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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enoblade Chronicles Definitive Edition" 4장 연습

'Xenoblade Chronicles Definitive Edition'의 4장 공략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편집자가 'Xenoblade Chronicles Definitive Edition'의 4장 공략에 대한 해결 방법을 모아 정리하겠습니다. ".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주세요. 오셔서 구경해보세요.

"Xenoblade Chronicles Definitive Edition" 4장 공략

줄거리가 끝나면 무릎 언덕으로 오게 됩니다

결합 대화 지점을 클릭하고 올라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덩굴 위로 올라가서 길을 따라 재료를 모으고, 길을 막고 있는 토끼 몬스터들을 처치하세요. 협곡 입구에 챌린지 순간이동 지점이 있으니 무시하셔도 됩니다. (현재 레벨이 너무 낮습니다.) 다리 능선으로 이동하여 순간이동을 시작합니다.

를 클릭하여 캐릭터 트리를 열고 XB1 스킬 뒤에 있는 스킬에 집착하는 문제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트리에는 더 많은 SP가 필요하며, 뒤쪽의 스킬은 매우 강력한 경우가 많습니다. 패시브 캐릭터라고 해서 끝까지 같은 경로를 따라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상위 몇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캐릭터로 전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서를 선택하고 상위 기본 캐릭터를 선택하면 캐릭터의 성장이 원활하게 나타납니다.

초보자들이 이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캐릭터의 성장이 매우 고르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핵심 캐릭터가 오랫동안 공개되지 않아 캐릭터의 전투 효율성이 크게 감소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라이언은 노력 3 [공격] 품질]을 선택했습니다. 슈크에게는 무기 공격력 10%가 매우 중요합니다. 빨리 연결해 주세요

라이언의 노력 캐릭터 트리의 후속 AP 패시브 및 혈액량 증가는 당연히 그렇지 않습니다. 성장 잠재력이 높아 현 단계에서는 강적에 대한 인내 2의 방어력이 증가했습니다.

계속 전진하여 협곡을 벗어나 계곡 길을 따라 여행하는 상인 그룹으로 오세요. 자이언트 풋 분기 미션을 수락하고 상인에게 장비를 업데이트하고 사용하지 않는 무기/방어구를 정리하세요. 슈크와 라이언의 장비는 공격 카드와 방어 카드 순서대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하지만 하지 마세요. 지금 줄거리에 너무 서두르지 말고 먼저 게임 속도를 늦추면 라이언이 팀을 떠나는 보상을 받게 됩니다. 자원을 얻을 방법이 없습니다.

재 동굴에 있는 벨리아 호수로 다시 순간이동합니다. [잃어버린 펜던트] 미션의 컬렉션은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참고로 수집 후 레벨 9 거미 3마리가 생성됩니다.)

재료를 모은 후 레벨 11 정예를 처치하세요. 호수에 있는 개구리 [폭식 오겐]은 혈통이 50% 이하로 떨어진 후에도 계속해서 폭식 스킬을 사용하여 현재의 개구리를 공격하고 체력을 회복하지만, 여전히 즉시 3000을 회복하는 XB2의 개구리와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p>

다시 정수병 창고로 순간이동하여 [잃어버린 펜던트] 과제를 제출한 후 폐허로 이동하면 2층 왼쪽 플랫폼에서 후속 과제를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언덕이 있어서 다리 능선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탈출 오두막에 있는 NPC는 또한 새로운 임무에 대한 장애물을 알릴 것입니다. 이 임무에는 레벨 11 집착 거미 몬스터가 4마리 있지만 높지는 않지만, 피의 양이 매우 진하고 공격력이 매우 높으며 전반적인 힘 버프가 추가됩니다. 현재 슈르크와 라이언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느끼면 카루나가 팀에 합류할 때까지 기다려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계곡길로 돌아가 거인의 기슭 골루평원으로 전진한 후, 길을 막고 있는 미션 몬스터들을 처치하세요.

먼저 거대바위 휴게소에서 환승 지점을 열어주세요. 미션 몬스터인 Blacksmith Rabbit은 맵 상단에 있지만 2마리만 있습니다. 한 번 텔레포트하고 반복해서 브러싱해야 완료됩니다.

플롯이 끝난 후 위의 오아시스로 이동하면 도중에 고릴라의 퀘스트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로 이동하여 플롯 전투에 참여하세요. 적들은 LV14 수컷 장갑수 2마리입니다. 처리 방법은 1장과 동일합니다. 장갑수들의 공격 스킬은 대상을 날려버리게 되어 대상의 사기를 저하시키므로 주의하세요. + 출혈 효과의 경우, 팀원들에게 시간 맞춰서 격려하고 치유해야 합니다.

전투가 끝난 후 탈출 보트 캠프로 가기 전에 먼저 카무트의 랜드마크 텔레포트 지점을 열어주세요

길을 따라 재료를 수집하고, 길을 막고 있는 고슴도치와 거미들을 치우고 탈출선 캠프로 와서 카루나와 대화하기 전에 고급 모드를 켜서 두 사람이 저장한 경험치를 먹어보자. 합류하는 팀원의 레벨은 전체입니다. 현재 팀의 평균 레벨은 10레벨과 동일하며, 이 스킬은 이후에 팀에 합류하는 모든 팀원에게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많은 강력한 기술도 미리 배울 수 있습니다.

카루나가 팀에 합류한 후, 배틀쉴드 3인조 뮤팀 멤버들이 도착했고, XB1 게임이 정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안). /p>

XB1의 증오 문제 많은 신규 이민자들을 괴롭히는 XB1의 증오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왜 T는 항상 몬스터를 막을 수 없습니까?

XB1의 증오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는 피해/치유 증오입니다. 전투에서 발생한 피해 2점당 증오 1점을 가져옵니다. 피해를 입으면 증오가 1점 증가하며, 피해를 입으면 증오가 2점씩 감소합니다. 요약하면 증오는 확립하기 어렵지만 상처를 입으면 패배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OT, 몬스터에게 쫓기고 구타당하지만 잠시 후 증오가 다시 발생합니다. T., 이렇게 가로로 계속 점프를 반복하세요

두 번째 유형의 증오는 변덕스러운 증오입니다.

그렇죠, 대부분의 전투 스킬을 사용하면 피해와 증오를 유발하는 것 외에도 캐릭터 자체가 추가 증오 수치를 생성하게 됩니다. 이러한 증오 수치를 '휘발성 증오'라고 합니다. 증오 계수는 캐릭터의 레벨에 정비례합니다. 자세한 공식은 여기에 게시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치료/데미지 전투 기술의 경우 증오 계수는 20이며 일부 전투 기술에는 표시됩니다. 라이언의 미친 도발, 해머 블로우, 헤일로 버스트, 단뱅의 무쌍, 멜리아의 반사 등 추가 증오를 생성하는 계수는 상당히 높으며 그중에서도 라이언의 미친 도발이 가장 높습니다. 하지만 이 유형의 증오 역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멸되는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일반 전투 스킬의 소멸 시간은 60초인 반면, 라이언의 미친 도발의 소멸 시간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짧게 말하면 빨리 온다

(위의 두 가지 증오 방법 외에도 Shulk의 Shadow Eye와 같은 일부 캐릭터의 전투 스킬은 직접적인 증오를 제어하는 ​​​​효과를 갖습니다. , 이는 이전 글에서 소개한 바 있으며, 이러한 전투 스킬의 효과는 이후 전략에서 점차 설명될 예정입니다.)

증오의 증가/감소 원리를 이해한 후 남은 질문은 매우 간단합니다. 방패 캐릭터가 증오를 안정시키는 방법은 간단하고 투박한 방법 두 가지뿐입니다.

(1) 방패 캐릭터의 출력 능력을 높이고 피해를 주어 증오를 유발합니다.

(2) 방패 캐릭터가 받는 피해 감소

(3) 비방패 캐릭터에 대한 증오를 통제하고 방패 캐릭터의 증오 생성 능력을 강화

또한, 올바른 전투 시작 방법도 매우 중요합니다. 잘못된 전투 시작 방법은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증오의 사슬을 구축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과 주의 사항은 첫 번째 장에서 언급되었으므로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그래서 최우선 과제는 위의 원칙에 따라 캐릭터의 전투 스킬부터 시작하여 보유 자원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티칭에서는 전투 스킬 열에 전투 스킬이 최대 8개까지만 담을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켰습니다. 중복된 전투 스킬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선택해야 하지만, 초보자는 이 가장 중요한 가르침을 종종 무시하고 시스템이 기본적으로 설정됩니다. 각 캐릭터에 할당된 전투 스킬이 반드시 최적의 솔루션은 아닙니다. 캐릭터 트레이닝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현재 팀 내 각 캐릭터의 위치를 ​​기준으로 구성해야 합니다

라이언을 예로 들면 현재 전투 스킬 효과는 블록, 헤일로 버스트, 본 이렇습니다. 주먹, 해머 공격, 와일드 넉다운, 블레이드 드라이브, 워 스핀, 버서커

그 중 [와일드 녹아웃]은 영웅의 방어 파괴 스킬에 반응하는 컨트롤 스킬이고, [블레이드 드라이브]는 강력한 마무리 동작과 뼈주먹과 [워 스핀]은 비록 데미지는 높지 않지만 재능 슬롯을 늘릴 수 있으며, 축적 속도는 증오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재능 슬롯에 크게 의존하는 라이언에게 꼭 필요한 스킬이며, 더 논란이 되는 것은 버서커의 오라일 수도 있다

어쩌면 버서커의 오라가 후반부에서 활용될 수도 있겠지만, 재장전 효과는 더 좋아지겠지만 지금은 사용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XB1에서 팀을 구성할 때 좋은 팀 구성은 전술 개시자, 데미지 엔드포인트, 어시스트의 철삼각형을 갖춰야 합니다. 현재는 세 가지 캐릭터만 선택할 수 있지만 카루나의 에테르 데미지는 슈크/레인의 물리 데미지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메인 출력은 거의 슈크+레인에 의존하는데, 레인은 몬스터를 끌어당기는 MT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출력 압력도 분담해야 하기 때문에 이때 능력치를 갖춘 아우라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 데미지를 높이고 업그레이드하려면 공격이 최선의 방어입니다

그리고 버서커 오라는 힘을 증가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친 도발적인 전투 기술과 일반 공격이 AOE 효과가 되어 광역 공격이 크게 증가합니다. 증오를 만들어내는 능력, 그리고 그것은 증오의 범위이다.

저항 감소 효과를 가져오지만, 이 부분의 추가 피해는 카루나의 도움으로 보충할 수 있으며, <후광 폭발>의 범위 적 위력 감소 효과도 <반드시> 사용할 수 있다. /p>

라이언에 대해 얘기한 후 카루나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카루나는 현재 전투 스킬 옵션이 많지 않다. 메탈 익스플로젼은 방어 파괴 스킬이다. 하지만 슈르크는 현재 팀 내 방어 파괴 스킬이 2개 있어서 굳이 방어 파괴 임무를 맡을 필요는 없다. 좋습니다. AI 카루나는 OT 몬스터의 공격을 받은 후 이 스킬을 자기 방어용으로 사용하게 되는데, 이는 매우 합리적입니다.

상점에서 장비를 업데이트하고 스킬북을 구매하세요.

셜크의 장비는 주로 가벼운 편이며, 상점에서 판매하는 스피드 슈즈를 신으며, 힘과 민첩성, 공격력을 지원하는 이동 속도 보석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라이온은 상점의 무게 때문에 장비는 민첩성 신발

카루나는 현재 에테르 보석을 설치하여 치유량을 늘리는 등 주로 지원하고 있지만 현재 자원이 부족하므로 지원하는 것이 차선책입니다. 내결함성을 높이기 위해 약간의 HP

로그인 탈출 보트의 NPC로 가서 임무를 수락하십시오. 유명한 NPC의 임무를 기억하고 팀을 리더로 Karuna로 조정하십시오 (상호 작용에 의존) 카루나와 다른 두 사람의 호감도가 높아집니다)

밖으로 나가서 열린 공간으로 이동하세요. 줄거리를 실행하고 길을 막고 있는 거미 몬스터를 제거하세요. 카루나의 AI는 방패 캐릭터에게 방패 폭탄을 발사합니다. 전투 시작 시 방패 폭탄이 한계에 도달할 때까지 MT는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이는 시작 시 MT에 대한 증오심을 키우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피해를 입지 않으면 증오심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카루나의 스킬 트리를 조정하고, Shulk의 [High Fighting Intention]을 연결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세 사람 모두 이 스킬을 습득한 후 검을 뽑습니다. 성공적인 QTE는 필연적으로 높은 사기 상태로 이어집니다. 카루나는 강한 캐릭터를 먼저 익혀야 하는데, 근력 2 [스탠드 명령]의 효과는 검 QTE를 성공적으로 뽑은 후 50% 확률로 전체 물리 저항력이 20% 증가하는 효과와 중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리 쉴드 젬과 컴패니언과 연계된 스킬과 [Shield Bullet] 스킬이 합쳐지면 그 효과는 어마어마합니다

준비가 끝나면 몬스터 사냥을 시작하세요

콜로니로 다시 순간이동하세요. .9 먼저, 아니면 중앙광장 틈새에서 주택가로 이어지는 다리로 가세요

길을 따라 재료를 모으고 3호 대공포 뒤쪽으로 오세요. 야망시리즈의 엘리트 몬스터 미션 [에버 다크콩균], 정의로운 3대1 시작

라이언은 증오에 저항, 슈크는 저항+출력 감소, 카루나는 데미지/치유 감소, [블리자드 브레스]는 아이스 도트 + 결속효과, 슈르크는 포지셔닝에 신경쓰고, 몬스터 앞에 서지 마세요, [1부]상위] 스킬이 불고 있는 효과가 있고, 체력이 반쯤 지나면 몬스터가 광폭화됩니다

핵심 승자는 Shulk의 특수 효과 스킬이 정확한지 여부입니다. 콤보 슬롯을 충분히 모은 후 Blade Drive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Karuna는 현재 빨간색 스킬이 없습니다.)

전 보물 상자를 열면 이 몬스터가 레인/단방의 3홀 무기와 카루나의 2홀 무기를 드랍한다는 점을 기록해 주세요. 같은 레벨보다 값이 훨씬 더 높으며, 이후 몬스터는 30%의 확률로 새로 고침됩니다. S/L

라이언/카루나에게 새로운 무기를 주고, 카루나를 소도세사미로 교체하고, 임무를 넘겨주고, 굿 젬과 싸우세요

현재 슈르크의 전투 능력은 주로 사이드 소드로 업그레이드됩니다. , 백 소드, 에어 슬래시. 라이언이 본 피스트 레벨에 도달하면 블레이드 드라이브와 버서커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카루나는 단일 타겟 치료와 쉴드 불렛을 우선적으로 사용합니다.

[잭슨의 각성] (Cave of Ashes) 및 Kpam 시리즈 미션(Cliff Pool)

Ether Gem을 획득하고 후속 미션에서는 20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처치해야 합니다. 먼저 몬스터를 잡은 다음 레벨이 높아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스킬 트리는 라이언의 인내 2가 완성되면 노력 4 [의욕 가득]으로 변신합니다(강한 적과 마주할 때 검을 뽑으면 힘이 증가합니다)

타이탄의 발로 다시 순간이동하고, 3인 레벨을 조정하고(권장 레벨 14), 지도 탐색 시작 + 타이탄의 발 지점 청소, 길을 막고 있는 칠면조 창병 제거, 터널이 있습니다. 카포시바위 순간이동 지점 남쪽 15레벨 정예 몬스터 [스나이퍼 팔라메키아], [끓는 피 화살] 스킬만 집단 구속 및 단일 대상 출혈 효과를 가지게 되며, 라이언의 혈액량을 처리하거나 2중대에서 직접 데려가실 수 있습니다. 죽이는 단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