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워크래프트 MH50
워크래프트 MH50
워크래프트(Warcraft)에 대해 말씀하시는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에 대해 말씀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1 워크래프트:
gg=보통 좋은 게임입니다. 게임 시작 일반적으로 상대를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하거나 이미 GG를 플레이했을 때 마지막에 사용합니다. 상대는 당신이 항복했다는 것을 이해하고 매우 예의바르게 행동합니다.
gl=행운을 기원하는 말은 주로 게임 초반에 등장합니다.
hf=게임 초반에 등장한다는 것은 자신이 행복하다는 뜻입니다.
LAG 초보자들은 이 단어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실제로 바꾸면 네트워크 속도 때문에 잼이 발생하고 지연이 발생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상대방과 소통하고 LAG를 입력하면 됩니다. LAG가 심각한 경우에는 LAG SORRY라고 말하고 종료하는 것이 더 예의입니다.
여러 영웅의 약어를 소개합니다: DH Demon Hunter DK Death Knight AM Archmage MK King of the Hill BM Juggernaut SH Shadow Priest
WARDEN Watcher KOG Forest Guardian LICH Witch Demon DL Dread Demon King Xiaoqiang Crypt Lord 37 Paladin
일반적인 영웅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Beast King BM
그 나가
Fire Lord FL
p>
힐 MK
다파 AM
팔라딘 PAL
블러드 메이지 BMG
예언자 FS
저거너트 BM
누타우 TC
섀도 SH
포레스트 가디언 KoG
달의 소녀 POM
데빌 헌터 DH
WD 보기
데스 나이트 DK
가짜 악마 LICH
Xiaoqiang CL
Fear DL
p>GG-좋은 게임 gl-좋아요 lucy hf- 재미있게 보내세요
RoC: Warcraft III: Reign of Chaos
클래식: 위와 동일
TFT: The Frozen Throne, Reign of Chaos의 확장팩
Xpac 또는 확장팩: 위와 동일, Ice Peak Throne을 나타냅니다.
Caster: 다음을 수행하는 모든 유닛을 나타냅니다. 주요 기능은 마법을 발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위치, 샤먼, 밴시, 드루이드 오브 더 클로
공기: 모든 비행 유닛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와이번, 가고일, 뿔난 독수리, 드워프 헬리콥터 등이 있습니다. 단일 유닛의 전력에 따라 경량형과 중량형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AA: "대공"을 지칭하며 일반적으로 공중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는 유닛을 지칭하는 데 사용되며, 특히 유닛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헤드헌터, 궁수, 총사, 트로그 악마를 몰살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근접 전투: 그런트, 보병, 헌트리스, 구울과 같이 주요 기능이 근접 전투인 유닛을 의미합니다.
BS: 백스탭은 일반적으로 사전 경고 없이 의도적으로 동맹국을 불리하게 만들고 동맹국을 패배시키려는 플레이어를 의미하며 이는 매우 비열한 전술로 간주됩니다. Bser는 위와 같은 행동을 하는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악용: 승리하기 쉬운 특정 전술과 군대를 남용하는 경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나가 바다마녀의 마법방패를 사용하고 20게임 연속으로 매 게임마다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들로부터 욕설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P.S: 영상을 보다가 남을 욕설하는 분들이 종종 보입니다..)
DD: 직접적인 피해. 사용 시 유닛과 영역에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마법이나 스킬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버프: 내부 화재나 스킬과 같은 유닛의 마법이나 스킬에 대한 지속적인 효과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생된 디버프는 정화, 둔화 등 부정적인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버프를 말합니다.
일반적인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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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랫: 택틱스(Strat: Tactics)
마크르(Macr)는 매크로 오퍼레이션(Macr Operation)의 약자로 병력 건설, 기지 건설, 경제를 뜻한다.
마이크(Micr)는 마이크로 오퍼레이션(Micro Operation)의 약어로, 치열한 전투에서 부상당한 유닛을 끌어내거나 우선 목표물에 사격을 집중하는 등 전투 중인 부대에 명령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러시(Rush): 건설에 집중 게임 초반에 가능한 한 빨리 병력을 배치하고 상대가 방어력을 구축하기 전에 상대를 물리치도록 노력하세요.
치즈 또는 저렴한: 무언가를 기반으로 하는 군대 유형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는 이런 이유가 대부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시하는 전술: 깊이가 부족하거나 기술이 부족하거나 압도적인 이점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전술은 게임 초반에 자주 사용되며 놀라움과 행운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종종 전부 아니면 전무. 이 전술이 거부되면 일반적으로 힘을 회복하고 상대를 물리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P.S: 5555, 너무 부끄럽습니다. 저는 이 전술의 비디오를 가장 좋아합니다... )
괴롭히기: 지속적인 뺑소니(P.S: hit and run) 전술, 주요 목표는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이 아니라 매크로와 액션을 수행하는 상대의 능력과 효율성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P.S : 괴롭힘입니다. 보통 그냥 괴롭힘을 사용합니다. 문법을 정말 존중하고 괴롭힘을 사용해야 합니다. 외국인들은 분명히 "분명히 당신의 모국어는 영어가 아닙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gt;_
멀티태스킹: 동시에 여러 가지 일을 하세요--- 예를 들어 공격할 때 군대를 건설하고 기지를 개방합니다.
Tech: 기술이라는 동사로 사용되는 등반 기술은 건물을 짓고 연구하는 것을 말합니다. 특정 병력을 구축할 수 있도록 기술 트리에서 특정 위치에 도달하기 위한 업그레이드입니다. 예를 들어 기술을 3단계로 이동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괴롭힘과 방어 구축을 통해 조정되어야 합니다. (PS: 빠른 기술은 전술을 의미합니다. 빠르게 오르는 기술)
공격적, 공격적 첫 글자는 일반적으로 오토워(otower) 또는 막사(Obarrack)와 같은 건물의 배치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타워 러싱(Tower Rushing), 공격적 타워링(Offsensive Towering), 타워 푸시(Tower Pushing), TR : 공격 수단으로 적 기지에 방어 타워를 건설합니다.
Tower Rushing, Offsensive Towering, Tower Pushing, TR: p>
크립: 크립하다 등의 동사로 사용됩니다. 중립 및 적대적 야생 생물(P.S: 중립 및 비적대 생물은 양입니다...)을 공격하여 파괴하여 골드, 경험치, 아이템 등을 획득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블린 상점이나 상점 등 전략 건물로 가는 길을 클리어하세요. 용병 캠프.
D: 방어(defense)는 일반적으로 방어 타워와 같은 방어 건물을 의미하며, 예를 들어 동맹에게 d를 얻으라고 지시합니다.
탱크: 탱크로 사용됩니다. 동사(예: 산 이득을 탱크에 사용)는 피해를 견딜 수 있는 유닛의 능력을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명사로 사용됩니다(예: A kinght make a)는 인간 방패로 사용할 수 있는 유닛을 나타냅니다.
히트 캐스터(Hit Caster): 적에게 화력을 집중시키는 마법 유닛을 말합니다.
확장하다(Expand) 또는 Exp는 새로운 기지를 건설한다는 뜻의 동사로 사용됩니다. 명사로도 사용됩니다(아래 지도 및 지도 지점 설명 참조)
계층: 일꾼을 생산하는 데 사용하는 건물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P.S: 메인 베이스입니다 - -!) 게임은 Tier 1부터 시작됩니다. 메인 베이스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레벨도 증가하여 Tier 3까지 올라갑니다. (P.S: 왜 이렇게 복잡한 언어를 사용하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 이런 간단한 개념을 설명하면...) t1/t2/t3 로 축약되거나 main으로 대체될 수도 있습니다.
CC: Creep and Counter의 약어로 맵 주변을 빠르게 이동하여 영웅을 업그레이드하세요. , 그런 다음 괴롭힘이나 기술 발전 등 상대의 행동에 반격합니다.
러쉬: 동사로 사용되며, 가능한 한 빨리 영웅과 일부 병력을 구축한 다음 최대한 빨리 적을 공격하는 것을 말합니다. 가능하므로 베이스가 1레벨이 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명사로 사용되는 경우 이 전술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거북이: 동사로 사용되는 경우 방어를 많이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Nuke: 동사로 사용되며 유닛(보통 영웅, Hero Nuke라고 함)을 빠르게 죽이기 위해 직접 피해 스킬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나는 "전투가 시작되자마자 그의 죽음의 왕에게 핵을 투하할 것입니다. 명사로 사용될 경우, 위에서 언급한 공격 방법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Death Coil Frost Nove Impale 핵을 사용하여 Archmage를 모두 제거합니다. the time.
뒤로: 동사로 사용되면 퇴각을 의미합니다.
타사 프로그램: 타사 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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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H: 전장의 안개를 걷어내기 위해 사용되는 치팅 소프트웨어인 맵 치팅.
APM: 분당 행동 - a 사람이 마우스를 클릭하는 속도를 측정하고 클릭 수를 표시하는 타사 소프트웨어에서 설정한 표준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을 대략적으로 측정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입니다.
빌딩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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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 순서는 일반적으로 게임 시작과 관련된 유닛이 건설되는 특정 순서를 나타냅니다. , 세 명의 농부를 금 채굴에 보내고, 한 명은 막사를 짓고, 한 명은 나무를 자르고, 두 명은 시청에서 훈련하도록 보냅니다. 이는 건설 순서의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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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전 및 게임 내 채팅, 게임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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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T: 우는 표정. 감은 두 눈이 두 줄의 눈물을 흘리는 것처럼.
GL: 행운을 빌어요.
DD: 죽지 마세요.
HF: 재미있게 보내세요.
KA: 다 죽여라.
지도 없음: 지도 치트를 사용할 필요가 없거나 사용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GG: 훌륭한 게임이군요.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크게 웃으세요.
Noob: 초보자,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한 사람. 잘 못하는 사람을 조롱하기도 했습니다.
Re 또는 RM: 리빌드. 보통 누군가에게 다른 접시를 달라고 요청할 때 사용됩니다.
RC: 위와 동일합니다.
밥은 한국에서 유래한 말인데 짐승이라는 뜻의 부드러운 욕입니다.
고수: 전문가이자 달인, 역시 한국에서 유래한 말입니다.
Chob Newbie도 한국에서 왔습니다.
BM: 예의가 없어요.
(나쁜 태도)
스머프: 고레벨 플레이어는 새로운 계정을 만들고 경험이 없는 플레이어와 플레이하기 위해 초보자인 척합니다.
l33t 또는 leet: 엘리트 플레이어, 마스터.
목표 #: 아군에게 특정 유닛 공격에 집중하라고 신속하게 알리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은 야생 생물이나 영웅의 레벨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레벨 5의 야생 생물이 두 마리 있는데, 하나는 레벨 6이고 다른 하나는 레벨 2입니다. 목표 6은 레벨 6 야생 생물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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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
gt; 특정 플레이어에게 불공정한 이점을 제공하는 맵입니다. (보통 맞춤 지도)
지도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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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T: Lost Temple.
PI: 약탈 섬
GW: Gnollwood
TR: Turtle Rock.
TM: 뒤틀린 초원
2R: 두 개의 강
지도 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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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시작하면 위치는 주요 기지가 건설되었습니다.
엑스포 또는 확장: 서브 베이스를 생성할 수 있는 서브 베이스 또는 자원 포인트입니다.
지도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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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Q: Mike O'Brain Pack Ryan 패킷 A. Blizzard에서 사용하는 압축 파일 형식입니다.
Trig: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트리거 유형으로, 맵 편집기를 사용하여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게임 데이터, 유닛 속성 등을 변경하는 데 사용되는 파일 세트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는 유용하지만 인터넷 플레이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gt; gt; gt; gt; ; gt; gt;
체인웨이브: 체인 라이트닝 쇼크웨이브
그런타펄트: 굴루 공성 차량입니다. 이 전술은 일반적으로 레벨 2에서 이중 막사를 건설하고 지상군을 공격하는 종족입니다. 그런트는 중간 갑옷을 입은 유닛을 공격할 때 유리하며, 공성 엔진은 갑옷이나 강화 갑옷이 없는 유닛을 공격할 때 유리합니다.
Bat/Wyv: 트롤 배트 나이트(Troll Bat Knight)와 윈드 나이트(Wind Knight)는. 이 전술에서는 Gulu와 같은 1레벨 유닛이 거의 없기 때문에 Juggernaut와 Prophet을 사용하여 괴롭히고 하나 또는 두 개의 화살 타워를 만든 다음 두 개의 동물 우리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바람의 기사와 트롤 배트 나이트를 풀어주세요. 배트는 뿔독수리 같은 경공중 유닛에게 매우 효과적이며, 건물에 대해서는 공격력이 좋습니다. 헌트리스와 같은 지상 근접 유닛에게는 상대가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대규모의 지상 원거리 병력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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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H 트롤 헤드헌터
저커 트롤 버서커
케이트 또는 데모 공성 차량
늑대 유령 늑대
Wyv 또는 베른 윈드 나이트
배트 자이언트 데빌 배트 라이더
Doc Witch Doctor
Sham Shaman
SW 또는 Walker Soul Walker
Cow Tauren
FS 또는 Seer Prophet
p>BM Juggernaut
TC 또는 Chieftan Tauren Chieftain
SH Shadow Hunter
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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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x Barracks
Mill War Mill
쇼핑
p>롯지 소울 홈
토템 타우렌 토템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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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 또는 체인 번개
늑대 야수 유령
FS 관점
지진은 지진을 의미합니다
WW Wind Step
MI Mirror
치명타 또는 치명타 치명타
BS 블레이드 스톰
웨이브 또는 SW 충격파
스톰프 또는 WS 워 스톰프
End 또는 EA Endurance Halo
Wards
Wave 또는 HW Healing Wave
BBV 또는 Voodoo
gt;gt;gt; gt;gt;gt;gt;gt;gt;gt;gt;gt;gt;gt;gt;gt;gt;
언데드
gt;gt;gt;gt;gt ;gt;gt;gt;gt;gt;gt;gt;gt;gt;gt;gt;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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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차술사: 마법사의 고기 휘젓는 수레
아봄시: 혐오스러운 밴시
Mass Ghouls 또는 Mass Goos: Gluttonous Ghoul
마귀/통계: 동굴 악마 토카치 석상
부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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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구울
Abo 또는 Abom Abomination
Dessy 또는 Destro 또는 Dest Destroyer
Nec Wizard
Shee Banshee
스텟 토카치 석상
가그 가고일
웜 아이스 드래곤
아코 수행사제
DK 데스 나이트
DL 드레드로드
CL 크립트 로드
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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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드 묘지
상점 상점
지그 패스 타워
사원 또는 저주받은 자의 TotD 사원
가옥 도살장
Pit Sacrifice Abyss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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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S: 대마법 쉘
p>코일: 데스 코일
Pact 또는 DP: 데스 팩트
Unholy 또는 UA: Evil Aura
AD Manipulate the Dead
Vamp Vampire Aura
딱정벌레 썩은 딱정벌레
갑각 또는 가시 가시 갑각
FN 프로스트 노바
FA 프로스트 아머
DND 죽음과 부패
gt;gt;gt;gt;gt; ;gt;gt;gt; ;gt;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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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소총/캐스터: 총사 위치 프리스트
부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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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보병
소총 또는 루플 머스킷티어
소크 위치
WE 또는 엘리 워터 엘리멘탈
브레이커
p>드호크 드래곤호크 나이트
그리프 마스터 벌처
탱크 시즈 머신
자이로 플라잉 머신
AM 아크메이지
MK 킹 오브 더 힐
팔라 또는 팔리 성기사
BM 혈법사
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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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x 막사
상점 상점
스미스 대장간 상점
밀 벌목장
성소 신비한 성소
새장 그리핀 케이지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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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즈 블리자드(tm) (P.S: 정말 조심스럽습니다. .. 회사명과 같은 이름의 주문은 등록상표 표기도 잊지 않았습니다)
WE Water Element
Brilli Brilliant Aura
Mass Mass 순간이동
볼트 또는 SB 스톰 해머
클랩 썬더 스트라이크
p>큰 신이 땅으로 강림
HL 또는 빛
DS 또는 실드
DA 또는 헌신 집중 오라
FS 파이어스톰
사이펀 매직 드레인
gt;gt;gt ;gt;gt;gt;gt;gt;gt;gt;gt;gt;gt;gt ;gt;gt;
나이트 엘프
gt;gt;gt;gt ;gt;gt;gt;gt;gt;gt;gt;gt;gt;gt;gt ;gt;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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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포 키메라 뿔독수리
궁수/DotT 궁수 랩터 드루이드
Drys/Bears Dryad 마스터 레벨 드루이드
부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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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
리스타 또는 글레이브
Dry Dry
DotT 또는 Talon Raptor Druid
DotC 또는 Bear Talon Druid
MG Mountain Giant
FD Faerie Fire
하마 또는 그리
ph 뿔 독수리
라이더 뿔 독수리 기사
침 키메라
DH 악마 사냥꾼
KotG 정글 가디언
달의 Potm 여사제
건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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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W 또는 AoWar 고대의 전쟁 나무
Hall 또는 HH Hunter Hall
Shop 또는 AoWonders Shop
AP 또는 Prot Ancient Guardian
MW 또는 Wells Moon Well
AoL 또는 Lore 고대 지식의 나무
AoWind 바람의 고대 나무
Roost Chimera Roost
ToL 생명의 나무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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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 페어리 파이어, 집중 사격이라고도 합니다
MB 마나 화상
이모 희생
에바 닷지
메타 악마 변신
뿌리 또는 뿌리 얽힘
폰 또는 트렌트 자연의 힘
가시 또는 TA 가시 오라
고요한 평온
올빼미 부엉이 정찰
이글거리는 화살 또는 불타오르는 화살
TS 또는 Trueshot Strike Aura
SF Stars Fall
SS Shadow Strike
Fok Blade Fan
복수 복수의 정신
gt;gt;gt;gt;gt;gt;gt;gt;gt;gt;gt;gt;gt;gt;gt;gt;gt;
중립 유닛
gt;gt;gt;gt;gt;gt;gt;gt;gt;gt;gt;gt;gt;gt;gt;gt;gt;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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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 또는 Cheesemaster Beastmaster
PL Abyss Lord
NSW 또는 Naga Naga Sea 위치
DR 다크 레인저
팅커 고블린 팅커
공병 고블린 엔지니어
제프 또는 제플린 고블린 비행선
분쇄기 고블린 수확기
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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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실 고블린 연구소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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퀼이 고슴도치를 소환합니다
로프 불의 비
울부짖음 또는 뜨거운 공포의 울부짖음
분할 공격 분리
화염 숨결
안개 와인 안개
Brawler Drunken Master
세프 파이어 및 어스 스톰
MS 매직 실드
라이프 드레인 배출
고블린 또는 팩토리 포켓 팩토리
로켓 미사일 폭격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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냄비병(P.S 혈액병과 마법) 병)
먼지 모양 먼지
부츠 속도의 부츠
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우 설정에 대한 몇 가지 작은 세부 정보 여러분이 간과할 수도 있는 사실
와우의 작동 방식은 간단하고 그 안에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영상 속 사부님들이 아주 자랑스럽게 앞뒤를 바라보며 왜 이렇게 서툴고 반응이 느린지 한탄하시는 모습을 자주 보셨나요?
사실 여기에는 모두가 흔히 간과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그것이 와우 설정이고, 핵심은 키보드 설정입니다.
저는 제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기 위해 왔습니다.
참고: 이 문서의 목적은 중요한 순간에 작업을 최대한 최적화하고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많은 설정은 단지 사본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실제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로써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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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동작 키 설정---중요도: 별 다섯개
내 글이 절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질은 여기에 있습니다. 이 섹션을 읽은 후 나중에 읽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Wow에는 "w, s, a, d, q, e"라는 6개의 기본 동작 키가 있으며 이는 "위로, 아래로, 왼쪽으로 회전, 오른쪽으로 회전,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으로 이동"에 해당합니다.
p>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좌회전, 우회전"을 버리고 "a, d"를 "왼쪽 팬, 오른쪽 팬"에 직접 대응시키는 것, 즉 원래의 "q, e" 기능을 넣는 것입니다. 키를 "a, d" 키를 누르세요.
즉, 이제부터 왼쪽을 누르면 캐릭터가 왼쪽으로 이동하고, 오른쪽을 누르면 캐릭터가 오른쪽으로 이동하게 되어 더 이상 어색하게 돌아서는 일이 없습니다. .. ..(뒤돌아서고 싶으면 어떡하지? 마우스를 써라...마우스는 키보드보다 100배 빠르게 회전할 수 있다...)
이것은 중요한 수정이다 처음 변경했을 때는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30분 정도 지나면 캐릭터가 갑자기 제어하기 쉬워지고 이전에는 완료하기 어려웠던 어려운 액션이 많이 늘어나는 것을 발견하면 놀랄 것입니다. 이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세부 사항은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번거롭고 혼란 스럽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제가 여기서 말한대로 변경하고 30 분 이상 지속하면 절대 놓지 않을 것입니다. 운영에 있어 '질적' 도약이란 무엇일까?
이 수정의 또 다른 이점은 "q 및 e" 키가 해제된다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가장 중요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을 이 두 단축키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S베이비의 공격은 q에 해당하는 키와 e에 해당하는 키 두 개를 따라가는데... 조작하면 쾌푸라고 하는데...
추가 정보: 이 수정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설명, 답글을 읽어주세요. 나는 그 안에 많은 친구들의 질문에 답했습니다. 여기서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 이유는 내용도 너무 많고, 내용도 너무 많아서 지루해지기 쉽기 때문입니다.
추가 추가 사항: 마우스를 사용하여 방향을 바꾸는 방법(많은 친구들이 이에 대해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채 이동 마우스는 간단합니다. 시야를 돌리면 캐릭터가 움직이거나 돌아서지 않습니다. 몬스터와 싸울 때 몰래 공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앞을 내다볼 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마우스를 움직여 캐릭터를 회전시키면 전문가인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돌리는 사람이 반드시 전문가는 아닙니다. 키보드를 돌리는 사람은 절대 전문가가 아닙니다. 키보드가 너무 느리게 회전하기 때문입니다.
두 개의 마우스 버튼을 함께 누르기: 이는 앞으로 명령이며 효과는 "w" 키를 누르는 것과 같습니다.
액션 작업에 대해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절대로 뒤로 물러서지 말고 항상 마우스를 사용하여 방향을 바꾸고 마우스를 사용하여 시야를 회전시키라는 것입니다.
후퇴 속도는 앞으로 이동 속도의 1/2 정도이고 키보드를 돌리는 속도는 마우스 속도보다 100배 느릴 수도 있습니다. 운영을 유연하게 하고 싶다면 이 두 가지 나쁜 습관을 없애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마법사 AOE 몬스터는 마나를 절약하는 동작을 가지고 있는데, 얼음 고리로 몬스터를 그 자리에 얼린 후 도망쳐 화염 폭풍을 사용한 뒤 다시 몬스터 무리로 돌진하는 것입니다. 아케인 폭발을 사용하면 단순한 아케인 폭발보다 마나를 많이 절약할 수 있으며, 치사율도 더 높다.
여기서 아주 중요한 단계가 있는데, 바로 아이스링 몬스터 뒤에서 달려가 화염 폭풍을 펼치는 것입니다. 어떻게 달리느냐가 핵심입니다. 많은 마법사들이 후퇴를 이용하여 서서히 거리를 벌린 결과, 화염폭풍이 풀리기도 전에 몬스터가 반쯤 녹고 말았다... 여기서 가장 좋은 방법은 몬스터 '아이스 링'을 왼쪽으로 잡아두는 것이다. 오른쪽으로 이동 - "Firestorm", 이번에는 충분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절대 후퇴하지 말고, 전진하거나 전진하세요.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는 절대로 돌아서지 말고(아내나 남편을 한 손으로 잡고 있는 경우는 제외...-o-) 항상 마우스를 사용하십시오.
(2) 중요 스킬의 단축키 설정---중요도: 별 4개
중요 스킬이란 무엇입니까? 몇 가지 예를 들어보면 마법사의 섬광이 이해될 것입니다. , 도둑의 실종, SS여자의 유혹, 사냥꾼의 정지 애니메이션 등
이러한 스킬은 통일된 특성을 가지며 최대한 짧은 시간 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플래시를 사용하는 마법사가 PVP에서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믿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가장 중요하고 치명적인 기술에 적합한 집을 찾아야 합니다.
어떤 열쇠를 사용하여 배치할 수 있나요?
One ***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q, e, r, f, z, x, c, t, g"(이것은 단지 내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물론 v 같은 키를 사용하거나 단순히 액션 키를 wsad에서 edsf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는 단축키 설정 원리만 설명하겠습니다.)
이제 어떤 스킬이 어디로 가야하는지 분석을 시작합니다.
우선 키보드의 동작 키에 손을 얹습니다. 왜냐하면 이 위치는 항상 손이 놓여 있던 위치임에 틀림없기 때문입니다(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 어떤 키를 눌렀습니까? 클릭하기 가장 쉽고 실수할 가능성이 적은 것은 무엇입니까? 맞습니다. "f, c, q" 세 개의 키입니다.
이 세 가지 열쇠는 이하 우주에서 가장 강하고, 가장 사납고, 가장 멋진 세 영웅, 무적의 벼락치기, 세상을 뒤흔들며 울부짖는 신과 짐승, 고통에 울부짖으며 뛰어다니는 신과 짐승으로 불린다. 그리고 모든 생명체에 대한 숭배...
에헴...진지하게 하세요 = =
여기서 가장 강력한 것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 f" 키. 아무리 눌러도 잘못눌리지 않습니다(F키 잘못누르면 진짜 죽을수도.. 조그마한 돌기가 있습니다. 잘못누르면 진심으로 멸시합니다. ), 어떤 작업을 수행하든 언제든지 누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발동 시간이 짧은 가장 강력한 스킬을 이 키에 바인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마법사의 섬광, SS여인의 유혹, 사냥꾼의 정지 애니메이션 트랩 매크로(분산, 진동도 사용 가능), 도둑의 끌기나 베기 또는 은신, 언데드 종족의 언데드가 발동됩니다... ...간단히 말하면 이 키를 낭비하면 정말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그럼 c 키가 있는데 이 키의 기본 설정은 "캐릭터 속성창" 입니다. "라고 하는데 이건 좋은데 키 위치가 낭비되는 게 아쉽네요. "문자 속성 창"을 완전히 다른 단축키로 변경(저는 v로 변경했습니다)한 뒤 c를 아주 실용적인 단축키에 묶어두시면 됩니다. 나는 도둑의 실종과 SS 블루 베이비의 희생에 묶여 있다.
다음 "q, e, r, t, g" 키는 비슷하고 누르기 쉬우니 원하는대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z, x' 두 개의 키는 실제로 누르기가 쉽지 않으며, 특히 달릴 때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적절한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내 "z"키는 지팡이 사격, "x"는 엘프의 "Shadow Escape"입니다. 이 두 가지 스킬을 사용하려면 가만히 서서 사용해야 하므로 이 두 가지 단축키에 넣는 것이 딱 맞습니다... 특히 '사격 기능 키'를 'z'에 놓으면 완전 편하더군요. 우리 병사들이 제 제안을 듣고 z를 사격으로 바꿨는데, 특히 몬스터를 유인하고 끌어들이기 쉬웠어요. 정말 편하고 집에서 사람 죽이고 불 지르려고 여행갈 때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결론적으로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 (사냥꾼 직업은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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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본 액션바 단축키 수정 ——중요도: 별 4개
Wow의 기본 작업 표시줄 단축키 설정은 "1, 2, 3...9, 10, -, =" - 12개 키입니다.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나요? 예, 손으로 다음 몇 개의 키를 누르는 것은 어렵습니다...동작 키에서 손 전체를 떼지 않는 한.
이렇게 순종적이어야 하나요? !
어떻게 해야 할까요?
'1~6'의 6개 키는 변함없이 그대로 유지되는데, 이 6개 키는 누르기 쉽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킬이기 때문에 번거로운 문제는 없습니다.
핵심은 "7~=" 6개 키입니다. 내 접근 방식은 이를 "f1--f6" 6개 키로 바꾸는 것입니다.
f1~f6 키 6개는 쉽게 간과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와우를 플레이할 때 이 6개 키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 6개 키는 액션 키 wsad와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누르기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특히 f1, f2, f3 및 f4 키는 누르기가 매우 쉽고 가장 큰 장점은 실수로 누르기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비밀리에 종류를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버튼을 쉽게 클릭하지 않는다는 장점은 없지만 비밀리에 분류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간단히 예를 들자면 헌터에는 여러 종류의 가디언이 있는데, 이는 매우 중요한데, 다양한 가디언의 단축키를 "1-6" "q, e, f, r에 넣을 수는 없습니다. .. .” 올라가세요. 많은 헌터들이 하는 일은 화면 오른쪽에 있는 액션바에 줄을 깔끔하게 배치하고 마우스로 클릭하는 것입니다(사실 이 방법은 매우 좋고 권장되는 방법입니다. 와우의 조작은 원래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풀키보드를 추구할 필요는 없지만, f1, f2, f3, f4 키에 가드를 여러개 배치할 수도 있고, 맨 윗줄에 가드가 몇 개인지도 알 수 있다.
ss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양한 저주나 여러 가지 제어 방법(추방, 악마 제어, 집단 공포 등)을 넣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후자 2개는 더 넣어야 하기 때문에 f키 같은 멋진 단축키들...)은 f1, f2, f3, f4에 균일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기억하기 쉽고 잘못 누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버튼...
(4) 시야각 설정——중요도: 별 3개
소위 시야각 설정은 인터페이스 설정에서 모든 "지능형" 변환 렌즈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 모든 렌즈 변환은 사용자가 직접 마우스로 수행합니다.
모든 마스터가 스스로 관점을 바꾼다고 감히 말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10명 중 7명은 그렇게 합니다. 저 놀라운 영상을 보면 (선정적이지만 실제 기술이 없는 사람들은 잊어버리세요. ), 카메라가 스스로 움직일 수 있는 영상을 갖고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헤헤.
아주 간단한 예를 들자면, 드레이크독의 영상을 보면, 카메라가 지능적으로 움직인다면 뒤에 있는 상대를 쉽게 눈치 채지 못하고 제때에 여자와 유혹할 수 없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스마트한 시점 변환으로 연을 날리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연 날리기를 좋아한다면 이 렌즈의 "스마트" 변환 렌즈를 제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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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몬스터 및 NPC 이름 표시 취소 --- 중요도: 별 5개
이것은 I 원래는 언급하고 싶지 않았는데, 왜냐하면 와우의 기본 설정은 몬스터와 npcs의 이름을 표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특별히 이 옵션을 켜는(또는 통합 플러그인이 자동으로 켜는) 것을 보니 아직도 pvp 서버에 있는 게 좀 이해가 안 되네요.
이 옵션을 켜면 야생에 "빨간 이름"이 많이 생길 것인데, 모두 적대적인 생물의 이름입니다. pve에서는 몬스터만 상대하면 되기 때문에 이는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PVP에서는 화면을 가득 채우는 빨간색 이름은 상대 진영의 상대를 바로 발견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몬스터의 이름을 볼 수 있으면 레벨업에도 도움이 되고, 도망갈 때 길에 떠도는 몬스터를 피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는 점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PVP에서 가장 치명적인 것은 항상 적 플레이어가 당신을 위협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옵션은 활성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공격하는 몬스터 외에는 빨간색 단어가 없는 깨끗한 화면이 제공됩니다. 이런 식으로 빨간색 단어가 화면에 떠오르면 즉시 깨어나고 적대적인 플레이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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