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아빠 어디가' 방송 이후 7년, 다섯 아이들은 놀라운 변화를 겪었다. 그들은 무엇을 경험했을까?

'아빠 어디가' 방송 이후 7년, 다섯 아이들은 놀라운 변화를 겪었다. 그들은 무엇을 경험했을까?

저자 | Zhizhi Ma

7년 전, 다섯 명의 아이들이 철없던 어린 목소리로 '아빠, 아빠 어디 가요'를 불렀는데, 이 노래는 많은 사람들의 공통된 후렴구가 되었습니다. 기억 속의 하얀 달빛.

그해 맏형 시시는 6세, 막내 안젤라는 겨우 4세였다. 그들은 웃고 울며 그해 겨울을 활기차게 만들었습니다.

요즘 다섯 아이들의 나이는 두 자릿수에 이르렀다. 이들의 얼굴 생김새는 여전히 예전과 똑같고, 각자 다른 삶의 궤적을 갖고 있다.

처음에는 아버지에게 달라붙어 콧물과 눈물을 흘리던 센디가 알고 보니 바람 같은 여자로 변할 거라고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는 말이 많다.

아마도 그녀는 아버지의 잘 발달된 운동 세포를 물려받았을 것입니다. 그녀의 몸에는 엔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보다 반 살 많은 소녀는 매일 피곤해하며 달리고 있다.

안젤라는 거의 비어 있는 야채 바구니를 들고 더 이상 걸을 수 없지만, 안젤라가 들고 있는 것은 그는 다시 안젤라의 야채 바구니를 들고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심지어 올림픽 챔피언 아버지도 그녀를 따라잡지 못하고 그녀 뒤에서 소리쳤습니다. "센디, 난 따라잡을 수 없어요."

넘어져도 일어나서 삐걱거리는 어린 소녀의 기색 하나 없이 계속해서 달린다.

한번은 그들의 임무가 아버지와 함께 백조를 잡아 날게 하는 것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Sen Die와 그의 아버지 Tian Liang은 오랫동안 운전을 했지만 백조는 존경심을 나타내지 않고 날개를 흔들고 날아갈 생각도 없이 뛰어다녔습니다.

아빠는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었고 더 이상 서두르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하고 싶었던 것은 백조를 하늘로 날게 하고, 백조를 불러서 쫓아가는 것뿐이었습니다.

마침내 마지막 백조가 날아올랐고, 5세 소녀는 즐겁게 휘파람을 불었습니다.

아버지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을 때마다 울부짖는 어린 소녀임이 분명하지만, 언제나 놀라운 회복력을 보여줍니다. Tian Liang의 연기를 보고 나는 Sendie가 왜 그런 "대조"를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무슨 일을 하든 센디에게 전화를 걸어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야채를 씻는 일이든:

계란을 젓는 일이든:

Sendie는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때마다 그것이 아무리 작더라도 주저하지 않고 격려합니다. 그를. .

그는 항상 아이들에게 일종의 힘을 심어준다. 자기야, 네가 잘 할 수 있을 거라 믿어!

이제 센디는 덩치가 커졌지만 여전히 바람 같은 여자다.

Tian Liang은 딸과 함께 광범위하게 탐험을 했고 마침내 딸이 테니스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의 Sendie, 스케이트보드, 서핑, 테니스는 모두 논외입니다.

Tian Liang은 마치 병아리를 지켜보는 늙은 암탉처럼 그녀와 함께 자랐습니다. 그녀의 말에는 딸에 대한 자부심과 고민이 가득했습니다.

그 작은 격려가 센디를 앞으로 나아가게 만듭니다.

때로 우리는 아이들에게 너무 많은 격려를 하면 자만심이 생길까 봐 항상 걱정하기 때문에 비판을 통해 아이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사실 우리 어른들은 아이들은 물론이고 다른 사람의 칭찬과 격려도 좋아하잖아요?

모든 진행 상황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는 만족감은 다음 진행을 위한 원동력이 됩니다.

그때 두 번째로 가장 많이 울었던 사람이 센디라면, 가장 먼저 울었던 사람은 바로 키미였다.

성격이 둔하고 내성적인 그는 다른 아이들이 어울릴 때에도 여전히 아버지 엉덩이 뒤에서 울며 아버지가 떠나지 못하도록 소리를 지르고 있다.

아빠 지미 린은 그를 조심스럽게 보호하고 결백을 보호해 왔습니다.

아들에게 자신이 슈퍼맨이라고 말하면서 아들에게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했다. 아이가 믿기 때문에 아이도 함께 믿고, 몰래 아이의 마음에 아름다운 씨앗을 심는다.

그리고 그런 케미는 늘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한다.

극중 그들은 처음으로 집을 선택했는데, 낡은 집을 선택했는데, 그 집에는 죽은 거미들이 있었는데, 키미는 불행하거나 겁에 질린 표정을 짓지 않고 호기심을 갖고 관찰했다.

그는 성장하면서도 순수함을 잃지 않았고 여전히 풍부한 상상력을 갖고 있었다.

그림자 앞에서 거북이 놀이를 하기도 했고 :

빛나는 검을 만들기도 했고 :

많은 아이들이 출발선에 섰을 때 그는 어머니, 형과 함께 슈퍼마켓에 가고, 아버지와 함께 게임을 하고 책을 읽었습니다.

그는 천천히 성장했고 이 또래 아이들의 경험도 놓치지 않았다.

스포트라이트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자녀의 성장과 선택에 영향을 미칠 것을 걱정한 키미의 부모는 몇 년 전부터 그의 얼굴을 보여주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방송에 출연하더라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린즈잉 부부는 아이들에게 재능을 요구하기보다는 키미가 자유롭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

키미는 스테이크 하우스를 매우 좋아하는데 그의 가족은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스테이크 하우스에 자주 갑니다. 매번 Kimi는 벽에 있는 방패를 가리키며 묻곤 했습니다.

"이것이 진짜 방패인가요? 고대 기사들이 사용했던 것인가요?"

매번 그녀의 부모님은 직접 대답하지 말고 다시 물어보세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매번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그건 사실임에 틀림없어!" 생일 그가 다시 같은 질문을 했을 때, 그의 부모님도 그에게 같은 대답을 해주었다. 이번에만 그는 "가짜여야 해!"라고 다른 대답을 내놨다.

아이들은 언젠가 자라서 세상에 대해 더 명확하고 명확한 이해를 갖게 될 것이다.

우리는 항상 아이들에게 '표준적인 답'을 알려주기에는 너무 조바심이 나고 우리 아이들의 장래에 성공하기를 바라면서도 아이들의 성장 자체가 탐구에서 기쁨을 찾는 과정이라는 사실을 무시합니다.

인생에는 앞으로 많은 날이 있지만 어린 시절은 단 한 번뿐입니다.

키미처럼 누구의 눈에도 좀처럼 보이지 않는 돌이 있다.

나머지 네 명의 아버지가 다정한 아버지라면, 석두의 아버지 궈타오는 전형적인 엄격한 아버지다.

Shitou는 매우 활기차고 성급한 Guo Tao가 그를 비난했습니다.

한번은 촌장이 모두에게 공연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시토는 지루하다고 느껴 옆으로 달려가 협조를 거부했고, 궈타오는 그에게 다가가 “너는 뭐지?”라고 물었다. 아직도 이 쇼에 참여하고 있나요?"

Shitou는 듣지 못한 듯 대답을 거부했습니다. Guo Tao는 화가 나서 그를 문 밖으로 밀어냈습니다.

그의 아버지의 엄격함은 다른 아버지들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었기 때문에 Shi Shi는 한때 그의 아버지가 때때로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궈타오처럼 시터우도 조급하다.

한 번은 방송에서 시시와 키미가 함께 화분을 찾으러 갔지만 키미는 아버지를 떠나기를 거부했다. 불안한 시토우는 단순히 팔에 석고를 바르고 혼자 냄비를 찾기 위해 먼 길을 떠났습니다.

또 다른 아이들은 과제를 하기 위해 키미를 깨우러 갔다가 일어나기를 거부하는 키미를 보고 펄쩍펄쩍 뛰어올랐다.

작은 돌에는 궈타오의 그림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아버지 교체 임무에서 궈타오는 내성적이고 예민한 키미를 위해 하루 동안 키미를 데리고 조심스럽게 키미를 달랬다.

작업이 끝나자 궈타오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아이들에 대해서는 그토록 많은 인내심을 가질 수 있지만 자신의 돌에 대해서는 인내심이 부족합니다.

속담처럼 우리는 항상 좋은 면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가장 나쁜 면은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맡기는 데 익숙합니다.

이후 궈타오는 돌을 향해 훨씬 부드러워졌고, 돌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서슴지 않고, 돌을 향해 점점 더 인내심을 갖게 됐다.

현재 Shitou는 아버지보다 키가 반 머리에 불과하며 사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의 웨이보는 '궈타오 그의 아들'이라 불린다.

아빠 생신, 아빠 새 드라마 방영 중, 아빠와 사진 찍기…

때론 아이들은 거울 같아서 우리가 대하는 방식, 대하는 방식도 대할 것이다. 같은 방식으로 다른 사람을 대하십시오.

아이들이 다른 사람을 대하는 방식이나 사물을 다루는 방식은 모두 부모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땐 하루하루가 작은 태양 같았고, 너무 따뜻해서 빛났어요.

한번은 아버지들끼리 요리 대결을 펼쳤는데, 아이들이 개꼬리풀을 이용해 아버지를 뽑은 결과, 아버지 장량(Zhang Liang)이 가장 적은 표를 얻었습니다.

이를 본 천천은 뛰쳐나오고 싶었지만 아버지가 막아섰다. 아버지가 화를 내는 것을 본 그는 마음이 누그러지고, 억울한 마음으로 아버지에게 개꼬리풀 한 개를 따서 아버지께 드리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개꼬리풀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면 아버지가 벌을 받지 않을 것이고 아버지가 슬퍼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만 알고 있을 뿐이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심스럽게 아버지를 지켜내는 모습이 서툴러 보여도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렇게 따뜻한 날은 아버지의 강한 사랑과 떼어놓을 수 없다. 매일 피곤할 때마다 장량은 그를 어깨에 업고 다녔습니다.

나중에 Tiantian은 그의 여동생을 환영했습니다.

그때부터 그에게는 놀이 친구가 한 명, 사랑할 사람이 한 명 더 생겼다.

그는 여동생과 의견이 다를 때마다 자랑하기 시작하며 또 다른 작은 생명의 성장을 목격했다.

아기였을 때부터:

스노보드와 스키를 탈 수 있게 되기까지:

언니에게 괴롭힘을 당하면서:

언니에게 괴롭힘을 당하다

한번은 남매가 그네를 타고 놀고 있는데 그네에 앉아 있는 척하다가 멈추지 못하고 언니에게 도와달라고 했어요. 그 사람 그만해.

동생은 속수무책으로 “네가 내 동생인가 봐”라고 꾸짖었다. 그 남자는 이미 그네를 당기려고 그네에서 뛰어내린 상태였다.

자신을 끌어당기러 오는 여동생을 본 그는 협조적으로 땅을 발로 걷어차며 자신을 멈추게 도와준 것이 여동생인 척 했다.

그에게 여동생의 출현은 누군가가 그의 부모를 훔치려 한다는 것이 아니라, 이 세상에 사랑과 보호를 받을 만한 또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이다.

둘째 자녀를 둔 부모의 자녀 사랑에는 절대적인 균형이 없습니다. 부모가 자녀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사랑은 첫째 아이를 통해서이고, 그 다음에는 둘째 아이에게입니다.

'아빠 어디가세요' 시즌1의 막내인 안젤라의 높은 감성지능이 특히 사랑스럽다.

남의 집에 야채를 모으러 갔는데, 떠나기 전 할아버지에게 “집을 잘 고르셔야 해요”라고 말했다. 어느 시기에 그녀는 칠리에게 방에 애착이 가는 부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먹을 것을 구하러 나갈 때마다 그녀는 아버지를 위해 고추를 구할 생각을 늘 하곤 했다.

알고 보니 그녀는 아버지가 고추를 좋아해서 먹을 것을 찾을 때나 집을 고를 때나 아버지를 먼저 생각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Li Xiang은 또한 Angela의 할머니가 멜론 씨앗을 먹다가 이가 헐거워 졌다고 말했습니다. 며칠 후 할머니를 다시 만났을 때 부부는 그 사건을 잊어버렸습니다. 오직 안젤라만이 할머니에게 치아가 나았는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매우 세심하고 적응력이 뛰어납니다.

아버지 바꾸기 임무에서 임시 아버지인 린지잉을 둔 센디는 린즈잉이 자신이 애써 지키던 알을 깨뜨려 계속 울었다.

결국 우리는 안젤라의 임시 아버지인 장량에게 센디를 맡게 하고, 린즈잉에게 안젤라를 맡길 수밖에 없었다.

안젤라는 처음부터 끝까지 비교적 쉽게 받아들였다.

그러나 그녀는 다른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아버지가 없으면 슬프고 불안하며 아버지를 그리워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녀가 보여주는 힘 때문에 사람들은 그녀의 내면의 취약성을 쉽게 무시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를 찾지 못하자 다시는 아버지를 바꾸지 않겠다고 울며 말했다.

방송이 끝난 후 안젤라 가족은 다양한 화제로 여러 차례 화제를 모았다.

부와 몸매, 스타 쫓기, 상업화… 리샹과 안젤라를 둘러싼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

생각해보면 그녀는 이제 고작 11살이다.

다른 아이들처럼 반항적이고 다정해요. 어머니가 이유 없이 자신을 비난하면 화를 내고, 어머니가 파스타를 끓여주는 모습도 생각날 것입니다.

이 시기의 아이들은 스포트라이트를 멀리하고 어린 시절을 즐겨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 어떤 문제도 쉽게 확대됩니다. 어린 아이들은 이 나이에 겪어서는 안 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와 키미는 둘 다 어린 나이에 유명해졌고, 그녀와 키미는 마치 여러 가지 이유로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반면, 다른 하나는 조심스럽게 감싸서 스포트라이트를 피하는 양면 같았다. .

어떤 방법이 더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의 소망이 우선이라는 점이에요.

어린 시절 함께 걸어온 다섯 아이들은 서로 다른 씨앗을 뿌리고 서로 다른 꽃을 피우듯 각자 다른 삶의 궤적을 경험해 왔다.

각각의 색깔과 특징이 있어서 어느 것이 더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청소년기 전반에는 부모가 앞장선다.

청춘의 후반부는 스스로 형성해야 한다.

모든 어린이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