여주며, 옥의 전체적인 모양, 색상, 질감도 보여주어야 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옥은 조명 원리와 요구 사항이 다르므로 먼저 옥의 외부 특성을 관찰한 다음 특정 상황에 따라 조명을 켜야 합니다. 빛의 성질, 투사 각도, 빛의 비율이 옥 사진 촬영의 핵심입니다.
반투명 옥의 표면은 얕게 부조가 있거나 장식적인 문양이 새겨져 있는 경우가 많다. 높은 곳, 낮은 곳, 가까운 곳의 빛 배치는 패턴 재현에 영향을 미칩니다. 투사 각도가 잘못 정렬되면 패턴이 보이지 않습니다. 실제 동작에서는 빛의 입사각과 반사각이 동일하다는 원리를 이용하여 빛의 조사 방향과 카메라의 촬영 방향이 대칭 위치에 있게 되며, 특정 각도에서 촬영할 경우, 장식은 사진의 장식 선과 함께 반영됩니다. 그림은 빛의 반사 원리를 사용하여 옥의 표면 장식을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호형 옥 물체 옥벽, 옥반지 등 호형 물체를 촬영할 때 장식적인 내용을 강조하는 데에도 중점을 둡니다. 물체의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카메라와 직각으로 배치되는데, 단일 램프를 기본 조명으로 사용하며, 물체의 모양과 배경 효과를 설명한 후 작은 스포트라이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렌즈는 기본적으로 같은 각도로 되어 있어 빛이 옥의 표면을 향해 수직으로 향하게 되므로 카메라 뷰파인더를 통해 관찰하면 강조되는 부조무늬가 선명하게 나타납니다. 기하학적 패턴인지, 동물 얼굴 패턴인지 한눈에 알 수 있어요.
4. 전문 조명 없이도 옥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집에 전문 플래시가 없다면 집에 있는 조명이나 자연광을 이용하여 옥 사진을 찍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 두 가지 광원을 사용하여 촬영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명 : 옥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크지 않으며 대부분 10cm 정도의 작은 조각입니다. 조명은 두 개의 램프로 충분합니다. 조명 색상은 흰색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실제 색상을 복원하려면 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해야 합니다. 기능분포 측면에서는 용기의 형태와 배경을 기본적으로 조명하기 위해 부드러운 빛의 종이를 사용한 램프를 사용하고, 국부적인 패턴과 장식을 표현하기 위해 작은 스포트라이트를 사용하여 표면에 밝은 점을 만들어낸다. 단일 램프와 반사경으로 조명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램프는 적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빛은 주로 부드러운 것이 좋지만, 높은 빛을 내는 스포트라이트는 필수 불가결하며, 그것이 발산하는 날카로운 빛은 옥의 가장 본질적인 부분을 표현하는 데 마무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와 함께 제공되는 플래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진이 과다 노출되어 옥에 너무 무거운 그림자가 드리워질 수 있습니다. 자연광, 빛이 없을 경우 가장 쉬운 방법은 오전 8~10시, 오후 4~5시 야외에서 자연광을 이용하되 직사광선을 피하고 그늘에서 촬영하는 것입니다. 옥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 사이의 조명 비율은 세부 수준을 잃고 매우 보기 흉한 그림자를 유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너무 커서는 안 됩니다. 반사판이나 흰색 종이 몇 장을 사용하여 옥의 측면에 빛을 채우고 그림자를 제거합니다.
TIPS 일반 사진가는 자연광과 일반 조명 장비를 사용하여 옥을 촬영할 때 주변의 빛 투과 및 반사 재료를 최대한 활용하여 빛의 품질을 변경해야 합니다.
옥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현장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배치하면 기존 조명의 방향에 완전히 적응할 수 있습니다. 돋을새김이나 옥 명판의 글꼴과 같이 매우 어려운 장면을 촬영할 때는 주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광원이 매우 중요해집니다. 렌즈 방향에서 피사체를 비추는 부드러운 빛 소재의 스포트라이트가 거의 유일한 조명 선택이 되었습니다.
5. 올바른 노출 올바른 노출은 옥의 질감과 풍부한 색상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측광할 때 중앙 중점 모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측광이 간단하고 실용적이며 기본적으로 노출 보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촬영 시 노출 브라케팅 모드도 사용하세요. 사진을 촬영한 후 사진의 곡선을 관찰하여 노출의 정확성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즉, 촬영할 때 전체적인 효과를 고려해야 하며, 하나의 측면을 무시하지 말고 전체에서 부분까지 고려해야만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