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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게임을 만드는 방법
1. 게임 제작의 주요 과정
컴퓨터 게임 개발팀(보통 기획자가 맡는 역할) 누구든지 새로운 아이디어나 아이디어가 있으면 새로운 게임이 탄생하게 된다. 아이디어에 대한 충분한 논의가 이루어진 후, 운영 과정의 재미, 시장 판매 가능성 등의 요소를 정확하게 판단하여 완전한 기획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논의가 끝난 후 기획자는 논의의 핵심 사항을 적어야 합니다. 즉, 의사결정자가 동의하고 승인한 후에야 완전한 기획안을 제시해야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획안은 마치 영화 대본과도 같아서 게임 전체의 스토리, 프로세스, 내용, 방식, 게임 그래픽, 캐릭터 모델링, 장면 기획, 인공지능, 하드웨어 구성, 시장 평가 등을 완벽하게 망라해야 합니다. 전체 게임 프로세스와 구현 계획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문서화해야 합니다. 기획자는 창작 과정에 들어갈 때 게임 프로그램이 통제를 벗어나는 일이 없도록 항상 아트 디자이너, 프로그래머와 연락을 유지해야 한다. 기획자는 게임 설정의 내용과 정신을 충분히 이해하고, 다양한 그룹과 적시에 소통하며, 게임 제작 과정 전체를 통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게임 디자인의 기본 이론
게임을 디자인하려면 먼저 몇 가지 중요한 지침을 결정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어떤 유형의 게임을 디자인할지, 두 번째는 역사적 배경, 세 번째는 모델입니다. 네 번째는 프로그래밍 기술, 다섯 번째는 표현 기법, 여섯 번째는 시장 포지셔닝, 일곱 번째는 연구 개발 시간입니다. 위의 7가지 지침을 숙지한 후에는 세부적인 기획 콘텐츠를 만들고 자원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이를 예시로 설명합니다!
1. 유형:
소위 유형은 이 게임이 중점을 두는 게임 방법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 플레이어는 엔터테인먼트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고유한 특성은 다음과 같이 명사 이름이 별도로 지정됩니다.
(1) RGP 롤플레잉:
이 유형의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음을 통해 주인공의 존재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토리 플롯. 대부분의 게임이 전투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캐릭터 대화를 사용하여 디자이너가 단계별로 배치한 플롯 경로를 완성하는 세계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Square Enix가 디자인한 "Space Warrior 시리즈"가 있습니다. 일본과 국내 대우정보가 디자인한 '검과 요정의 전설'은 물론 '마법의 전설' 등 많은 작품도 단연 최고다.
RGP 유형의 경우 최근 몇 년 동안 유사한 유형이 여러 가지로 분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블리자드의 '디아블로'와 '디르블로'는 액션으로 인해 '액션 RPG'로 포지셔닝됩니다. '마법전설'과 '시공영웅전설'은 '전략 RPG'로 자리매김한 반면, 기존 RPG와는 차별화되는 점은 전략 콘텐츠의 비중이 높다는 점이다.
(2) SLG 전략:
전략 게임이라면 가장 친숙한 게임은 일본 코에이(KOEI)사의 삼국지(Three Kingdoms)가 제작한 '3시리즈'일 것이다. 동아시아에서는 한 세대에서 현재 단계까지 진화한 6세대가 모두 플레이어들에 의해 이야기되는데, 소위 전략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관리 → 전쟁 → 영토 확장이라는 세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말하자면 역동적인 요소가 적고 정신적 에너지를 소비하는 게임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지만, 웨스트우드의 신작 전략 게임인 '듄 캐슬'의 등장 이후 전략 게임 역시 크게 나누어져 있다는 점 중 하나는 KOEI로 대표되는 삼국지 시리즈이다. 턴제 전략 게임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고, 다른 하나는 웨스트우드가 대표하는 C·C, 블리자드가 대표하는 워크래프트가 실시간 전략 게임이라고 부른다. 턴제 시스템과의 차이점은 실시간 시스템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준다는 점이다. 건설 → 생산 → 공격 → 전멸이라는 업계 속담이 있습니다. "턴제 게임을 하는 것은 장군(국가의 원수)이 되어 전략을 세우고 승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실시간 게임을 하는 것은 장군이 되는 것과 같습니다. "마스터 치프(군사령관)는 싸우고 죽일 수만 있습니다." 이로부터 이 두 유형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3) ACT 액션:
소위 액션 게임은 실제로 조건을 완료하기 위해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반응에 의존합니다. 더 유명한 게임으로는 DOOM, Tomb Raider, QUAKEII, 액션 게임도 꽤 여러 종류로 나뉘었는데, 예를 들어 콰이쇼우 토네이도(Kuaishou Tornado)와 철권 III(Tekken III)는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2~4명이 서로 싸우는 것이 주된 게임 방식이다. Tomb Raider는 적을 죽이고 레벨을 통과하는 것이 주요 목적인 3D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포지셔닝되어 있으며 Abby's Run 및 Heart of Darkness와 같은 게임은 횡스크롤링으로 포지셔닝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나만의 성격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소규모
RPG 제작 고수님, 게임을 직접 만드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멋진 게임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 참 대단하시네요~~
어떻게요? 게임을 직접 만드시겠습니까?
플래시 사용
플래시 만드는 방법 *** 게임
1단계: 플래시 인터페이스와 소프트웨어를 이해합니다. 또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JAVA나 다른 언어 대신 FLASH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세요. 플래시 소프트웨어 운용에 능숙해야 하며,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해야 합니다.
2단계: 현재 Flash 게임 개발에는 Actionscript 3.0 언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미 다른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는 경우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먼저 객체 지향 개념을 배우고 자세히 알아보세요. 프로그래밍. 그런 다음 AS3.0 언어를 배우십시오. 더 많은 플래시 도움말 문서를 읽어보세요.
3단계: 애니메이션 제어에 as3.0을 사용할 수 있으면 일부 온라인 리소스 사이트로 이동하여 플래시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소스 코드를 분석한 다음 직접 수행하십시오. 책 구입은 필수입니다. 이제 플래시 학습을 시작할 때 as2.0 언어 대신 as3.0 언어를 사용하세요.
플래시 입문용 책을 구입한 후 "Flash Actionscript 3.0 Road to the Palace"나 다른 책을 읽어보세요. 액션스크립트를 기반으로 개발된 Flex 소프트웨어도 배워볼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싶지 않고 간단한 일을 하고 싶다면 한 번 살펴보세요.
여기: wenku.baidu/...9
게임 및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방법
p>프로그래밍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을 프로그래밍하려면 일반적으로 팀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싶다면 가세요. to Tieba.baidu/p/3269957593?fr=ala0amp; pstaala=1
직접 게임을 만드는 방법
자, 게임을 해보자! 게임 제작에 참여하지 마세요!
휴대폰을 활용해 5분 만에 모바일 게임 만드는 방법
Codea를 사용할 수 있지만 휴대폰이 아닌 아이패드 앱인 것 같습니다
>정식버전과 스케치북이 2가지 들어있습니다
게임 만드는 방법, 나만의 게임을 갖고 싶다
만드는 방법에 대해 말씀하시네요 게임을 만들려면 먼저 소프트웨어와 영어를 배워야 합니다. 아마추어 게임 제작자라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테트리스, 탱크 배틀 등을 만드는 것입니다. 프로가 되려면 먼저 깊은 기술 기반과 팀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할 일이 없습니다. . 돈을 위해 판매합니다.
나만의 게임을 만드는 방법
먼저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합니다. 이것이 가장 기본입니다. 일반적으로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특정 팀에 의해 제작되며 자신의 능력과 기술로 인해 상당히 어렵습니다. 웹사이트를 원하면 바이두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나 게임 개발만 검색하면 많은 학교가 나올 것이다. 이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나만의 웹사이트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나만의 게임을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
1. 가장 기본적인 HTML 마크업 언어를 배우면 기본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기타 CSS, 자바스크립트 및 플래시는 웹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서버측에서 사용되는 ASP, PHP, jsp도 있습니다. 이들 없이도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2. HTML로 구축된 웹사이트는 정적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등록, 데이터 저장, 데이터 다운로드, 데이터 업로드 등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ASP/PHP/JSP와 같은 동적 기술을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3. 가장 기본적인 웹 페이지 예: 메모장을 열고 파일 이름을 인덱스로 저장하고 파일 형식을 모든 파일로 저장하고 나머지는 무시합니다. 다음 코드를 메모장에 복사하세요. 이것은 브라우저의 제목입니다.
이것은 내 첫 번째 웹 페이지입니다. 그런 다음 "This is my first web page" 문장이 보이지 않으면 이 파일을 엽니다.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Internet Explorer로 열기를 선택하세요. 새로운 미니게임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cridine Zhong 씨는 FLASH 게임을 만들고 싶죠?
알림: 1층에 있는 4개의 게임 웹사이트에 대한 할당량을 늘리지 마십시오(가장 인기 있고, 가장 크고, 가장 재미 있고, 가장 안전하고 무해한 게임 웹사이트는 실제로 유치에 관한 것입니다) (웃음) 왜 웃어요? 그 사람 홈페이지나 게임만 접속하면 일정량의 트래픽도 생기고 하루 수입도 유지될 텐데 왜 사람들이 오픈하는 걸까요? 게임을 넣어서 사람들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1단계 도메인 이름이요? 글쎄요, '하지만 심심할 때 약간의 플레이도 할 수 있고 좋은 네트워크 관리 기능도 제공합니다. 먼저 플래시 소프트웨어가 당연히 필요합니다. (잘못 다운로드 하지 마세요. 잘못 다운로드 했다면 소프트웨어를 만들지 마세요. 제작 소프트웨어의 크기는 최소 10MB 이상이어야 합니다. 결국은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둘째, 플래시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조건에 대해 물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플래시 게임을 만들기 위한 전제 조건은 AS를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AS를 모르시면 절대 플래시 게임을 만들 수 없을 겁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AS에 대한 소개 튜토리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tech.163/...S
이것을 읽고 나면 몇 가지 간단한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좀 더 체계적인 튜토리얼입니다. 이미지 및 비디오,
enet/eschool/video/flashcs4/
복잡한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프로그래밍 능력에 따라 다릅니다.
게다가 끈기가 핵심이야, 아이종아! !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으면 저에게 물어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어는 ***다른 웹사이트에 복사할 경우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참고로: 할당량을 늘리지 마세요. 1층에 있는 4개의 게임 웹사이트(가장 인기 있는 게임) 는 가장 크고, 가장 재미있고, 가장 안전하고, 무독성인 게임 웹사이트가 실제로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비웃고 있습니다.) 왜 웃고 있는 걸까요? 그는 자신의 웹사이트나 게임에 접속하자마자 특정 트래픽이 하루 수입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사람들이 무료로 게임을 하기 위해 좋은 1단계 도메인 이름을 개설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하지만 심심할 때는 약간의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사람들에게 좋은 네트워크 관리를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