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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현현 서화의 역사적 유래

호현 서화(Huxian Shehuo)는 호현 한족의 고대 전통문화 중 지신 서공의 신령제의식의 유산이자 계승이다. 원공 말기, 하왕이 유호를 공격하여 간(호현 남부 교외)에서 전투를 벌였을 때 그는 '간맹세'를 맺었습니다. 네 생명.” 여기서 공동체란 공동체의 신을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국가와 민족의 안녕과 안녕을 기원하기 위해 사회의 신에게 제물을 바쳤습니다. 숭배를 위한 사회 제단이 있으며, 후현 근처에는 서주 왕조 초기에 건립된 국가 사회 제단이 있으며, 천둥 북과 북은 신을 숭배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영적인 북과 북은 의식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이 Huxian County의 사회적 화재의 근원입니다. 이러한 축복과 제사활동은 수당시대부터 한족 사이에서 성행해 왔으며 일정한 루틴과 내용을 갖고 있다. 이것은 Huxian County에서 Shehuo가 형성되는 주요 기간입니다.

후현은 명청시대에 사회신을 숭배했다. 고대 현성 내부의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년 봄이 시작된 후 다섯 번째 오일에 현 행정관이 가마를 타고 현지 종자를 이끌고 청소합니다. 길과 깃발 뒤에는 환호하는 징과 북이 있고, 중앙에는 여덟 명이 돌아다니며 인사하고 있는데 그 위에는 두꺼운 종이와 곡식이 놓여 있다. 기장, 기장, 사탕무, 밀, 쌀 등의 샘플을 사교 제단에 올려 사람들의 포옹 속에서 힘차게 제사를 드렸습니다. "동경몽화루"에서는 "새벽에 관료들과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많은 선물을 바쳤고, 테라스에 사교의 불이 펼쳐졌는데, 그 선물은 수만 개에 달했다"고 한다. 이 희생적인 활동에 대해 설명합니다. 오늘날 Shehuo의 "큰 머리 아기"는 옛날 Houji Temple 사람들이 곡식의 신으로 숭배했던 Houji입니다. Shehuo 행렬의 징, 북, 수나 및 깃발은 북의 직접적인 연장입니다. 그리고 옛날에 서호의 신을 숭배하는 의식용 경비병은 서화 팀의 디유자(Diyouzi), 고어자(Gaoyuzi), 고오타이신자(Gaotaixinzi)는 옛날에 가지고 다니던 "봄소"와 곡예 및 다른 민속 저글링의 파생물입니다. 음악. 1760년경에는 이미 후현(胡縣) 주오지(朱ozhi) 마을에 민간 사회 소방 조직이 있었고 사회 소방 상자를 제조했습니다. 1944년(중화민국 33년) 전 국민당의 유명한 항일장군 관림정(호현 진화야 출신)이 주지촌, 양가바오, 무지바오, 딩저우촌의 플랫폼 서화를 초대했다. 후현의 다른 장소에서는 가오타이신자(2층 높이 5m 이상, 중심에 2~3명의 어린이가 묶여 있음), 징, 북, 죽마, 육지 배, 죽마 등의 공연이 있습니다. 군 소재지. 무지바오 플랫폼이 벌인 "장사 피의 전투"는 관린정과 다른 국민당 장군들과 창사에서 일본 침략자들 사이의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재현한 것에 대해 관장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후현의 서화 공연 규모는 계속 확대됐다. 1990년 후현 차오자좡에서 열린 서화 공연은 제2100주년을 기념해 열린 시안 불꽃축제에서 화제를 모았다. 고대 실크로드 기념일.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자 서기인 리 루이환(Li Ruihuan) 동지와 외국 귀빈들이 행사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칭찬했습니다. 1980년대부터 호현 정부는 2년마다 춘절 기간에 대규모 민속 예술 전시회를 개최해 왔으며, 호현 서화(Huxian Shehuo)는 민속 예술 순회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오랫동안 전해 내려온 민속 예술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시간과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