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다큐 '나는 중국에서 영화를 만들었다'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다큐 '나는 중국에서 영화를 만들었다'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사실 이 다큐멘터리 기법은 몰입감이 강한 반면, 카메라가 너무 흔들리는 단점도 있다. 어린 소녀가 옥상에서 자살하는 장면과 같은 일부 줄거리는 약간 당황스럽습니다. 줄거리를 발전시키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꽤 좋고, 많은 사람들이 'Double Eyes'와 비교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두 눈>이 더 높은 의도와 웅장한 서사를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영화의 모녀 관계에 대한 진입점은 꽤 좋은 편이다. 가족애라는 요소를 강조하는 공포영화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점은 쉽게 관객의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장면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소품은 잘 선택되었지만 애벌레와 두꺼비는 불필요했습니다. 미스터리도, 공포도, 종교와의 연관성도 없습니다.
1. 눈치채신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오프닝 DV 영상 전체에서 그녀는 긴장감과 초조함을 보여주다가 결정적인 순간에는 극도의 냉정함과 청명함을 보여주었습니다. , 전진과 후퇴 방법을 알고 있으며, 녹음 중에 무심코 보여준 침착 함, 벽을 뚫기 전에 유령이 길을 안내 할 때, 마침내 동굴로 향할 때 어느 것이 진짜 리인지 등 당황하거나 초조함이 없습니다. 루오난?
아무래도 배려하는 것 같으면서도 아이가 악령이 들린 것 같으면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고 아이에게 자신의 이름을 가르쳐주겠다고 하시나요? 사실 그녀는 유리가 깨지자마자 어머니 부처님이 자기 집 문에 왔다는 것을 알았고, 왜 아이의 진짜 이름을 알려줘야 했을까요? 제물로서 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것인지, 부처님 어머니의 통제에서 벗어나기 위한 것인지, 아니면 마을 사람이 되기 위한 것인지.
2. 왜 아동과 아위안이 터널에 들어간 뒤 마을 사람들은 모두 죽게 됐고, DV를 지켜보던 부모와 경찰은 피해갈 수 없었지만 리루오난은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었고, 아이를 낳았어요? 어머니 부처님은 자신의 진언을 계속 전파하고 새로운 추종자를 양성하기 위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씨앗"을 남겨야 했기 때문에 어머니와 딸은 의도적이든 강제든 추종자를 전파하기 위한 DV 기록을 시작했습니다.
3. 환영식(우리가 온다) 여기에 의도적으로 L자를 넣었는데, 이는 실제로 우리가 온다, 우리가 온다(부처님 어머니가 여기 계시다, 또는 우리 어머니와 딸이 여기 왔다는 뜻이다)는 뜻이다. 설교하기 때문에 결말이 있기 때문에 Li Ruonan이 이르면 6년 전에 운남 스승을 찾았고, 그는 이미 6년 전 만트라가 실제로 축복이 아니라 저주였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