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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기스칸의 신곡

배우 마징타오는 연기를 할 때 드라마에 너무 몰입해서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는 성난 표범처럼 포효하며 격렬한 분노를 표출해 '포효하는 황제'라는 별명을 얻었다.

실제로 가수들 중에는 '포효황제' 마징타오보다 무대 스타일이 더 좋은 사람도 많다.

TV 속 마징타오가 항상 '포효'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들 '포효' 가수들은 기본적으로 마이크를 잡으면 '현장을 폭파'시키며 심지어 마징타오도 물러서야 한다. .

이들 가수들 중 '포효하는 황제'는 사납고 맹렬하며, 어떤 사람은 사나운 얼굴을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은 이빨과 발톱을 드러내고, 어떤 사람은 미친 짓을 하고 있다.

포효하는 가수들은 특히 '힘은 기적을 낳는다'는 원칙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노래는 특히 파괴적이고 충격적이다.

더 과장된 것은 소리를 크게 낼수록 중독성이 강해진다는 점이다.

하지만 으르렁거리게 놔두지 않으면 연주도 잘 안 되고, 노래도 못 부를 거예요.

1. 왕펑(Wang Feng) - 당연히 '나라의 반'

록 가수 왕펑은 자신의 스튜디오에서도 가요계의 절반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그는 조용히 군중의 조롱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왕펑의 작품이 정말 인상적이라는 점이다.

'Blooming Life', 'Flying Higher', 'Beijing Beijing', 'In Spring', 'Brave Heart' 등은 모두 부르기 어려운 곡으로, 모두 리드미컬한 고음으로 부른다. .

어떤 노래를 골라도 KTV의 필수곡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중의 인상에서 왕펑의 노래 스타일은 항상 흉포한 얼굴+기대기+라메이인 이유다. 이는 그의 작곡과 노래 실력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부분이다.

프로그램과 콘서트를 통해 왕펑의 노래에 대한 열정과 쉰 목소리를 모두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음을 칠 때 그의 표정은 늘 눈을 감은 채 찌푸리고 있고, 사랑에 깊이 빠지면 고음이 깨지는 경우가 많다.

남들이 보면 '전복'이지만, 왕펑으로 보면 정상이다.

Wang Feng은 왜 고음을 부를 때 항상 라메이에게 몸을 기대나요?

사실 이런 식으로 성대를 조이는 느낌을 찾아야 소리가 뒷채널을 거쳐 고음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스스로 창법을 찾아 수십년 동안 실천해왔기 때문에 무대 위에서는 그 유명한 '포효황제'가 됐다.

하지만 왕펑의 작품 퀄리티는 매우 높다는 점은 인정할 수밖에 없고, 노래할 때의 표현력은 이러한 형식적 결함을 커버하기에 충분하다. 우리 중 왕펑의 흔들림에서 벗어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감히 묻는다. 함께?

2. 소젠신 - 신류 록 'I Wanna Rock'

소젠신 콘서트에서는 '신류 포효'가 흔하다.

언론 인터뷰에서 신의 목소리는 자연스럽다고 스스로도 이런 고음은 유지될 수밖에 없고, 모레 아무리 연습해도 나아지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

록 가수 중에서도 창법이 폭넓고, 고음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음역대에서도 고음까지 컨트롤이 가능하지만, 고음역에서는 강하고 파워풀한 톤을 유지하지 못한다는 점이 어려움이다.

그의 우렁찬 발음을 보면 그의 창법이 성대를 많이 소모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느낌이 콘서트가 원하는 거다. 어떤 사람들은 신 밴드가 중국판 '린킨 파크'라면, 신은 중국 가수 중 마릴린 맨슨이라고 하는데 누가 좋아하지 않겠나. 헤비메탈 콘서트 같은 거요?

'체스의 왕', '도발', '넓은 바다와 하늘', '죽어도 사랑하겠어'는 부르는 사람에게는 가슴 아프고, 부르는 사람에게는 피가 끓는다. 그들의 말을 들어라.

듣고 보니 팔굽혀펴기 20개도 바로 정리하고 싶어지는 게 바로 편지의 매력이다.

신의 콘서트를 가본 사람이라면 그가 '밀레니엄 러브' 등 초반부터 뜨거운 곡으로 목소리를 여는 걸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더욱 파워풀한 스타일로 발매된 'Heart of Steel'은 이후 'Millennium Love'를 대체하며 신이 가장 좋아하는 오프닝곡이 됐다.

관객들을 단숨에 불태운 웅장한 헤비메탈 콘서트, 세계를 장악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소젠신 콘서트를 놓치지 마세요!

3. 화천위 - 미치지 않고는 살 수 없다

화천위는 데뷔 후 '파워가수', '창의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여론은 칭찬과 비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2013년에 그는 "Song Without Words"라는 노래로 그의 멘토인 Shang Wenjie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예상대로 틈새 청중은 항상 틈새 시장일 것입니다.

그의 독특한 창작물은 많은 사람들이 그가 고음만 칠 수 있다고 오해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몇 문단(즉, 랩)과 쉰 고음의 표현이 결합된 그의 창작 구조는 변함이 없다는 평도 있다.

사실 화천위는 노래할 때 주로 인두창법을 사용하는데, 이 창법은 종종 극단적으로 치닫는 경우가 많다. 인두창창을 하면 고음을 부르기가 더 쉬워지고 소리가 더 관통하는 느낌이 든다. 힘과 힘이 더 강해졌습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그의 음색은 쉽게 바뀌지 않아 고음에서 모든 음색이 동일하게 됩니다.

화천위의 작품 중 일부는 이런 표현에 적합하고 다른 일부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들으면 그의 노래가 이상하거나 이해하기 어렵다거나 생각될 것입니다. 듣기에도 불편해요.

예를 들어 'Cancer'나 'Song Without Words'는 가사가 없는 순수한 고음으로, 쉰 목소리로 인해 누구나 곡의 핵심을 파악하기 어렵다.

노래 실력에 비해 보는 이들을 더욱 미치게 만드는 것은 사실 그의 스타일이다.

화천위는 손가락 스윙으로 랩을 부르고, 고음으로 노래하고, 발로 소리를 두드리는 등 몸의 움직임을 활용해 무대 느낌을 연출하는 데 능숙하다.

콘서트에서의 몰입감 넘치고 미친 퍼포먼스마저도 그가 진짜 홀린 건지 분간하기 힘들 정도였다.

4. 황기산 - 폭발적인 전투능력을 지닌 황의 어머니

'황의 어머니' 황기산은 많은 업계 관계자로부터 '아시아에서 가장 완벽한 목소리'로 극찬을 받으며 '최고의 넘버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 명의 가수", 그녀는 목창 노래의 대가입니다.

Li Ji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Huang Qishan은 그의 주변에서 최고의 가수입니다.

한홍은 “황기산 못지 않게 노래도 꿈꾼다.

황치산은 기술적으로 사각지대가 거의 없으며, 세계적 수준의 보컬 능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이해력이 뛰어나고 음악감각과 리듬감도 매우 좋다.

예를 들어 'Only You', 'Waiting', 'Lighthouse' 등의 작품과 한홍과 협업한 '너 없이는 살 수 없어' 등의 라이브 버전도 히트작이다. 권위 있는.

그러나 황치산의 가창력에 대한 많은 청취자들의 이해는 아직 '무뇌' 고음을 부르는 단계에 머물러 있다. 그녀는 왜 사람들에게 그런 고정관념을 주는 걸까요?

첫째, 노래 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부분에서 노래 실력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실제로 노래 전체를 악화시킵니다.

두 번째 이유는 그녀가 대중의 눈에 자주 등장해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입이 큰' 모습으로 자주 등장한다는 점이다.

한 프로그램에서 황치산이 이 노래의 후렴구를 부를 때 단숨에 11잔을 깨뜨린 적도 있다. 이 가창력은 정말 충격적이었다.

나이가 들수록 황마의 기능은 점차 쇠퇴하지만, 막강한 태풍은 여전히 ​​존재한다.

그녀는 예능 프로그램 '타임 콘서트'에서 임지현의 'Never Left'를 불렀고, 마케팅 계정에서는 '꿈에서 가수가 될 것이다'라고 홍보했다.

실제로 황마는 이전 '나는 가수다'에서 선보였던 노래에 비해 이번에 노래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예전만큼 편안하지도 않았다.

5. 우바이 - 콘서트 'Tool Man'

남자 가수 우바이는 자신의 재능을 쏟을 곳이 없다. 그는 장첸웨(Zhang Chenyue)와 카렌 목(Karen Mok)의 앨범을 프로듀싱했으며 프로듀싱도 해왔다. Andy Lau, Zhou Huajian, Nicholas Tse, Na Ying 등의 앨범은 노래를 썼습니다.

그의 자작곡 '노르웨이의 숲', '서든 셀프', '다시 만나', '로마의 사랑노래' 등은 더욱 감동적이며 가요계 사람들을 죽이는 중이다.

우바이는 가창력을 가늠할 수 없는 가수 유형에 속한다.

처음 들어보면 그 사람의 목소리가 하얗고, 목소리를 깨는 걸 좋아하고, 말을 잘하는 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것이 점점 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치지는 않는다.

다른 가수들과 달리 그의 노래는 독특하고, 음악을 대하는 남다른 개인적 태도를 갖고 있어,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감정이 풍부하다고 느낄 것이다.

특히 그의 자유롭고 거침없는 노래 스타일은 보는 이들을 멈추게 만든다.

우바이는 콘서트 개최에 평생을 바친 남자다. 기타와 부채만 주면 땀이 나고 목소리가 쉬어질 때까지 노래를 부르며 절대 포기하지 않는 남자다.

네티즌들은 "우바이 콘서트에서 우바이가 노래하는 것을 돕기 위해 500위안을 쓴다"고 농담하기도 했다.

어떤 사람들은 우바이의 노래를 두리안 같다고 표현하는데, 싫어하는 사람은 참을 수 없고, 좋아하는 사람은 멈출 수 없다.

6. 아바오 - 황금빛 목소리의 '후바오'

'별의 거리'에서 나온 아바오는 흰색 터번과 흰색 조끼를 입는다. 한때 그의 대표 이미지가 되기도 했다.

그의 이미지와 함께 인기를 끌었던 '아바오의 시그니처 동작'도 있다. 이를 드러낸 채 발톱을 드러내고 활짝 웃는 모습이다.

말할 것도 없이 아바오의 고음은 파바로티보다 한 옥타브 높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붉게 피어나는 산다네', '서쪽 출구를 걷다', '내 마음속의 사랑' 등이 있다. 열려 있는".

많은 사람들이 그의 고음이 목청껏 외치는 소리일 뿐이고 국민적 정취가 강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것이 그의 스타일이다.

게다가 아바오의 고음은 남자 가수 중 드물게 모두 사실이다.

그러나 그의 말투와 스타일 역시 그를 제한했고, 그가 남긴 고정관념은 지우기 어렵다.

7. 텡거 - '프레리 싱어의 왕'

가수 텡거를 언급하면 ​​머릿속에 그림이 떠오른다.

광활한 초원, 졸졸 흐르는 강물, 자유롭게 질주하는 말들, 그리고 영혼을 감동시키는 그의 목소리.

몇 년 전에 처음 들었든 지금 다시 생각해 보면 Tengger의 노래는 항상 극도로 충격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의 창법은 매우 특별한 펄스 창법으로, 고음역대의 찢어지는 소리는 왕펑의 쥐어짜고 목을 누르는 발음법과 본질적으로 다르다.

그의 찢어지는 소리는 실제 성대와 가짜 성대의 동시 진동을 기반으로 기본 톤에 마찰 질감의 록 기술을 형성하여 화난 소리와 유사한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그래서 고음을 부를 때는 세게 으르렁거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이렇게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낼 때는 목이 전혀 긴장되지 않거나 심지어 완전히 열리기도 한다.

이러한 힘을 가해 고음을 내는 방식은 무대 위의 표정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때로는 이를 드러내기도 하고 때로는 살인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텡거 선생님의 노래 실력은 무대 위에서도 드러나는 것뿐만 아니라, 와인 테이블에서 부르는 아카펠라에도 그 나름의 울림이 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가수는 별 1개 반이 아니다.

8. 조지 램(George Lam) - "Brass Throat and Iron Lung"

홍콩 음악계의 거물인 조지 램(George Lam)은 '바닥을 쓸고 있는' 사람이다. 그가 나타날 때마다 다른 가수를 피하는 "신성한 스님" 유형의 캐릭터.

한때 그의 고음역의 한계는 D5나 C5에 도달했는데, 이는 단순히 대부분의 가수들의 한계일 뿐이며 가성으로 도달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일부 강력한 가수가 실제 목소리를 사용하여 고음역에 도달하더라도 그들의 목소리는 고음이되고 단조롭습니다. 고음을 확장하는 Lin Zixiang처럼 되기는 어렵습니다. 한계를 뛰어넘어도 여전히 감동으로 가득 찬 노래를 부르세요.

그의 목소리는 임팩트 있고 폭발력이 뛰어나며, 아무리 높은 음에도 불구하고 늘 '평탄한 땅에 높은 건물을 짓는다'며 직접적으로 밀어 올리는 곡이다. 별 다섯 개로 평가되었습니다.

노래할 때 사나워 보이는 것도 이해가 된다.

2005년 중국 10대 황금노래 시상식에서 조지 램은 자신의 '신성한 노래' 'Dare to Love and Dare to Do'를 피날레로 불렀다.

당시 주최측은 스타들의 합창단을 디자인했고, 그 결과 앤디 라우(Andy Lau), 해켄 리(Hacken Lee), 조이 영(Joey Yung) 등 유명 가수들 사이에 마이크가 쏠렸다. 당시 가장 강력했던 사람이 몇 줄을 상징적으로 반향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손뼉을 치며 당황함을 감추기만 했고 감히 그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린쯔샹은 여전히 ​​독보적인 존재다.

1985년 Top Ten Golden Songs 시상식에서 George Lam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히트곡 "Twelve Inches"를 라이브로 공연했습니다.

이 노래는 당시 인기 히트곡 22곡의 클라이막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자상이 내내 고음역으로 노래했다.

이 기간 동안 열혈팬들에게 끌려다니는 것뿐만 아니라, 라이브로 많은 슈퍼스타들과 소통도 했다.

당시 전성기였던 레슬리 청(Leslie Cheung)과 앨런 탐(Alan Tam)이 일어서서 그와 함께 노래를 불렀는데, 한 사람은 목소리를 내고 다른 한 사람은 죽어갔다.

이 장면은 그야말로 금세기 홍콩 가요계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곡이다.

'징기스칸', '신기루', '디지털 라이프', '아람의 일기' 등 비슷한 난이도의 작품도 있는데 부를 수 있는 가수는 많지 않다.

린쯔샹의 '구리 목 철폐'는 결코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다. 그는 70세가 넘은 나이에도 여전히 싸울 수 있다.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후샤와 린쯔샹은 '디지털 라이프'에서 듀엣을 했으나 노래를 못 부르고 사망했다.

신세대 리더인 후샤가 이렇게 쳐들어왔는데, 트래픽을 축적한 '뮤직스타'들은 말할 가치도 없다.

요약:

이 "포효하는" 가수들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그들의 힘으로 놀라운 일을 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때때로 흉측한 연기를 하고, 목쉰 소리를 내기도 하지만, 이는 무대 위에서의 이들만의 매력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